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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사조에게 경의를 표하는 수백 마리의 새를 본 후의 생각

작품을 감상한 뒤에는 인생이나 사물에 대한 생각이 많아질 수밖에 없기 때문에 생각을 꼼꼼히 적어야 한다. 그렇다면 보고 난 후의 느낌을 어떻게 써야 할까요? 다음은 A Hundred Birds Pay Attendance to the Phoenix를 시청한 후 내 생각을 모아 놓은 것입니다. 모두가 좋아하길 바랍니다. 백조불새 1을 본 소감

호기심에 이 논란의 여지가 있는 영화를 보고 싶었지만 사실 마음속으로 약간의 의심이 들었습니다. Fang Li가 무릎을 꿇었다고?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문예계에서 사용되는 기획 및 홍보 전술을 많이 보았습니다. 사실 나는 오래된 것을 바탕으로 설교하는 영화가 더 두렵다.

그런데 <버즈페이 출석>은 오프닝부터 제 약점을 직격탄으로 내는 과정이 두 줄로 와닿더라구요. 물론 이야기가 표현하고 싶은 감정이지만, 사실 노란 땅에서 자란 아이에게는 또 다른 깊은 감동이 있습니다.

영화는 수나의 유산과 인내를 이야기하며 우 감독의 예술과 영화에 대한 깊은 사랑을 표현하지만 의외로 심한 육체적 정신적 고통으로 이 땅에 대한 깊은 향수를 느끼게 했다. 조봉의 큰 애도는 내 마음속에 돌아갈 수 없는 황토를 남겼습니다. 고향이란 무엇입니까? 돌아갈 수 없는 곳을 고향이라고 한다. 돌아갈 수 없는 것이 아니라, 결코 과거로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이다. 영화를 보고 난 뒤 극장의 어둠 속에서 눈물을 흘렸다. 테라스, 주체할 수 없어...

황토를 벗어나 10년 정도 고원에 머물면서 겪은 일들과 만난 사람들을 통해 나는 늘 내가 그렇다는 걸 느낀다. 나는 더 이상 같은 사람이 아니다. 나는 한걸음 한걸음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가며 성숙해지고 있다. 하지만 나는 늘 이 땅이 나에게 형언할 수 없는 힘을 준다고 느낀다. 매년 나는 늘 할아버지 집 앞의 오래된 메뚜기나무 아래에서 무엇인가를 바라보거나 상상하면서 돌아가 땅바닥으로 내려간다. 모두가 변하겠지만 변하지 않는 것은 무엇일까요?

우리는 무엇을 고수해야 할까요? 낡은 것에 집착해서는 안 되지만, 자오 선생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우리 마음 속의 사랑을 포기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점점 더 똑똑해지고 부유해지고 있지만, 자오 스승이 후계자를 보았을 때 눈물을 흘리셨던 것처럼, 우리도 마음속에 근본 원칙을 지키고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 점점 더 이해해야 합니다.

아마도 이 땅에서 자란 사람들의 전형, 왜 나중에 로큰롤이 생겼는지, 서북부 사람들은 왜 올바르고 정직한지, 무엇이 우리에게 힘을 주었는지도 알 수 있을 것이다. 힘내세요... '봉황새'2를 본 후

'봉황새'를 보면서 처음부터 끝까지 무거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극장을 나온 후 광장의 스퀘어 댄스 음악이 나왔습니다. 당장이라도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더 컸다. 영화 속의 이미지는 아직도 생생했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저는 제 생각과 수확물을 공유했습니다. "Tianming은 Lan Yu만큼 똑똑하지는 않지만 밀 베는 일에는 매우 진지합니다. 불이 붙을 때." , 그의 첫 생각은 수나였다. 그의 스승은 그를 제자로 받아들였다. 그는 아버지가 머리에서 피를 흘리고 있다고 울었다.

