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 Guowei "인간의 단어, 안개 속에서 꽃을 보는 것과 같은" 고전적인 해석
안개 속에서 꽃 보기
백석 () 은 "이십사교 () 가 여전히 있고, 마음이 흔들리고, 차가운 달이 소리 없이", "수봉이 청고하고, 상략이 황혼비", "고수 만매미, 서풍 소식" 과 같은 작품으로, 격운이 높지만 안개 속에서 꽃을 보는 것처럼 한 층 떨어져 있다. 메이 크릭, 몽창 모든 가족 쓰기 경병, 모두' 분리' 에 있다. 북송 풍류, 강을 건너다. 진짜 운이 있으면 그 사이 아닌가? (《・・・・・》)
단어를 읽는 것은 연애하는 것 같다.
어떤 단어들은 읽기에 편안하고, 정이 넘치고, 애석하게도 곧 좋은 경지에 들어서고, 정이 잘 맞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어떤 단어들은 마치 얇은 창호지 층이 있는 것처럼 읽고 감추는데, 두 사람의 감정, 한 창을 사이에 두고 있지만, 일부러 하소연하기는 어렵지만, 단지 양방 배회만 하고, 의기양양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왕 Guowei 강 퀘 단어, 항상 아주 미묘한 단어.
왕 Guowei 먼저 짱 Jiang kui 의 단어 운율이 높습니다.
사실 단어를 읽는 것은 품꾼과 같다.
강원의 단어를 읽어보니, 맑은 바람이 문자 속을 헤엄치는 것 같고, 서서히 다가와서 점점 추워지는 추위를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강원의 단어는 송사의 꾀꼬리 연연의 아름다운 바람보다 자연히 격조가 더 두드러진다.
강규는 느릿느릿한 사람일지도 모른다. 슬픔조차도 우아해 보인다. 언제나 당황하지 않는 발걸음을 밟는다. 마음속으로는 슬픔이 좀 있지만 얼굴은 언제나 차분히 미소를 지을 수 있다. 이 미소는 바람이 연못을 건너면 표면이 얕고, 안에는 파도가 세차게 밀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더구나, 성미가 느린 사람은 모두 도시의 매우 깊은 세대인 것 같고, 안색을 좋아하지 않고, 희로애락조차도 다른 사람의 반응보다 둔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단어는 결국 사람의 성격과 비교하면 안 되고, 한 사람의 성격은 좋고 나쁘며, 예술과는 무관하다. 사람의 성격이 좋지 않으면 무시할 수 있다. 단어로 마음을 사로잡는 말, 구름 속의 안개 속에서 그 아름다움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그 단어를 읽는 사람은 점차 그에 대한 흥미를 잃게 된다.
옛날에는 강규를 좋아했던 사람들은 모두 그의 말 속의 물처럼 맑고 우아한 우울함을 좋아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원어의 스타일이 아닌 강원인의 성격에 더 가깝다. 그의 말을 읽고, 그 사람의 모습을 상상하며, 아마도 문질빈빈한 선비일 것이다. 함축적으로 약간 청고하고, 미간 묵향으로 넘쳐나는 이 묵향은 그의 재능을 뜻하는 것이 아니라, 한 독서인의 진한 두루마리 맛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글은 바로 그의 기질이다.
단번에 바로 글이고, 그의 진실한 의도는 항상 고백하기가 민망한 것 같고, 글자 밑에 숨어 있고, 오장육부 사이를 우회하며, 차라리 암상할지언정 석방할 수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선품 강원' 양주 느림':
양주 느림
강원
Huaizuo 유명한 수도, zhuxi 좋은 장소, 솔루션 안장 작은 주둔 초기 과정. 봄바람 10 리를 지나, 보리청청을 마음껏 하다. 후마 엿볼 강 이후, 폐기물 풀 나무, 여전히 피곤 yanbing. 점점 황혼의 맑은 뿔이 추위를 불고, 모두 빈 도시에 있다.
뒤 랭 junxiang, 지금, 무거운 무서워 해야합니다. 종두구 () 사공 () 은 청루몽이 좋아서 애틋한 정을 주기 어렵다. 스물네 다리는 여전히 남아 있고, 마음이 흔들리고, 추운 달은 소리 없이 있다. 다리 옆에 있는 홍약을 읽으니, 해마다 누구를 위해 태어날까?
솔루션 안장 마운트 해제 는 단지 대나무 서쪽 파빌리온 좋은 거주지, 화이 하천 동쪽의 번화 한 땅-양주 를 위해 잠시 머물렀다. 옛날 10 리 봄바람 양저우로, 오늘 냉이 밀 풀이 푸르다. 그냥 창장, 버려진 수영장 마당, 나무 를 벌채 에 jinbing 을 비난, 아직도 옛 군대 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을 싫어한다. 날이 이미 늦었으니 황혼이 이미 왔다. 화각이 불고, 처량하고 청량하며, 이것은 깡그리 강탈당한 양주시 () 이다.
두목 의 재능 을 가지고 있다면, 지금, 양주 이 시간에 불모의 놀랄 것입니다.
콩팥정어, 청루의 좋은 꿈이라도 아름다운 감정을 표현하기는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옛날에는 스물네 다리가 여전히 있었고, 강파는 호탕하고, 추운 달은 소리 없이 있었다. 이 다리 옆에서 해마다 붉은 모란을 보고 해마다 만개하는데, 그것은 또 누구를 위해 만발한 것입니까?
이 단어는 주로 과거의 대비와 전전과 의인화의 수법을 사용한다. 마음이 흔들리고, 추운 달이 소리 없이 조용하다. 위아래로 결합하여, 굽어보고 보니, 온통 처량하다. 이렇게 처량해도 단어는 격렬한 감정의 발발이 없었고, 결국 담담하게 물었다. "다리 변홍약을 읽으면 해마다 누가 태어났는지 알 수 있다." " 이 단어가 폭발하는 감정은 여전히 "연세가 비슷하고, 연세가 다르다" 는 문장만큼 진실하고 폭력적이지 않다.
