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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모던 타임즈'에 대한 5가지 생각

채플린의 모던 타임즈에 대한 생각

찰리 채플린이 각본, 연출, 연기를 맡은 <모던 타임즈>를 오래 전에 본 적이 있는데 벌써부터 어떤 인상을 받았어요. 반층서점에서 다시 볼 수 있었던 행운이 있었는데, 관객들이 계속 웃었다는 게 채플린 예술의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영화는 정확히 80년인 1936년에 개봉했습니다. 몇 년 전. 영화는 1920년대 미국의 경제 불황과 높은 실업률을 반영한다. 그러나 거의 100년이 흘렀지만 미국사회는 아직도 실업문제를 제대로 해결하지 못하고 있다. 파격적인 언행으로 트럼프가 2016년 미국의 차기 대통령으로 당선된 것은 미국 중산층과 하층민이 자신들의 상황과 현상에 대해 갖고 있는 강한 불만을 여실히 보여주는 것뿐이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모던타임스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현대적입니다.

<모던 타임스>가 영화의 고전이 될 수 있는 것은 채플린이 미국 도시 질병의 핵심인 실업 문제를 매우 예리하게 포착하고 적절하게 집중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시의 노동자 실업은 산업화의 급속한 발전이 원인이었다면, 현재 미국 사회의 실업은 세계화, 복지 붕괴, 인종갈등 등이 촉발한 것이지만, 그 원인은 다르지만 본질적으로는 모두 심오하다. 자본주의 사회의 깊고 화해할 수 없는 모순을 드러낸다.

또한 영화에는 국가와 사회, 삶과 운명에 대한 채플린의 철학적 사고가 담겨 있다. 예를 들어 찰리와 트램프의 상황은 한동안 호전되기는 했지만 너무 짧았습니다. 그러나 결국 두 사람은 도시 생활의 다양한 미지와 도전에 용감하게 맞서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이제 '현대'처럼 돌파할 용기와 과감한 상상, 혁신적인 사고를 갖고, 보다 더 멋진 영화를 만드는 중국 본토 코미디 영화의 등장을 몹시 기대하고 있다. 현대적이고 "현대"보다 중국에 속합니다. 또한 세계의 고전 영화이기도합니다.

채플린의 모던 타임즈에 대한 고찰

모던 타임즈는 찰리 채플린의 마지막 무성영화로, 코믹하고 과장된 몸짓이 대화보다 훨씬 낫다고 믿었기 때문에 사운드 트랙과 영화의 소리가 거의 나지 않습니다. 이 영화는 채플린 무성영화의 마지막 작품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그 시대는 영화 기술의 급속한 발전의 시대였다.

1920년대 미국은 불황에 빠져 실업률이 높았고 노동자들은 압박을 받아 제조업의 걸림돌이 됐다. 대형 기계. 찰리는 빈약한 수입을 얻기 위해 기계가 돌아가는 공장에서 밤낮으로 일합니다. 반복되고 힘든 일로 인해 그는 사람의 코를 나사처럼 사용하여 사람들의 코를 비틀어 조립 라인의 기계 벨트에 얽히게 했습니다. 무일푼이었던 찰리는 음식을 찾기 위해 고의로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감옥에 들어가다니 말도 안 되는 소리야.

찰리는 가난하지만 정말 친절해요. 그는 길에서 노숙자 소녀를 구하고, 허름하지만 따뜻한 집에서 그녀와 함께 살았다. 상황은 잠시 나아졌고, 노숙인 소녀는 인기 가수이자 춤을 추는 스타가 되었지만, 좋은 시절도 너무 짧았습니다. 노숙인 소녀는 경찰의 수배를 받고 마침내 두 사람은 안정된 직장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경찰의 추격으로 인해 탈출하게 된 두 사람은 서로를 응원하며 일직선으로 앞을 향해 걸어갔다.

