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콩: 스컬 아일랜드'의 대사
1. 악마는 지하에 살고 있는데 나는 그들을 '해골 파충류'라고 부른다
2. 고대종 롱 인간 이전에 이 지구는 우리가 소유했고, 그래도 우리 자신을 속이면 빼앗길 것이다
3. 미지의 섬, 죽을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폭우, 폭염, 파리 여기에는 당신을 산채로 먹고 싶어하는 것들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4. 이것은 킹콩이고, 그는 섬의 신이고, 이 섬은 그의 왕국입니다
5. 이 위성사진은 미스터리와 과학이 공존하는 남태평양의 미지의 섬을 보여줍니다.
6. 이제 인간이 왕이라는 사실을 그에게 알려줄 시간입니다!
7 . 아뇨, 짐승을 죽인 것은 비행기가 아니라 아름다움이었습니다.
'콩: 스컬 아일랜드': IQ 보급품이 섬 서쪽에 남아 있는데, 갈지 말지 모르겠다
상영 시간이 촉박해서 근처 영화관에서 본 '어거스트'의 영상이 너무 이상해서(23:30) 팝콘영화로 볼 생각으로 '킹콩: 스컬 아일랜드'를 보러 갔다. 보기 전 도우반의 평점을 확인해봤다. 6.9였습니다. 거기 댓글 대부분은 적당히 긍정적인 리뷰였습니다.
두 사람이 낙하산을 타고 내려오는 순간부터 어색했다. 두 사람이 긴 시간 동안 아무런 피해 없이 싸운 모습이었는데, 특수효과가 정말 돋보였다. 좋은.
아 그런데 감독님이 토리야마 아키라의 팬이라고 들었습니다.
카메라는 워싱턴에서 베트남 전쟁이 끝났던 그날을 회상했다. 수염을 기른 삼촌과 흑인 소년은 '황제 계획'을 내세워 국회의원들을 설득해 팀을 이끌고 스컬 아일랜드를 탐험하게 했다. 하지만 그 이후에는 기본적으로 그들과 아무 관련이 없었습니다. 수염 삼촌이 자신이 스컬 아일랜드에서 팀을 이끌었던 진짜 이유를 감독에게 말한 것 외에는 그는 마지막 작전의 유일한 생존자였고 사람들은 그 정보를 믿지 않았습니다. 그가 돌아와서 이번에도 팀을 함정에 빠뜨려야 했고, 흑인 소년은 영화에서 장면이 거의 없는데, 그를 기억하게 하는 것은 그와 Jing 공주가 감독에 의해 CP로 만들어졌다는 것입니다.
그렇군요.
카메라가 홍콩으로 이동하자마자 삼촌과 남동생은 유사남주인공 도우센을 발견했다. 도우센은 베트남 칼을 휘두르는 두 선수를 상대로 실력을 뽐냈지만 기본적으로는 더군다나 실제 남자 1위 킹콩의 부족한 모습을 보완하기 위해서다.
그러다 암실에 등장한 여주인공! 여자 기자님! 감독님도 미국이 당신 같은 전쟁 기자들에게 졌다고 쿨하게 대답하셨어요. 나는 또한 오랜 친구처럼 Dou Sen과 몇 가지 안부를 나누었습니다.
이것은 큰 것의 리듬입니다! 그러나 이제부터는 당신의 모습을 과시하기 위해 꽃병으로 축소됩니다. 또한 주변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예술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출발 전 미군, 제2차 세계대전 참전용사 카 차이(Ka Tsai), 심지어 킹콩 대 스켈레톤 리자드(King Kong vs. Skeleton Lizard)의 구성도 안정적인 문학적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양적인 미학 때문인지 여주인공의 몸매는 정말 대단하지만 외모는 그렇지 않습니다. . .
이때 징공주가 등장했다. 당신은 몸매를 과시하고 사진을 찍는 역할을 하고 나는 아름다움을 담당한다. 이렇게 생각하면 문득 징공주라는 캐릭터가 등장하는 게 이해가 된다.
