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난이도 얘기만!
다들 버서커는 쓰레기라고 하던데
하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여전히 버서커가 가장 강한 것 같아요
무기 가장 높은 것을 선택하세요
한손 방패
한손 방패
얼음 속성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블레이드 전문화 피해를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속성 포인트: 몸체 1개에 힘 4 또는 몸체 2개에 힘 3(민첩성 없음)
장비를 선택할 때 높은 원소 물리 방어구를 착용하세요. 장비
(처음 10레벨에서는 머스킷을 사용하는 것이 더 빠릅니다.
집단 처치는 고통스럽습니다. 레벨 10 이후에는 근접 전투로 전환하십시오. 싱글이 가장 높은 무기를 선택하십시오. -손공격, 얼음속성 공격.)
스킬 : 절단(1 or 5) 피의 갈증(1점, 다들 마법 스킬이라고 하는데 올리면 소용없다) 분노(1점, 높으면 쓸모 없음) 전쟁 분노(마법 스킬, 풀) 블레이드 전문화(마법 스킬, 풀)
분노와 복수(풀)
섀도우 버스트(5포인트, 마법 스킬, 피를 훔치는 움직임)
전쟁 깃발(마법 스킬, 풀) 분노의 전문화(마법 스킬, 풀) 빙하 파편(마법 스킬, 풀)
(이런 추가 포인트 포함) , 엘리트 난이도는 초반과 후반에는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논란의 여지가 있는 스킬:
워 크라이(짧은 지속시간, 좁은 범위, 스킬 방출이 너무 느려서 추가하지 않음)< /p>
파괴(절단은 최고 속도로 빠르지만, 단일 대상이든 그룹이든 전체 데미지는 절단만큼 좋지 않습니다)
스톰 클로(사실 나쁘지 않습니다! 1점 추가할 의향은 있지만 큰 의미는 없습니다)
프로스트 쉴드(마법 스킬이라고 하는데 지속시간이 짧아서 쉴드를 잡았습니다. 이 스킬은 별 의미 없음)
고스트 울프(초기 시간이 너무 짧아서 조금 추가하면 이 스킬은 필요 없음을 알 수 있음)
섀도우 링크(이 스킬은 이 스킬입니다. 조작성이 너무 높아서 마우스 5미터 이내의 범위에 있어서 조작하기 힘든 경우가 많고, 범위도 정말 넓지 않습니다.)
새비지 대쉬(이 스킬은 이라고 해야되나.. 실제로 이 마법 스킬에 1~5점을 추가할 수 있으며, 데미지가 낮지 않고, 보스를 때리면 보스가 피하지 않고 계속해서 보스를 피해 죽을 수 있습니다. 멈추지 않으면 보스도 몹을 소환하지 않습니다.)
연속트랩(이런 마법스킬에 대한 설명도 없고 범위도 크지 않고 포인트도 별로 없습니다.) 그만, 포기!)
레드 울프(치명타로만 발동되나, 이 피해는 치명타 시 완전히 적용됩니다.) 의미 없음)
조각난 갑옷 (지속시간은 갱신되지 않으며, 3초 이내에 여러 번 공격할수록 약화되고, 스킬이 발동되지 않으며, 가득 채워도 보석만큼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그 중 War Cry만큼 효과적인 것은 없습니다.)
게임 방법: 주로 방패와 갑옷에 의존하여 몬스터와 계속 싸우세요. 에너지가 가득 차면 검이 매우 빨리 채워집니다. 치명타가 발생하며 체력이 없을 경우 섀도우를 사용하며, 몬스터가 너무 많을 경우에는 데미지 증가가 필요하지 않으나 방어력과 블러드 리미트 증가가 필요합니다. 늑대 깃발이 보석 5개 미만이면 파란색으로 되돌립니다! Wolf Flag가 레벨 5에 도달하면 기본적으로 멀리 있거나 가까울 수 있는 무한한 분수가 있습니다. . .
크레이지 파이트의 정크는 기본적으로 엘리트 난이도라고 다들 말씀하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크레이지의 실력은 어렵기 때문이죠. 싸움은 상당히 지저분하므로 신중하게 고려하여 좀 더 추가해야 합니다.
매드워의 주 속성이 지능이라면 해보지는 않았지만 가능하겠지만 주 속성이 원소인 근접 무기를 사용해야 합니다(비교적 적지만 너무 많지는 않음) 소수), 가급적 얼음을 사용하세요.물론 엘리트 난이도에서는 스킬 포인트가 위와 거의 동일합니다. 관심이 있다면 분수에 의지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