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인기 주제 - 잠수항공 4 공략을 사냥하다

잠수항공 4 공략을 사냥하다

이것은 한화 패치를 설치하지 않은 플레이어에게 쓴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설치 하는 경우에, 더 쉬울 것 이다. 일반적으로 아날로그 게임은 시작하기가 약간 어렵지만 일단 시작하면 매우 재미있을 것이다. 또한, 3 세대를 놀다 보면 4 세대의 난이도가 높아졌다고 느낄 수 있다. 패치를 수정하고 싶다면 이 포럼에 등록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또는 나에게 메시지를 보내 내가 너에게 보낼게. 나는이 포럼에서 섞여있다.

Silent hunter 4: wolves of the Pacific 자습서

Silent hunter 4: wolves of the Pacific 은 제 2 차 세계 대전 잠수함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많은 국내 게이머들이 영어를 몰라서 한화판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제때에 놀 수 없고, 클로즈업할 수 없습니다. 더 많은 질문이 있으시면 댓글로 질문하거나 다른 SH4 게시물의 내용을 참고하세요.

Sh4 버전 1.4 를 설치한 후 게임 주 메뉴로 들어갑니다 (화면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버전 번호가 표시됨)

10 개의 메뉴 항목은 위에서 아래로 다음과 같습니다.

잠수함 학교 (훈련)

경력 임무 (전체 태평양 전쟁을 경험할 수 있음)

전투 순항 임무 (1 차 전투 경험)

빠른 작업 (1 번의 전투 경험)

네트워킹

진행 상황 로드 (경력 진행 상황도 여기에 로드됨)

박물관 (자료)

게임 옵션

개발 그룹 구성원

게임 종료

사운드, 이미지, 난이도가 높은 게임 옵션을 설정하고 나면 놀 수 있습니다. 100 난이도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생 임무는 가장 진실하고 가장 놀랄만한 임무 유형이기 때문에, 임무는 모두 동적으로 생성되었으며, 1941 년 태평양 전쟁 전야부터 1945 년 일본에 투항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직업 임무에 대해 이야기한다.

메인 메뉴에서 처음으로 경력 임무를 수행하고 경력 시작 인터페이스가 나타납니다. 이름, 시작 연도, 모항 (태평양 함대의 진주만과 아시아 함대로 나누어진 필리핀 또는 호주), 보트 유형, 어려움, 시작 음망치 (음망값은 장비 업그레이드 및 보트 모집에 사용될 수 있음), 선택 후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START 시작 경력을 선택합니다. (참고: 경력이 시작되면 게임은 자동으로 최신 4 개의 진도를 저장하므로 언제든지 다른 진도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생활을 계속하려면 메인 코스 단일 지점에서 진행을 로드할 수 있습니다.)

생애 첫 시작부터 임명서 인터페이스가 나타나 모항에 신고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점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Proceed 가 계속됩니다.

모항의 사무실 인터페이스가 나타납니다. 책상 위에는 훈장 상자, 일지, 잠수함 모델 (업그레이드 장비, 승무원 모집, 어뢰 취급 등 잠수함 관리), 전화 (태평양 함대와 아시아 함대 간에 이동), 사진 상자 (관리함) 가 있습니다. 맞은편 벽에 큰 지도가 걸려 있다. 왼쪽 책장은 책을 꺼낼 수 있습니다 (저장 및 로드 진행). 오른쪽에 문이 있습니다 (메인 메뉴로 돌아가기). 위 항목을 클릭하면 해당 인터페이스로 들어갑니다.

먼저 책상 위의 잠수함 모형을 가리키고, 화면 맨 위에 있는 기어 버튼을 클릭해서 장비를 업그레이드 (왼쪽에서 오른쪽 강조 상자로 드래그): SD Radar 장착하고 (비행기에 놀라지 않도록), Twin 20mm AA 이중관 대공총을 교체하고, 4 인치 데크포 (Bow 는 전면 갑판포, Stern 은

스크린 맨 위에 있는 소인 버튼을 클릭해 선원을 모집한다. 선원의 전공은 전자 (전파파) 기계 (교차된 망치) 총 (교차된 총) 관측 (삼각대가 있는 망원경) 을 포함해 직업에 맞도록 노력한다. 계급이 높을수록 더 많은 성망가치 모집이 필요하고, 가장 낮은 것은 선원이며, 성망치가 필요하지 않다. 순항이 많을수록 선원의 등급이 증가할 것이다.