70년이 넘는 시간이 흘렀고, '모던 타임즈'의 예견은 이제 조금도 낡지 않은 것 같다. 시대의 속도는 때로는 너무 빨라서 사람들은 어디로 가야 할지 방황하기도 한다. 거대한 사회 장치 속에서 나는 너무 압박을 받아 숨을 쉴 수가 없었습니다. 영화 속 거대한 기어, 시끄러운 기계, 과장되고 반복적인 작업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설렘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인간은 사회 변화의 가장 작은 개인이자 가장 기본적인 구성 요소이기도 하다. 영화 속 방황하는 신사와 방황하는 소녀처럼 우리도 폭풍 속에 무력해 보인다. 서로 위로하고 의지할 수 있을 때에만 우리는 운이 좋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영화에는 고전적인 몽타주가 있습니다. 첫 번째 장면에서는 양 떼가 양 우리에서 달려 나오는 모습을 보여주고, 두 번째 장면에서는 일꾼들이 공장에서 달려 나오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마도 그 중 한 마리일 것입니다. ..

<모던타임스> 역시 인간과 기계의 놀라운 관계를 이야기한다. 그 환경의 기계들. 비인간적인 슬픔이 영화의 구석구석을 가득 채웁니다. 이는 오늘날의 세계에서 사람들은 인터넷과 휴대폰에 얽매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 사이의 의사소통이 점차 디지털 신호로 변해가고 있으며, 감정의 표현도 가치 없는 이진 코드가 되어가고 있음을 상기시켜 줍니다. 아직도 과거를 반복하고 있다.

최고의 시대이자 최악의 시대다...

영화 '모던 타임즈'에 대한 생각

얼핏 보면 모던 '타임? "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영어 단어 "Modern Time"인데, 우리 현대인의 눈에 "Modern"은 "패션", "모던성", "트렌디"와 동의어인 것 같습니다. 편안하고 고급스럽고 고귀한 생활 조건과 연관되어 있지만 1936년에 촬영된 '모던 타임스'에서는 이 '모던'이 그다지 '모던'이 아닙니다. 이 흑백영화를 보고 나니, 주인공 샬롯이 살고 있는 현대는 어떤 의미에서는 두 차례의 산업혁명을 겪은 뒤 자본주의 산업과 상업의 급속한 발전이 자본가들에게 가져온 쾌락주의 사회에 지나지 않는다는 느낌이 든다. , 이러한 생산성 향상으로 인해 자본가들이 가장 큰 수혜자가 되었고, 수많은 하층 노동자들은 지주의 노예에서 기계의 노예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1929년부터 1933년까지 자본주의 세계에 대경제위기가 발생했다. 대위기의 혼란 속에서 자본주의 체제는 이전의 자유경쟁 단계에서 독점 단계로 점차 변모했다. 이 대위기의 근원지인 미국은 대공황, 은행과 공장 폐쇄, 실업률 급증, 사회 불안 등으로 악몽에 빠졌다. 미국에서는 한편으로는 60만 명 이상의 실업자와 노숙자가 있고 수많은 가족이 쫓겨나고 굶주리는 등 극심한 곤경에 처해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독점 부르주아 계급이 독점 가격을 유지하기 위해 희생했습니다. 수백만 마리의 돼지, 수십만 톤의 우유, 수백만 에이커의 면화가 낭비되었습니다. 이러한 병적인 용병적 사고방식은 자본주의 생산의 성격을 완전히 드러냅니다.

코미디 대가 채플린이 이 고전 무성영화를 만든 것도 이런 배경에서였다. 영화 속 주인공 샤를로는 자본주의의 억압과 경제위기의 폐허 속에서 살아가는 광범위한 프롤레타리아트의 전형이다. 마르크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로마 노예는 주인과 사슬로 묶여 있는 반면, 임금 노동자는 보이지 않는 실로 주인과 묶여 있습니다.” 샤를로는 살아남기 위해 분주한 조립라인에서 나사를 비틀는 작업을 기계적으로 했고, 그의 행동은 화장실에도 대형 스크린 모니터가 놓여 있기까지 했다. 작은 개인 공간. 마르크스는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자본주의는) 노동자의 수명을 단축하고 일정 기간 내에 생산 시간을 연장하는 데 의존합니다. 영화 속 샤를로는 살아있는 시험대상이 됐다. 노동자들이 식사하는 시간을 줄이고, 노동자들이 먹으면서 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자본가들은 '비로 자동공급기'를 발명했지만, 기계의 붕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에 대한 신호다. . 착취적 행동의 아이러니. 부르주아지에 의한 노동자에 대한 이러한 '피비린내 나는' 착취를 한마디로 표현하면 종교적 환상과 정치적 환상의 장막을 공개적이고 뻔뻔하며 노골적인 착취로 대체하는 것이 아닐까? 마르크스와 엥겔스가 『공산당 선언』에서 자본주의를 비판한 내용이다.