하지만 가장 멋진 것은 역시 마지막에 나타났습니다. 중후반의 속도를 정하는 인물로, 죽지 않고 시들어가는 베테랑 같은 우울한 표정으로 등장하는 감독은 해골섬으로 가라는 임무를 받고 눈이 빛났다. 카나데는 전장에서 죽을 것 같은 아우라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훌륭한 일을 하는 사람들이다.
감독의 명대사인 '엉덩이를 꽉 잡아라'가 나오는 첫 예고와 헬리콥터가 이륙해 저기압을 뚫고 돌진하기 전까지는 여전히 설렘이 컸다.
하지만 착륙 후 가장 먼저 한 일은 섬을 폭파시키기 위해 폭탄을 터뜨리는 일이었다. 콜럼버스는 신대륙을 발견했을 때 처음에는 원주민들과 우호적으로 거래를 했다.
킹콩은 섬의 주인으로서 이 문제를 참지 못해 감독의 형제들을 여러 명 살해하고 감독과 사이가 틀어졌다.
이로 인해 감독은 구타를 당한 후에도 정신지체자라는 비난을 받더라도 킹콩과 주인공과 함께 목숨을 걸고 싸워야 했음은 물론,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그런데 죽으려고 감독님이 돌아가셨어요.
그러나 베트남 전쟁을 경험하고 현명하고 용감한 미군 병사들은 감독 앞에서 감독의 저지능 디버프에 영향을 받은 듯, 감독을 따라 전달했다.
어쩌면 그들은 감독의 정체를 알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SHIELD의 디렉터. 곰곰이 생각해보니, 중국에 돌아가면 어차피 죽을 거라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감독은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게임 후반부 페이스를 정했고, 반대편의 킹 오브 스켈레톤 리자드가 폭발하며 킹콩과 싸워 데미지를 훔치기 위해 모두 버텼다.
악이 승리하지 못하는 것이 필요하다.
부활절 달걀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너무 무서워서 3D 안경을 스태프에게 다시 건네주고 떠났습니다.
다 읽고 돌이켜보면 아직 부족한 부분이 꽤 많습니다.
영화는 문예와 무예를 넘나들며 불규칙한 리듬을 갖고 있으며, 인물들은 선과 악이 공존하고, 심오하지도 엇갈리기도 하는 현장의 여성 기자의 카메라가 문학의 깃발을 강요했다. 감독님은 금발의 미모를 살리기 위해 높은 건물에 올라가지 않으셨다.
원주민 스타일 실례지만 너희들은 댄스 학원 졸업했지?
이상한 새가 하늘에 있는 동료를 잡았지만 도우 센은 총만 들고 포기했다. , 그리고 진지한 표정으로 친구들에게 충고까지 했고, 그 사람은 구원받을 수 없다고, 다른 사람의 사격 실력이 당신보다 낫다면 어떨까요? 관심이 많은 친구.
어떤 친구는 화가 나서 같이 죽겠다고 대보스를 공격했지만, 적어도 피를 좀 흘리는 바람에 대보스에게 살해당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감독은 이 섬의 신이며, 당신의 손에 있는 생명은 Grand Theft Auto의 NPC입니다.
역사상 가장 큰 킹콩은 문학적 콩이다. 왜냐하면 그는 젊고 예술적인 여성인 여주인공과 아무런 예감도 없이 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이다.
가장 나쁜 점은 연기력이 완벽했던 감독이 정신지체자로 판명됐다는 점이다. 그가 해골섬 서쪽으로 찾아간 것은 무기공급품이 아닌 IQ공급품이었다. 판타지 영화 '킹콩: 스컬 아일랜드' 대사
판타지 영화 '콩: 스컬 아일랜드' 대사
1. 악마는 지하에 살고 있는데 나는 그들을 '해골 파충류'라고 부른다. "
2. 고대 종족은 인간보다 오래 전에 이 지구를 소유했습니다. 그래도 우리가 자신을 속이면 다시 가져갈 것입니다.
3. 미지의 섬,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방법 죽다: 폭우, 폭염, 세균을 옮기는 파리; 이것은 당신을 산 채로 잡아먹고 싶은 것을 세지 않습니다.