아버지는 "우리 할아버지도 그랬다"고 말했다. 당시에는 아주 고귀한 직업이었는데 마을 사람들이 별로 존경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잊혀진 것 같아요.” 아침에 학교에 가서 선생님께 말씀드리세요. 선생님, 수나를 연주할 수 있나요? 나는 배우고 싶다. 이 아이는 왜 이 예술을 전수하려고 하는 걸까요? 영화는 일종의 유산, 스승의 유산, 효도를 보여준다. 주인공 유천명은 처음에는 수나를 연기하는 것을 꺼려 아버지의 뜻에 따라 수나를 배우게 되었고, 스승의 맹세를 위해 수나를 물려주었다. 자오 선생님, 제자를 선택하는 것도 사람을 관찰하는 것입니다. 효도와 책임이 있는지 여부는 모두 사람이 살아갈 수 있는지를 포함하여 삶과 일면에서 관찰하는 것입니다.

아버지가 천명을 스승으로 데려가는 장면은 스승에 대한 아버지의 존경심과 존경심이 100%로, 스승이 되겠다는 그의 의지를 보여준다. 자오 선사가 말했다: "무엇에 절합니까? 모든 사람이 이 머리에 절할 수는 없습니다." 이것은 상속의 엄격함을 보여줍니다. 재능있는 Lan Yu를 포함하여 7 ~ 8 명의 견습생이 있지만 그는 Suona의 최고 작품 "백새가 불사조에 참석해야합니다"를 가르친 적이 없습니다. 어떤 사람을 선택해야 하는가는 중국 문화에 대한 책임입니다. 자오 선생님의 지혜는 우리 선생님들이 갖춰야 할 것입니다. 그분은 사람을 잘 아십니다.

시대가 발전하면서 이익이나 삶의 압박 때문에 모두가 이전의 신념에서 벗어났습니다. 심지어 Tianming의 아버지도 아들에게 요청했습니다. 직업을 바꾸려고 했지만 자오 사부가 마지막 순간에 생각한 것은 수나의 상속이었고, 유천명은 항상 "백새가 봉황을 주목하다"는 도덕적 인격이 높은 사람들에게만 상영될 것이라는 그의 믿음을 고수했습니다. .

Jiao Master의 미덕은 "백새가 불사조에 참석합니다"를 견딜 수 있습니다

그는 무겁지만 매우 행복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우리의 Fuxi 교육은 기본에 기초하여 인간 윤리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행동 능력과 배움에 대한 태도를 키우는 것, 오직 좋은 기초만이 미래에 사회를 변화시킬 수천 명의 You Tianming이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의 Fuxi 아기입니다. 불사조 관찰 새 3 이후의 생각

수오나는 더 이상 우리 삶에 자주 등장하지 않습니다. 이 고대 민속 음악은 점차 서양 악기로 대체되었습니다. 그런데 영화를 보고 마음속에 깊이 각인된 수나 노래가 하나 있는데 바로 '백새가 불사조를 주목하다'이다.

영화 '백새 봉황'은 어릴 때부터 선생님에게 수나를 배운 유천명의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 초반 수오나의 영광스러운 시절부터 마지막에 점진적인 쇠퇴까지 모든 것이 감동적이다. 나에게 가장 인상적이었던 장면은 영화의 마지막 장면이었다. 한 노인이 집 앞 계단에 앉아 수오나를 들고 놀고 있었다. 한 쌍의 어린 소녀들이 다가와서 집 앞의 컵에 조각을 던졌다. 돈, 이 얼마나 굴욕적인 일입니까!

노인의 수오나 실력은 정말 대단합니다. 그러나 한때 훌륭했던 수오나 실력은 이제 거지처럼 돈을 구걸하는 데만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영화 초반을 돌이켜보면 20여 년 전의 수나 장인들이 황실 의자에 앉아 결혼식과 결혼식을 함께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얼마나 영광스럽고 영광스러운 일인가! 아직도 우리 수나 장인을 존경하는 사람이 없나요? 우리의 것, 우리 조상들이 남긴 것들은 잊혀지고 버려졌습니다. 그 근본적인 이유는 그 서양음악이 신선하고 흥미롭긴 하지만, 그것을 위해 우리의 문화를 포기할 가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트렌드를 따르고 서양 문화를 동경하는 분들께 몇 가지 질문을 드리고 싶습니다. 당신의 뿌리는 어디 출신인지 기억하시나요?

