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제는 대답하는 것이 가장 좋다. 남자는 한 가지 구구하다. 하늘을 가로질러 한 가지 구구하다. 남자의 등뼈를 찾고, 한 남자가 평생 이 구구를 놓치고, 아무 일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남자의' 남자' 라는 글자를 보면 알 수 있다. 하늘을 찌르는 그 한 획은 남자의 요구를 나타낸다. 여자의' 여자' 라는 글자는 단검이고, 동그라미는 헝클어져 있고, 중간에 검은 구멍이 하나 있는데, 아직 불규칙하다. 여자는 단검이 길지 않아도 여자라고 부른다. 한 여자의 일생의 복화는 모두 이 단검 구멍에 담아 먹고, 이 구멍에 기대어 마시고, 이 구멍에 기대어 입는다. 1 남자는 여자를 보고 얼굴을 보고, 여자는 남자를 보고 보조판을 본다. 남자는 여자의 얼굴에 대한 인상을 보고, 여자는 남자의 옷에 대한 인상을 본다. 여자가 남자를 가장 잘 잡을 수 있는 곳은 얼굴, 흰색, 검은색, 빨간색, 노란색, 지방, 날씬함, 네모난 것, 둥근 것, 가늘고 넓고 납작한 것, 호박씨, 호리병박, 생동감 있고, 우스꽝스럽고, 생동감 있고, 수려한 것 한 장의 얼굴에서 수미, 눈동자, 호치, 작고 곧은 코, 얇고 통통한 입술, 심지어 붉게 물든 두 뺨, 맑은 이마, 영롱한 턱, 정교한 귀바퀴와 같은 기관이 정신을 전달할 수 있는 한 얼굴의 독특한 특징을 충분히 드러낼 수 있다. 글쎄, 이 얼굴은 살아 있고, 이 여자는 아름답다. 속담에 단검이란 단검과 같은 단검으로, 얼굴은 높고 낮음을 나누고, 얼굴은 가늘고 얼굴은 가늘며, 밖으로 (시체가 더해져) 이익이 난다는 말이 있다. 한 여자가 예쁜 얼굴이 없다면 아무리 좋은 몸매라도 남자를 비위를 상하게 할 수 있다. 여자의 몸매에 대해 남자는 보고 먹는 것, 사는 것, 볼이 먹는 것, 토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 여자에게 얼굴의 중요성을 충분히 설명했다. 반대로, 남자가 여자를 그리워하게 하는 것은 반드시 잘생긴 얼굴은 아니지만, 하나하나 우람하고 튼튼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자들은 닭 가슴과 새우 다리, 모두 발기부전이라고 확신합니다. 호랑이는 허리를 등에 업고 침대 다리를 접었다. 남자는 여자를 보고, 멀리서 머리를 보고, 발을 가까이서 보고, 멀지 않아 허리를 보지 않는다. 머리 한 가닥은 종종 남자에게 정액을 바짓가랑이에 흐르게 하려고 한다. 멀리서 보면 여자는 더 이상 그 머리칼이 없어 남자를 옳고 그름에 생각하게 할 수 있는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멀리서 여자의 머리 모양을 바라보는 것도 매우 상쾌하고, 여자의 머리 모양은 계란형이 좋고, 편방이 그 다음이다. 남자의 머리는 정사각형을 상품으로 하고, 계란형은 뾰족하고 이차적이다. 난형에는 또 긴 난형, 짧은 난형, 정난형, 역난형. 몸매와 잘 어울리기만 하면 상등품이다. 중국 여자의 발은 가장 신경을 쓰는 것, 3 인치 김련이다. 이 몇 글자를 꺼내면 남자는 침을 참지 못하고 계속 흘러내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김련이 사라진 후, 여자의 발은 좁은 긴 활높이를 상품으로 하고, 이런 두 발을 가진 여자는 발 모양이 좋고, 어떤 신발을 신어도 보기 좋고, 대부분 키가 크고, 허리가 가늘고, 둥근 엉덩이가 곧은 다리의 좋은 몸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납작한 오리발을 가진 여자는 엉덩이, 허리, 종아리가 허벅지처럼 굵고 허벅지가 물통처럼 굵은 여자임에 틀림없다. 여자는 남자를 보고, 멀리 보고, 가까이 보고, 가까이 보고, 멀지 않아 코를 본다. 남자의 걸음은 범보, 곰 이동, 표범 점프, 늑대행으로 나뉜다. 이런 걸음걸이를 가진 남자들은 대부분 단다기, 담단, 마음이 넓은 남자다. 네 가지 닮지 않은 남자를 걷는 것은 병신이나 호박알이다. 이를 멀리서 보면 된다고 한다. 가까이서 보면 여자와 남자가 서로 가까이 있을 때, 여자는 남자의 발이 단단히 서 있는지, 몸이 제대로 서 있는지, 특히 어깨가 조용해야 여자가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머리를 흔들고, 발이 땅에 노를 젓고, 소인이 아니라 음탕한 막대기로 되어 있어, 여자에게 버림을 받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본 남자의 조용함은 대부분 훈련된 것이기 때문에 수분이 있고 가짜로 보인다. 코는 호흡기 기관이지만 성기의 상징이다. 여자의 코는 유방이 크고, 남자의 코는 크면 남구가 크다. 하지만 유방이 느슨해지기 쉬운 것처럼, 대남구는 발기부전이 생기기 쉽다. 이런 남자는 왕왕 30 대 이후 성욕이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다. 이로부터 볼 수 있듯이, 여자의 남자의 코에 대한 관찰은 독특하고 혜안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코를 긁는 게임을 하지만 코의 비밀을 모른다. 코가 긁히면 붕어의 등처럼 뻣뻣하게 버티면 남자를 막론하고 다 처진다. 반면 코가 긁히면 붕어의 배처럼 푹신푹신해서 남녀를 불문하고 절대 빠지지 않는다.