4. 이것은 킹콩이고, 그는 섬의 신이고, 이 섬은 그 사람은 왕국이다
5. 이 위성사진은 미스터리와 과학이 공존하는 남태평양의 미지의 섬을 보여준다
6. 인간이 왕임을 그에게 알려줄 시간이다! /p>
7. 아뇨, 짐승을 죽인 것은 비행기가 아니라 미녀였습니다.
'콩: 스컬 아일랜드': 진지한 괴물 영화
원래 이 영화는 볼 계획에 없었는데 예고편을 보고 킹콩 영화인 줄 알았어요. , 그래서 나는 그것을 볼 계획이 없었습니다. 나중에 몇 편의 영화 평론을 읽은 후 나는 그것이 심각한 블록버스터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하지만 영화에 대한 부정적인 평가가 많아 관심은 여전히 낮았다. 오늘 갑자기 영화를 보러 가기로 마음먹고 이 영화를 선택했어요. 그것을 읽은 후 나는 엇갈린 감정을 느꼈다.
2005년 킹콩은 나를 놀라게 한 적이 있다. 섬의 원주민 테러리스트와 킹콩이 마침내 높은 빌딩 위에서 여주인공과 함께 다정하게 서로를 바라보는 장면이 여러 편 있는데, 이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상적이다. 물론 그 느린 속도도 답답하다. '킹콩: 스컬 아일랜드'에는 사람을 빛나게 하는 것도 있고, 불평하고 싶게 만드는 구성도 있다.
이 영화는 한편으로는 개봉 후 얼마 지나지 않아 킹콩이 나타나 큰 지체 없이 파도를 몰고 다닌다. 반면에 제가 불평하고 싶은 점은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처럼 이 영화도 튀어나와서 사람들에게 겁을 주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이런 공포영화를 만드는 기술을 좋아하지 않는다. 갑자기 유령 얼굴이 튀어나오는 장난처럼 사람들에게 겁을 줄 수도 있지만 영리하다는 느낌을 주지는 못할 것이다.
보세요, 갑자기 카메라 밖으로 사람의 얼굴이 나오고, 갑자기 거대한 거미의 다리가 병사를 꿰뚫고, 뒤돌아서 해골에게 물려 죽게 되는데… 영화 전체에서 조금 더 조용한 곳에서, 다음 장면이 역전되어 또 나를 죽게 만들지 않을까 걱정되기 때문에 마음의 끈이 매우 팽팽하게 당겨질 것입니다. 그에 비해 몬스터가 나타나기 전에 두 번 포효할 수 있는 능력은 감사하다.
하지만 장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영화에서 괴물이 공격하는 장면을 1인칭 시점으로 표현한 점은 매우 칭찬할 만하다. 킹콩이 헬리콥터를 공격하는 구간에서는 첫 번째 시점이 여러 차례 바뀌면서 장면의 긴장감과 강렬함이 잘 표현돼 보는 이들을 몰입감과 숨 막히게 만든다. 동시에 관객들로 하여금 킹콩의 저력을 직감적으로 느낄 수 있게 해준다. 그 압박감은 사람을 냉랭하게 만든다.
장점만 고집하면 허를 찔리고 겁을 주는 이 방법은 사실 정글에서 조금 긴장을 풀면 언제든 죽을 수도 있다는 위험감을 드러낼 수 있다.
영화에서 가장 인상적인 캐릭터는 사무엘이 연기한 군인 대장이다. 베트남전에서 패배한 후, 그는 본국으로 돌아가라는 명령에 실망감을 느꼈다. 그러나 곧 스컬 아일랜드(Skull Island) 임무가 그의 관심을 딴 데로 돌렸습니다. King Kong은 헬리콥터를 파괴하고 많은 병력을 죽인 후 King Kong을 죽이고 그의 병력을 복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의 승리에 대한 집착이 여실히 느껴진다. 그는 베트남전에서의 패배를 인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가 이길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싸울 수 없었다고 말했다.