서양 문화가 참 신선하고 흥미롭다고 생각해요. 그러나 우리는 말보다 수레를 앞세울 수 없다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하며, 중국인으로서 중국 문화를 전수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You Tianming처럼 우리는 항상 우리 문화를 기억하고 마음에 새겨야 하며 중국 문화를 계승하려는 신념을 가져야 합니다.

수오나 장인은 자신에게 속하지 않은 것을 추구하면서도 남이 빼앗아가는 것을 허용하는 현대인의 모습을 반영한 작품이다. 우리는 영화에 나오는 깡패들처럼 될 수는 없지만 천명과 그의 스승처럼 우리 후손들에게 중국 문화를 전수해야 합니다.

수백 마리의 새가 봉황에게 모여들고, 오직 인내만이 봉황이 봉황이 될 수 있습니다. 영화 속 수나 장인들에게 배워 중국 ​​문화를 계승하고 싶고, 나만의 끈기가 있다. <백새 봉황>을 본 소감4

올해 여름방학 어느 날, 부모님과 함께 영화 <백새 봉황>을 보러 갔다. 우티앤밍(Wu Tianming) 지음. 이 영화는 나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다. 민속 수나의 유산을 말해준다.

우솽진의 민속 예술가 자오삼예는 수나 연주의 대가로, 높은 도덕성을 지닌 망자에게만 어울리는 노래인 수나 노래를 수백 마일 내에서 연주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표준. 그러나 Jiao San 씨는 나이가 많아 수나를 물려줄 뛰어난 청년이 필요합니다. 단순하고 현실적인 견습생 You Tianming은 예술을 배우는데 열심히 노력한 끝에 스승의 역할을 물려받았습니다. 그러나 좋은 시절은 오래가지 못했다. 서양 악기의 맹렬한 공격 속에 수르나는 점차 교체되어 사람들을 매우 슬프게 만들었다. 배고프고 춥고 옷도 못 입는 힘든 삶 속에서도 유천명은 가슴이 먹먹할 정도로 강하고 가슴이 먹먹할 정도로 연약해서 저를 비롯한 극장에 있는 많은 사람들을 한숨짓게 하고, 숨이 막히고, 안타까워하게 만들었습니다.

시대의 변화와 함께 전통예술이 우리를 떠난 것 같고, 서양음악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세상은 변했고, 사람들의 마음도 변했고,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많은 전통문화가 역사의 강물 속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오 선생과 같은 장인들은 점점 멀어지고 있습니다. 문명을 물려받은 지금은 얼마나 더 있나요? 수오나, 아마도 지금은 누구도 그것을 바치려 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예술에 집착하는 사람은 조류에 따라 표류할 수도 있고, 마음속의 전통과 자부심을 따르다가 점차 새로운 경향에 휩쓸릴 수도 있습니다.

영화 말미에 자오 씨는 죽기 전 유천명에게 우솽 타운은 수오나 없이는 살 수 없고, 죽은 후에는 4인 플레이만 해도 충분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결국 You Tianming만이 Jiao Sanye의 무덤 앞에서 수나를 연주하고 있었습니다. 봉황을 향한 수백 마리의 우울한 소리와 함께 흐느끼는 바람, 안개가 낀, 슬프고 황량한, 썰물과 흐르는 것. 수르나의 피리.