따라서 당신의 친구가 처녀인지 아닌지를 감별하고 싶다면 바짓가랑이에 가서 현장 정찰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조용히 코를 긁기만 하면 진상이 드러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2 어떤 사람들은 여성의 인체가 가장 완벽한 예술 형태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숭배일 뿐, 단지 숭배일 뿐이다. 이것은 비과학적이고 객관적이지 않다. 여자는 물이고, 남자는 산이고, 물은 물의 부드러움이 있고, 산에는 산의 강기가 있다. 바다의 광대함은 사람을 기분 좋게 하고, 시냇물은 친절하고 순박하게 하며, 강물의 용솟음치는 것은 욕망을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맥은 웅장한 것을 알 수 없고, 벽립만보는 사람을 놀라게 하고, 한 언덕은 혼자 있으면 높은 곳에 오르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은 힘을 주고 바다는 인기를 준다. 우리는 산이 가장 아름답다고 영원히 말할 수 없는 것처럼 바다가 가장 아름답다고 말할 수 없다. 여자의 인체가 가장 완벽하다. 남자의 인체에 결함이 있는가? 나는 꼭 해야 할 말이 있다면 너무 짧게 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신화 전설 의 2 피트 8 피트 길이 처럼, 허리 에 세 바퀴 어린이 를 감싸, 우물 로프 없이 물을 긷는 것은 얼마나 장관인가! 사람들이 디자인한 유선형은 여자의 인체에서 영감을 받았고, 사람들이 디자인한 모서리가 남자의 인체를 참조했다. 모서리가 없으면 뚜렷하지 않고, 유선형, 일마평천, 그것도 여자 인체라고 부르는데, 그것은 유리 거울이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남자가 없으면 여자의 인체가 아무리 아름다워도 백미다. 아름다움은 발견에서 비롯되고, 아름다움은 대상에 존재한다. 여자에게 가장 아름다운 것은 유방, 크고, 작고, 길고, 짧고, 납작하고, 둥글고, 부드럽고, 딱딱하고, 뻣뻣하고, 떨어지는. 제각기 천추가 있다. 여자가 심오하지 않고 영혼을 사로잡는 가슴골이 있다면, 그러면 남자는 한 번 보기만 하면 영혼이 빠져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자의 얼굴은 아무리 예뻐도 유방이 없으면 아무것도 없다. 고기 구멍이 하나밖에 남지 않았는데, 마치 우물틀에 있는 폐광을 뽑는 것처럼 생기가 하나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얼굴이 아무리 예뻐도 소용없다. 마치 그 폐광에 석탄이 있어서 파낼 수 없는 것 같다. 여자의 몸에서 가장 못생긴 곳은 단검 구멍이다. 황초호, 지저분하고, 새하얗지 않고, 새빨갛고, 영원히' 삼우' 기준에 이르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자의 가장 아름다운 장기는 음경이고, 가장 못생긴 장기도 음경이다. 하남 사람들은 그것을' 아' 라고 부르는데, 문구김, 학상, 약간의 음탕한 기운도 없지만, 말만 하면 좀 메스껍다. 이것은 단지 심리적인 장난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실, 만약 당신이 옳고 그름을 포기한 후에, 이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아" 는 "아" 입니다. 숟가락 손잡이, 칼자루처럼 평범하다. 그것이 가장 못생겼다고 말하는 것은 단지 심리적일 뿐, 사람들은 그것을 보고 싶지 않을 뿐이다. 이것은 오랫동안 사람들이 생식에 대해 형성해 온 일종의 생식 숭배 문화이다. "불효는 세 가지가 있고, 뒤는 크지 않다" 는 것은 공개적으로 사람들에게 성교를 부추기고 다시 성교를 하도록 부추기는 것이다. 생식에 대한 숭배는 일상생활에서 언제든지 예배 현상을 발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원통 유물은 남구에서 직접 태어난다. 가장 형상적인 첫 번째 푸시는 사람들이 손에 쥐고 입가에 모여드는 마이크-마이크다. 