킹콩과의 대결 장면은 영화 속 멋진 장면이라 할 수 있는 큰 것과 작은 것의 대비가 인상적이지만, 킹콩의 크기보다 더 충격적인 것은 대령의 광기이다. 킹콩의 힘보다 그 눈빛에 담긴 광기가 더 무섭다는 생각이 든다. 군인 보스를 대하는 관객들의 태도에도 변화가 생겼다. 킹콩이 헬리콥터를 파괴했을 때 모두가 킹콩을 악당으로 느꼈고 그의 반격도 유명하다고 여겨졌다. 그러나 킹콩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 후, 대령은 모두의 마음 속에 있는 악당이 되었습니다. 그는 콩을 죽이는 데 집착했고 거의 해냈습니다.
그런데 대령님이 이렇게 하시는 게 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바로 이 캐릭터가 뛰어난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자신의 성격과 행동 논리를 매우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베트남 전쟁에 실패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면서 편집증적이고 미친 캐릭터를 조금씩 구축해 나갔고, 나중에는 킹콩에게 복수를 하지 않는 것이 무리라는 생각이 들었다. 어떤 위치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너무나 단순한 지점인데, 영화를 통해 관객이 이를 의식적으로 알아차릴 수 있다는 것이 참으로 놀랍다.
사무엘 삼촌은 예전에는 주로 긍정적이거나 재미있는 캐릭터로 존재했지만, 악역을 연기할 때는 극도로 요염하기도 하다. 다들 이 캐릭터가 정말 밉고 존경스럽다고 생각할 거예요.
킹콩 역할의 경우 관객들의 분위기는 더욱 복잡하다. 대령과 달리 킹콩은 대부분 증오에서 사랑으로의 과정을 겪었다. 특히 그가 실제로 이 섬을 지키고 있었다는 사실을 모두가 알게 되자 문득 그 모습이 좀 귀엽다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도마뱀 해골과의 마지막 전투에서는 특수효과가 폭발하는데, 1분마다 화면이 날아갈 정도로 멋있었다.
킹콩에 대해서는 할 말이 많다. 2005년에 미국으로 개봉되었습니다. 이전의 모든 킹콩 영화에서 킹콩은 어느 정도 인간 도시와 충돌했습니다. 영화가 3분의 2쯤 진행되는 동안 나는 중얼거렸다. 우리가 아직 섬을 떠나지도 않았다면 왜 그 뒤에 숨은 줄거리가 한 시간 동안 계속되어야 하는가? 정말 몬스터와 싸우는 것만이 전부일 줄은 몰랐습니다. 원래는 이 글의 제목을 '킹콩'이 이번에는 높은 건물에 오르지는 않았지만 꽤 재미있을 것 같아서 글 제목을 스포일러 노출을 고려했을 때 불친절한 것 같아 ''로 바꾸었습니다. 평범한 제목. 네, 미국에 가지 않아서 기분이 좋아요. 실제로 그곳에 가면 영화가 좀 불균형하다는 느낌을 받을 것 같아요. 그리고 새로운 영화로서 2005년의 루틴을 약간만 바꿔서 사용하는 것은 너무 불성실할 것입니다.
그래서 감독은 욕심을 부리지 않고 그냥 킹콩 대 몬스터에 대한 영화를 만들고, 섬의 모든 갈등을 집중적으로 다루고, 섬의 모든 이야기를 전하고 싶다.
영화 제목에도 이미 나와 있는 것 같은데, 이 영화는 스컬 아일랜드라고 하는데 별 다른 비법은 없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단순함에는 놀라운 점이 있습니다. 이 모순된 설정에서 감독은 인간과 괴물, 킹콩과 괴물의 대결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긴장감은 없지만 여전히 흥미진진합니다. 마지막 격투 장면에서는 관객들이 그런 줄거리가 있을 줄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이 부분의 표현력이 너무 강했다고 해야 할까요.
영화에서 킹콩이 부서진 배에 부딪혀 수많은 쇠사슬에 얽매이는 장면이 매우 흥미롭다.
