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매관기 [청] 공 자진작품 원문 강녕의 용팬, 쑤저우의 등위, 항주의 서계, 모두 매를 생산한다. 또는 말했다: "매화는 노래를 아름다움으로 삼고, 직선은 자세가 없다. 오늘 밤 (q) 을 아름다움으로 하고, 정칙은 경황이 없다. 희소를 아름다움으로 삼고, 밀칙은 무태이다. " 고체 도. 이 문인 화사, 그 뜻을 알고, 아직 명조 큰 호를 밧줄 천하의 매화로 만들 수 없다. 또한, 직선 (zhuó 총통) 직선, 삭제 비밀, 괭이 긍정적 인, 부드러운 매화 질병 메이 산업 에 돈을 추구 할 수 없습니다. 매이의 소소한 곡도, 돈을 구하는 국민도 지능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문인화사 고벽증의 은명으로 팔고 다니다 (y 욕) 매를 고발하는 자, 정 (zhuó 彻) 은 그 옆줄을 기르고, 그 밀착을 삭제하고, 유치한 가지를 제거하고, 괭이를 곧게 하고, 무거운 가격을 위해 화를 억제하고, 강소성의 매이는 모두 병이 난다. 문인화사의 화열이 여기까지 왔구나! 300 대야를 사주고, 모두 병든 사람, 한 사람도 완성하지 못한 사람. 모두 흐느껴 우는 3 일, 맹세 치료: 수직 순, 그 대야 파괴, 땅에 묻혀있는 것을 알고, 그 갈색 속박을 풀었다. 5 년 기한으로, 반드시 완전무결하게 될 것이다. 이 비 문인 화가, 기꺼이 비방 리 (g 유 ul), 질병 매화 박물관 의 제공 을 저장합니다. 오호! 안드라 는 더 많은 여가 일 뿐만 아니라, 넓은 저장 지앙 닝, 항주, 소주 질병 매화, 가난한 생활 시간 치료 메이 자이! 주석 주석 1. 또는: 누군가 2. (q): 기울기 3. 고체: 원래 4. 명: 공개 5. 조: 일반적으로 상고 6. 호: 고함 7. 로프: 명동작, 구속 8 요요 (Y O): 만들기 ... 부러지다 (휘어지다) 12. 옆: 옆으로 비스듬히 뻗은 가지 13. 유치한 가지: 나뭇가지 14. 억제 (嫁): 방해물 15. 알림: 모두 16 21. 직선: 곧은 가지 (형명) 22. 병: 병. 병 23. 지능: 지혜와 힘 24. 고벽: 특별한 취미 25. 울음: 예 ... 울음 26 ...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매이는 가지를 구부리는 것을 아름다움으로 삼고, 곧게 펴면 자태가 없다. 가지 기울기를 아름다움으로 하고, 단정하면 경치가 없다. 가지와 줄기를 아름답게 하면 조밀하면 자태가 없다. \ "원래 그래. 이 문인 화가들은 그 뜻을 마음속으로 이해하지만, 공개적으로 선언하는 것은 불편하며, 이 기준을 외치며 천하의 매실을 구속하는 데 큰 소리로 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천하 종매인을 잘라서는 안 된다. 곧고, 복잡하고, 괭이를 제거하고, 단정하고, 매를 파괴하고, 그 생기를 방해하고, 그것을 병적으로 만들어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으로 삼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매이의 가지들은 기울어지고, 소랑하고, 휘어지며, 바쁜 것도 아니고, 돈만 버는 사람은 그들의 지혜와 능력으로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사람들은 문인 묵객을 마음속에 감추고 있는 특별한 취미로 매실을 파는 사람에게, 단정한 가지를 베고, 경사진 곁가지를 키우고, 빽빽한 가지를 제거하고, 그 나뭇가지를 해치고, 곧은 가지를 괭이며, 그 생기를 가로막고, 이런 방법으로 고가를 도모한다 문인화사가 초래한 재앙은 결국 이 지경에 이르렀다! 나는 삼백 분매를 샀는데, 모두 병매인데, 온전하지 않다. 그들을 위해 며칠 동안 눈물을 흘린 후, 나는 그들을 고치겠다고 맹세했다. 나는 그들을 놓아주고, 그들의 본성에 따라 그 대야들을 파괴하고, 매를 모두 밭에 심고, 그들을 묶은 갈색 밧줄의 속박을 풀었다. 5 년을 기한으로 하여 반드시 본성을 회복하고 건강한 형태를 보존해야 한다. 나는 원래 문인 화가가 아니었는데, 기꺼이 욕설을 받아 병매관을 설치하여 그것들을 저장하였다.