<불사조>는 나에게 단순한 영화 이상의 것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또한 수나를 자신의 생명만큼 중요하게 여기는 늙은 장인의 고집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중국의 본질과 중국인의 뿌리는 결코 사라질 수 없습니다! <백새 봉황> 감상 후 5

오늘 밤에 <백새 봉황> 감상평을 쓰고 싶다고 했는데 못 썼어요. 오랫동안 컴퓨터 앞에서 글을 쓰다. 저는 영화를 공부했기 때문에 우천명이 훌륭한 감독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그의 <오래된 우물>과 <인생>은 모두 중국 영화에서 유명한 작품이지만, 우천명 감독 자신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이 두 편의 영화 외에 '얼굴'도 있다. 이렇게 생각하면 지금 거장으로 불리는 이 감독의 작품은 몇 편밖에 되지 않는 것 같다. 예술적 우수성을 추구하고 매우 진지한 감독을 양으로 평가할 수는 없지만 양이 너무 적습니다.

우천명 감독에 대해 인터넷으로 이것저것 찾아보기 시작했고, 여기저기 둘러보니 이해가 됐다.

다시 <백새가 봉황>으로 돌아가 보자. 사흘이 지났지만 아직도 이 영화를 생각하면 감동이 옵니다. 영화 속 팔백진천강의 전경은 처음에는 다소 뜬금없게 느껴졌지만, 영화 말미에 이 땅이 다시 등장하면서 그 의미도 이해하게 됐다. 이 땅은 자오 선생의 수나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런 친천만이 자오 선생의 수나를 낳을 수 있습니다.

이런 영화만이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인물들의 끈기와 타협하지 않는 의지, 굴하지 않는 양심을 볼 수 있는 진장차 촌장의 후손들에게 '라는 노래를 부탁하고 싶었다. '백새가 봉황'을 부르는데, 차씨의 도덕성이 부족하여 산예자오는 거절했다. 그의 도덕성이 나쁘면 '백조가 봉황'이라는 노래를 부를 자격이 없었다. . Jiao Sanye 씨는 수나의 기술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오랜 세월 동안 그의 양심을 보호합니다.

끝 부분에 등장하는 문화국 푸정 국장의 이름에 대한 농담은 아마도 우천명 감독이 한 작은 농담일 것이다. 무형문화재 형태로 보존된 수르나가 더 이상 예전의 수나가 아니라고 누가 알 수 있겠는가. 그러나 병원 침대에 누워 있던 자오삼예 역시 이것이 아마도 오늘날의 수나가 전승되는 방식이었을 것임을 깨달았기 때문에 감독님의 의도를 듣고 견습생에게 약속하고 놀아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이 줄거리는 슬프지도 행복하지도 않다.

마지막에 수나의 소리 속에 자오 씨의 뒷모습이 사라지고 문득 예감이 들었다. 장례식 때의 타악기는 단지 형식적인 것이었다고 누가 말했는가? 진정으로 영혼을 보내면 고인이 이 세상을 평화롭게 떠날 수 있습니다.

'백새가 봉황을 주목하다' 같은 영화는 진정으로 우리의 영혼을 달래줄 수 있습니다. '백새 봉황'을 본 소감6

12월 1일 오후, 갈레 홀딩스 소속 동료들과 함께 영화 '백새 봉황'을 관람했습니다. 이 영화는 중국의 유명 감독 오천명(吳泉命)의 유산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로, 개혁개방 이전의 높은 황토 비탈에 있던 마을에서 수오나족 2대에 걸쳐 계승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유천명이 13세 때 아버지가 그를 자오삼예(Jiao Sanye)라는 노인에게 보내 수오나 연기를 배우게 했다. 주인공의 아버지는 어릴 때부터 수나 연기를 꿈꾸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수나를 배우지 못한 그는 자신의 아들을 신뢰하게 되었고, 자오 씨의 시험에 합격한 후, 주인공은 많은 어려움을 겪은 끝에 마침내 스오나에게 경의를 표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그 후 그의 주인으로부터 수업을 이어 받아 당신 가족 클래스를 설립했습니다.