이 장면은 당시 시리즈판에서 킹콩이 인간세계로 잡혀가던 장면을 연상시키지 않을 수 없다. 그러나 이번에 킹콩은 마침내 사슬에서 벗어나 사슬을 무기로 사용했다. 감독님의 작은 생각인지는 모르겠지만 나에게는 이스터 에그이다.
결말은 비교적 개방적이며 후속 시리즈가 나올 것이라고합니다. 전체적으로 킹콩은 이번에는 인간 사회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단계, 다음 단계는 불가피합니다.
이 영화의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바로 음악이다. 영화가 특정 순간에 도달할 때마다 특히 높은 음조의 배경 음악이 들리고 카메라 속도가 느려지기 시작하며 리듬이 매우 강해집니다. 이런 종류의 음악은 청중의 감정을 자극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지만, 물론 때로는 어색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영화의 수많은 작은 버그는 자동으로 무시되었습니다. 시각 효과의 경우 흥행 가치가 충분했습니다.
비록 고급제품은 아니지만, 참으로 평범하고 멋집니다. 판타지 영화 '콩: 스컬 아일랜드'의 대사
'콩: 스컬 아일랜드'는 워너 브라더스 픽쳐스, 레전더리 픽쳐스, 상하이 텐센트 픽쳐스 컬쳐 커뮤니케이션 주식회사가 공동 제작한다. 판타지 영화 '킹콩: 스컬 아일랜드'의 대사를 모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판타지 영화 '킹콩: 스컬 아일랜드'의 명언
1. 악마는 지하에 산다. 나는 그들을 '해골 파충류'라고 부른다
2. 고대종 인간이 이 지구를 갖기 전, 여전히 우리 자신을 속이면 다시 가져갈 것입니다
3. 미지의 섬, 죽을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폭우, 폭염, 운반 세균과 파리는 여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산채로 먹고 싶어하는 것들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4. 이것은 킹콩이고 그는 섬의 신이며 이 섬은 그의 왕국입니다
5. 이 위성사진은 미스터리와 과학이 공존하는 남태평양의 미지의 섬을 보여줍니다.
6. 이제 인간이 왕이라는 것을 그에게 알려줄 시간입니다!
7. 아뇨, 짐승을 죽인 것은 비행기가 아니라 아름다움이었습니다.
'콩: 스컬 아일랜드': 진지한 괴물 영화
원래 이 영화는 볼 계획에 없었는데 예고편을 보고 킹콩 영화인 줄 알았어요. , 그래서 나는 그것을 볼 계획이 없었습니다. 나중에 몇 편의 영화 평론을 읽은 후 나는 그것이 심각한 블록버스터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하지만 영화에 대한 부정적인 평가가 많아 관심은 여전히 낮았다. 오늘 갑자기 영화를 보러 가기로 마음먹고 이 영화를 선택했어요. 그것을 읽은 후 나는 엇갈린 감정을 느꼈다.
2005년 킹콩은 나를 놀라게 한 적이 있다. 섬의 원주민 테러리스트와 킹콩이 마침내 높은 빌딩 위에서 여주인공과 함께 다정하게 서로를 바라보는 장면이 여러 편 있는데, 이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상적이다. 물론 그 느린 속도도 답답하다. '킹콩: 스컬 아일랜드'에는 사람을 빛나게 하는 것도 있고, 불평하고 싶게 만드는 구성도 있다.
이 영화는 한편으로는 개봉 후 얼마 지나지 않아 킹콩이 나타나 큰 지체 없이 파도를 몰고 다닌다. 반면에 제가 불평하고 싶은 점은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처럼 이 영화도 튀어나와서 사람들에게 겁을 주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이런 공포영화를 만드는 기술을 좋아하지 않는다. 갑자기 유령 얼굴이 튀어나오는 장난처럼 사람들에게 겁을 줄 수도 있지만 영리하다는 느낌을 주지는 못할 것이다.
보세요, 갑자기 카메라 밖으로 사람의 얼굴이 나오고, 갑자기 거대한 거미의 다리가 병사를 꿰뚫고, 뒤돌아서 해골에게 물려 죽게 되는데… 영화 전체에서 조금 더 조용한 곳에서, 다음 장면이 역전되어 또 나를 죽게 만들지 않을까 걱정되기 때문에 마음의 끈이 매우 팽팽하게 당겨질 것입니다. 그에 비해 몬스터가 나타나기 전에 두 번 포효할 수 있는 능력은 감사하다.