기계적인 분주한 작업에 정신이 팔려버린 샤를로의 우스꽝스러운 행동을 보고 정말 웃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 공장을 열어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조용히 기도했습니다. 사람들을 위해. 나중에 그는 정신 장애로 인해 실제로 요양 기간 동안 정신 병원에갔습니다. 양복과 가죽 신발, 작은 모자를 입고 병원을 나올 때 나는 지금 이 순간 가장 기본적인 인간의 존엄성을 느꼈습니다. 노동자의 회복이 보장되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실수로 체포되어 감옥에 갇히게 되었는데, 당시 그에게는 음식과 의복에 대한 걱정도 없었고, 기계 노동의 압박도 없었고, 자본가들의 비판과 감시도 없었던 시절이었다고 할 수 있다. ? 감옥은 노동자들에게 가장 좋고 편안한 곳이다.

다행스러운 점은 노숙자 여성의 사랑을 받는 두 사람이 서로 의지하는 환경이다. 변위, 혼란, 당혹감, 추격 회피. 사랑은 언제나 사람들에게 따뜻함과 따뜻함을 줄 수 있습니다. 비록 무자비한 자본가들이 돈과 이익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얼어붙게 만들어도,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는 꺼지지 않는 불꽃은 언제나 모두를 따뜻하게 할 것입니다. 영화의 마지막에는 부부가 더 나은 삶을 향한 포기하지 않는 믿음과 염원으로 서로를 지지하며 손을 잡고 차분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이 나온다. 비록 앞날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자본주의의 본질이 변하지 않는다면 프롤레타리아트는 언제나 자본가의 노예 생활을 하게 될 터인데, 도대체 어떻게 행복과 기쁨이 있을 수 있겠습니까?

일반적으로 테일러의 과학적인 경영 방식이 대표적이었고, 당시에는 노동자의 단순 노동과 기계의 긴밀한 결합이 전형적인 생산 방식이었다.

이 생산방식은 사회화된 대규모 생산 초기의 주요 생산방식으로 노동과 자본의 긴장된 갈등을 완화하고, 노동생산성을 향상시키며, 한편으로는 풍부한 사회적 부를 축적하였다. 노동자의 인격에 대한 심각한 무시와 노동자의 사기 저하로 인해 노동과 자본 사이에 새로운 갈등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영화를 보고 나니 오늘날의 '미국의 서브프라임 모기지 위기'가 생각나지 않을 수 없었다. 둘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지만, 근본적인 노동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비슷하다. 불쌍한. CCTV 기자 바이얀쑹이 미국을 방문했을 때 월스트리트에서 본 것처럼, 고급 레스토랑과 호텔은 여전히 ​​손님들로 붐비고 있다. 경제위기가 중산층과 상류층에게 큰 피해를 준 것은 아니지만, 프롤레타리아트에게는 일자리를 잃는다는 것은 음식이나 우유가 없는 것과 마찬가지로 수입원을 잃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그들의 삶은 극도로 힘들고 씁쓸합니다.

영화 초반의 한 장면이 생각난다. 첫 번째 장면은 많은 양들이 양우리를 짜내기 위해 달려가는 장면이고, 이어서 공장에서 몰려나오는 많은 일꾼들의 장면으로 전환된다. 퇴근 후. 이것을 보면서 나는 매일 수천 명의 사람들이 출근하는 지하철 역을 드나들고 있는 내 자신을 생각했습니다. 저는 Modern Times의 시작 부분에 나오는 그 두 장면이 영화 역사상 가장 위대하고 가장 고전적인 몽타주가 될 충분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대에 대한 고찰

얼핏 'Modern Times'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영어 단어 'Modern Time'인데, 현재 우리의 현재에서는 눈을 보면 '모던'은 '패션', '모던', '트렌디'와 동의어인 것 같다. 편안하고 고급스럽고 고귀한 생활 조건과 연관되어 있지만 1936년에 촬영된 '모던 타임스'에서는 이 '모던'이 그다지 '모던'이 아닙니다. 이 흑백영화를 보고 느낀 점은 주인공 샬롯이 살고 있는 현대는 두 차례의 산업혁명을 겪은 뒤 자본주의 산업과 상업의 급속한 발전이 자본가들에게 가져온 쾌락주의 사회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생산성 향상으로 인해 자본가들이 가장 큰 수혜자가 되었고, 수많은 하층 노동자들은 지주의 노예에서 기계의 노예로 변했습니다.

