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봄이 없다. 이것은 봄이 없는 영화이다. 영화의 시작은 여름이었다. 그러나 이것은 어떤 여름입니까? 송련은 낙엽 층을 밟고, 백양나무의 창백한 나무줄기가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 이것이 상징인지 아닌지, 앞으로 송련은 이 규정 안에 살고, 속박하는 것은 움직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여름이지만, 이번 여름은 고요하고 시들었다. 송련은 여학생으로 새로운 사상을 가지고 굴복하려 하지 않는 고집이 센 성격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봉건 사회에서 여자의 비참한 운명을 피할 수 없었다. 그녀는 어머니에게 시집가서 사이모태가 되었다. 그러나, 그녀는 승용차를 타지 않고, 그녀 자신이 걸어와서, 차근차근 자신의 운명을 향해 나아갔다. 진가-낡은 집, 그것이 어떤 마당인지, 문 뒤의 그림자 벽이 캄캄하고 그윽하다. 그 위에는 오래된 인감문으로 주문 같은 글이 적혀 있고, 정사각형은 마치 큰 인처럼 이 마당을 봉인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뜰에는 고지식한 기운이 없어, 큰 담이 좁은 하늘을 갈라놓았다. 늙은 집사는 간단한 자기소개를 하고 있다. "내 이름은 진백순이다." 백순, 백순, 이것이 바로 이 화합물의 그에 대한 요구 기준이자 모든 사람에 대한 요구 기준이다. 대원 안은 잿더미로 펄럭이고, 유일한 밝은 색은 바로 그 한 잔의 붉은 등롱이다. 좌우 대칭의 판자 정양의 큰 뜰에는 일종의 위엄이 배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위엄, 위엄, 위엄, 위엄, 위엄) 그 회색 네모난 벽돌이 쌓여 있는 것은 또 하나의 낡은 규칙이다.' 등불을 켜서 발을 두드리다',' 누가 등불을 켜서 주문하느냐' ...... 그 와르르 발을 두드리는 소리는 텅 빈 마당 안의 유일한 소리였지만, 새명산은 더욱 그윽하고, 이 소리가 나자 마당은 더욱 고요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 목소리도 모든 부인들의 고통이다. 한 번 한 번, 모두 사람의 마음에 맞고, 거부할 뿐만 아니라 동경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것은 이 대원에서의 지위를 대표하며, 일종의 슬픈 질서를 대표하며, 그 굴욕적인 총애는 이미 이 대원의 통치자에 의해 길들여져 기꺼이 아첨하는 자선으로 자리잡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송련은 반란군이지만 점점 이곳에 동화되었다. 그녀는 처음에 이 규정들 속의' 낡은 규칙' 을 싫어했다. 그러나 그녀가 기러기를 가리키며 "댁의 규칙은 알고 있는가?" 라고 소리쳤을 때, 이미 이 어두운 대원에서 봉건세력의 대표가 되었다. 송련은 원수를 기억하고, 송련은 자기가 총명하다고 생각하지만, 이런 큰 마당에서는 네가 다른 사람을 계산하고 있고, 다른 사람들도 너를 계산하고 있다는 것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그녀는 "그녀는 백 살이지." 라고 감히 말할 수 있는 젊은 양생이었지만, 이 대원의 규정안에 박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그녀는 이 틀을 벗어날 수 없다. 그녀는 여기에 모든 권력이 없고, 먹고 싶은 음식을 먹을 권리도 없고, 우는 권력도 없고, 화난 권력도 없고, 추억의 권력도 없다. 그 피리는 그녀의 마지막 자의식이었지만, 이 마지막 점도 나리에게 망가졌다. 