실린더에서 피스톤의 움직임은 단순히 성교의 기계적 시뮬레이션 데모입니다. 어떤 사람의 목소리조차도 생식 숭배에 대한 신비로운 색채로 가득 차 있다. 예를 들어 기적 "단검, 단검 단검, 단검 단검 단검, 단검-",기차가 막 시동을 걸 때 귀청이 터질 듯이 "누가, 누가, 누가 숭배의 모방은 자각적이지 않다. 너는 네가 모방하고 있다는 것을 전혀 모른다. 3 여자는 자신을 사랑하는 남자를 가장 좋아하고, 남자는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를 가장 좋아한다. 여자는 종종 돈을 사랑으로 여기고, 남자는 늘 미모를 사랑으로 착각한다. 여자는 혼전 로맨스, 결혼 후 실제; 남자는 혼전 실제, 결혼 후 낭만적이다. 여자는 결혼하기 전에 고귀하고 우아하여, 일단 결혼하면 곧 저속하게 되고, 잔소리를 하고, 시어머니와 어머니가 된다. 남자는 혼전 비열하고 옹졸하여 일단 성적인 단맛을 맛보면 즉시 신성하고 고귀해지기 시작한다. 여자는 자신이 가치가 없다는 것을 알고, 가능한 한 자신의 몸에 금을 걸 수 있는 곳에 금을 걸어 목, 발목, 손목, 귀, 심지어 콧날개까지 걸어 자신의 가치를 높인다. 남자와 평등을 달성하기 위해서. 남자는 금이 금이고 사람이 사람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남자는 가능한 한 뱃속에 지식을 채워 자신의 가치를 점점 더 무겁게 한다. 소녀의 얼굴에는 하늘이 정말 귀엽고, 젊은 여자의 얼굴에는 만족의 귀여움이 드러나고, 노파의 얼굴에는 얌전한 귀여움이 드러난다. 만약 이런 태도가 뒤바뀌면 문제가 된다.
여자는 항상 밥을 먹을 때 배고프지 않다고 말하지만, 또 항상 식탁을 떠나자마자 간식을 먹는다. 여자는 가슴을 안고 남자는 허리를 굽히는 것을 좋아한다. 여자가 남자를 대하는 태도에는 두 가지가 있다. 결혼하기 전에는 항상 흠을 잡을 수 있고, 결혼 후에는 다른 남자를 봐도 눈에 거슬린다. 남자가 여자를 대하는 태도도 두 가지밖에 없다. 혼전에는 항상 자신의 여자가 천하제일이라고 생각하고, 결혼 후에는 항상 다른 여자가 자신의 여자보다 예쁘다고 생각한다. 여자는 이렇다: 자기 아내, 너는 안 하고, 그녀는 기분이 나쁘다. 다른 사람의 아내, 네가 끼어들면, 그녀는 더욱 기분이 나쁘다. 그래서 여자는 평생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남자는 이렇다: 항상 다른 아내를 바라고, 다른 사람이 자신의 아내를 노리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남자는 항상 즐거운 일을 찾을 수 있다. 여자는 돈을 위해 자신의 몸을 기꺼이 바칩니다. 남자와 여자까지, 가산을 탕진하기를 원한다. 여자는 결혼하기 전에 몸을 옥처럼 지키고, 결혼 후에는 방탕하고, 서른은 파도도 없고, 사십 파도, 오십은 파도 끝에 있다. 삼십 늑대, 사십 호랑이, 걷는 흡입 바람, 앉아서 흙을 빨아들이고, 밀면 빨고, 냄비로 밥 짓는 빗자루를 빨고, 벽 밑까지 가서 쥐를 빨아들인다. 남자는 혼전 구멍을 뚫고 구멍을 뚫고 일을 하려고 한다. 결혼 후 일을 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20 대 남자 연상, 30 대 남자 펜티엄, 40 대 남자 히타치, 50 대 남자 설립자, 60 대 남자 마이크로소프트, 70 대 남자 파나소닉 (와티아, 모두 명품 컴퓨터야! 4 남자는 사랑에 충실하고, 여자는 결혼에 충실하며, 두 사람의 마음은 모두 가정에 없다. 그래서 가족은 남자와 여자의 * * * 부담이 되었다. 모든 남자는 여자를 더 많이 만나야 한다. 많을수록 좋다. 더 많이 접촉할수록 남자의 창의력이 더 왕성해진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남자가 평생 몇 명의 여자를 따라잡을 수 없다면, 훌륭한 남자는 아니다. 여자는 평생 몇 남자에게 사랑받지 않았다면 훌륭한 여자가 아니다. 여자가 남자만 있으면 모든 것이 있다. 남자는 여자만 있으면 모든 것을 버린다. 남자는 어렸을 때 고민하고, 결혼 후 달콤하고, 중년 이후에는 여자를 싫어한다. 남자는 결혼하기 전에 여자의 말을 노래로 듣고, 결혼 후에 여자의 말을 까마귀로 부른다. 여자는 결혼하기 전에 남자의 말을 귓속말로 듣고, 결혼 후에는 남자의 말을 거룩한 손가락으로 듣는다. 남자들은 결혼하기 전에 여자와 분리 할 수 없으며, 결혼 후에는 집에 들어가기를 두려워합니다. 혼전 중색 빛 친구, 이익을 보고 의를 잊는다. 결혼 후 중우경가가 되어 의리를 잊고 이익을 잊는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남자는 가정을 세우는 것을 좋아하고 여자는 가정을 지키는 것을 좋아한다. 남자는 가정을 파괴하는 데 능숙하고, 여자는 가정을 지탱하는 데 능하다. 