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의 초원 어머니의 강 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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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버지의 초원 어머니 강의 가사는 다음과 같다. < /p>
아버지는 초원의 맑은 향기를 묘사하셨다. < /p>
그를 하늘 끝 구석에 두어도 결코 잊을 수 없다. < /p>
어머니는 항상 그 큰 강을 묘사하며 몽골 고원으로 흘러가는 것을 좋아하신다. < /p>
나의 먼 고향, 이제 드디어 광활한 대지를 보았다. < /p>
향기로운 초원 위에 서서 비처럼 눈물을 흘렸다. < /p>
강물이 조상의 축복을 전창하며 떠돌아다니는 아이를 보우하며 집으로 가는 길을 찾고 있다. < /p>
아이고, 아버지의 초원. 아이고, 어머니의 강. < /p>
이미 쓸 수 없지만 모국어로 말할 수 없다. < /p>
나의 슬픔, 나의 기쁨, 나도 고원의 아이야! < /p>
마음속에 우리 아버지의 초원이 있는 노래가 있다. < /p>
어머니의 강, 나도 고원의 아이야. < /p>
마음속에 우리 아버지의 초원이 있는 노래가 있다. < /p>
어머니의 강, 나도 고원의 아이야. < /p>
마음속에 우리 아버지의 초원이 있는 노래가 있다. < /p>
어머니의 강! 어머니의 강! 어머니의 강! < /p>
노래 감상 < /p>
' 아버지의 초원 어머니의 강' 이라는 작품은 내몽골 음악의 장조 민요에 속한다. 가사 * * * 는 세 단락으로 나뉘며 가사는 멀리서 가까운 방식으로 우리를 점차 이야기에 끌어들인다. < /p>
첫 단락은 아마도 저자의 어린 시절의 추억일 것이며, 아버지가 묘사한 초원의 맑은 향기이며, 어머니가 늘 묘사하기를 좋아하는 큰 강의 호탕함이며, 그 속에서 우리는 초원의 고향에 대한 저자의 부모의 사랑과 그리움을 느낄 수 있다. 두 번째 단락은 작가가 고향으로 돌아가 향기로운 풀밭에 서 있는 정경을 묘사하며 이상을 현실로 끌어당겼다. < /p>
' 마침내' 라는 단어는 고향에 돌아가려는 저자의 절실함을 표현하고, 다음 두 문장은 저자가 마음에서 우러나온 소망이다. 그녀는 * * * 같은 경험을 가진 사람들이 밤낮으로 갈망하는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 < /p>
3 단 가사는 노래의 절정 부분으로 초원 고향에 대한 저자의 사랑을 강하게 표현하며' 모국어로 말할 수 없다' 는 것은 작가와 고향이 헤어진 지 오래다. 전체 가사의 구조가 층층이 전달돼 연대순으로 노래 정서를 추진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