하지만 장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영화 속 몬스터들이 공격하는 장면은 1인칭 시점으로 촬영된 점은 매우 칭찬할 만하다. 킹콩이 헬리콥터를 공격하는 구간에서는 첫 번째 시점이 여러 차례 바뀌면서 장면의 긴장감과 강렬함이 잘 표현돼 보는 이들을 몰입감과 숨 막히게 만든다. 동시에 관객들로 하여금 킹콩의 저력을 직감적으로 느낄 수 있게 해준다. 그 압박감은 사람을 냉랭하게 만든다.
장점만 고집하면 허를 찔리고 겁을 주는 이 방법은 사실 정글에서 조금 긴장을 풀면 언제든 죽을 수도 있다는 위험감을 드러낼 수 있다.
영화에서 가장 인상적인 캐릭터는 사무엘이 연기한 군인 대장이다. 베트남전에서 패배한 후, 그는 본국으로 돌아가라는 명령에 실망감을 느꼈다. 그러나 곧 스컬 아일랜드(Skull Island) 임무가 그의 관심을 딴 데로 돌렸습니다. King Kong은 헬리콥터를 파괴하고 많은 병력을 죽인 후 King Kong을 죽이고 그의 병력을 복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의 승리에 대한 집착이 여실히 느껴진다. 그는 베트남전에서의 패배를 인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가 이길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싸울 수 없었다고 말했다.
킹콩과의 대결 장면은 영화 속 멋진 장면이라 할 수 있는 큰 것과 작은 것의 대비가 인상적이지만, 킹콩의 크기보다 더 충격적인 것은 대령의 광기이다. 킹콩의 힘보다 그 눈빛에 담긴 광기가 더 무섭다는 생각이 든다. 군인 보스를 대하는 관객들의 태도에도 변화가 생겼다. 킹콩이 헬리콥터를 파괴했을 때 모두가 킹콩을 악당으로 느꼈고 그의 반격도 유명하다고 여겨졌다. 그러나 킹콩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 후, 대령은 모두의 마음 속에 있는 악당이 되었습니다. 그는 콩을 죽이는 데 집착했고 거의 해냈습니다.
그런데 대령님이 이렇게 하시는 게 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바로 이 캐릭터의 하이라이트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자신의 성격과 행동 논리를 매우 잘 파악하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베트남 전쟁에 실패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면서 편집증적이고 미친 캐릭터를 조금씩 구축해 나갔고, 나중에는 킹콩에게 복수를 하지 않는 것이 무리라는 생각이 들었다. 어떤 위치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너무나 단순한 지점인데, 영화를 통해 관객이 이를 의식적으로 알아차릴 수 있다는 것이 참으로 놀랍다.
사무엘 삼촌은 주로 긍정적이거나 재미있는 캐릭터였지만, 악역을 맡게 되면서 극도로 요염한 캐릭터로 변했다. 다들 이 캐릭터가 정말 밉고 존경스럽다고 생각할 거예요.
킹콩 역할의 경우 관객들의 분위기는 더욱 복잡하다. 대령과 달리 킹콩은 대부분 증오에서 사랑으로의 과정을 겪었다. 특히 그가 실제로 이 섬을 지키고 있었다는 사실을 모두가 알게 되자 문득 그 모습이 좀 귀엽다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도마뱀 해골과의 마지막 전투에서는 특수효과가 폭발하는데, 1분마다 화면이 날아갈 정도로 멋있었다.