화면 맨 위에 있는 어뢰 버튼을 클릭해 어뢰를 적재합니다. 보트에서 어뢰를 항구 어뢰 창고로 끌거나 어뢰고의 한 어뢰를 보트로 끌 수 있습니다. 전쟁 초기에 MK14 실패율이 높기 때문에 MK14 를 제거하고 MK10 을 모두 적재하는 것이 좋습니다. 잠수함 관리가 완료되면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문" 버튼을 클릭하여 사무실로 돌아옵니다.

전투 임무를 받아야 할 때입니다. 맞은편 벽에 걸려 있는 큰 지도를 클릭하면 임무지도와 임무서 인터페이스가 나타납니다. 많은 게이머들이 영어를 이해하지 못하고, 임무서 마지막 줄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Deploy 는 지정된 시간 내에 지정된 해역에 도착하기 위해 대기하고, Patrol 은 지정된 해역을 순찰하고, Supply Drop 은 물자를 운반하고, Lifeguard 는 물에 빠진 조종사를 구조하기 위해, Troops 는 비밀 운송을 위해 특수 분대를 상륙하고, 에이전트는 비밀 운송을 위해 중요한 인물에 상륙한다. 점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다음" 을 클릭하여 계속합니다.

출항 인터페이스에 들어가 출항 장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두에서, 아니면 항구 밖의 바다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출항명언)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시작' 을 클릭하여 작업을 시작합니다.

임무 수행을 시작한 뒤 잠수함의 각 직책에 대한 조작인터페이스로 들어갔다. 이 중 화면 아래쪽에는 특히

와 같은 버튼과 미터기가 고정되어 있습니다

왼쪽에는 한 무리의 버튼이 있는데, 위, 아래 두 줄로 나뉘어 있고, 위 한 줄은 각 선실 버튼이고, 아래 한 줄은 한 칸의 해당 조작 버튼이다. 10 개의 선실 버튼은 제어실 (타륜 아이콘), 해도실 (원형 아이콘), 잠망경, 함교 (망원경 아이콘), 갑판포, 고사기관총, 음파 (나팔 아이콘), 레이더실 (레이더화면 아이콘), 잠수함 관리 (메모판

구획 버튼을 두 번 클릭하면 이 구획으로 들어가고, 클릭하면 해당 객실의 해당 조작 버튼만 확장되고 화면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만약 어느 항구 범위 내에 있다면, 화면 오른쪽 위 모서리에 철앵커 버튼이 하나 더 있는데, 이 항구를 열면 이 항구를 열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그 다음은 입항 보급, 순항 종료, 놓치기 (입항 안 함) 입니다.

제어실 아래의 조작 버튼 ***9 개, 제어실 진입, 비상다이빙, 비상부동, 용골거리 해저 깊이, 왼쪽 회전 회피, 오른쪽 회전 회피, 음파 간섭 해제 (버블 커튼, 몇 분 유지 가능), 충전

해도실 아래의 조작 버튼 ***7 개, 내비게이션 차트 (마우스 휠 전환 축척 막대), 공격 차트 (마우스 휠 전환 축척 막대), 어뢰 관리, 탐색 점 설정, 탐색점별 항행 복원, 검색 경로 자동 그리기, 최종 탐색점까지의 시간 계산 (현재 항속 계산)

잠망경 아래 조작 버튼 ***10 개, 공격 잠망경 (마우스 휠 전환 확대 비율), 공격 잠망경 상승 스위치, 검색 잠망경 (마우스 휠 전환 확대 비율), 잠망경 상승 스위치 검색, 잠망경 깊이, 함선 인식 설명서, 공격 차트, 어뢰 관리

함교 아래의 조작 버튼 ***6 개, 함교 (마우스 휠 전환 망원경), TBT (함교 고정망원경), 함선 식별책자, 스톱워치, 지정된 시야 내 함선 또는 비행기를 공격 대상으로 지정, 시야 내 물에 빠진 조종사 구조.

갑판 총 아래 조작 버튼 ***8 개, 플레이어 조작 갑판포, 포위 위의 선원조작 갑판포 (먼저 선원의 포위 지정 필요), 마음대로 발사 (먼저 선원의 포위 지정 필요), 2000 야드 내 가장 가까운 함선 공격 (먼저 선원의 포위 지정 필요), 조준점

고사기관총 아래 조작 버튼 ***6 개, 플레이어 조작 후 기관총, 플레이어 조작 전 기관총, 포위 위의 선원이 고사기관총 조작 (먼저 선원의 포위 지정 필요), 마음대로 발사 (먼저 선원의 포위 지정 필요), 1000 야드 내 가장 가까운 비행기 공격 (먼저 선원의 포위 지정 필요)

수중 음파 탐지기 아래의 조작 버튼 ***6 개, 다음으로: 수중 음파 탐지기 방에 들어가서 가장 가까운 수중 음파 탐지기 표적을 계속 추적하고 가장 가까운 수중 음파 탐지기 표적을 측정하며 수중 음파 탐지기는 가장 가까운 수중 음파 탐지기 표적을 보고하고 방향은 TDC 로 전달되며 거리는 TDC 로 전달됩니다.