영화에서 자오 씨는 유천밍(You Tianming)과 란유(Lan Yu)라는 두 명의 견습생을 맡는다. 유천밍(You Tianming)은 둔하지만 부지런하고 실용적인 반면, 란위(Lan Yu)는 똑똑하지만 인내심이 없다. 수오나 반을 넘어 천명에게 준 후, 자오 가문 반은 유 가문 반이 되었습니다. 세 번째 사부가 "이 수나는 나의 스승님의 스승님에게서 물려받은 것입니다. 이제 수로나를 잘 칠 뿐만 아니라, 뼛속까지 스로나를 연주하는 분에게 물려주고 싶습니다."라고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 망토를 지킬 수있는 사람 만이 키를 잡을 수 있으며 Suona의 향은 더 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You Tianming은 가장 어려운시기에 Jiao Sanye 스승을 실망시키지 않고 아내를 찾지 못했습니다. 팀의 배너.

전통문화와 예술을 다루는 영화의 끈기와 끈기가 장인이 되기 위한 자본이라는 것을 영화를 통해 깨달았다.

모든 일에는 끈기가 필요하다. “진지하게 하면 제대로 할 수 있고, 열심히 하면 잘할 수 있다.” 어떤 종류의 일에 직면하더라도 침착하고 현실적으로 일을 해야 합니다. “떠오르려면 먼저 가라앉아야 한다.

"현실에 충실하고, 자신의 위치에서 '장인 정신'을 실천하며, 항상 장인의 마음을 가져야만 새로운 시대의 다양한 작업에서 좋은 장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올곧고 젊은 우리는 더욱 이 '장인정신'을 배워야 한다. '장인정신'의 본질은 집중력과 혁신에 있으며, 정밀함과 탁월함, 정교함을 추구하는 것이 바로 장인정신이다. 그러므로 회사는 모두의 안식처이자 직원들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기억하고 찾고 의지할 수 있는 힘이 될 수 있도록 모두를 끌어들이고 단결시키는 또 다른 활동을 채택해야 합니다! of Bai Niao Chao Feng 7

"이 갈대를 가지고 강물을 빨아들이십시오. 빨아들일 수 없다면 집에 가지 마십시오. "소년은 손에 들린 갈대를 보다가 물러가는 주인의 뒷모습을 바라보았다. 그는 말없이 갈대 한쪽 끝을 물에 집어넣고 세게 빨아들였다. 한 번, 두 번, 세 번 벌써 얼굴이 붉어졌고, "퍽!" 하고 소리를 지르며 땅바닥에 쓰러지자 소년은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밝은 달까지, 하루가 지나서 갈대를 손에 쥐고 다시 일어섰다. 하루 동안 빨고 있었는데 너무 배가 고파서 서둘러 집으로 달려갔습니다. 주인이 물었을 때, 소년 Tianming은 너무 겁이 나서 감히 움직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더욱 화가 난 그는 아내가 천명에게 준 쌀을 빼앗아 자신의 그릇에 반쯤 부었는데...

그때부터 천명은 매일 일찍 강으로 나갔다. 3일째에도 계속 연습 중이었는데 갑자기 물을 한 모금 마시고 뱉어냈어요. ! "천명이 춤추며 가능한 한 빨리 집으로 달려가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 순간 나도 안도의 한숨을 쉬며 '이제야 스승님에게 벌을 받을 필요가 없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 ."

그 과정이 많이 힘들지만 꼭 겪어야 하는 일이라는 걸 알고 있다. 아무 불평 없이 묵묵히 열심히 일해 왔다. 해를 거듭할수록, 하루하루 몰입하며 배워나가고 있다. 물, 그들은 마침내 무언가를 성취했습니다. 스승님은 그들에게 수오나 연주 방법도 가르쳐 주셨는데, 이는 그들의 발전을 가장 잘 알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가장 감동적인 장면 중 하나입니다. , 알 수 없는 장애물에 직면했을 때, 주춤하지 않고 인내하며 차근차근 극복해야 합니다. 비록 그 과정이 매우 힘들지만, 그 노력의 결실을 맛보면 꿀을 먹는 것보다 확실히 마음이 좋아질 것입니다. ! 훨씬 더 달콤해요.