1929년부터 1933년까지 자본주의 세계에 대경제위기가 발생했다. 대위기의 혼란 속에서 자본주의 체제는 이전의 자유경쟁 단계에서 독점 단계로 점차 변모했다. 이 대위기의 근원지인 미국은 대공황, 은행과 공장 폐쇄, 실업률 급증, 사회 불안 등으로 악몽에 빠졌다. 미국에서는 한편으로는 60만 명이 넘는 실업자와 노숙자가 있고 셀 수 없이 많은 가족이 쫓겨나고 굶주리는 등 극심한 곤경에 처해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독점 부르주아 계급이 수백만 마리의 돼지, 수십만 마리를 희생시켰습니다. 엄청난 양의 우유와 수백만 에이커의 목화가 낭비되었습니다. 이러한 병적인 용병적 사고방식은 자본주의 생산의 성격을 완전히 드러냅니다.

코미디 대가 채플린이 이 고전 무성영화를 만든 것도 이런 배경에서였다. 영화 속 주인공 샤를로는 자본주의의 억압과 경제위기의 폐허 속에서 살아가는 광범위한 프롤레타리아트의 전형이다.

마르크스는 "로마 노예는 주인과 사슬로 묶여 있는 반면, 임금 노동자는 보이지 않는 실로 주인과 묶여 있다"고 말했습니다. 샤를로는 살아남기 위해 바쁜 조립라인에서 나사를 비틀는 작업을 기계적으로 했고, 그의 행동은 항상 직원들에 의해 감시됐다. 심지어 화장실에는 대형 모니터도 있었다고 할 수 있다. 작은 개인 공간. 마르크스는 또한 이렇게 말했습니다. (자본주의는) 노동자의 수명을 단축하고 일정 기간 내에 생산 시간을 연장하는 데 의존합니다. 영화 속 샬롯은 노동자들이 식사하는 시간을 줄이고, 먹으면서 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자본가들이 '비로 자동급식기'를 발명했지만, 기계의 붕괴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이것은 착취적 행동의 아이러니다. 부르주아지에 의한 노동자에 대한 이러한 '피비린내 나는' 착취를 한마디로 표현하면 종교적 환상과 정치적 환상의 장막을 공개적이고 뻔뻔하며 노골적인 착취로 대체하는 것이 아닐까? 마르크스와 엥겔스가 『공산당 선언』에서 자본주의를 비판한 내용이다.

기계적인 분주한 작업에 정신이 팔려버린 샤를로의 우스꽝스러운 행동을 보고 정말 웃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 공장을 열어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조용히 기도했습니다. 사람들을 위해. 그 후 그는 정신 장애로 인해 실제로 한동안 정신 병원에갔습니다. 양복과 가죽 신발, 작은 모자를 쓰고 병원을 나올 때 나는 지금 이 순간 가장 기본적인 인간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노동자의 존엄성이 회복되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실수로 체포되어 감옥에 갇혔고, 당시에는 먹을 것 걱정도 없고, 기계 노동의 억압도 없고, 자본가들의 비판과 감시도 없었던 그 시절이 가장 행복한 시절이었다고 할 수 있다. ?는 노동자들에게 가장 좋고 편안한 곳이다.

