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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자 제이 소개 및 상세 정보

업무 경험

왕자 제이, 1963 년에 태어났고, 그의 호적은 절강 닝보입니다. 그러나 그는 상해에서 태어났습니다.

1981 년에 왕자 제이는 상해 복단대 수학과에 입학했다.

졸업 후 그는 상해시 계산기술연구소에 인턴 연구원으로 배정되었다. 당시 전산기술연구소는 미국 ITDC 와 합작하여 중미 상하이 카스터 소프트웨어 유한회사를 설립했으며, 등록자금은 50 만 달러, 전산기술연구소는 75 개 지분을 차지했으며, 최초의 중외합자소프트웨어회사이기도 했다. 그는 동시에 이 회사의 직원이 되었다.

1987 년 5 월 프린스 제이는 소프트웨어 개발 엔지니어로 미국 샌프란시스코시 ITDC 에 1 년 동안 컴퓨터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업무에 종사했다. 그해 컴퓨터 게임' 신장의 야망' 이 일본에서 잘 팔리면서 왕자 제이에게 계몽이 있는지 모르겠다.

왕자 제이는 1990 년 2 월 일본 동지사 대학 대학원에 유학을 갔는데, 방향은 로봇과 그 자동제어 시스템이다. 왕자 제이는 공학수사, 즉 석사 학위를 받은 뒤 1993 년 4 월 일본 코나미 기술연구소에 입사해 연구개발보행제어형 업무용 게임기를 주관하고 이후 연구소 부주임으로 승진했다. 구체적인 근무지는 고베에 있습니다.

1996 년 8 월부터 왕자 제이는 코나미 그룹의 아케이드 사업본부 아케이드 사업부 주임으로 해외 시장 업무를 주관하는 새로운 도전을 했다. 여기에는 개발자가 비즈니스 인력으로 바뀌는 변화가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콜라미는 업무에 큰 압력을 가해 아케이드 게임을 홈 플랫폼으로 이전하는 과정에서 기술 비축량이 부족해 1995 년 주당 4 달러를 잃었다.

왕자 제이는 이어' 심장박동 추억' 등의 작품을 중국 시장에 도입했다.

1998 년 3 월부터 왕자 제이는 코나미 (KONAMI) 홈 소프트웨어 사업본부 아시아 시장 이사로 재직하면서 코나미 그룹 경영책임자 (Executive Officer) 팀 멤버가 됐다.

2000 년 4 월부터 왕자걸은 중국에 코락미 소프트웨어 (상해) 유한회사를 설립하는 일을 담당했습니다. 코나미 그룹이 미국에 이어 해외에 설립한 두 번째 게임 개발 자회사로, 이후 Pudong 신구 김무빌딩 15 층에 대리 사장을 맡고 있습니다. 구유망 만들기

왕자 제이의 소개에서 그는 1999 년 상하이 이성소프트웨어유한공사를 설립해 주영 게임소프트웨어 출시로 독립게임과 온라인 게임 2 개를 포함해 일, 한독립게임이 국내 최대 대리점이 됐다고 언급했다. 또 다른 주장은 당시 국내 최고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배급업체 중 하나였다는 것이다.

왕자 제이는 2003 년 초 상해 윤성인터넷 기술유한공사, 즉 구유망을 설립했다. 이 시점에서, 국가 지역 네트워크 게임의 주류는 MMORPG, 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소위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입니다. 이런 게임은 점성이 강한 것으로 입증되었지만' 괴괴+업그레이드' 는 모든 게임 팬들이 좋아하는 것은 아니다. 게임업계의 전문가로서 왕자 제이는 물론 다른 기회, 즉 대형 레저 게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MMORPG 에도 귀속될 수 있지만 내용이 크게 달라졌습니다.

2003 년 중과영화 (600110. SH) 는 계열사인 상하이 코윤투자그룹을 통해 2400 만원으로 구유망에 투자했다. 2 천 4 백만 위안은 한 온라인 게임 회사에는 물론 아무것도 아니다. 돈은 금방 다 써버렸다.