성공은 쉽지 않지만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 과정이 아무리 어려워도 우리는 해야 합니다. 어서 이겨내세요! 백냐오차오펑8을 보고

형들은 자오씨에게 천명이 중병에 걸렸다고 잠시 생각하며 말했다. 몸이 좋지 않으니 오늘은 제가 처리하겠습니다. "말을 한 후, 그는 사람들을 향해 등을 돌리고 여러 번 심하게 기침을 했다. 잠시 후 그는 돌아서서 수나를 들고 큰 소리로 말했다: "백새가 불사조를 주목하라." 고인에게. "

수나의 소리는 정말 백 마리의 새가 봉황을 만나는 것처럼 기복이 심했습니다. 천명의 지저귀는 소리도 생생했습니다. 점차 천명은 깜짝 놀랐고 밝은 빨간색의 흐름을 보았습니다. 녹슨 길에 피가 흘렀습니다. 눈부시게 빛났습니다! 하나의 시냇물, 두 개의 시냇물, Tianming은 단호하게 스승의 Suona를 빼앗아 갔고, 세 번째 스승은 더 이상 참지 못하고 한 입의 피를 토했습니다. 그는 땅바닥에 "와우"라고 외쳤지만 굳이 닦아내지도 않고 입가에 피를 묻힌 채 “드럼을 가져와!”라고 소리쳤습니다. Tianming, 계속 불어라! "그가 말하면서 "동동동"을 두드리기 시작했습니다. 그 순간 그의 눈은 매우 결단력이 있었습니다! 너무 겁이 없었습니다!

내 눈가에서 조용히 눈물이 흘러내렸습니다. 이 결단력 있는 인물은 깊은 땅은 내 마음속에 있다.

늙고 허약한 몸에도 불구하고 의연하게 '백새주의'를 연기하는 자오씨! 도덕에 대한 큰 존경심의 표시였습니다. 죽은 자에 대한 그의 존경심은 또한 수오나 예술에 대한 잊을 수 없는 사랑이었습니다! 그는 수오나를 뼈속까지 날려버렸습니다!

자오 사부는 왜 자신의 목숨을 바쳐 수르나 역을 맡을 수 있을까요?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바로 상속의 힘입니다! 그는 자신의 피를 사용하여 마을 사람들에게 Suona를 잊지 말라고 말하고 Tianming에게 낙담하지 말라고 말하고 Suona 없이는 800 마일 동안 Qinchuan의 기술을 굳건히 지키라고 말했습니다.

요즘은 라디오나 TV를 켜자마자 록음악이나 선율적인 서양음악이 곳곳에서 들려오는데, 그들은 마치 박테리아처럼 국가악기계에 마구 침입하고 있다. 많은 민속 예술이 우리에게서 멀어지고 사라질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다행히 일부 사람들이 민족악기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고, 수나예술도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포함됐다. 목숨을 걸고 민속예술을 지켜온 민속예술인들이라면 조금이나마 위안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요?

『백새가 봉황을 주목하다』는 민족문화가 우리의 뿌리이며, 우리는 이러한 '무형문화유산'을 보호하고 국보를 다시 빛나게 해야 함을 알려준다! 불사조9를 보고 느낀 점

갑자기 제가 늘 추천하고 싶은 영화가 국내영화라는 걸 깨달았습니다. 실제로 나쁘지는 않지만 관심이 부족합니다. 특히 이와 같은 비상업적 영화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제가 직접 말씀드리지만 다들 가보시라고요! 문학영화가 지루할까봐 걱정된다면, 웃음이 많은 문학영화인 만큼 <불사조>는 보는 재미가 덜할 것이다. 어린 시절의 연기력은 정말 놀랍습니다. 연기에 따르면 강력하고 캐릭터에 생기를 불어넣었습니다. 아직 16살도 안됐는데 벌써 어린 소년이라니...