그녀는 모든 것을 잃고, 마침내 이 어두운 대원 속의 꼭두각시가 되어, 유일하게 새벽별처럼 붉은 빛이 되어 봉건제도 아래 내면의 모순되고 개성이 왜곡된 사람이 되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마침내, 무거운 억압 속에서, 그녀는 미쳐서 벗어날 수밖에 없었다. 세 부인도 반란군이다. 그녀는 이른 아침에 큰 소리로 마당에서 연극을 부를 수 있다. (이것은 소리에서 발을 두드리는 소리에 대한 반항이다.) 한밤중에 다른 부인방에서 나리를 빼앗아 갈 수 있다. 그녀는 큰 붉은 옷을 입고 춤을 출 수 있다. 그녀는 두 남자를 집에 초대해서 마작을 할 수 있다. 그녀는 의사와 집에서 섞일 수 있다. 그녀는 집을 무대로 꾸며 얼굴 가득 채울 수 있다. 그 축음기는 그녀의 과거에 대한 추억으로, 그 날은 물이 흐르는 해와 같았고, 그 날 그녀는 뿔이었고, 그녀는 많은 사람들이 숭배하는 대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지금 그녀는 새장 속의 카나리아가 되어, 스스로 아름다움을 돌볼 수 있을 뿐, 외로운 노래만 부를 수 있고, 단 한 명의 청중도, 청중도 한 명도 부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그녀는 여전히 노래를 부르고, 자신에게 노래를 부르고, 이 텅 빈 마당에 노래를 불렀고, 그녀는 마음속으로는 이 고요하고 말문이 막히는 거대한 새장을 두려워했고, 그녀는 소리를 내고, 살아 있는 사람의 숨결을 좀 내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녀는 겉으로는 독하고 인정이 없어 보이지만, 그녀는 진실하다. 그녀는 감히 감히 할 수 있다고 말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 봉건예교의 손아귀를 벗어날 수 없었다. 둘째 부인은 이 어두컴컴한 마당에 완전히 동화되어' 보살얼굴 전갈심' 이 되었다.
그녀는 모든 수단을 다 동원하기 위해 기러기를 꼬드겨서 인형으로 송련을 저주하도록 부추길 수 있다. 그녀는 뒤에서 면전에서 일련의 위선을 할 수 있다. 그녀는 한 무리의 사람들을 데리고 세 부인의 간통을 잡을 수 있다. 그녀는 세 부인의 음식에 낙태약을 줄 수 있다. 그녀는 아침 세 부인이 아이를 낳기 위해 최산약을 쓸 수 있다. 이것은 얄미운 사람이자 슬픈 사람이다. 우리는 그녀의 최종 결말이 마치 큰부인처럼 나이를 볼 수 없는 골동품이 되어 총애를 받을 수는 없지만, 가정법의 대변인이며, 나리가 집에 없을 때의 나리라고 상상할 수 있다. 기러기는 사랑을 갈망하는 여자지만, 그녀는 다른 사람을 잘못 낳았다. 그녀는 계집애의 목숨이고, 한평생 계집애였다. 그녀는 행복을 추구할 권리가 없다. 그러나 그녀의 세계에는 나리라는 남자밖에 없었고, 그녀는 나리의 이모부인이 되고 싶었지만, 나리는 송련과 결혼했다. 그녀의 희망은 산산조각 났지만, 송련이 몰래 방 안에 불을 붙인 빨간 등롱을 태울 때까지 그녀는 진정한 절망을 하지 않았다. 그것은 사랑에 대한 그녀의 모든 희망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그녀는 어느 날, 등롱이 그녀의 방에서 불을 붙일 수 있기를 갈망한다. 그녀는 더 이상 부려먹는 계집애가 아니다. 그녀는 더 이상 남자가 쳐다보지 않는 하인이 아니다. 그녀도 비단을 능할 수 있다. 그녀도 누군가 와서 발을 두드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등롱은 그녀의 내면세계를 비추었다. 그녀는 어둠 속에서 등롱을 켜서 어둠의 안개를 몰아내고, 이 잔혹한 현실 세계를 몰아내고, 너무 많은 볼수 없는 일이 있는 이 마당을 쫓아내고, 이 정원의' 귀신기' 를 쫓아낼 수 있었다. 그녀는 나리가 그녀를 좋아한다고 확신하지만, 그녀의 결말은 나리의 말이다. "좋은 약을 쓰더라도, 다른 사람이 말하지 못하게 해라, 우리 집은 하인의 생사를 돌보지 않는다." 라고 말했다. 