남자는 왜 여자가 깨진 가정을 지탱할 수 있는지 영원히 이해할 수 없다. 여자는 왜 남자가 여자를 잃으면 가정이 없고, 심지어 한 가족을 파멸의 길로 인도할 수 있는지 영원히 이해할 수 없다. 5 여자의 강인함은 남자를 무섭게 하고, 남자의 연약함은 여자를 웃긴다. 여자는 결혼하기 전에 외로움을 두려워하고, 결혼 후에는 외로움을 두려워한다. 혼전 친구가 많을수록 결혼 후 적이 많아진다. 혼전에는 거리로 나가는 것을 좋아하고, 결혼 후에는 집에 있는 것을 좋아해서 나오지 않는다. 남자는 결혼하기 전에 여자의 예쁘고, 똑똑하고, 애교 있고, 활발하고, 결혼 후에는 여자의 부드러움, 착함, 순종, 근면을 좋아한다. 여자는 결혼하기 전에 남자의 성실함과 어수룩함을 좋아했고, 결혼 후에야 비로소 속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남자의 혼전의 성실함과 어수룩함은 모두 가장한 것이다. 6 남자는 밥을 먹을 때 장양 신장을 중시하고, 여자는 약을 먹고 음양안을 중시한다. 중국 한의사에는 먹을 것과 먹을 것, 먹을 것, 먹을 것, 보충할 것, 먹을 것, 먹을 것, 먹을 것, 먹을 것, 먹을 것, 먹을 것, 먹을 것 이런 이론은 줄곧 중국 한의사의 양생의 길, 식보술, 약식보를 좌우해 왔으며, 줄곧 중국 궁정의 총아였다. 널리 퍼지는 흑계조림 인삼, 구기자주 등은 확실히 인체에 어느 정도 보익작용을 하고 있지만, 남자가 하루 종일 호랑이 채찍, 소 채찍, 당나귀 채찍을 먹는다면, 허리 아래 그 물건은 호랑이 채찍처럼 가시가 있고, 소 채찍처럼 길고, 당나귀 채찍처럼 굵고, 개 채찍처럼 오래 가지 않는가? 분명히 중국 한의사가 어느 것을 먹는지는 터무니없는 말이다.
만약 그렇다면, 돼지 머리를 즐겨 먹는 사람은, 돼지 머리로 보충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한, 정말 그렇다면, 왜 남자들은 단검을 보충하지 않고, 여자들은 단검을 보충하지 못하게 하는가? 여자들이 암개미, 메뚜기, 암전갈, 암장충, 암쥐의 음물을 많이 먹게 하면, 여자의 단검이 개미단검, 메뚜기 단검, 전갈단검, 장충단검, 쥐단검처럼 좁고 작고 묘하지 않을까요? 7 동양의 인종은 서구의 인종보다 적어도 한 세기 동안 진화했습니다. 중국인은 특히 심하다. 이것은 음식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서양인들은 털이 많고, 특히 얼굴 골격이 방사형으로 분포되어 있어 원시인의 야성이 짙게 응집되어 있고, 서양인의 얼굴에는 침략자의 플레어가 시종 드러나고 있다. 역사적인 관점에서 볼 때, 동양인과 서양인은 반드시 교잡해야 지구상의 인류를 더 잘 단결시킬 수 있고, 평화 * * * 처처, * * * * * * * * * * * * * * * * * * * * * * *. 인종교배는 인류에 대한 구원이자 인류에 대한 촉진이다. 8 성은 항상 중국인들이 꺼리는 단어였다. 이로 인해 중국인들은 수천 년 동안 문화에 많은 대체어를 침전시켰고, 사람의 첫 성생활은' 원방' 이라고 불리며, 앞으로의 이름은 집일이다. 소의 이름은 색전 송아지, 말의 이름은 색전, 당나귀의 이름은 찢기, 돼지의 이름은 동그라미, 닭은 알을 누르는 것, 양들의 이름은 달리는 것, 개의 이름은 연알, 고양이의 이름은 봄아, 개미의 이름은 무더기, 개미의 이름은 무더기 더미 ... 이것은 사람들이 섹스와 교배에 매우 민감하여 잡교 벼를 들으면 얼굴이 붉어지게 한다 또 어떤 사람들은 교통경찰을 거래가 성사되었다고 말하고, 교통은 거래동이라고 말한다. 하남 사람들은 또한 음경을 녀석이라고 부르는데, 욕을 할 때 이 녀석을 말하는 것은 너의 이 음경을 말하는 것과 같다. 여자가 욕을 할 때, 또 단검을 집기라고 하고, 집화물은 또 단검의 대명사가 되고, 욕설을 퍼붓고, 이 물건이나 너의 이 집물건을 말하는 것도 단검이나 단검상품을 말하는 것과 같다. 욕하면 아주 재미있다, 네가 물건을 집고, 네가 물건을 집고, 나는 물건을 집지 않고, 너는 물건을 집는다. 또한 어떤 사람들은 클립 자루 아이 를 꾸짖었다. 9 여자는 남자가 게으르다고 하고, 남자는 여자가 지저귀는 것을 죽일 수 있다고 말한다. 여자 큰 열여덟 변화, 점점 더 예뻐진다; 남자는 열여덟 번 변하면 할수록 수줍어한다. 여자 30 두부 찌꺼기, 남자 31 송이의 꽃. 여자 마흔 계집애, 남자 마흔이 한창 풍류하고 있다. 여자는 평생 입고 닦고, 남자는 평생 먹고 마시고 마신다. 여자는 평생 가장 만족스러운 옷을 입지 않고, 남자는 평생 마셔도 가장 입맛에 맞는 좋은 술을 마시지 않는다. 여자는 낭만적이고 남자는 공상이다. 여자는 항상 남자를 개조하려고 하고, 남자는 항상 여자를 유혹하려고 한다. 남자는 돈이 있으면 나빠지고, 여자는 나빠지면 돈이 있다. 남자는 돈이 있으면 여자를 찾고, 여자는 돈이 있으면 사랑을 찾는다. 남자는 돈을 위해 남을 배신하고, 여자는 돈을 위해 자신을 배신한다. 