다행스러운 점은 노숙자 여성이 샤를로를 선호하고, 두 사람은 실향 환경에서 서로를 의지한다는 점이다. , 혼란과 당혹감, 추격 회피. 감정은 언제나 사람에게 따뜻함을 줍니다. 비록 무자비한 자본가들이 돈과 이익으로 사람의 마음을 얼어붙게 만들어도, 사람의 마음속에 있는 꺼지지 않는 불꽃은 언제나 모두를 따뜻하게 해줄 것입니다. 영화의 마지막에는 부부가 손을 잡고 완벽한 삶을 향한 끊임없는 믿음과 열망으로 서로를 지지하며 차분하게 앞으로 나아간다. 앞으로 무엇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자본주의의 본질이 변하지 않는다면 프롤레타리아트는 언제나 자본가들의 노예 생활을 하게 될 텐데 어떻게 행복과 기쁨이 있을 수 있겠습니까? / p>

이 영화를 보고 나니 오늘날의 '미국 서브프라임 모기지 위기'가 생각나지 않을 수 없었다. 둘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지만, 하위 노동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똑같다. . CCTV 기자 바이얀쑹이 미국을 방문했을 때 월스트리트에서 본 것처럼, 고급 레스토랑과 호텔은 여전히 ​​손님들로 붐비고 있다. 경제위기가 중산층과 상류층에게 큰 피해를 준 것은 아니지만, 프롤레타리아트에게는 직업을 잃는다는 것은 음식이나 우유가 없는 것과 마찬가지로 삶의 원천과 수입의 원천을 잃는 것을 의미하지만 그들의 삶은 극도로 힘들고 쓰라립니다.

모던 타임스를 본 후의 반성

믿을 만한 정보에 따르면 이 영화는 채플린의 마지막 무성영화로 1936년에 촬영되었으며 대공황이 미국에 미친 영향을 객관적으로 다루고 있다. 전 세계 사람들과 그것이 가져온 재난에 미치는 영향. 자본주의의 단점과 본질에 대한 더 깊은 성찰.

<모던 타임스>는 시대를 반영하는 훌륭한 작품이라 할 수 있다.

아래에서는 영화의 특정 장면을 바탕으로 내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영상 시작 부분에 ?Modern Times라는 자막이 있어요. 〈산업의 이야기, 개인 기업의 이야기〉 행복을 추구하는 인류의 이야기. 이 구절은 이렇게 이해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산업화와 자본에 관한 장면은 양 떼가 떼를 이루고 노동자들이 떼를 지어 모여드는 것입니다. 인간은 막대한 자본 착취 앞에서 인간의 본성이 왜곡되고 존엄성이 없습니다. . 하지만 그들은 살아남기 위해 이렇게 해야 합니다. 마르크스가 말했듯이 "로마 노예는 사슬로 주인과 묶여 있고 임금 노동자는 보이지 않는 실로 주인과 묶여 있습니다."

? 이 점에 대해서는 나중에 언급하겠지만, 그 핵심적인 이유는 대다수의 노동 노동자로 대표되는 생산자가 생산 수단으로부터 분리되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과정을 자본주의적 원시적 축적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조립라인 작업이 우리 앞에 나타나며, 여기서 우리는 자본가들이 노동자들을 착취하는 방식을 논의할 수 있습니다. 교과서 정보에 따르면 기본적으로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즉, 절대적 잉여가치의 생산과 상대적 잉여가치의 생산이 그것이다. 절대잉여가치는 필요노동시간이 변하지 않는다는 조건 하에서 노동시간을 연장함으로써 생산되는 잉여가치를 말한다. 상대가치는 노동일의 길이가 변하지 않는다는 조건 하에서 필요노동시간을 단축하고 잉여노동시간을 상대적으로 늘림으로써 생산되는 가치를 말한다. 자본주의의 발전조건에 따르면, 영화 속 자본가들은 대개 노동자를 착취하는 첫 번째 방법을 채택한다. 영화 속에서 사장은 끊임없이 컨베이어 벨트의 속도를 높이고, 휴식 시간을 단축하며, 작업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자동 공급 장치까지 고안해 노동자들의 최소한의 휴식권을 쥐어짜려고 한다. 먹으면서도 일을 할 수 있다. 자본가들은 인간성을 잃었다고 할 수 있다. 마르크스는 이러한 접근 방식에 대해 다음과 같이 공격했습니다. 이는 노동자의 수명을 단축하고 특정 기간 내에 생산 시간을 연장하는 데 의존합니다. ?결국 채플린이 연기한 샬롯은 압도당해 미쳐버렸고, 실제로는 다른 사람의 코와 단추를 볼트처럼 이용해 정신병원으로 보내졌다. 이 때 동료들이 정신적으로 불안한 샤를로테를 쫓던 장면도 주목해야 하는데, 컨베이어 벨트가 돌아가는 것을 보고 본능적으로 조립 라인으로 돌아가 추격을 내려놓는 장면도 있다. 조건 반사. ?그런 결과가 나올 수 있다는 게 안타깝고 더욱 공감이 되네요.