이어 미국 케이레그룹, 모집국 부신 자산관리유한공사, 한국정보산업부를 배경으로 한' 한중무선창업투자기금' 이 1,400 만 달러를 주입했다.

융자 후 회사가 재편성되어 오랜 여행 정보 기술 (상해) 유한회사를 설립하여 구유망의 새로운 사업주체로 삼았다. 그 후, Dragon Groove 는 첫 번째 투자로 500 만 달러를 투자했다. Dragon Groove 는 일본 Aison Groove 가 중국에 설립한 투자기금 관리회사로 약 2 억 달러의 자금을 관리한다. Aison Groove 의 책임자인 손태장은 연은그룹 사장 손정의의 동생이다.

2005 년 구유망은 O2Media 게임사의' 강악단' 과 T3 Entertainment 의' 강무단' 을 동시에 도입했다. 강악단' 영어 이름 O2JAM 은 O2 (산소)+JAM (즉흥연주) 으로 세계 최초의 MP3 음악을 게임 플랫폼으로 하는 캐주얼 음악 온라인 게임으로 꼽힌다. 2005 년 2 월 24 일 운영을 시작해 빠른 추앙을 받으며 6 월 동시 온라인 인원은 30 만 명을 돌파했다.

온라인 게임 보급에는 몇 가지 제한이 있다. 2004 년 4 월 12 일, 국가광전총국은 각급 라디오 방송 기관이 컴퓨터 온라인 게임 프로그램을 방송해서는 안 된다는 글을 보냈다. 하지만 구유망은 또 다른 개울길을 열어 동방위성 TV 와 함께' 무림대회' 를 합작했다. 이 프로그램은 빠르게 달아올랐고, 그 홍보원고에 따르면' 온라인 게임업계 통합 마케팅의 새로운 모델' 이라고 한다.

강무단' 운영 후 이용자가 직선 성장해 2005 년 5 월, 동시 온라인 이용자는 8 만명으로 1 년 뒤인 2007 년 3 월 80 만명을 돌파해 중국 온라인상에서 가장 많은 수의 레저게임이라고 불린다.

이 시기에 구유망은 보편적인 관심을 받았고, 2006 년 1 월 구유망은' 부' 중국어판' 가장 멋진 회사' 로 선정됐다. 8 월 2006 년 Red Herring' 아시아 최고의 성장기업 100 대 기업' 에 선정됐다. 긴 여행 상장이 차단되었습니다

구유망은' 강무단' 이 성공한 후' 후유' 를 해결하기 위해' 슈퍼댄서',' 슈퍼뮤지션' 을 자체 개발해 공식 홈페이지에' 슈퍼댄서' 등이 북미, 유럽, 동남아시아, 인도 등 전 세계 41 개국에 수출하기로 계약했다고 소개했다.

변화는 여전히 발생했다. 2007 년 5 월 21 일 9 번째 도시는' 강무단 2' 가 중국 내지에서 독점적으로 운영허가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댄스 그룹 2" 는 커뮤니티 지향 기능에 합류했습니다. 오랜 여행은' 슈퍼댄서',' 슈퍼뮤지션' 홍보에 노력을 기울였지만 여전히' 강무용단' 의 수익에서의 지위를 대신할 수는 없다. 2007 년 7 월 대도컨설팅은 온라인 게임업체 보고서에서' 슈퍼댄서' 와' 슈퍼뮤지션' 의 온라인 인원수가 10 만 명 안팎으로 유지되고 있으며' 강무단' 80 만 명의 온라인 인원수는 양급이 아니라고 지적했다.

2007 년 6 월 15 일 구유망은 IPO 융자를 확정했고, 7 월 12 일 일본 오사카 거래소에 등록해 처음으로 10 만 6700 주 주식을 매각하고, 주당 20 만엔 (약 1632 달러) 을 공모해 213 억 4 천만 엔 (약 1 억 7400 만 달러) 을 융자할 예정이다.