레이더실 아래의 조작 버튼 ***5 개, PPI 레이더 화면, A-Scope 레이더 화면, 레이더 스위치, 연속 회전 검색, 1 바퀴 회전 검색 (1 바퀴 회전 후 레이더 끄기).

잠수함 관리 아래 조작 버튼 ***8 개, 이어 선원 관리, 설비 관리, 어뢰 관리, 전정 유도, 포위 위의 선원이 갑판포를 조작하고 (먼저 포위를 배정해야 함), 포위 위의 선원이 고사기관총을 조작하고 (먼저 포위를 배정해야 함), 손해관을 활성화시켜야 한다. 항해할 때 선원은 세 그룹으로 나뉘어 4 시간 동안 근무한 다음 교대 (수리, 학습 또는 수면) 를 8 시간 동안 한다. 전투할 때' 전정 유도' 를 시작하여 각 직위를 효율로 가득 채울 수 있어 어뢰가 가장 빨리 채워질 수 있다. 하지만' 전정 유도' 를 지나치게 자주 시작하면 선원의 피로도가 높아져 효율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외부 카메라 아래의 조작 버튼 ***5 개, 외부 카메라, 이전 단위 외부 카메라, 후면 단위 외부 카메라, 라디오, 축음기. 항해가 지루할 때 라디오 프로그램이나 축음기 음반을 들을 수 있다.

잠망경 아래 어뢰 공격 (100 난이도):

어뢰는 잠수함에서 가장 중요하고 배우기 어려운 무기이기 때문에 우리는 먼저 어뢰 공격을 배운다.

어뢰는 미리 정해진 깊이, 속도, 항로로 수중을 항해할 수 있기 때문에 공격 시 어뢰 발사관을 목표물에 맞추지 않고도 발사할 수 있다. 어뢰가 발사된 후 어떻게 방향을 돌려야 명중할 수 있을까? 잠수함에는 TDC (어뢰 데이터 컴퓨터) 가 있는데, 이 보트, 목표의 위치 및 운동 상태가 알려진 경우 어뢰의 속도를 결합하면 TDC 가 각도 (회각 Gyro Angle) 를 계산해 낼 수 있다 그럼 어떻게 목표의 위치와 운동 상태를 얻을 수 있을까요? 잠망경을 목표에 조준하고 거리를 측정하면 이때 새긴 목표의 위치 (방향과 거리) 를 얻을 수 있으며, 몇 분 후에 다시 한 번 재측정하면 두 시간 아래의 위치에 따라 목표의 운동 상태 (항로와 항속) 를 계산할 수 있다. 그럼 목표 거리를 어떻게 측정할까요? 잠망경 거리측정기가 이 일을 하는 거야!

우리는 고정된 크기의 물체를 알고 있다. 너에게서 멀어질수록 작아 보여질수록 가까이 다가갈수록 커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목표의 메인 마스트 높이 (가장 높고 가장 두꺼운 마스트의 상단이 흘수선에서 떨어진 높이) 를 알면 잠망경 시야에서 메인 마스트 높이의 크기에 따라 목표 거리를 계산할 수 있다.

잠망경 인터페이스의 각 부분을 소개합니다. 화면 중앙에는 각도를 표시하는 눈금이 있는 둥근 잠망경이 있습니다. 공격 잠망경 또는 검색 잠망경은 모두 1 배, 4 배 배율 (탭 키 또는 마우스 휠을 통해 전환), 1 배 1 번 1 번 짧은 눈금 간격은 1 도, 4 배 1 개 짧은 눈금 간격은 0.25 도, 또 다른 선의 길이와 위치도 의미가 있다.

어뢰 부채형이 발사될 때 합리적인 발산각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예를 들면 목표 선체 길이가 잠망경 X4 시야에서 4 도, 즉 4 도를 차지한다면, 3 발 일제는 최대 확률을 보장하는 단발 명중을 각각 0 도, 왼쪽 4 도, 오른쪽 4 도의 발산각으로 3 발 일제를 실시해야 한다.

