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합연월극 청춘월극' 남녀합연' 의 또 다른 출발점
< /p>
2010 년 11 월 하순,' 옥성기 다듬기' 라는 이름을 가진' 남녀합연' 대극 전시회가 예해극장에서 출범했고, 상해월극장은' 극보인' 을 선택한 방식으로 제춘뢰, 서표신, < /p>
이 6 합 공연은 상해의 많은 연극계 인사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동안 침전과 반성을 한 후 전문가들은 이번 시리즈 공연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 /p>
마박민: 이 연대는 존재가치 < /p>
가 있다. 우선 이 연대의 존재가치를 인정해야 한다. 솔직히 말하면, 조지강 같은 인재는 만날 수 없다. < /p>
< P > 이번에 다 본 후, 나는 이 팀이 여전히 희망과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 분량' 의 요구를 달성하려면 아직 거리가 좀 있지만,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낫다. 첫째, 그들은 자신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둘째, 점점 좋아지고 있다. 이렇게 무거운 압력으로 그렇게 많은 남녀합연 연극을 모두 떼어내고 5 일 동안 연기할 수 있다는 것은 능력을 보여 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마음이 있으면 실력이 있어야 하는데, 이 점에 있어서 그들은 나무랄 데 없다. 따라서 우선 이런 예술 스타일이 월극장에서 존재하는 가치를 확인해야 하는데, 물론 많은 문제가 있다. 정말 남녀 합연의 기둥이 되려면, 역시 분투의 목표이다. < /p>
' 천고의 원한' 에서 두 남자 배우는 모두 직무에 적합하지만 여전히 노력이 필요하다. 제춘뢰의 몇 가지 캐릭터는 모두 청장극이다. 청장극은 마음대로 연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배우는 무대에서 청나라 시대의 특성을 가져야 하는데, 이번에는 좀 일반화되어 민족의 기질과 특징을 모두 잃어버렸다. 특히 청나라 황제? 귀족의 기질은 단점도 있지만 제춘뢰 연기는 폭발력이 있다. 순발력과 캐릭터 감정 표현에 차이가 있을 뿐 캐릭터 내부에서 폭발하지 않고 자주 튀어나온다. 서정적이든 흥분이든 캐릭터에 있지 않아 캐주얼해 보인다. 이 연극이 격해지면, 수나라의 장소는 듣기 어려워서, 왕왕 유파의 특색을 버리고 규범이 없다. 젊은 배우들이 앞으로 자기 연기보다는 캐릭터의 요구에 주의를 기울이길 바란다. < /p>
서표 신연 강희, 나는 그가 연극을 잘 잡고 연기를 잘 한다고 생각하지만, 비교적 큰 단점은 기질 문제다. 하지만 내면적 기질이 부족하고, 외적으로 다시 받쳐도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월극의 기질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는 개인의 기초와 관련이 있을 수 있고, 매우 캐주얼하고 자연스럽지만, 특정 기풍과 형태가 부족할 수는 없다. 지난날 서표신유파 관객들이 좋아했는데, 많은 것들이 그 자신이 고쳤는데, 이 길은 옳았고 그의 특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러므로 계속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해야 한다. 유파가 자신에게 미치는 중요성을 알아야 할 뿐만 아니라, 조롱박에 따라 바가지를 그리는 것도 아니다. 만약 이 연극이 또 연기된다면, 많은 곳에서 세심하게 조각해야 한다. < /p>
< P > 여배우를 위해, 나는 노래 디자인이 그들의 목소리 조건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음역에서는 불편함을 느끼고, 원파의 기본 정신을 잘 파악하지 못하고, 최고의 느낌을 표현하지 못하고, 이런 것들을 조정해야 한다. 나는 그들이 반드시 착실하게 공부하기를 바란다, 특히 노래에서 이번 약점이 많이 노출되었으면 좋겠다. < /p>
서래는 목소리가 좋으니 운용에 더 신경을 써야 하는데 매력이 부족하다. < /p>
' 장원 타경' 에서 서표신의 기본기가 좋다. 관건은 이 인물이 선비라는 점이다. 희극이지만 서권기는 잃어버리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빈민이 된다. 지금 이 인물에 대한 배우의 매너와 기질은 아직 좀 모자라니, 앞으로 한 도만 잘 지켜봐야 한다. 관객의 웃음소리에 과장되어서는 안 된다. 이런 캐릭터는 특히 연기를 잘하기 때문에 가장 실감나게 표현해야 한다. < /p>
' 화중군자' 에서 덩화울의 조건은 전면적이고, 목청도 좋고, 연기도 좋고, 무대도 활발하다. 하지만 노래하는 데는 여전히 두 가지 문제가 있다. 하나는 좋은 때와 나쁜 것, 진실과 거짓 소리 사이에 항상 싸우는 것이 매우 불안정하다. 사실 월극은 이런 음역이 매우 많은데, 이것은 발성이다. 예를 들면 진실과 거짓 소리 사이에 끌 수 없고, 숨결이 부족하면 음역을 매끄럽게 연결시킬 수 없다.