킹콩에 대해서는 할 말이 많다. 2005년에 미국으로 옮겨졌습니다. 이전의 모든 킹콩 영화에서 킹콩은 어느 정도 인간 도시와 충돌했습니다. 영화가 3분의 2쯤 진행되는 동안 나는 중얼거렸다. 우리가 아직 섬을 떠나지도 않았다면 왜 그 뒤에 숨은 줄거리가 한 시간 동안 계속되어야 하는가? 정말 몬스터와 싸우는 것만이 전부일 줄은 몰랐습니다. 원래는 이 글의 제목을 '킹콩'이 이번에는 높은 건물에 오르지는 않았지만 꽤 재미있을 것 같아서 글 제목을 스포일러 노출을 고려했을 때 불친절한 것 같아 ''로 바꾸었습니다. 평범한 제목. 네, 미국에 가지 않아서 기분이 좋아요. 실제로 그곳에 가면 영화가 좀 불균형하다는 느낌을 받을 것 같아요. 그리고 새로운 영화로서 2005년의 루틴을 약간만 바꿔서 사용하는 것은 너무 불성실할 것입니다.
그래서 감독은 욕심을 부리지 않고 그냥 킹콩 대 몬스터에 대한 영화를 만들고, 섬의 모든 갈등을 집중적으로 다루고, 섬의 모든 이야기를 전하고 싶다.
영화 제목에도 이미 나와 있는 것 같은데, 이 영화는 스컬 아일랜드라고 하는데 별 다른 비법은 없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단순함에는 놀라운 점이 있습니다. 이 모순된 설정에서 감독은 인간과 괴물, 킹콩과 괴물의 대결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긴장감은 없지만 여전히 흥미진진합니다. 마지막 격투 장면에서는 관객들이 그런 줄거리가 있을 줄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이 부분의 표현력이 너무 강했다고 해야 할까요.
영화에서 킹콩이 부서진 배에 부딪혀 수많은 쇠사슬에 얽매이는 장면이 매우 흥미롭다. 이 장면은 당시 시리즈판에서 킹콩이 인간세계로 잡혀가던 장면을 연상시키지 않을 수 없다. 그러나 이번에 킹콩은 마침내 사슬에서 벗어나 사슬을 무기로 사용했다. 감독님의 작은 생각인지는 모르겠지만 나에게는 이스터 에그이다.
결말은 비교적 개방적이며 후속 시리즈가 나올 것이라고합니다. 전체적으로 킹콩은 이번에는 인간 사회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단계, 다음 단계는 불가피합니다.
이 영화의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바로 음악이다.
영화가 특정 순간에 도달할 때마다 특히 높은 음조의 배경 음악이 들리고 카메라 속도가 느려지기 시작하며 리듬이 매우 강해집니다. 이런 종류의 음악은 청중의 감정을 자극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지만, 물론 때로는 어색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영화의 수많은 작은 버그는 자동으로 무시되었습니다. 시각 효과의 경우 흥행 가치가 충분했습니다.
비록 고급제품은 아니지만, 참으로 평범하고 멋집니다. "콩: 스컬 아일랜드" 라인
"콩: 스컬 아일랜드"의 일부 라인
1. 악마는 지하에 살고 있는데, 나는 그들을 "해골 파충류"라고 부릅니다.
2. 고대 종족은 인간보다 오래 전에 이 지구를 소유했습니다. 우리가 여전히 자신을 속이면 다시 가져갈 것입니다.
3. 알려지지 않은 섬, 여러 가지 죽음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Fa: 폭우, 뜨거운 열기, 세균을 옮기는 파리; 이것은 당신을 산채로 먹고 싶어하는 것들을 세는 것이 아닙니다
4. 이것은 킹콩이고 그는 섬의 신이며 이 섬은 그의 왕국입니다
5. 이 위성사진은 미스터리와 과학이 공존하는 남태평양의 미지의 섬을 보여줍니다.
6. 이제 인간이 왕이라는 것을 그에게 알려줄 시간입니다! >
7. 아뇨, 야수를 죽인 것은 비행기가 아니라 미녀였습니다.
'콩: 스컬 아일랜드': 킹콩: 집을 떠나지 않는 신과 수천 마일을 여행하는 사탄
우리 애인이 추가되어도 '콩: 스컬 아일랜드'는 여전히 적격 몬스터 영화다. 그리고 영화 속 도우 센은 여전히 정적이고 감동적인 장면, 싸움, 얼굴 클로즈업 등에서 영국 신사 특유의 호르몬을 뿜어낸다. 이런 예상 가능한 결말의 괴물 영화를 보기 위해 영화관에 들어간 것도 바로 도우센의 등장 때문이었다.