X1

X4

화면 왼쪽에는 TDC 디스플레이 패널 또는 어뢰 매개변수 설정 패널이 있고, TDC 디스플레이 패널 맨 위에는 선형 바 (대상 선박을 식별하면 정확하게 인식하든 안 하든 여기에 표시됨), 아래에는 원반, 안팎 두 바퀴, 흰색 0-360 도 각도, 안쪽 원은 방향 (선수는 항상 0 도) 입니다 내외권은 각각 회전할 수 있고, 내륜 회전의 원칙은 디스크 아래의 노란색 고정 포인터가 항상 잠수함과 목표선 사이의 시선을 나타내고, 외륜 회전의 원칙은 목표선 기호의 선주가 항상 나침반의 항로를 가리킨다는 것이다. TDC 디스플레이 패널의 중앙에는 TDC 에 저장된 목표 거리와 목표 속도 (섹션) 를 나타내는 두 개의 숫자 열이 있으며, 그 아래에는 같은 내부 및 외부 원 디스크가 있습니다. 단, 중앙 보트 기호는 이 보트를 나타냅니다. 이 디스크 위에는 노란색 고정 포인터도 있습니다. 잠수함과 대상선 사이의 시선을 나타내고, 내부 및 외부 원의 회전 원칙도 비슷합니다.

어뢰 매개변수 설정 패널의 맨 위 1 행은 어뢰 속도 (HIGH= 고속, LOW= 저속) 와 퓨즈 작동 모드 (CONTACT= 충격, CONTACT+INFLUENCE= 충격+자기 감지) 순으로 2 개의 손잡이입니다. 다음은 어뢰 발산각 (LEFT 는 왼쪽, RIGHT 는 오른쪽, 발산각의 왼쪽과 오른쪽은 어뢰 자체를 기준으로 하는 것이지 잠수함의 좌현을 기준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명심하세요. 이 점은 보트 꼬리 발사관을 설정할 때 필요합니다. 그리고 아래는 어뢰가 깊이 (피트) 로 정해져 있다.

패널 아래쪽에는 TDC, 아래는 어뢰 설정이 있는 스위치 스위치가 있습니다. 옆에 있는 원 버튼은 TDC 의 위치 유지 기능 스위치 및 지시등이며, 표시등이 빨간색으로 바뀌어 위치 유지 기능이 켜져 있음을 나타냅니다. 참고: 대상을 관찰하기 전에 위치 유지 기능을 꺼야 합니다. 목표 모션 상태를 계산하고 TDC 를 입력하고 모션 상태에 따라 어뢰를 발사할 준비가 되면 위치 유지 기능을 즉시 켜야 합니다! TDC 의 위치 유지 기능은 추적 목표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TDC 에 입력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어뢰 발사 매개변수를 지속적으로 계산하여 언제든지 발사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발사가 오래 지연될수록 관찰 오차가 적중률에 미치는 영향이 더욱 두드러진다. SH4 의 위치 유지 기능은 부정행위다' 는 말은 틀렸다. 그리고 제 2 차 세계대전 역사 자료에 따르면 미국 잠수함의 TDC 는 위치 유지 기능이 있었는데, 당시 일급 비밀 무기였고 독일의 U 형 잠수함은 없었다.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디스크는 대상 데이터 패널입니다. 패널 맨 아래에 있는 세 개의 버튼은 대상의 거리, AOB (선주 또는 스폰손), 속도 모드 전환 스위치, 패널 위쪽의 빨간색 버튼은 현재 데이터를 TDC 에 입력하는 것입니다. 옆에 있는 버튼은 잠망경 거리 측정기 (거리 모드), 속도 측정 (속도 모드), AOB 모드입니다.

화면 오른쪽 아래에는 어뢰 발사 패널이 있는데, 각 등은 발사관을 나타내고, 왼쪽 그룹은 보트 첫 발사관, 오른쪽 그룹은 보트 꼬리 발사관이다. 초록불은 충전이 완료되었음을 나타내고, 불을 끄는 것은 충전이 없음을 나타내고, 플래시등은 충전이 진행 중임을 나타낸다.

예를 들어 100 난도의 어뢰 공격 조작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무선전신적 통보와 레이더와 음파의 선행 작업을 통해 우리는 마침내 목표에 접근하여 시선에 다다랐다.

X4 배율을 전환하여 목표의 항로를 대충 구분하고 대략적인 자리 표시자를 진행하다.