두 번째는 글자를 물어뜯는 것이다. 항상 입가죽에 있다. 글자 소리가 열리지 않고, 운모도 옳지 않다. 일반적으로 짧은 판만 읽는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상대적으로 랩을 하는 것이 읽는 것보다 낫다. < /p>
제춘뢰가 가장 잘 연기한 것은' 사막의 왕자', 특히' 점쟁이', 완화된 중음구, 운강 발음이 모두 좋지만 다른 연극은 불안정하다. 의류 스타일링을 포함해서 반드시 자신의 특징을 찾아야 한다. 인물과 직업, 선생님, 자신 모두 잘 조율하고 이 사이의 관계를 잘 해결해야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다. < /p>
영광윤: 자신만의 것을 가져야 한다 < /p>
제춘뢰는 조지강의 노래를 매우 닮았다. 윤파의 노래 곡조는 반드시 화강이 너무 많이 돌아가는 것은 아니며, 그래도 좀 소박해야 한다. 점쟁이' 에서 노래를 부를 때, 나는 이것이 그의 진정한 특색이라고 생각했다. 사막 왕자' 에서 감정이 매우 흥분될 때 윤파의 완곡함과 갈등이 있어 배우들의 자질구레한 동작이 너무 많다. < /p>
< P > 서표신연기는 영기가 있고 목청이 매우 좋지만, 신분이 비교적 높은 인물이나 책권기를 가진 귀족을 연기할 때 기품이 부족하다는 두 가지 단점이 있다. 둘째, 서표의 새로운 독백은 개선이 필요하다. 그는 첨단음을 읽을 때 개선이 필요하다. 이는 그의 정취를 포함하기 때문이다. 연극을 볼 때 나는 항상 그가 다른 극종에서 돌아온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 이것은 음운의 장악과 매우 관련이 있으니,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 /p>
몇몇 여배우들은 각기 다른 유파를 가지고 있다. 실행 방면에 의지하다. 덩화울은 여파 배우로서 노래를 잘 파악하지 못했고, 여파에는 미묘한 발음이 많았고, 더 익혀야 할 필요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 /p>
전반적으로 더 많은 예술적 실천이 있다면 더 좋을 것이다. 사실, 관객의 사랑에서, 제춘뢰와 서표신은 모두 인정받아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관건은 융합하여 자신의 물건을 갖는 것이다. < /p>
진균: 짐을 누르지 않으면 성숙할 수 없다 < /p>
짐을 누르지 않으면 성숙할 수 없다. 그래서 이번에는 기회다! 시리즈 공연에서 제춘뢰의 노래는 비약이다. 원래 그의 노래에 대해 나는 매우 걱정했는데, 비록 그가' 화피' 부터 약간의 호전을 시작했지만, 그다지 이상적이지는 않았다. 이번에는 그가' 받는 것' 과' 놓는 것' 에서 기분이 좋았고, 위치가 훨씬 정확하다고 생각했다. 게다가, 며칠 동안의 중극이 가라앉는 것은 그에게 쉽지 않다. 서표 신육파 창곡도 머리를 많이 움직였습니다. 공연에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이 연극을 연출하는 것도 쉽지 않았습니다. 그의 자기돌파도 좋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이 배우들이 견지할 수 있고, 주연을 할 수 있어야 하고, 또 용채를 달릴 수 있어야 하며, 요컨대 집단의 힘을 발휘해야 하며, 그들이 견지해 나가길 바란다. < /p>
현재 이 배우들의 발음에 문제가 있어 많은 글자를 떨어뜨렸으며, 이런 것들은 수업이 필요하다. 그리고 발성의 위치도 있고, 전체 발성의 위치가 맞지 않습니다. 제춘뢰는 문도가 좀 있지만, 어떤 창조의 위치는 여전히 너무 낮아서 성악을 중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악명언) 서표 새로운 물림은 여전히 석극 냄새가 난다. 진보가 있지만, 많은 결점은 꼼꼼히 파고들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화중군자' 의 마지막 단락은 전청판이 있어야만 무대에 설 수 있다. < /p>
요컨대 한 덩어리가 견지할 수 있고 앞으로도 좋은 발전이 있을 수 있다. 한 무리의 남녀합연은 오늘까지 견지할 수 있으며, 그중에는 여러 세대의 심혈이 담겨 있다. < /p>
스제화:' 전승 벨트' < /p>
를 강화하기 위해 남녀 합연에 대해 항상 감정적이었다. < /p>
' 천고의 원망' 을 보고 처음으로 리 원장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렇게 열심히 연기하는 것을 처음 봤기 때문에, 정신적인 면모가 특히 좋다. 그래서 누군가는 그들이 단결된 팀워크를 계속 발양하기를 바라는 희망이 있다. 이번에 서표 신주용 세트, 곽시운도 용세트를 달리고 있지만, 그들은 모두 매우 진지하다. 뜰에서는 팀워크를 발양해야 하고,' 전대' 작업도 강화해야 한다. 1970 년대부터 규범적이고, 당시에는 뾰족한 덩어리가 분리되어 있었기 때문에 한 덩어리가 나오는 것은 모두 규범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금 중점적으로' 전대' 를 전개해야 한다. 유파는 전해야 한다. 남녀합연은 완전히 발전할 수 있다. < /p>
젊은 배우들은 고생을 하고 향락을 즐기며 자신을 엄격히 요구하고, 예술을 올려다보고, 생활을 내려다보아야 한다.
< /p>
이 6 편의 연극에서' 장원 타경' 은 가장 성공적이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신수재' 의 길을 걷고 있기 때문이다. 지춘뢰 등 여러 배우들이 노래를 잘 부르고 연기도 잘 하기 때문이다. 서래의 진보는 매우 크다, 특히 노래 방면에 있다. 그리고 구애군의 D 조는 모두 좋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