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냥형 : 2차 포효 시 주도권이 추가됩니다. 그런 다음 관심이 없다면 레벨 28 버프 스킬을 추가하세요. 관심이 없다면 최소 레벨 5인지 확인하세요. 패시브라면 첫 번째 치명타 적중 혈투와 세 번째 광폭화를 조금 더 추가하세요.
2. 아이스 시스템: 아이스 쉴드 레벨 10. 100% 리바운드 범위. 설명이 없습니다. 레벨 10이 되어야 합니다. 너무 많은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3. 세 번째 계획: 폭풍 투척 도끼(Storm Throwing Axe), 가득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버그가 있기 때문이죠. 레벨 15 투척용 도끼의 에너지 바는 깃발 아래에서 1초 안에 가득 차게 됩니다. 하지만 추가할 포인트가 없으면 레벨 1에서 포인트를 추가하지 않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아이스 패시브는 포인트입니다. (저비용 성능의 쓰레기 같은)
4. 섀도우 시스템: 흡혈 스킬은 1레벨이 5레벨 이상이어야 하며, 10레벨이 가장 좋습니다. 이건 설명할 필요도 없는 마법의 스킬이다.
5. 섀도우 패시브: 이미 레벨 15 폭풍 도끼를 가지고 있다면 에너지 치명타 공격 시간을 증가시키는 첫 번째 스킬을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초 단위로 에너지가 가득 차면 지속시간은 의미가 없습니다.
6. 캐릭터 속성은 지능을 추가하면 안 됩니다. Storm Talisman은 몇 초 만에 에너지로 가득 차 있고 무제한의 치명타가 있기 때문에 민첩성이 덜하므로 민첩성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주님께서는 힘과 피를 더하십니다. 파워 파워는 7마리의 늑대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늑대 1마리당 출력이 1씩 증가하더라도 7을 곱하면 매우 큰 값이 됩니다.
위에 개인적인 연습을 추가해보세요. ng++ 난이도는 스트레스가 없고 레벨 100 카피도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순전히 손으로 연주하는 포스터로 행복한 플레이를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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