그녀는 단지 나리의 작은 소일거리일 뿐, 나리는 결코 그녀를 진지하게 한 적이 없다. 그녀를 첩으로 받아들이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이것은 밑바닥에 사는 계집애의 평생의 희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리, 이 대원의 통치자는 결코 정얼굴을 드러내지 않았고, 먼 비전이 아니라 어둠 속의 어렴풋한 얼굴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는 마치 이곳의 제왕인 것 같고, 처첩이 무리를 지어 그를 위해 질투하고, 그를 위해 싸우고 있다. 그러나 영화의 끝에서, 나는 이 나리가 어떻게 생겼는지 모른다. 그는 여태껏 얼굴을 내밀지 않았지만, 어디에나 있었다. 그는 바로 이 여자들의 일생이었다. 그는 바로 이 여자들의 전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그는 함정을 파서 모든 사람을 뛰어들게 했다. 그는 반항심이 있는 한 여자를 동화시켰고, 그는 이 모든 것을 즐겼고, 이 모든 것이 또 그에게 고개를 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바로 이 사람을 잡아먹는 예교의 화신이다. 그래서 그의 얼굴은 분명하지 않아서, 그는 그 소리만 듣고 그 사람은 보지 못했다. 그는 이런 사람, 이런 마당, 이런 가법, 이런 예교를 너무 많이 대표하기 때문이다. 이런 작은 세상이 너무 많다. 그는 왕이다. 그는 많은 사람들의 생명의 중심이다. 그는 이 작은 세상의 모든 사람의 모든 권력을 박탈할 수 있다. 너를 죽게 하면 너는 죽어야 한다. 반항은 쓸모가 없어, 백순할 수밖에 없다. 이 대원 안의 모든 여자들은 모두 피해자이지만, 그들은 이 거대한 새장에서 싸우는 네가 죽어서 살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들은 서로 싸우고 있지만, 나리의 냉소를 발견하지 못했다. 그는 이모부인 몇 명을 전혀 신경쓰지 않았다. 그래서 소삭의 가을도 지나갔고, 적막한 겨울도 지나갔고, 이듬해 여름 송련을 맞이하는 그 계절에 진가는 또 한 명의 이모태와 결혼했다. 운명의 환생처럼 사람을 탄식하게 한다. 또 다른 새로운 고난이 시작되었다. 영화 전체에 봄이라는 계절이 나타나지 않았다. 감독은 우리에게 이 여자들은 봄이 없다고 말했다. 그들은 영원히 쓸쓸한 계절에 산다. 햇빛이 없고, 붉은 빛만 바라며, 영원히 출세할 날이 없다. 모든 장면은 그 마당에서 촬영이 완료되었는데, 그 목적은 이 여자들이 영원히 이 새장에서 빠져나올 수 없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아줌마 샘 너무 나가서, 하지만 그녀는 병원 밖에 서 그녀의 장면을 촬영 하지 않았지만, 결과는 다시 묶여 있었다. 이 새장에서 탈출한 여자는 비극적인 결말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바로 감독의 의도다. 그 지붕을 배회하는 네 부인은 하늘에 접근하기를 갈망하지만, 그녀는 옥상에서 미쳤다. 그 죽은 집도 옥상에 있고, 하늘에 가장 가까운 곳도 천국에 가장 가까운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이러한 봉건예교의 희생양에게 죽음은 아마도 이곳을 떠나는 유일한 방법이자 최후의 구원일 것이다. "뭐가 좋든 나쁘든, 원래는 연극을 하는 것이고, 잘 하면 남을 속일 수 있고, 잘 하면 자기만 속일 수 있다." \ "사람과 귀신은 한숨만 내쉬고, 사람은 귀신이고, 귀신은 사람이다.
""이 마당에서 사람이 뭔데, 고양이처럼 개처럼 쥐처럼, 사람 같지 않아. " 봄이 오지 않은 이 마당에서, 그 몇 번이고 걸려 있는 빨간 등롱만이 소리 없이
를 고소하고 있다남성용 가방의 브랜드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