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영요 는 경기성 의 게임 이다. 이런 경기성 게임 에서 반드시 승패점 이 있을 것 이다. 왕자영요 은 거의 모든 경기성 게임 과 동일 하 고, 한 게임 은 반드시 승부 를 나누어야 팀 을 종료 할 수 있 고, 그리고 많은 선수 들 은 순위 경기 모드 에 열중하고, 순위 경기 모드 는 경기 성 게임 의 주류 게임 모델 이다. 선수 는 끊임없는 노력 을 통해 매 게임 을 이기고 점수 를 얻을 수 있다
여기서 말하는 작은 뇌는 많은 작은 파트너들이 매우 잘 알고 있다고 믿는다. 그것은 보조 도구이다. 많은 작은 파트너들이 게임에서 다양한 게임 상황을 만났다고 믿고, 또한 많은 알 수 없는 상황을 겪었다. 예를 들어 소천아는 이전에 한 플레이어의 신고를 받았고, 게임에 들어간 후 모든 플레이어는 샘물에 머물러 움직이지 못하고, 적의 한 명의 사수만이 움직일 수 있고, 인터넷과 버튼이 모두 좋다 샘물이 나오는 것은 더욱 불가능하다. 그래서 맞은편의 사격수들이 조금씩 방어탑을 밀어내고, 자기 집 수정으로 밀어 게임의 승리를 얻고, 게임이 끝난 후에도 신고할 수 없다. 화가 나지 않는다고?
시스루를 파는 사람이 유출한' 홍보영상' 으로, 처음 외출할 때 적군의 위치가 작은 지도 위에 선명하게 드러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적들이 반버프에 오는지, 적이 빨갛게 열리는지 파랗게 열리는지, 이런 불공평한 플러그인으로 시작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지를 분명히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