하지만 이 시점에서 지난 7 월 3 일 T3 Entertainment 는 갑자기 중국 언론에' 구유망이 우리를 배신했다' 고 편지하며 구유망을 기소할 것이라고 밝혔다. T3 CEO Kiyoung Kim 은 "지난 몇 주 동안, 우리는 오랜 여행망과 함께 체납된 대량의 채무를 돌려주겠다는 합의를 여러 차례 표명했다" 고 밝혔다.

7 월 30 일 사태가 더욱 전개되면서 T3 와 발행인 Yedang 은 구유망과의 협력 해제를 일방적으로 발표했다. Yedang 은 한국 예당 오락산업유한회사로 1984 년에 설립되어 2001 년 한국 코스다큐에 상장되었습니다. 음반 제작 및 배포, 온라인 게임 개발 및 투자 대행사, 온라인 음악 및 음악 포털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구유망은 즉각' 강무단' 중국어 상표 등록권을 가지고 중국 대륙에서 합법적인 사용자임을 강조했다.

동시에 T3 와 Yedang 이 중국 대만에서 이 상표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것에 대해 소송을 제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구성은 어떤 기업도' 강무용단' 중국어 상표 등록권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대답했다. 아홉 번째 도시도 신청 과정에 있습니다.

8 월 21 일 중과영화는 회사 주식 16.97 지분의 구유망이 8 월 16 일 일본 오사카 증권거래소에 상장 취소 신청 서류를 제출하고 오사카 증권거래소의 승인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이후 사태의 최고봉이 돌면서 9 월 12 일 구유망은 T3 사와 화해하고' 강무단' 대리 운영권을 획득하며 2010 년 8 월까지 협력일을 했다고 발표했다. 그 이유는 구성이 지정된 시간에 첫 계약금을 지불하지 않아' 강무단' 대리 운영권을 상실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돈은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이다. 9 월 13 일 오군 구유망 부사장은 텐센트 테크놀로지와의 인터뷰에서 구유에서 더 높은 보수금 4500 만 달러를 지불하고 구성이 지불하겠다고 약속한 3820 만 달러보다 높다고 밝혔다. 긴 여행은 2 년 안에 이 비용을 지불할 것이다. "우리는 양보했고, 그들도 양보했다. 우리는 가격 방면에서 양보를 하는데, 그들은 어떤 이유로도 우리 상장에 불리한 일이 발생하겠다고 약속해야 한다. "

오랜 여행과 Yedang 은 화해협정에서 쌍방이 * * * 함께' 강무단' 상표소유권을 가질 것이라고 규정했다. 또 다시 분쟁을 막기 위해 양측이 컨설턴트를 파견해 운영에서 마주친' 불투명화 문제를 투명하게 만들 것' 도 협의에 규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운영명언)

게임업계 관계자는 "구유망과 한국 T3, Yedang 의 화해는 IDG 와 연은으로 대표되는 두 대 이익집단의 게임의 결과다" 고 지적했다. 이번 분쟁은 구유망과 G10 그룹 각각의 상장계획을 방해했고, G10 그룹은 IDG 가 한국에 자원을 통합한 회사로, 결국 화해할 것으로 예상된다.

극적인 2007 년을 보낸 왕자 제이는 회사 설 파티에서 등록자 수가 2 억 8000 만 명을 돌파했고, 운영소득과 순이익이 2006 년보다 100 이상 늘었고, 직원은 이미 1,200 명에 이르렀다고 회고했다. 업계 내 예상 운영수입은 거의 9 억 위안이다. "저속한 문" 에 빠지다

문화 상품은 상업적 속성뿐만 아니라 사회적 속성도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 규모에 따라 온라인 게임에 대한 사회의 관심은 필연적이다.

