안후이 북부의 민속예술로는 다오칭, 쓰저우 오페라, 황메이 오페라 등이 있습니다.
1. 도경(道淸)은 민속예술의 일종으로, 일부에서는 어고(魚鼓)라고도 하며, 일반적으로 노래를 기본으로 하고, 말을 곁들여 연주하며, 반주악기로 어고를 사용합니다. Daoqing, Yinggeliu, Sanxianshu 등의 조합도 Henan Zhuizi의 전통 민속 예술 형식을 형성했습니다.
2. 쓰저우 오페라(Sizhou Opera)는 안후이성 회허(淮河) 양안의 지역 전통극으로 국가무형문화유산 중 하나이자 안후이성 4대 오페라 중 하나입니다. 사주창극의 창법은 북창극의 정열적인 관대함과 남창극의 부드러움과 부드러움, 극도로 어려운 콜로라투라와 혀, 민중 서예의 단순함과 단순함을 갖고 있다.
3. 황매극은 차 따기 등, 민요, 양고, 차 노래, 차를 흡수하여 점차 발전한 안후이 지역 오페라 중 하나입니다. - 오페라, 한 오페라, 추 오페라, 북경 오페라 및 기타 여러 오페라 유형을 선택하여 점차적으로 자신의 예술적 특성을 형성했습니다. 황메이 오페라는 일반적으로 단순하고 부드러운 창법을 가지고 있으며 밝은 서정성과 풍부한 표현력, 단순하고 세심한 연주로 유명하며 진정성과 생동감으로 유명합니다.
민속예술 관련 소개:
민속예술의 발전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찍이 중국 민간 설화와 농담, 궁중 배우(궁중 공연을 전담하는 민속 예술 전문가)의 노래, 춤, 희극 공연은 모두 민속 예술의 예술적 요소를 담고 있었습니다.
당대에는 도시 사람들을 소재로 한 소설과 서민들에게 널리 알려진 불경 이야기, 그리고 대가요와 민요의 인기로 인해 말하기 능력과 이때부터 민속예술은 독립된 예술 형태로 자리잡기 시작했다.
송나라에서는 상품경제가 발전하면서 도시가 번영하고 시민층이 성장했고, 랩 공연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도 있었고, 전문 예술가도 있었고, 말하기 능력도 있었고, 드럼 가사도 있었고, Zhugong 곡, 노래 및 수입 등 노래의 형식은 매우 번영하며 Meng Yuanlao의 "Tokyo Dreams"와 Ned Weng의 "Capital Records"에 이에 대한 자세한 기록이 있습니다.
명청 시대부터 민국 초까지 자본주의 경제가 등장하면서 도시의 수가 급격히 늘어나 랩 아트의 발전이 크게 촉진됐다. 손, 지역적 풍미가 강한 포크 랩이 도시 주변 지역에서 등장했으며 도시로 이동하면서 Daoqing, Lotus Falling, Fengyang Flower Drum, Overlord Whip 등 공연 연습에서 점점 성숙해졌습니다.
한편, 일부 옛 노래는 지역과 방언의 특성을 고려하여 확산되는 과정에서 변화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운율이 교대로 바뀌는 Yuan과 Ming Ci는 점차 Tan Ci로 진화했습니다. 남쪽에는 Gu Ci, 북쪽에는 Gu Ci가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새로운 유형의 민속 예술과 새로운 레퍼토리가 계속해서 등장했으며, 각 학교의 유명 예술가들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제작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볼 수 있는 대부분의 민속 예술 유형은 청나라부터 중화 민국 초기까지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