암캐는 파도가 없고, 이빨개는 올라갈 수 없다. 남자는 나쁘지 않고 여자는 사랑하지 않는다. 여자는 입을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고, 남자는 손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여자는 화를 내면 욕을 하고, 남자는 화를 내면 때린다. 여자는 화를 내지 않을 때 잔소리를 하고, 남자는 화를 내지 않을 때 게으르다. 여자는 오이와 같고, 연하면 꽃을 이고, 가시를 달고, 모두가 빼앗는다. 늙었을 때 노랗고 시큰해서 아무도 원하지 않는다. 남자는 배추처럼 늙을수록 부유해지고, 겹겹이 벗겨지고, 속출하고, 자기실인일수록 더 사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여자의 일생에서 가장 큰 실수는 아이를 낳는 것이고, 남자의 일생에서 가장 큰 실수는 결혼하는 것이다. 여자 삼보금 바둑 그림 (의식화), 남자 삼보술 차. 10 여자 여자는 꽃이다. 따는 사람은 손에 죽는다. (서양속담, 남녀속담) 미녀는 꽃과 같은 것이다. 만약 네가 그녀의 일시적인 아름다움을 탐내서 그녀를 꼬집는다면, 시들어 버린 한 푼도 없는 마른 소똥을 얻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만약 그녀가 씨앗을 맺어 그녀를 수확하기를 기다리면, 언제나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는 씨앗을 얻게 될 것이다. 이렇게 하면 아름다움은 평생 너와 함께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미녀는 햇빛과 공기 같은 것이다. 그녀의 아름다움은 모두 * * * 함께 즐길 때만 가장 아름답다. 만약 누군가가 햇빛과 공기도 금옥을 애교롭게 숨기려 한다면, 이 사람은 바보가 아니면 미친 사람이다. 미녀를 꽃처럼 머리에 쓰거나, 눈송이처럼 얼굴에 바르거나, 미녀를 BPM 기처럼 허리에 매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미녀는 미녀다. 만약 한 사람이 미녀를 거부한다면, 이 사람은 곧 끝장날 것이다. 만약 한 사회가 미녀를 거부한다면, 이 사회는 곧 붕괴될 것이다. 미녀는 이 세상의 어떤 만능접착제도 대체할 수 없는 접착제다. 미녀를 떠나면 이 사회는 사막처럼 경솔함과 공포를 느끼게 된다.
좋은 여자, 반드시 좋은 아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좋은 아내지만 반드시 좋은 여자는 아니다. 형편없는 남자는 때때로 훌륭한 남편이 되고, 훌륭한 남자는 종종 최악의 남편이 된다. 여자와 아내는 큰 차이가 있다. 여자의 본질은 여자 자체의 아름다움과 재치에 있다. 아내의 본질은 가정에 있다. 집안일을 하는 것은 재능에 있어서 가족 내부 업무와 외부 관계를 처리하는 능력이다. 외부 관계나 내부 사무를 잘 처리할 수 있는 아내도 모두 합격한 아내가 아니다. 한 여자가 일단 마음속으로 한 남자를 사랑하게 되면, 아마도 사랑의 막다른 골목에 들어섰을 것이다. 그녀가 물러나더라도 그녀는 이 골목에 뼈에 사무칠 것이다. 어떤 여자가 어느 자정에 깨어나 갑자기 어느 이성에게 잠을 이루지 못한다면, 이것이 바로 이 여자의 위험한 시작이다. 한 남자가 잠재된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여자, 바로 이 남자가 꿈꾸던 여자; 한 여자의 인간성의 결함을 최소한으로 통제할 수 있는 남자가 바로 이 여자가 꿈꾸는 남자다. 여자는 영원히 여자를 알 수 없다. 왜냐하면 여자 사이의 질투는 그 어떤 것보다도 더 많을 것이기 때문이다. 두 여자를 끌어당길 수 있는 것은 동정불우한 것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네가 두 귀부인을 서로 신뢰하게 하는 것은 정말 불가능한 일이다. 두 소녀는 단지 함께 즐겁게 놀 수 있을 뿐, 대부분 그들이 집이 없어서 슬퍼하고, 믿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 중 한 명이 가정을 이루게 하면 한 쌍의 친한 친구가 즉시 생소하게 되고, 심지어 비슷한 관점도 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여자들은 항상 자신의 능력을 실제 능력보다 훨씬 높게 추정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자는 남자보다 더 많은 불행을 가지고 있다. 여자가 남자에게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은 매력이고, 쉽게 얻을 수 없는 것도 매력이다. 