더 가까이 다가간 뒤 N 키를 눌러' 함선 식별책자' 를 뒤져냈는데, 표지에 있는 태양기는 현재 작은 일본의 군함집임을 나타낸다.

표지의 오른쪽 화살표를 눌러 무국적인 상선집으로 바꾸다 (표지의 국기 위치는 비어 있음). 표지를 클릭하여 수첩을 펴서 찾아보세요. 매뉴얼 페이지의 상단에는 두 줄의 노란 글씨가 있고, 1 행은 배의 모델과 카테고리, 2 행은 톤수, 최대 속도 (절, 즉 바다/시간), 초안 (배 밑이 해수면에서 깊이, 피트), 메인 마스트 높이 (메인 마스트의 상단이 해수면에서 높이, 피트) 순으로 되어 있다. 오른쪽 위 모서리에는 세 개의 네모난 버튼이 있는데, 검은 포크 기호가 있는 것은 수첩을 닫고 표지를 돌려주는 것이고, 붉은 갈고리 기호가 있는 것은 이 페이지에 있는 배의 주돛대 높이를 잠망경 거리계에 입력하는 것이고, 검은 배 기호가 있는 것은 90 도, 0 도, 45 도 각도 아래의 선체 사이를 전환하는 것이다.

목표물의 굴뚝, 돛대, 함교의 모양, 위치, 선체의 모양에 따라 페이지별로 대조하여 가장 잘 맞는 페이지를 찾아라: 그래! 목표가 바로 그것입니다! 대형 신식 유조선! 잠망경 중심의 십자선을 목표에 맞추고 L 키를 눌러 잠급니다 (잠망경 시야에서 목표를 자동으로 유지). 그런 다음 매뉴얼 페이지의 빨간색 훅 버튼을 클릭하여 주 마스트 높이를 잠망경 거리 측정기에 입력하고 화면 왼쪽의 TDC 패널 맨 위에 있는 선명 열은 공백에서' Large Modern Tanker' (대형 신식 유조선) 로 바뀌어 선체 식별이 완료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주의: 선박형을 정확하게 식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만약 잘못을 식별하면 시스템은 경고를 하지 않고, 잘못된 주돛대 높이는 거리 측정 오류를 초래할 수 있다.

이제 거리 측정: 대상을 잠그는 경우 (때로는 큰 파도가 잠망경을 잠궈 잠금을 끊는 경우), 화면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작은 핸들을 눌러 대상 데이터 디스크를 당겨 "거리" 버튼 (맨 아래 3 개 버튼 중 1 개) 을 클릭한 다음 "거리 측정" 버튼 (위쪽 2 개 버튼 중 1 개) 을 클릭합니다 TDC 입력 버튼 (대상 데이터 디스크 위에 있는 빨간색 버튼) 을 클릭하면 대상 방향과 거리가 TDC 에 입력됩니다.

잠망경을 내리고 X 키를 눌러 스톱워치를 불러오고 맨 위에 있는 테이블 핸들을 클릭하여 타이밍을 시작합니다 (1 분이 넘으면 시계 위에 있는 작은 원 눈금 포인터가 분을 나타냄). 다음 거리 측정 시 1 분 이상 간격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간격이 짧을수록 관측 오차가 항속 계산, 항행 방향에 미치는 영향이 커질수록). 저는 보통 1-3 분 간격입니다. 이 여가를 이용하여 우리는 몇 가지 일을 더 해야 한다. 화면 왼쪽의 어뢰 매개변수 설정 패널을 열고, 일반적으로 어뢰 속도를 높이 (고속) 로 설정하는데, 장거리 발사를 하지 않는 한 고속 어뢰 사정거리가 저속보다 짧기 때문이다. 어뢰 퓨즈를 충돌 (CONTACT) 모드로 설정 (어뢰 고정 오차, 복합 퓨즈 (충격+자기 감지 CONTACT+INFLUENCE) 실패율도 높음) 어뢰 발산각이 0 도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왼쪽은 왼쪽, 오른쪽은 오른쪽). "함선 식별 수첩" 의 목표 식수에 따르면,

