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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마 반역자, 어떤 드라마?

창당 100 년을 축하하는 중대 혁명 역사 제재 드라마는 창당이 많고, 혁명사가 많고, 다큐멘터리 내용이 많고, 다른 장르 유형, 완전 허구의 내용이 상대적으로 적다. 이런 요소들은 모두 첩보극' 반역자' 방송을 더욱 독보적으로 만들어 창당 100 년을 축하하는 드라마 제재 내용을 크게 풍성하게 했다.

반역자' 의 전반적인 품질은 정신적인 함축, 서사영상, 심미스타일' 다층피로의 돌창' (미학자 장공양어) 으로 전체 작품은 참신함과 매력으로 가득 차 있다. 그것은 첩보극 창작사의 많은 부족함과 절구를 뛰어넘었다. 예를 들면, 이전의 첩보극의' 보이지 않는 일' 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첩보 드라마 우상화로 인한 역사적 질감이 약하다.

첩보극 서스펜스와 반전의 분수와 리듬 파악의 부족, 또는 서스펜스의 약함 때문에 연극 장력이 결여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도전명언) 또는 반전을 위해 반전하면 줄거리가 생활논리, 이성, 심리논리에 맞지 않게 된다.

마지막으로, 첩보전 서사가 영상에 짓눌려 있는 이 문제는 특히 일부 첩보전 영화에서 잘 드러났고, 비교적 우수한 첩보전 영화 (예:' 절벽 위') 에도 비슷한 결함이 있다. 즉 영상조형감은 있지만 감동적인 영상분위기를 형성하지 못했고, 영화의 시청각 충격력은 아직 심미풍의 수준으로 오르지 않았다.

우수한 첩보전극은 줄거리, 인물, 서스펜스, 리듬이 모두 좋은 전제하에 인물의 운명, 정신적 감정, 비극적인 의미와 심미 스타일을 볼 필요가 있다. 반역자' 가 이 방면에서 상당히 높은 완성도를 달성했다고 말해야 한다.

구체적으로,' 반역자' 는 첩보전극으로서 먼저 서사줄거리의 장치와 리듬 파악에 뛰어나다. 예를 들어 극중 주의 (왕지문 분) 라는 인물을 둘러싸고, 줄거리 심리의 내외 긴장, 내근 외송은 모두 훌륭하다. 인물의 외모는 느슨하고, 오는 일, 좋은 사람, 좋은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그와 진묵군이 바둑 한 토막을 두는 것은 특히 이런 내외송의 연극 장력을 보여 준다. 진부한 말 안팎에 살의를 숨기고, "적을 유인하여 끌어들이고 일거에 섬멸하다." 아울러 "너 이 사람은 승부욕이 너무 강하다" 고 대답했다. 첸 반격: "사람들은 평생 동안 승리 또는 패배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한가하게 걷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은 근심이 불타는 것 같다.

기중원과 조수를 위해 왕지가 도대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해 초조해하는 한편, 시청자들은 곧 진묵군이 배치한 함정에 빠질까 봐 걱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때, 진구군운담풍은 진실을 드러내고,' 왕지는 이미 죽었다'-카드를 드러내라!

바둑 안팎은 평온해 보이고, 웃음소리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암류가 세차게 흐르고, 살육이 심하다. 그러나 신중함은 마음이 급하고 후회하지만, 그는 침착하고 태연자약한 모습을 보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와 같은 멋진 줄거리 리듬 처리는 편집, 지도, 연기의 높은 예술적 공력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둘째, 주인공 임난생의 성장 궤적, 정신적 감정, 운명감 모두 섬세하고 GAI주연. 이 드라마의 정신적 내포상의 독특한 점은 국민당이 항일과 같은 대사대절 문제에서 원칙을 가지고 거래하는 정치적 부패가 매우 뚜렷이 드러난다는 것이다. 잠복' 에서 오경중은' 사람은 자기를 위해 천지를 파괴하지 않는다' 고 적고, 더 많은 것은 국민당의 경제적 부패를 드러내는 것이고, 이 연극은 국민당의 정치적 부패를 더욱 직접적이고 깊이 드러내는 것이다.

극중 임난생은 세 명의 선생님이 있는데, 하나는 진머군이다. 공연상 전반적으로 흥미진진하다. (하지만 다소 힘이 너무 세서 생기가 넘치고 맵지 않은 것 같다.) 진머군의 대화는 매우 재미있다.

임난생의 국민당에 대한 절망은 선생님에 대한 절망에서 시작되었다. 진머군은 임난생에 대해 아는 은혜가 있는데, 이런 절망은 더욱 치명적이다. 진머군과 왕세안은 서로 해를 입히고 전혀 최종선이 없다. 국민당 충칭 정부의 구차함은 특히 심오하게 드러났고, 임난을 교육하는 부정적인 교재이기도 하다.

이 드라마의 결말에는 종잡을 수 없는 의미가 있다. 임난생 주이정이 행복하게 뭉쳤는가? 아니면 이 모든 것이 임난생의 환상과 기도에 불과할 뿐, 극 중 노영화 같은 단편감이 다소 이런 애매모호한 요소를 더해 풍부한 미적 경지를 형성하고 있다는 것은 알 수 없는 일이다. 이를 통해 다양한 수준의 관객의 심미 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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