아아! 어떻게 하면 나에게 한가한 시간을 많이 가질 수 있고, 또 한가한 논밭이 많아 강녕, 항주, 쑤저우의 병매를 대량으로 저장할 수 있어, 내 일생의 시간을 다해 병매를 치료할 수 있을까? 품사 활용 및 문장 1 고금의 이의의 단어: 돈을 찾는 사람도 그 지능을 지적 고고로 삼을 수 있다. 지혜: 지능력: 힘 오늘: 객관적인 사물을 이해하고 지식, 경험 등을 이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 (기억, 관찰, 상상, 사고, 판단 등) 을 가리킨다. 2 단어 다의성: ⑴ 병은 우매병매를 업으로 돈을 구하는 것도 용법: 만들기 ... 병적으로 변하다. 저장 () 의 매 () 는 모두 병적인 행동으로 병적으로 병적으로 변했다. 병매관은 저장명사를 형용사로, 병적으로,' 매' 의 정어를 한다. 300 대야를 구입하면 모두 병든 사람의 이름 동작이 병적으로 되어 병이 된다. 광저장 강녕, 항주, 쑤저우의 병매 () 의 명동으로 병적으로 병적으로 변했다. ⑵ ⑵, 스파 스, 곡매의 스파 스 노래 "叴", "스파 스", "노래" 라는 단어는 모두 형용사, 기울기, 스파 스, 굽이입니다. 메이는 곡을 아름다움으로, "을 아름다움으로", "희소를 아름다움으로", "흠", "스파 스", "곡" 이라는 단어는 모두 모양, 경사진 가지, 드문 가지와 잎, 구부러진 가지이다. 요매병매를 업으로 돈을 구하는 것도 아니고, 돈을 달라고 하지 않는 백성도 그 지능을 지략으로 삼을 수 있다. (3) 자주 쓰이는 허사: (3) 매를 곡으로 미화하고, 을 미화로 삼고, 소소한 것을 미감으로 삼고, 미명 () 을 천하의 매로 삼고, 미명 () 호를 가지고 온 것도 천하의 백성을 직할 수 없다. 예 () 할 수 있다. ) 우매병매를 업으로 하여 돈을 구하는 것도 우매병매를 업으로 돈을 구하는 것이다. 또 돈을 달라고 하지 않는 백성도 그 지능을 가지고 문인화사 고벽증의 은명으로 우매자를 고발하여 5 년 동안 쓰며 병매관을 가지고 저장해 온 것으로, 강녕 (), 항주 (), 쑤저우 () 의 병매 () 를 널리 저장하는 데 쓰였다. 와: ⑵ 강녕의 용팬, 쑤저우의 등위, 항주의 서계의 미명조 () 는 천하의 매화 () 를 끈으로 묶을 수 없고, 천하의 백성들을 똑바르게 할 수 없는 매이 () 를 빼놓을 수 없다. (문법적으로 외톨이가 없어지면, 번역할 때 여전히' 의' 를 쓸 수 있다. 예를 들면 왕옥명 ()' 문어문 3 행 편성본' 이 바로 이렇다. ) 또한 돈 을 추구 하는 사람들 은 또한 문인 화사 고독한 중독 의 숨겨진 명시 으로 매화 를 팔고 다니다 하는 사람들 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강소성 및 절강 매화 아픈 문인 화사 의 재앙 이 지금까지 zai! 문인화사의 화열이 여기까지 왔다! 혼자 우는 3 일 동안, 그것을 치료하겠다고 맹세했다. 병매의 종순을 가리킨다. 병매가 반드시 회복되는 것을 가리킨다. 병매비병매의 관을 대신하여 저장한 병매의 관을 가리킨다. 병매를 대신하여 장녕 (), 항주 (), 쑤저우 () 의 병매실 () 의 가난한 생활을 위한 시간을 가리켜 매이 () 를 치료한다. 의 4, 특수문장 ⑴ 판단문: 매이의 소소한 곡도, 돈을 달라고 하는 사람도 지능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비 ... 도) 본 비문인 화가에게 (... 비 ... 도) 강소성의 매이는 모두 병 (... 모두 ...) 300 대야를 매입하고, 모두 환자 (... 모두 ...) ⑴ 를 구매한다 (앞 성 주어 "주") (주) 종순, (주) 그 대야 파괴, (주) 땅 ⑷사 구조 뒤: 땅에 묻혀있다 (땅에 묻히다, 모두 밭에 심다) 5, 고정 구조 메이이 병: 그래서 ... 병이 되다. ) 그 어린 가지 (부드러운: 만들기 ... 구부리기. ) 수직 (수직: 그래서 ... 제멋대로 자라다. 순: 그래서 ... 자연스럽게 자라게하십시오. ) 반드시 완전해야 한다. (복: 만들기. 복구, 만들기. 복구. (모두: 만들기 ... 건전하다.
