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너 비주류였던 그 자신을 그리워하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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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해 우리는 반항, 신조, 대안을 말할 수 있었다. 이 명사들은 하나로 통일되거나 한 단어로 묘사될 수 있었다. 그것은 비주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비주류 < /p>
는 우리가 90 년대 이후 붙인 꼬리표이자, 옛 젊은이들이 쫓았던 문화적 흐름이다. < /p>
우리의 눈에는 45 도 < /p>
< P > 가 하늘을 우러러러보는 데 쓰일 수도 있고, 긋는 눈물을 묘사할 수도 있고, 과장된 앞머리를 묘사할 수도 있다. < /p>
폭발두, 은종이 파마, 이들은 모두 표준이다. 우리는 가르치는 주임이 머리를 깎을 위험을 무릅쓰고 < /p>
교복에 삽화가 가득 그려져 지퍼를 잠그지 않고 책가방을 메고 싶지 않다 < /p>
셀카 사진은 모두 눈을 부릅뜨고 입을 벌리고 턱을 접고 가위손이 얼굴 옆을 삐뚤어지게 하는 사진이다. < /p>
휴대전화와 공간에 저장된 사진은 모두 퇴폐적 외로움과 슬픔이다. < /p>
는 특히 관람차를 좋아하며 가식적인 글도 곁들인다. < /p>
모두 조자창호다. 놀 수 있는 고수는 그리스어, 일본어 알파벳, 각종 문장 부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놀지 않으면 화성 번역기를 이용해 또래들과' 소통' 을 강요할 수밖에 없다. < /p>
그 해, 우리의 개성서명은 모두 이런 글이었으며, 우리는 친구의 개인 홈페이지에 가서 서로 밟아 우정을 유지할 것이다. < /p>
이 외에도' 비주류 노래' 를 절대 피할 수 없는 사람들이 있다. < /p>
이 거리골목에서 활동하는 인터넷 신곡은 노래 제목을 몰라도 멜로디를 들으면 흥얼거릴 수 있다. < /p>
쥐는 쌀을 좋아하고 가을에는 돌아오지 않고 부처님께 간청합니다. 비주류 마음 속에 가장 아름다운 구름입니다. 모두 휴대전화 벨소리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용돈이 많은 사람은 컬러벨을 살 것입니다. < /p>
우리는 학교에 가는 길이든 숙제를 쓰든 귀에 이어폰을 꽂고 이 노래들을 틀고 있다. < /p>
그리고 그해 놀고 있던 강무단, 강악단도 방과 방학마다 학생들을 데리고 피시방에서 함께 키보드를 미친 듯이 두드려도 즐겁지 않다. < /p>
이들은 다소 독보적이지만, 우리도 우리 생활의 그 시대에 순응하고 있다. < /p>
그해 소셜 소프트웨어의 보급과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 모든 정보의 홍수 속에 있는 우리는 각종 사물, 군중, 문화를 접했다. 90 년대 이후 전 세계와의 거리도 순식간에 좁혀졌다. < /p>
사춘기에 접어든 우리는 강한 자의식과 신앙을 갖게 되었다. 우리는 또래의 처지에 대해 모두 공감하고, 낯선 사람을 대하며, 모두 서로 마음을 털어놓는다. < /p>
인터넷은 우리의 발설지가 되고, 90 년대 이후 성장중인 갈등과 감정은 모두 인터넷에 의해 무한히 확대되며, 자아를 추구하는 길에도 개성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 /p>
80 이후 90 후를 퇴폐적 세대, 비주류 세대로 정의했다. < /p>
지금 자란 우리들은 대부분 그해에 남겨진 각종 비주류 증거에 부끄럽다. < /p>
많은 사람들이 각자의 계좌 내용을 자기만 볼 수 있도록 설정하였다. 하지만 이 사진과 글을 모두 삭제하려 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 /p>
그 당시 우리가' 비주류' 로 정의되었음에도 불구하고 90 년대 이후의 마음 속에는 청춘의 추억이 가득했기 때문이다. < /p>
매우 아름답고 자유!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