세상에 진정한 사랑이 아직 남아 있음을 느끼게 해주는 장면은 후반부 샬롯과 노숙자 소녀의 만남과 서로의 애정이다. 힘든 삶 속에서도 두 사람은 결코 서로를 떠나지 않아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했다. 동시에 우리는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것은 진정한 사랑임을 사람들에게 전합니다. 가장 어려운 상황에서도 당신을 지지하고 격려하며 충분한 영적 힘을 주고 아직 희망이 있음을 느끼게 해줍니다. 세상에서는 돈으로 살 수 없습니다.

또한 영화에 대한 또 다른 느낌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계속 노력해야 한다는 영감을 주는 영화였습니다. 실패해도 후회는 없을 것이다. 영화 속 샬롯은 실직하고, 투옥되고, 다시 실직하고, 또 다시 투옥되고, 아무리 힘든 일을 겪어도 늘 달리고 있다. 에이브러햄 링컨은 “천천히 걸을 수는 있지만 결코 물러서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인생에는 이런 세심한 태도가 필요합니다.

영화의 줄거리를 관련 이론적 수준으로 확장하고 이를 마르크스의 관련 자본주의 분석과 결합하면 다음과 같은 결론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생산수단은 자본가의 사적으로 소유되기 때문에 노동자는 아무것도 없고 노동력을 팔아야만 생계를 꾸릴 수 있다. 이는 자본주의적 노동과정이 다음과 같은 두 가지 특징을 갖고 있음을 결정한다. 첫째, 노동자는 자본가의 통제와 감독 하에 일하고 그들의 노동은 자본가에게 종속된다. 둘째, 노동의 생산물도 자본가의 소유이다.

앞서 언급한 원시적 자본축적은 생산자가 생산수단에서 분리되고 화폐자본이 소수의 손에 급속히 집중되는 역사적 과정이다. 마르크스가 말했듯이: 자본 관계를 형성하는 과정은 노동자의 소유를 노동 조건에서 분리하는 과정일 수밖에 없습니다. 이 과정은 한편으로는 사회적 생활 수단과 생산 수단을 자본으로 전환시키고, 다른 한편으로는 직접 생산을 가능하게 합니다. 임금근로자로 변신. 그러므로 소위 원시축적은 생산자와 생산수단이 분리되는 역사적 과정일 뿐이다. 이 과정은 자본의 선사시대와 이에 상응하는 생산양식을 구성하기 때문에 '원시적인' 것으로 나타난다. 서유럽에서는 15세기 마지막 30년에 원시적인 자본축적이 시작되어 16세기에 정점에 이르렀고, 19세기 초까지 지속되었다. 자본의 원시적 축적은 주로 두 가지 경로를 통해 수행됩니다. 하나는 폭력적인 수단을 사용하여 농민의 토지를 빼앗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폭력적인 수단을 사용하여 금전적 부를 약탈하는 것입니다.

자본주의적 생산은 잉여가치의 생산이고, 자본가의 본질은 이윤추구이다. 그러므로 자본주의적 생산과정은 가치형성 과정일 뿐만 아니라 가치 감상 과정이기도 하다.

그리고 또 설명하고 싶은 점은 이 영화가 코미디 영화인데 슬픔은 기쁨에서 나온다는 점이다.

특히 밑바닥에 있는 노동자들의 삶을 채플린은 특유의 시각적 이미지와 희로애락의 해석, 신랄하고 날카로운 풍자를 통해 당시 사회 환경에서 노동자들이 자본가들에 의해 억압받고 착취당하고 있었던 냉혹한 현실을 드러냈다. 뛰어난 표현기법은 수백만 명의 실업자들의 경험을 대표하는 삶의 초상을 세상에 보여주고, '현대'의 모순적 성격을 요약하며, 잉여가치를 더 많이 획득하기 위해 자본가들이 노동자를 착취하는 광적인 모습을 더욱 폭로한다. 생산은 인간의 본성을 억압하고 파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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