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인기 주제 - 영화 킹콩 견해! ! !

영화 킹콩 견해! ! !

금강을 보기 전에 나는 조금도 숙제를 하지 않았다. 나는 고릴라가 연애하는 것을 보는 심정을 완전히 안고 영화를 보러 갔다.

그 결과 영화관에 던져진 것처럼 할리우드식 롤러코스터를 한 번 탔다는 느낌이 들었다. 모험호에 있는 사람들이 해골도에 침입하는 것처럼 금강이 현대도시로 잘못 들어온 것처럼 통제력을 잃는다. (조지 버나드 쇼, 도전명언) 나는 영화관에서 통제력을 잃는 이런 느낌이 싫다. 。 。 。 만약 이전에 약간의 심리적 준비가 있었다면, 나는 이런 사람이 어수룩하게 영화관에 앉아 있는 결정을 내리지 않았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디서부터 시작할까요? ~ ~ ~ 스턴트는 나의 혼란을 용서하고, 나는 가장 간단한 것부터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잭슨이 반지왕의 명성을 가지고 와서 손을 대는 것은 당연히 인색해서는 안 된다. 제가 가장 존경하는 것은 7 분짜리 공룡이 달리는 장면입니다.' 무극' 의 수백 마리의 소가 정말 작은 장면이라는 것을 알기 위해 이걸 봐야 공룡과 배우의 공연이 완전히 상호 작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 무리의 공룡들이 울퉁불퉁한 협곡에 밀려 높고 가파른 낭떠러지 가장자리에 발을 디딜 때, 나는 내 마음속에 이런 먼 옛날 생물에 대한 슬픈 감정이 떠오른다고 말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술은 죽은 사람이 살아 있다. 우리가 더 고급 컴퓨터 애니메이션을 만들 조건이 있을 때 어떻게 운용할 것인지를 선택하는 것이 감독을 시험하는 관건이다. 잭슨이 선택한 것은 의인화에 대한 금강의 표현은 완전히 인간적인 선택이었다. 스턴트는 스턴트뿐 아니라 영화의 중요한 추진력이 되기까지 했다. 영화 속 금강의 의인화 성격은 웃음점이다. 3 시간 분량의 영화에 녹아든 대량의 스턴트는 나를 어지럽게 하고, 심장 두근거림 두피 마비 등 불편함을 표상하지 않을 수 없다. 특히 주인공들의 정글 속 험난한 상황과 숨막히는 오랑우탄 대전 공룡이 마지막 딱정벌레 대전 때 나는 내가 이미 무너진 새를 발표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나를 용서하는 심미적 능력은 제한되어 있지만, 영화 평론의 관점에서 볼 때 이런 시각적 충격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크게 환호해야 하는 것이다! 여기서 호두사미를 비판하는' 세계대전' 잭슨을 지명해야 하는 것은 할리우드에서 가장 쿨하고 가장 멋진 스턴트를 할 수 있는 사람이다.

그리고 아드리안 브로티의 우아한 피아니스트가 갑자기 사랑을 위해 뛰어다니는 극작가로 변했지만 캐릭터는 조금' 어머니' 였지만 피아니스트보다 많이 발전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영화 속 극작가는 주인공이 아니다. 심지어 금강이 추락한 후에도 그가 안 (나오미 워츠) 을 껴안았을 때 내 감정은 충동적으로 분노했을 수도 있다. 하지만 3 시간의 시각적 폭격에서 자신이 잘 아는 배우를 보는 것은 위로가 된다. 나는 영화에서 자신의 본분을 완성한 배우를 좋아한다. 모든 사람이 극의 유기적인 부분이며 공연히 나서서 각광을 빼앗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얄미운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그래서 나는 독선적인 흑인 1 등 항해사가 줄거리가 해골도에 들어가기 전에 그가 한 말이 흑인 배우에 대한 나의 일관된 호평을 거의 뒤엎었다. (그런데 그 어린 소년이 물어본 그 말) * * 왜 떠나지 않는가? 의 주어는 무엇인가) 훌륭한 배우는 용감하게 영화 속 세트 소품이 되어야 한다. 여주인공인 나오미 워츠와 잭 블레이크는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꽃병에 꽃병이 있어야 하는 자본 금발 미녀는 적어도 외형적으로 나를 정복했다. (금강도 정복한 거 아닌가요?) 강박 증상을 연출한 감독도 잭 블레이크가 연출한 별미다. 항상 그의 눈빛은 이익과 광기에 그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뭔가 다른 아쉬움이 있을 것 같다. 생각할 시간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의 존재와 뛰어난 공연이 있기 때문에 이 대제 영화는 단순한' 사람과 자연' 또는' 쥐라기 공원' 의 업그레이드판이 되지 않는다.

줄거리 부분. 。 내가 좀 쉬었다가 다시 이야기하자.