(2) (2) 용법을 동원하기 위해 우는 3 일 (우는) 은 서원 치료 (치료 ... 치료) 가난한 시간을 메기도 참! (치료 ...) (3) 명사를 부사로 사용: 그 의미 (마음: 마음) (4) 명사를 동사로 사용: (1) 알 수 없는 큰 호를 천하의 매이: 호, 호소; 로프, 구속 (2) 문인 화가의 화열이 여기까지 왔다. 화, 죄, 저장 강절성의 매이가 모두 병 (병적, 병적) 으로 300 대야를 사들이고, 모두 병적 (병적, 병적) 으로 장녕, 항주, 쑤저우의 병매 (병적) 를 널리 저장한다 가난하고, 최선을 다하고, 다 써 버리고 (6) 형용사를 명사로 쓰는 것은 문인화사의 괴팍한 은명으로 매를 고발하는 사람이 있다. 은근하면 자태 (곧은 가지) 가 곧고 (곧은 가지) 괭이를 곧고 (곧은 가지) 천하의 백성을 곧게 할 수 없다. 꼿꼿한 가지가 빽빽하다 (무성하고 빽빽한 가지들) 빽빽하다 (무성하고 빽빽한 가지들) 그 빽빽함 (울창한 가지들, 빽빽한 가지들) ③ 정칙무경 (단정한 가지들) 괭이 괭이 용팬: 용판리, 오늘 남경 청량산 아래. 3. 등위: 산명. 오늘 장쑤 쑤저우 서남에 있습니다. 서계: 지명입니다. 5. (q): 기울기. 6. 고도: 원래 그랬어요. 7. 명조 대호: 공개적으로 선언하고 큰 소리로 외치다. 8. 끈: 구속. 9. 절단 (Zhu 彻): 절단 (Zhu 彻) 절단. 10. 우매병매: 매실을 파괴하고 병적으로 만들어라. 요행, 부러지다. 11. 숨김: 은충하여 마음속의 특별한 취미를 숨기다. 12. 팔고 다니다 (y 욕망): 팔아요. 13. 옆줄: 옆에서 비스듬히 뻗은 가지. 14. 유치한 가지: 연한 가지. 15. 무거운 가격: 큰 가격. 16. 갈색 넥타이 (z-NGF 욕망): 갈색 밧줄의 속박. 17. 분리 (gòulì): 비꼬고, 욕하다. 리: 병. 자료 출처: 상하이 어문고 고등학교 1 학년 1 학년 1 학기 (시험본) 작문 배경 청나라 봉건 통치자는 사상통치를 강화하기 위해 인민을 노예로 삼고, 한편으로는 8 주문을 과거고사로 인재를 선발하는 법정문체로 사람들의 사상을 구속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대흥문옥을 진압하고 지식인을 진압한다. 장기적이고 혹독한 사상통치하에 인재는 심각한 억압과 파괴를 당한다. 아편전쟁 직전, 작가 토메의정은 청나라 봉건 통치자가 사람들의 사상, 억압, 인재를 파괴하는 범죄를 형상적으로 폭로하고 비난하며, 저자가 정치 개혁을 요구하고, 혹독한 사상 통치를 깨고, 개성해방을 추구하려는 강한 소망을 표현했다. 공자진은 1792 년 8 월 22 일 항저우 성동마포골목 소채원 (현재 기념관이 있음) 에서 태어났다 여섯 살 때 부모님과 함께 베이징 밧줄장인 골목, 판가강, 문루 골목, 손수건골목, 시외상경사거리 등을 임대했다. 할아버지는 병으로 돌아가신 후 가족과 함께 항주로 돌아가 효를 지키셨다. 2 년 후 베이징으로 돌아와 북경 법원사 남쪽에 임대했다. 작가는 소개 자진 (1792~1841), 청말 사상가, 문학가, 시인을 소개했다. 단어 서울 옥, 단어 진 사람들, 번호 지정 음; 쉬운 이름 바꾸기, 쯔보 세트; 또 공조라는 이름을 바꾸고, 호정현 () 과 호우 () 는 산민 () 이다. 한족, 절강인과 (오늘 항주) 공 자진인. 근대 개량주의의 선구자이다. 대대로 벼슬아치학자 가정 출신이다. 할아버지 () 는 몸 () 을 들고 내각 중서 군기처 () 에 가서' 음모산방 시 ()' 를 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아버지 리정, 관직에서 강남 소송태병준비도, 서 장쑤 감사사,' 국어주보보',' 삼례도시험',' 양한서 의문',' 초사명물시험' 등의 책이 있다. 모단 길들이기, 유명한 초등학교 가단 옥재단의 아들,' 녹화 음정시초' 가 있다.
출산 후 얼마나 있어야 아기를 임신할 수 있고, 여자는 출산 후 얼마나 오래 회복할 수 있습니까
아직도 정정당당하게 남아 있는 영원단심은 고대와 현대에 누가 쓴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