또 ChinaJoy 를 앞두고 ChinaJoy 는' 중국 국제 디지털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제품 및 기술 적용 박람회' 로 국내 게임계에서 가장 중요한 전시회로 2007 년 상장이 막혔고, 2008 년 왕자 제이와 그의 구유망은 다시' 저속문' 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사건의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2008 년 7 월 14 일 문화부 문화시장사, 국무원 신문사 인터넷국에서 열린' 온라인 게임 감독 통기 강화' 에서' 강무단' 등 일부 온라인 게임제품이 운영 과정에서 유해정보 금지 불완전성, 게임 디자인 지향저속화, 게임 홍보활동이 플레이어에 대한 불량 유도 등을 통보해 규제 정책 위반 등을 통보했다

이틀 후 왕자 제이는 제 6 회 ChinaJoy 전시회 기간 동안 강무단은 개방적인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모두가 온라인 게임에서 무엇을 이야기하는지, 우리는 모두 개방되어 문화부가 말하는 상황이 나타날 수 있다. 이번 호명 비판은 우리도 우리에게 경종을 울리며 개선해 주었다.

강무단이 * * * 마케팅을 통과했다는 것은 완전히 헛소문이다. 이는 비방이며 경쟁사의 악의적인 경쟁을 배제하지 않는 행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

실제로 2008 년 이후 구유망과' 강무단' 을 둘러싼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다. 구유망에는 자신의 약점이 있다. 대형 레저 온라인 게임에는 명확한 목표 고객군, 청소년이 있기 때문이다.

한 매체는' 강무단' 의' 일곱 가지 죄' 를 요약했다. 비주류 문화 표방, 게임 속 욕설 범람, 미성년자 연애 장려,' * * * *' 온상, 플레이어의 비교 촉진, 청소년 결혼 가치관 교란, 인터넷 카페 소음의' 발원지' 를 총화했다.

2008 년 6 월 18 일' 광저우 데일리' 에 장강이 쓴' 온라인 게임의 날 투금은' 매우 황하고 폭력적이다' 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강무단' 게임의 프로그램: 인식-장담-결혼-만남-잠자리에 들다.

구유망은 이어 문장' 사실 왜곡, 악의적인 비방' 을 내세우며' 강무단' 이 2006 년 10 월 충칭 애니메이션 게임 박람회와' 교실 안팎지' 에 의해' 10 대 녹색온라인 게임상' 으로 선정됐다고 강조했다. 광저우 일간지' 가 1 면과 국내 주요 언론에서 문장 허위 사실을 공개적으로 인정하도록 요구하다. 오랜 여행 GT

온라인 게임은 구유망의 사업이며 왕자 제이의 비전을 완전히 망라할 수는 없다고 말해야 한다. 사실 처음부터 구유망은 온라인게임뿐 아니라 국내 최초의 대화형 엔터테인먼트 포털로 정의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구유망을 열면 온라인 게임 외에 블로그, 동영상, 음악, 사서함, 앨범, 비디오, 심지어 친구 사귀는 서비스도 제공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커뮤니티+온라인 게임" 이라는 개념에 관해서는, 구유망은 이미 이미 실천 중이다. 그 장점은 분명합니다. 첫째, 커뮤니티를 통해 많은 사용자를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서로 인터넷을 기반으로 관계를 맺는다면 떠나는 데 비용이 들기 때문에 특정 게임에는 수명 주기가 있을 수 있지만, 구유망은 새로운 게임을 제공할 기회가 있다. 사실, 같은 동네에서 생활하려면 * * * 같은 주제가 필요하기 때문에 같은 온라인 게임도 받아들일 수 있다.

제 6 회 Chinajoy 의' 중국 디지털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산업 최고봉 포럼' 에서 왕자 제이는 가상 커뮤니티가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다음 단계 발전의 핵심 트렌드가 될 것이라고 제안했다. 그는 다음 단계의 발전에서 온라인 게임 사용자 간의 사회적 관계, 경제 관계 및 서비스 관계를 실현할 수 있는 통일된 호환성과 * * * 즐길 수 있는 지역사회화 메커니즘을 개발해야 진정으로 사용자를 소유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이 서술은 비교적 엄격하여, 더 이상 실체를 표현하지 않는다.

2008 년 2 월, 구유망은 본격적인 전략적 전환을'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커뮤니티 2.0 운영자' 로 발표했습니다.