나는 시각적 잔치를 잘 이해하고 감상하지 못한다. 내 생각에는 한 편의 영화가 투자자 프로듀서가 있기 때문에 무언가를 설명해야 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금강은 우선 1933 판에 대한 경의영화였다. 그의 복고풍과 경배의 의미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

하지만 2005 년 잭슨이 현대 영화어로 금강의 이야기를 다시 한 번 서술한 것은 9 살 때 금강을 처음 본 이후 삶에 대한 그의 이해에 녹아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칼 감독은 6 명 (내가 몇 번이나 세어보니 정말 6 명밖에 안 됨) 을 데리고 모험호에 올라 은밀한 무인도에 영화를 찍으러 갔지만 은밀한 섬에 알려지지 않은 원시생태여 주인공안을 숨기고 싶지 않았다. 숲 속의 왕 고릴라 금강선 위에 있는 다른 사람들이 구조안으로 뛰어들어 원시생태를 놀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릴라, 고릴라, 금강선, 고릴라, 금강선, 고릴라) 앤을 사랑하게 된 금강은 현대 뉴욕 도시에서 결국 인류와의 충돌로 고통스럽게 죽었다. 영화에서는 앤이 승선 사다리를 오르는 순간을 일부러 묘사했다. 이것이 바로 이' 욕망의 여행' 의 출발이다. 도대체 누가 발원지인지 모르겠다. 나는 단지 미친 감독 칼이 아니라고 생각하니? 앤도 결정 요인은 아니지만 그녀는 홀로 부족한 그 동풍이다. 욕망이야말로 모든 진정한 기원이다. 영화 발전을 촉진하는 에너지는 현실 생활에 불안한 욕망이다. 다만 이 에너지가 너무 커서 우리의 상상을 초월하기 때문에 갑판에 발을 디딘 순간부터 그렇게 사람을 미혹시키는 힘이 이야기를 단번에 정상 궤적에서 벗어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영화 속 인간은 알 수 없는 욕망에 대해 고릴라가 자신의 능력을 초월하는 감정에 대한 욕망으로 연극의 주요 충돌을 만들었다. 지난 70 분 동안 주요 장면은 선상에서 주인공 금강이 앤과 잭의 감정이 거의 나타나지 않는 메인 라인으로 주인공들의 위험을 향해 접근하는 과정을 묘사했다. 이 단락은 원작과의 차이가 꽤 크다. 긍정적인 의미에서 칼과 선원들의 한 걸음씩 위험을 무릅쓰는 것은 이전' 욕망' 인간의 욕망을 부각시키는 것이다. 인물 단서의 줄거리 분량이 어느 정도 완화되었지만, 후단 액션 스턴트의 충격을 어느 정도 완화시켰지만, 이렇게 큰 편폭을 동원했다. 특히 길이가 3 시간으로 확장되었다는 전제하에 이 단락은 잉크가 너무 무겁고 적당한 압축으로 줄거리가 더 촘촘하고 긴장될 수 있다는 느낌을 준다. 그러나 서사가 너무 세심하다는 것은 잭슨의 낡은 결점이다. 한 감독이 자신의 심혈을 감출 수 없는 좋은 의도를 이해할 수 있다. 그의 서사방식이 그렇게 싫어하지 않아 모두들 그의 장부를 사야 반지왕 금강아를 몇 번이고 몇 번이고 더 길게 찍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뒷숲 속 혼전의 장면은 많지 않아 비 영화관은 느낄 수 없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이 영화의 스턴트는 화려하지 않고 렌더링이 실감나는 시각에서 완전히 충격적일 뿐, 너무 진실된 새 여사의 신중함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심장병 고혈압 신중함! !

영화는 금강과 앤이 절벽 옆에서 석양을 조용히 맞췄을 때부터 스타일이 급선회하기 시작했다. 금강은 여전히 폭력적이지만, 눈에는 이미 부드러운 빛을 방출할 수 있다. (안 돼, 금강의 스턴트맨을 다시 한번 경배하라! ) 을 참조하십시오. 영화는 킹콩의 앤에 대한 사랑을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지만 더 넓은 의미의 사랑을 바탕으로 서로의 의존과 감정을 묘사했다. 금강은 무고하냐 ~ ~ 다 그렇지는 않다. 강류안이 그의 세계에 머무르는 것은 분명 비현실적이다. 금강이 자신의 상황과 맞지 않는 욕망을 가졌을 때 이야기의 필연성은 비극으로 치닫고 있다. 마지막 40 분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극적인 (특히 우리 여성 관객들에게) 명리 쌍수칼 등과 곤수금강이 경축하는 무대에서 가장 뚜렷한 대비를 얻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꼭대기에서 킹강과 헬리콥터의 전투는 이전 버전의 고전이었으며, 이 영화에서도 좋은 효과를 거두어 결말로 손색이 없었다. 킹콩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정상에 집착하며 오르는 것은 정말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앤과 함께 석양을 다시 보기 위해서인가? 높이에 대한 그의 집착은 숲의 왕으로서의 자부심과 자부심에서 비롯된 것이다. 그러나 숲의 왕 금강은 현대 메트로폴리탄에서 그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까? 잠깐의 즐거움이라도 호수 위에 떠 있는 얼음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킹콩은 그가 살아 있는 땅에서 멀리 떨어져 그가 집으로 가는 길을 잃었기 때문에 죽음은 운명이었다. 지친 금강이 마침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밑바닥의 차가운 뉴욕 거리로 추락한 것은 과연 그를 사냥하는 인간을 탓해야 하는가, 아니면 그의 안이나 자신을 현혹시켜야 하는가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 순간 나는 금강의 존재를 정말 믿고 싶다. 정말 그런 섬이 있었으면 좋겠다. 금강이 공룡이 있고, 깊은 협곡이 있고, 협곡의 등나무, 심지어 내가 가장 싫어하는 곤충강까지 있었으면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생활은 잔인하고 위험하지만 진실로 만질 수 있다. 그들의 실존은 아무도 그들을 괴롭힌 적이 없다. 우리는 이 세상의 양끝에서 서로 다른 삶을 살았지만 똑같이 아름다운 석양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