사회는 기계이고, 남자는 이 기계의 부품이고, 여자는 이 기계의 윤활유이므로, 남자가 사는 곳만 있으면 반드시 여자가 있을 것이다. 때로는 드물지만; 그래서 우리는 남자가 중요한지 여자가 중요한지 말할 수 없다. 왜냐하면 기계의 부품은 윤활유가 없으면 회전할 수 없고, 부품이 없으면 윤활유는 쓸모가 없기 때문이다. 젊은 여자는 머리를 쓸 필요가 없다. 머리가 없으면 더 좋아질 것이고, 젊은 여자는 청춘만 하면 되기 때문에, 젊은 여자는 항상 늙은 여자보다 더 사랑받는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여자는 다정다감해야 하고, 연애를 하지 않는 여자는 시집갈 수 없을까 봐 항상 젊음을 낭비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연애하는 여자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남자친구가 자기를 진심으로 사랑하는지, 토끼처럼 예민해졌는지 항상 의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결혼한 여자는 또 남자가 곳곳에서 제멋대로 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이별을 하고, 자신을 버리는 것을 항상 두려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타고난 미모의 여자는 늘 순결하지 않고, 순결한 여자는 또 용모가 평범하다. 가장 완벽한 여자는 가장 아름다울 때 죽는 여자이다. 이런 여자는 한평생을 그리워하게 할 수 있고, 점점 늙어가고 못생긴 여자처럼 흥미를 잃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여자는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영원히 아름답다. 남자가 만나자마자 영감이 마구 튀어나오는 여자가 있는데, 남자에게 이것은 일등급 좋은 여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영감이란 창의력 있는 사람입니다. 어떤 철학자들이 말하는 영감이 아니라 유심주의적인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예쁘다고 할 수 있는 여자가 있는데, 마치 비계 덩어리처럼, 사람들이 탐내는 것처럼 보이지만, 일단 얻으면, 그녀를 배에 삼키면 속이 메스껍고 메마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착하고 얼굴 표정이 상냥하고 친절한 여자가 있다. 11 남자는 게으르고 어떤 남자는 게으르다. 여자가 집에 돌아와 부엌으로 뛰어들자 딩당, 텅스텐당, 지글지글, 요리, 국물 끓이고 퇴근길에 답답한 오줌 한 방울은 모두 텅텅 비어 있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남자가 집에 돌아와서 소파에 누워 리모컨을 들고 끊임없이 TV 채널을 바꾸면서 욕설을 퍼붓고, 광고가 많아지고, 드라마가 점점 더 나빠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니면 신문 한 장을 찾아 결코 부끄러워하지 않는 얼굴을 막고, 여자가 주방에서 벙어리를 외치며, 에이, 기름이 없어졌으니 기름주전자를 가져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남자의 귀에는 긴 당나귀 털처럼 들리고도 못 들은 척하고, 오히려 텔레비전의 음향을 점점 더 크게 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여자가 부드럽게 저녁 식사를 호출, 남자는 봄 처럼, 갑자기 소파 에서 튀어 나올 수 있습니다.
여자는 지금 막 큰 힘으로 너에게 기름 주전자를 가늠해 보라고 소리쳤는데, 너는 들을 수 없어, 지금 밥을 먹고, 가볍게 소리를 지르는데, 너는 어떻게 잘 듣느냐? 남자는 밥을 먹기 전에 모든 신경이 배고픈 상태에 있다고 말했다. 식사만 하면 신경선이 활성화되고 다른 자극에 차폐된다. 집집마다 읽을 수 없는 경전이 있는데, 모든 남자들이 다 이러는데, 남자는 그렇지 않으면 남자라고 부르니? 밥을 썼을 때, 남자는 차 한 잔을 담그고, 담배 한 대를 시켰는데, 이것은 식사 후 담배 한 봉지라고 부르는데, 경기는 신선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여자는 엉덩이를 삐죽 내밀고 설거지를 해야 했다. 여자는 와르르 닦고 집에 들어가 보니 남자가 소파에 비스듬히 코를 골며 크게 코를 골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자는 남자의 게으름에 대한 원한을 갚기 위해 발을 날렸다. 예기치 않게, 비뚤어진 히트, 남자는 다시, 오, 일 하는 시간 꿈. 