구유망은 자체 개발한 3D 인터넷 가상 커뮤니티' 구유GT' 의 첫 연구개발이 막바지에 다다랐다고 발표했다. GTOWN, 혹은 구유길당이라고 합니다. 왕자 제이는' 21 세기 경제보도' 와의 인터뷰에서 "Second Life 는 차원이 같은 세상이지만, GT 는 통일된 공간에서 상호 연결 기능을 통해 내재된 온라인 게임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 내재된 게임은 각각 독립된 공간을 구성한다" 고 설명했다.

즉, "사용자 우선, 커뮤니티 도구 뒤", "세컨드 라이프" 에 해당하는 "커뮤니티 도구 먼저, 사용자 가입 후", 물론 길당을 오래 여행하는 것은 더 큰 사용자 기반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는 점차 다른 가상화에 적응하는 삶에 속한다.

다른 온라인 게임 사업자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업계 관계자들은 MMORPG 게임이 스토리와 스토리텔링 배경을 더 강조하고 사용자가 게임의 최종 결과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게임 간 상호 연결이 어렵다고 말합니다.

구유망은 ChinaJoy 에' 구유GT' 를 공식 발표했다. 왕자 제이는 이미 400 여 명의 R&D 인원이 구유길당 앱을 중심으로 레저 온라인 게임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5 ~ 6 건이 조만간 출시될 것이라고 언론에 소개했다.

물론 왕자 제이는 그의 소원을 이루기 위한 충분한 자금이 있다.

3 월 20 일 구유망은 국제 유명 투자기관인 싱가포르 담마석 등 투자입주 1 억 달러를 성공적으로 따냈으며, 모든 투자 관련 수속은 이미 모두 완료되었다고 발표했다. 오군은 이어 이번 투자는 주로 담마석과 또 다른 투자자로부터 나왔으며, 쌍방이 주식을 차지하는 비율은 대략 10% 에서 20% 사이라고 밝혔다. 용사 ol

2010 년 04 월 02 일 언론에 따르면 국내 최초의 3D 가로판 액션 부티크 온라인 게임' 용사 OL' 이 본격적인 내측 단계에 접어들면서 구유망 이사회 의장 겸 왕자 제이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용사 OL' 의 연구개발 과정이 상당히 우여곡절되어 약 4 년 동안 품질 최고를 견지하며 만족을 얻지 못하고 쉽게 측정하지 않는 연구개발이념이라고 밝혔다. 내용상 탄탄한 기초를 다지고 새로운 것을 선보이는 것 외에, 그 채택된 이중 3D 디자인은 액션류 온라인 게임 시장의 발전을 이끌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용사 OL' 이 출시된 후의 시장 성과에 대해 자신감이 넘칩니다! 왕자 제이는 계속해서' 용사 OL' 의 이중 3D 디자인은 주로 3D 입체 시각 효과와 3D 게임 엔진 개발을 기반으로 한 액션 제작으로 드러난다. 용사 OL' 은 업계 최초로' 3D 입체 시각 효과' 를 실현하는 장면과 복사본을 선보일 예정이며, 플레이어에게 3D 입체 안경을 대량으로 배포하여 온라인 게임에서 3D 입체 시각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욕구를 적극적으로 충족시킬 예정이다. 액션류 온라인 게임은 메아리 시간에 대한 요구가 높기 때문에 시중에 나와 있는 동종 제품들은 대부분 2D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으며,' 용사 OL' 은 4 년 전 R&D 초기부터 3D Gamebryo 엔진을 채택하기로 결정했고, R&D 과정에서 메아리 시간을 높이는 기술적 어려움을 극복했다. R&D 는 유창함과 타격감 등 기초질감을 확보하면서 3D 디자인을 채택했다. 이는 화면 효과를 높이고, 액션 효과를 풍부하게 하며, 3D 장비 효과를 실현하고, 게임 액션과 특수 효과의 제작효율을 2D 디자인보다 최소 수십 배 이상 높여 콘텐츠 풍부함, 버전 업데이트 속도, 문화 핫스팟 소재 추격 능력 등 시중에 나와 있는 유사 제품을 크게 능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우리는' 용사 OL' 의 표현이 이중 3D 디자인의 선견지명을 최종적으로 검증하고 3D 크로스바 액션 온라인 게임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오랜 여행의 몰락