누빔 입술 클릭
강원
얀 얀 부주의, 구름 과 함께 태호 서쪽 은행. 수봉은 청고하고, 상략은 황혼우이다.
네 번째 다리, 예정 * * * 일. 지금 무엇 인가? 맹장으로 옛것을 품고, 잔류들이 들쭉날쭉하게 춤을 춘다.
북연이는 한가롭게 구름을 따라 태호 서가에 흩어져 있다. 고생의 수봉은 황혼의 비를 의논하고 있다. 그 네 번째 다리 옆에 사는 현사, 나는 그와 함께 가기를 희망한다. 나는 이미 그 땅에 다다랐는데, 지금은 현사가 안재하고 있는가? 울타리 회고에 의지하여 잔류들이 바람에 따라 춤을 추는 것을 볼 수밖에 없다.
이 단어를 읽고, 글 속의 글에는 선풍도골이 있는 것 같고, 슬픈 하늘의 애처로운 심경을 품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단어를 읽으면 눈에 나타나는 화면이 마치 한가한 구름과 들학이 날아가는 것 같고, 자유의 사상, 끝없는 넓이, 맑은 바람이 얼굴을 스치는 듯한 근심이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이런 화면은 단어에 대한 전체적인 느낌으로, 이런 느낌이 글자의 행간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다 읽고 나면 이런 묘미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의 단어를 읽으니 그가 쓴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한번 생각해 보면 또 아득함을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느낌은 여전히 단어의 기질과 관련이 있는 것 같다.
단어의 기질, 더 많은 것은 시인의 스타일이다.
나는 항상 강원의 단어가 그 중 한 마디를 독투하는 것은 이기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한가한 자연이 바로 그의 스타일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의 단어는 종종 글이 자신의 감정적 믿음으로 가는 매력에 의지하는데, 그는 결코 어구의 정교한 조각 속에서 시간을 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천재적인 피아니스트처럼, 그는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지 않은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천성적으로 하늘이 그를 위해 이런 기질을 빚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 기질은 그가 단어를 쓸 수 있는 능력을 만들어 냈는데, 그는 천성적으로 단어를 위해 글을 긁어모을 것이다.
이 두 단어를 다 맛보았고, 전편의' 암향'' 소영' 까지 더하면 강원이라는 사람은 느림보 사람일 뿐만 아니라 작사가 수법에서 비교적 게으른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더 이상 다른 수사 수법을 찾기에는 귀찮은 것 같은데, 그의 말에는 의인화 수법이 많이 사용되었다. "스물 네 다리는 여전히 있고, 마음이 흔들리고, 추운 달은 소리 없이 있다." 다리',' 추운 달' 을 모두 사람으로 썼다. 수봉은 청고하고, 상략은 황혼비' 도 산봉우리를 사람으로 쓴 것이다. 강원은 경치를 쓸 때 다른 사람보다 더 직접적인 것 같다. 그는 그가 본 광경을 그의 감정과 비교했다. 그가 어떤 감정이었는지, 만약 풍경에 기분이 있다면, 이 풍경도 이 심정이었다.
다른 시인들은 경치를 쓸 때 항상 렌더링이 돋보이는 것에 더 신경을 쓰고, 서정을 빌며, 정경에 융화되며, 부드럽고 적절하며, 정경이 서로 하나가 되는 것을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강원은 그의 단어에서 한 가지 융해 과정이 빠진 것 같다. 바로 문인들이 왕왕 경생정을 건드리는 것 같다. 그가 작사를 할 때, 마치 이 경치를 감상하고 근심을 달래는 고리를 덜어준 것 같다. 더 많은 경우, 그는 자신의 내면세계에 집중하여 자신의 내면세계를 배회하기 어려워, 그래서 그가 쓴 경물은 매우 직접적이고, 직접적이며, 또한 매우 대중적이다. 예를 들면 매화의 특색, 향, 그는 바로 향이라고 말한다. 예를 들면, 이 때 그는 기분이 적막하다. 그는 차갑고, 마치 풍경이 단지 객관일 뿐이라고 말했다.
이 사람이 단어에서 드러난 것은 개인의 내면을 위주로 한 것이지만, 많은 사람들은 강원이 감정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그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단어에서도 읽을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은 고아한 나태함, 아마도 여유로운 근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겸손명언)
외적 경관의 특징을 중시하지 않는다. 즉, 한 어인이 경물, 풀, 나무, 봄꽃, 가을달에 대한 민감성이 부족하다는 의미라면, 그 단어에 그렇게 귀족적인 기풍이 배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결국은 그 졸음을 감추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강원은 자신의 감정을 외경물에 잘 드러내지 못하고, 정서와 정경이 잘 융합되지 않아, 마치 사람을 두려워하지만 급히 의사를 찾는 환자처럼, 소통하고, 숨기고, 충분히 밝지 않은 것처럼 읽는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위: "가죽은 존재하지 않는다, 털은 어떻게 붙을 것인가." 정을 전하는 것도 아직 원활하지 않으니, 경치를 쓰는 것은 반드시 정신을 전달할 수 없을 것이다.
정이 바르지 않으면 경치가 진실하지 않다.
아마도 왕 Guowei 의 시작의 영역, 그 이유는 저자가 진짜 감정을가지고 강조 하는 것입니다.
퍼즐 문제 한 푼에 복숭아 한 개, 복숭아 세 개, 복숭아 한 개 바꿔 주세요. 1 원으로 복숭아 몇 개 먹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