이 영화의 주제는 매우 명확합니다. 반전, 미국 국민이 패배를 견디는 법을 배우도록 교육하는 것입니다. 사무엘 잭슨의 연기는 지금도 선생님이 종이에 표시도 하지 않고 '85'를 쓰게 만드는 그런 모습이다. 그는 지휘관의 고집과 결단력을 완벽하게 해석한다. 무엇보다 인상 깊었던 것은 불바다 속에 서서 공을 바라보는 그의 눈빛이 마치 불바다처럼 맹렬하고 타오르는 모습이었다. 그의 인생에서 가장 큰 워털루가 그의 앞에 나타났지만 그는 패배를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 여기서 사무엘의 활약은 관중들 사이에서 최고였다. 도센의 연기는 전임자들만큼 좋지는 않지만 여전히 눈에 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그의 연기에는 눈부시게 기억에 남는 순간이 아직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영화를 본 지 나흘이 지났는데, 도센 연기의 하이라이트를 떠올리려고 하는데 '잘생겼다, 잘생겼다, 잘생겼다, 스스스'밖에 없다. 개인적으로 도센의 연기에 대한 요구가 상대적으로 높은 편이라 당연히 도센 자신도 계속 열심히 해서 눈길을 끌고 기억에 남는 포인트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당연히 있다. Da Tiantian은 장점도 결점도 없습니다. 예상보다 조금 낫습니다.
이 영화는 줄거리 전개 면에서 매우 잘 짜여져 있다. 교수와 군 최고 간부들의 오프닝 대화부터 부하들에게 군훈장 상자를 보여주는 사무엘, 도우센의 정체를 드러내는 짧고 빠른 전투씬, 본편의 오프닝을 예고하는 구름 속을 날아다니는 헬리콥터 부대까지 그리고 짧은 기쁨의 시간을 보낸 후 킹콩이 등장하는 줄거리는 두 가지로 나누어진다. 결국 두 대사가 하나로 합쳐지고, 킹콩은 괴물을 물리치고 사람을 구하기 시작했고, 달콤하고 깨끗한 얼굴을 제외하고는 줄거리에 흠집이 거의 없었고 결말도 매우 따뜻했고, 지연이 있었고 마지막 부활절 달걀도 주어졌습니다. 속편을 위한 여지가 충분합니다.
영화를 보고 나서 도우반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영화평을 읽어보니 다들 이 영화가 확실히 반전영화라고 하더군요. 아마도 영화를 본 날 일어난 중요한 사건이었기 때문에 나와 그들의 문제 해결에 대한 생각은 전혀 달랐을 것이다. 원인은 산둥성 어딘가에서 발생한 범죄 사건이었다. 며칠 사이 상황이 전개되면서 구경꾼들은 대부분 흩어졌음이 분명했지만, 나머지 8명의 그룹과 웨이보, 지후는 사건에 대한 새로운 통찰을 가져왔다. 방향. 같은 콩이라도 죽음에서 탈출한 존 굿맨과 스컬 아일랜드에서 28년을 살아온 장난꾸러기 늙은 소년의 입에는 전혀 반대되는 이미지가 떠오른다. 잘 알려진 버전에서 공은 사납고 비인간적입니다. 그는 신과 불을 만나면 죽이고 폭력적이고 변덕스럽습니다. 그러나 두센 팀이 우연히 만난 해골 섬인 주보통은 모든 사람에게 말했습니다. 사실, 이 해골 섬 더 오버로드는 잔인하지 않습니다. 섬의 모든 생물을 거대 도마뱀으로부터 구하는 존재입니다.
그러니까 결국 이 이야기는 사람이 말하고, 사람이 들어야 한다는 거죠.
그런데 가장 당황스러운 것은 처음에 모두가 들었던 버전이 섬에 매우 용감한 수호 성인이 있다는 것이라면 그러한 탐험가 집단이 스컬 아일랜드에 매력을 느낄 것인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