그래서 절을 하며 고맙다는 말을 하고 자전거를 타고 쏜살같이 달아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여자는 차에 타면 쫓지만 흔적은 없다. 화가 난 여자, 힘껏 페달을 밟으며, 게으른 남자를 욕하고, 게으름뱅이, 게으른 남자. 저녁 식사 후, 남자는 서둘러 드라마를 보려고 하는데, 여자는 오히려 남자에게 도리를 따지고, 누가 누구인지, 그 사람도 남자이고, 빨래를 하고 밥을 짓고, 무슨 일이든 하는데, 너는 왜 게으름을 피우느냐? 처음에는 남자가 입을 내밀지 않고 참을 수가 없었다. 남자는 소를 노려보고, 나에게 누구를 언급하지 않았다. 그것은 남자의 패류였다. 세기를 뛰어넘는 이 좋은 남자에게 나쁜 것을 배우게 할 생각은 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남자는 좀 게을러졌는데, 남자들이 왜 게을러졌는지 아세요? 모두 너희 여자들을 위한 거야, 남자의 게으름이 없어, 여자의 부지런함을 드러낼 수 있을까? 여자는 부드럽고 주도면밀하며 부지런하고 인내심이 있다. 여자는 또 무엇이 있는가? 만약 이만한 물건까지 남자에게 가지고 있다면, 여자는 또 여자라고 부를 수 있을까? 남자는 여자에게 최고의 미덕을 양도하고, 여자가 칭찬을 받을 수 있게 하지만, 스스로 여러 가지 욕설을 견디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것은 남자에게 이미 불공평한데, 또 남자를 어떻게 할 수 있단 말인가? 머리가 길고 식견이 짧아서 좋은 얼굴을 볼 수가 없다. 어, 남자는 게으르고, 아직 용감하고 장렬하고, 억울하기에는 게으르다. 여자의 여자친구가 나들이를 할 때, 여자들은 남자의 게으름에 대해 토론하고, 남자는 이어서 텔레비전을 본다. 몇몇 여자들이 남자의 게으름을 꺼내는 것은 능청스럽고, 지음은 지음을 만난다고 할 수 있다. 이구동성으로 게으른 남자를 칼로 잘게 다져서 토끼에게 먹이는 것이 한스러웠다. 남자는 너무 게으르다. 남자는 왜 게으르지 않느냐? 남자는 몰래 즐거워하고, 여자는 정말 어리석다. 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 남자는 죽기 귀찮은가! 12 세계에서 가장 긴 사람이 가장 큰 것을 구하고, 사람의 평균 체중은 65 ~ 70 킬로그램 사이이며, 사람의 평균 길이는 5 인치이다. 이 비율로 미루면 소 한 마리의 몸무게가 평균 650 ~ 700 킬로그램으로 사람의 체중의 10 배에 달합니다. 즉, 소의 길이는 5 인치의 10 배, 즉 5 피트여야 합니다. 사실, 소의 요구는 1 피트에 지나지 않는다. 남자, 어떤 남자, 그의 관직, 허리 돈, 시 책, 통구박금, 첫 번째 본보기, 또는 필멸의 중생, 서민, 거리 거지, 옷을 벗기고 여자에게 엎드리면 모두 평등하다. 모두 동물의 본능이라는 출발선에 있고, 돼지와 개 당나귀 노새는 아무것도 없다 어떤 남자도 그렇지 않다. 13 성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사랑이고 다른 하나는 포르노라고 합니다. 사랑은 칭송을 받고, 포르노는 저주를 불러일으킨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하지만 사랑과 포르노의 내용은 똑같다. 단검뿐만 아니라 어디까지 할 수 있을까. 14 남자는 친구의 돈을 먼저 속이고 친구를 속이는 여자가 있다. 여자는 먼저 친구를 속이는 남자, 그리고 친구를 속이는 남자의 돈을 가지고 있다. 15 남자는 세상을 여자처럼 꾸미는 세계, 상점은 여자를 위해, 화장품은 여자를 위해, 잡지 표지의 90% 는 여자상을 인쇄하고, 남자는 여자를 하늘로 달래고, 목적은 여자를 지배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여자를 얻기 위한 것이다. 남자가 여자에게 화장품을 만드는 것은 여자를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더 잘 보이게 하기 위해서이다. 여자가 자신을 요염하게 치장하는 것은 단지 남자가 자신을 파괴하게 하기 위해서이다. 여자가 이 세상에 온 것은 아름다움을 공헌하기 위해서이고, 남자가 이 세상에 온 것은 아름다움을 즐기기 위해서이다. 남자는 세상을 만들고 여자는 남자를 만든다. 16 여자는 거울을 믿고, 여자는 자신의 아름다움 때문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남자는 여자를 믿고, 남자는 여자의 아름다움 때문에 자신한다. 남자는 지치고, 혼란스럽고, 고통스럽고, 무미건조하다. 여자는 온화하고, 냉정하고, 인내심 있고, 너그럽다. 남자는 무모하고 여자는 기지가 있다. 남자는 강하고 여자는 유연하다. 남자는 고집이 세고 여자는 제멋대로 한다. 여자는 울기를 좋아하고 남자는 화를 잘 낸다. 남자는 이기적이고 여자는 질투한다.