어뢰를 설치하여 깊이를 정하다 (나는 보통' 식수에서 10 피트를 뺀 것' 으로 설정한다); 각 발사관을 선택하고 Q 키를 눌러 뚜껑을 열고 (어뢰 방아쇠를 당기면 즉시 발사되어 몇 초를 절약할 수 있음), Q 키를 다시 눌러 뚜껑을 닫고, 화면 위의 정보란에 있는 "Opening Tube 1" 은 1 번 뚜껑을 열고, "Closing Tube 2" 는 2 번 뚜껑을 닫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시간에 바빠서 스톱워치를 다시 한 번 보세요. 시간이 충분하니 맨 위에 있는 시계 손잡이를 클릭하여 타이밍을 중지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 화면 왼쪽에 있는 패널을 TDC 디스플레이 패널로 전환합니다. 잠망경을 들어 올리고, 포제처럼 거리를 한 번 더 측정하고 TDC 를 다시 입력하세요. 점 속도 버튼 (대상 데이터 디스크 맨 아래 3 개 버튼 중 3 번째), 점 속도 버튼 (대상 데이터 디스크 위 2 개 버튼 중 1 번째 버튼), 대상 데이터 디스크 눈금은 측정된 속도를 표시하고 화면 맨 위의 정보 표시줄에는 대상 속도 (섹션) 와 항로 (0 은 진북, 90) 가 표시됩니다 TDC 입력 버튼을 클릭하여 TDC 에 목표 속도를 입력합니다.

화면 왼쪽에 있는 TDC 디스플레이 패널의 대상선 다이얼을 관찰하여 방금 계산된 목표 항로에 따라 외부 원 (나침반) 의 항로 숫자 스케일과 아래의 노란색 고정 포인터 (시선) 사이의 각도 수 (AOB) 를 읽습니다. 여기서 항로 눈금은 왼쪽 절반에 있고 오른쪽 절반은 오른쪽 AOB 입니다.

화면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대상 데이터 디스크로 돌아가서 "AOB" 버튼 (대상 데이터 디스크 하단의 3 개 버튼 중 2 번째) 을 클릭하고 마우스를 드래그하여 디스크를 돌려서 아래쪽 흰색 고정 포인터가 올바른 AOB 스케일을 가리키게 하고 (왼쪽 AOB 와 오른쪽 AOB 를 구별하는지 확인), "입력 TDC" 버튼을 클릭하여 AOB 를 TDC 에 입력합니다. 즉시 TDC 의 위치 유지 기능 스위치를 눌러 위치 유지를 활성화합니다 (이전 위치 유지 기능은 꺼져 있음). 잠망경을 내리다. 이제 모든 것이 준비되었으니 언제든지 어뢰를 발사할 수 있다. 하지만 발사가 길수록 적중률이 낮아진다. 목표 모션이 변하지 않더라도. 관측은 오차가 있기 때문에, 특히 항로와 항속도의 오차가 있기 때문이다.

적중률을 높이려면 (계산 속도와 AOB 소요 시간으로 인한 오류를 보완함) 세 번째 거리 측정 및 후속 작업이 필요하지만 위치 유지 기능은 끄지 마십시오. 개인은 1000 야드 이내에는 3 차 거리 측정이 필요하지 않다고 느끼고, 2000 야드 밖에서는 3 차 거리 측정을 제안한다.

제 1 파 어뢰를 발사한 뒤 철수할지 계속 공격할지 여부에 대한 선택에 직면했다. 근처에 구축함이 호위한다면 (계속). 。 。 。 。 。 。

추가:

TDC 에서 AOB 를 읽는 방법:

이 경우 선원은 목표 항로 260 을 보고하여 TDC 의 AOB 를 오른쪽 145 도로 읽을 수 있다.

먼저 회색 종이 한 장을 찾아 해도를 나타내고 나침반을 그린다. 이 보트와 대상선을 나타내는 빨간 점 두 개를 자유롭게 그려서 녹색선으로 연결한다 (녹색선은 시선을 나타냄)

어떤 빨간 점이 목표선이라고 가정하고, 또 다른 빨간 점은 본선이다. (이번에는 남쪽에 있는 것이 목표선이라고 가정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제 대상 보트가 위에 있고, 보트가 아래에 있고, 녹색 선이 수직 방향 (TDC 디스플레이 패널 레이아웃에 따라)

이 되도록 전체 용지를 회전합니다.

녹색 선에 노란색 고정 포인터 2 개 그리기 (TDC 디스플레이 패널과 동일)

내부 링 (방향) 과 외부 링 (나침반) 의 각도 스케일을 각각 보충하면 간단한 TDC 디스플레이 패널이

를 생성합니다

선원이 목표 항로 260 을 보고하면, 우리는 외부 원 눈금에 따라 TDC 의 AOB 를 오른쪽 145 도로 읽을 수 있다. 360-2645=145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