지난 2009 년 7 월 14 일' GT 강무단 2',' 협도금강',' 신병 전설',' 블루해전사기',' 용사 OL',' 힘찬 농구' 등 6 대 게임이 공개돼 언론의 관심의 초점이 됐다. 당시 왕자 제이는 자기 회사에서 양성한 R&D 인재로 다시 한 번 오랜 여행을 새로운 이정표로 추진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속담에도 있듯이: 천명을 듣고 최선을 다하지만, 오랜 여행 인사가 끝나기 전에, 그러나 그의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춤 단계를 맞이했다.

우선 2009 년' GT 강무단 2',' 힘찬 농구' 의 출범으로 R&D 부족으로 반제품 게임 출시 시장으로 냉대를 받았다. 2010 년 초, 반제품의' 용사 OL' 이 다시 한 번 부정적인 보도의 초점이 되어, 잠시 동안 구유망 명성을 크게 떠들썩하게 했다. 2010 년 4 월' 신병전설' 이 첫 테스트를 시작했다. 시장이 뜨겁게 베껴 이 게임에 주목하기 시작했다. 오래 여행한 회사 브랜드는 한때 최고에 달했다 (바이두차트에서' 신병전설' 은 1 개월 연속 상위 3 위,' 구유망' 은 1 개월 연속 상위 3 위) 2, 게임 몰 불합리한, 아직 공식적으로 비즈니스 단계에 진입하지 않은, 게임 몰 안에 너무 많은 소품이 열려 심지어 마운트 사용 횟수도 있습니다. 3. 게임 균형성이 너무 나빠서 각종 강화 소품이 게임에 넘쳐 게임이' 위안화 전사가 천하를 침범하는' 국면이 되었다. 4. 플레이어는 게임에 들어갈 수 없고, 각종 게임에 들어갈 수 없다. 오랜 여행 내부자에 따르면 일주일 연속 플레이어 반응 문제 중 60 은 게임에 로그인할 수 없다.

2010 년 11 월 28 일, 이 온라인 게임 회사는 16.97 주를 차지한 중과영화 (삼나무그룹 지주) 가 1500 만 달러에 모든 주식을 매각했다. 사회직

왕자 제이 씨는 현재 중국 소프트웨어 산업 협회 게임 소프트웨어 분회 온라인 게임 전문위원회 부주임, 상하이 정보서비스업협회 온라인 게임 전문위원회 부주임 위원입니다. 상하이 정보 서비스 산업 협회 부회장; 상해 복단대학교 동창회 부회장. 왕자걸씨의 뛰어난 리더십과 업계 내 위신은 만장일치로 인정과 호평을 받았고, 신문출판총국이 개최한 중국 온라인 게임산업연회에서 수여한 2005-2007 년' 중국 게임산업의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을 수상하며, 상하이시 인민 * * * 이 수여한 표창은 지난 한 해 동안 상해시의 경제발전과 대외교류사업에 걸출한 공헌을 한' 2006 년 상하이시' 를 수상했다 개인 명예

왕자 제이 씨가 이끄는 구유망은 2005-2007 년' 상위 10 대 온라인 게임 사업자 상' 과' 상위 10 대 온라인 게임 개발상',' 2005 년 중국 최고의 회사',' 2005 년 상하이 정보 서비스 업계 우수 서비스 브랜드' 를 수상해 국제 서비스 품질 보증의 ISO9001 인증, ISO9001 인증을 받았다. 2006 년 레드 헤링 아시아 최고의 성장기업 100 대',' 덕근 2007 년 중국 하이테크 고성장 50 대' 3 위,' 덕근 2007 년 아시아 태평양 하이테크 고성장 500 대' 9 위 등 다양한 상을 선정했다.

왕자 제이 본인은' 2006 년 상하이시 백목란 기념상' 을 수상했다. 이 상은 주로 상해의 경제와 사회 발전에 기여한 외국인을 표창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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