여자는 음험하고 남자는 교활하다. 여자는 깔끔하고 남자는 꾀죄하다. 여자는 외롭고 남자는 외롭다. 여자의 외로움은 시끌벅적해서 배웅되는 것이 아니라, 남자의 외로움은 시끄러움으로 도망가는 것이 아니다. 여자는 자유를 원하고 남자는 독립을 원한다. 남자는 사랑 때문에 괴로워하고 여자는 사랑 때문에 행복하다. 남자는 다정다감해서 풍류하고, 여자는 다정다감해서 얕다. 남자는 돈이 많으면 일이 생기고, 여자는 마음이 많아져서 말썽을 일으킨다. 남자는 감언이설로, 여자는 음모를 꾸몄다. 남자는 항상 여자의 첫 남편이 되고, 여자는 남자의 마지막 애인이 되고 싶어한다. 여자가 뼈에 사무치는 것은 첫 번째 애인의 남자이고, 남자는 마지막 애인의 여자라는 것을 명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전 여성이 차별의 압박을 받기 위해 싸우고 있지만, 전 세계의 남자들은 모두 아내를 두려워한다. 여자의 행복은 남자가 감상하는 것이고, 남자의 행복은 여자를 감상하는 것이다. 여자는 남자보다 아이를 더 잘 알기 때문에 남자는 여자보다 좀 유치하다. 여인은 단정하지 않으면 존경을 받을 수 없고, 유행이 아니면 부러움을 얻을 수 없고, 예쁘지 않으면 존경을 받을 수 없고, 부드럽지 않으면 동정을 얻을 수 없다. 남자의 비재학은 존경을 받을 수 없고, 비지혜는 부러움을 이길 수 없고, 비덕은 존경을 받을 수 없고, 비영웅은 동정을 얻을 수 없다. 17 남자는 구복에 득의양양하고, 여자는 미용을 잊는다. 여자 는 말했다: 여자는 아름다움 때문에 자신감, 자신감 때문에 아름답다. 남자가 말했다: 여자는 아름답기 때문에 귀엽고 귀엽기 때문에 아름답다. 세상에서 가장 관대한 것은 여자이고, 가장 까다로운 것은 여자이고, 가장 부드러운 것은 여자이고, 가장 신랄하고 냉엄한 것은 여자이고, 질투심이 가장 강한 것도 여자이다. 세상에서 마음이 좁은 것은 남자다. 가장 신경 쓰지 않는 것은 남자다. 가장 거친 것은 남자다. 가장 무뚝뚝한 것은 남자다. 가장 답답한 것은 남자다. 가장 변덕스러운 것은 남자다. 남자는 침략의식을 가지고 있고 여자는 희생정신을 가지고 있다. 여성의 가장 원시적인 방법은 가장 현대적인 남자를 포로로 잡을 수 있고, 현대의 남자는 치아에 무장하지만 여자의 마음을 잡을 수 없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18 여자는 거짓말을 하고, 여자는 변덕스럽고, 여자는 울기를 좋아하고, 여자는 겁이 많고, 여자는 교활하다. 남자는 세상 물정, 남자는 강직하고, 남자는 호전적이며, 남자는 필사적으로 노력한다. 여자의 가장 소중한 자질은 참는 것이고, 남자의 가장 무서운 자질은 단호하다. 여자는 사람과 신의 결합물이고, 남자는 사람과 짐승의 결합물이다. 여자는 악마와 천사의 화신이고, 남자는 행복과 고통의 사자이다. 여자는 지혜롭고 힘이 약하며, 남자는 무지막지하고 마음이 부족하다. 나쁜 여자는 100 명의 나쁜 남자보다 더 대처하기 어렵다. 100 명의 나쁜 남자는 단 한 명의 나쁜 여자만 있으면 대처할 수 있다. 19 연애할 때 여자는 열정을 가지고, 남자는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 결혼 후 여자는 친절만 남았고 남자는 고민만 남겼다. 남자는 여자의 결점이 갈수록 많아지는 것을 발견하고, 여자는 남자에 대한 잘못을 점점 더 꽉 쥐고 있다. 여자는 남자를 꿰뚫어보고 자신이 눈이 멀었다고 원망하고, 남자는 여자를 간파한 후 자신이 재수없는 것을 미워한다. 약하기 때문에, 여성은 운명의 타격을 가장 잘 견딜 수 있다. 강하기 때문에, 남자는 어려움에 의해 가장 쉽게 파괴된다. 여자의 반성은 남자의 불행한 시작을 예고하고, 남자의 반성은 남자의 행복의 시작을 예고한다. 20 여자의 교만은 여자가 무지하기 때문이고, 남자의 교만은 남자가 지식이 있기 때문이다. 여자는 너무 이성적이고, 나쁜 것은 남자다. 남자는 너무 이성적이고 재수 없는 것은 여자다. 여자는 꿈을 꾸는 것을 좋아하고, 남자는 꿈을 꾸는 것을 좋아한다. 여자는 유화로, 반드시 그녀와 일정한 거리를 두어야 한가하고 아름다운 화의를 누릴 수 있다. 남자는 집이기 때문에 반드시 들어가야 따뜻함과 안전을 느낄 수 있다. 편협한 여자는 남자를 잘못 해석하기 쉬우며, 편협한 남자는 늘 여자를 억울하게 한다. 훌륭한 여자는 남자의 결점을 포용하는 법을 알고, 훌륭한 남자는 여자의 잘못에 대해 어찌할 바를 모른다. 여자는 조용한 항구이고, 남자는 배이고, 똑똑한 여자는 언제 남자를 바람을 피하게 할 것인지, 언제 남자를 돛을 올려 출정하게 할 것인지를 안다. (존 F. 케네디, 남녀명언) 여자의 추함은 종종 고상한 덕행으로 보완되고, 여자의 아름다움은 종종 비천한 영혼에 짓밟힌다. 남자의 추함은 늘 죄악과 함께 있고, 남자의 잘생김은 종종 사기꾼과 한패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