공교롭게도 우천명 감독이 촬영을 마친 지 한 달 만에 세상을 떠났다. 죽음에 관한 영화 이 영화는 민속 예술에 대한 애가이다. 영화가 완벽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것이 탁월해지는 것을 막지는 못합니다. 왜냐하면 마음이 아프기 때문입니다.

이야기는 넓은 들판과 소박한 건물이 있는 시골을 배경으로 하며, 그림에는 자연미가 가득하다. 1970년대, 1980년대였어요. 경험이 없어도 중국 특유의 정취를 느낄 수 있어요.

영화의 줄거리는 여유롭고 편안하며, 매우 편안한 리듬으로 인위적인 것이 하나도 없고 모든 것이 너무나 자연스러운 것처럼, 그것이 바로 삶이다. 그러나 시대의 변화에 ​​따라 한때 존경받던 수나 예술은 오늘날 시들해졌고, 사람들은 이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끼면서도 장인의 독창성에 더욱 감탄하게 되었다.

우천명 감독은 영화의 장인이고, 자오씨는 수오나의 장인이다. 타오제루는 정말 공연예술가이고, 그의 연기는 정말 훌륭하고, 특히 술에 취한 뒤 수르나를 연기하는 부분이 정말 놀랍습니다.

후속작 자금 부족으로 '백새불출근'은 개봉을 2년이나 미뤘다. Fang Li 씨는 영화 제작자가 아니라 영화를 위해 일하는 자원 봉사자였습니다. 영화 산업의 절반이 영화를 위해 목소리를 냈지만 Fang Li 씨는 마침내 무릎을 꿇고 일정을 요청했습니다. 무기력하고, 또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슬프다. 그러나 이것이 영화의 실패는 아니다. '백새출석'은 개봉 전부터 이미 여러 상을 수상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영화 개봉이 2주도 채 남지 않았다. 웨이보에서 다음과 같은 문장을 봤다. '내생에도 봐야 할 영웅적 블록버스터가 많지만 이렇게 뛰어난 예술영화는 지나갔다. 더 이상 없습니다. 감정에도 비용을 지불할 사람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업 시장에서 상실될 것입니다. 이번 대회는 관객들의 응원 없이는 우승이 어렵다. 동시에, 앞으로는 우수한 국내 예술영화들이 더 이상 스케줄과 흥행을 위해 무릎을 꿇지 않아도 되기를 바랍니다. '백새 봉황'을 본 후의 생각 10

영화 '백새 봉황'은 자오산예(草然工) 기성세대였던 두 세대의 수나 공예가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 수나 장인은 모든 사람의 존경을 받았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서 수나를 스승으로 배우고 싶어했지만 유천명 시대에는 과학 기술이 발전하면서 점차 서양 음악이 수나를 대체했고 듣고자 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수나. Youjia 반의 선배 동급생들도 흩어졌고 결국 You Tianming과 그의 스승 Jiao Sanye만이 남아서 계속해서 수나를 연주했습니다.

'백새가 불사조에 주목하다'는 이 영화의 제목이자 수오나 노래이기도 하다. 이 작품은 수나 공예가의 최고 추구 작품일 뿐만 아니라, 수나 공예가의 품성을 시험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나는 Youjia 극단의 마지막 공연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Jiao 씨가 You Tianming을 위해 "백새가 불사조에 주목"을 연주했을 때 그는 수오나에서 피가 흘렀을 정도로 열심히 연주했습니다. 표정을 지으며 노래를 끝내겠다고 고집했다.

수나에 대한 자오 스승의 사랑은 자신의 삶을 뛰어넘었습니다. 그는 인생의 마지막 순간까지 유천명에게 "수나를 잘 물려주라"고 말하는 것을 결코 잊지 않았습니다. 그는 또한 You Tianming에게 "내가 죽은 후에는 4세트만 플레이하면 된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Jiao Sanye는 "백새가 불사조"에 가장 적합한 사람입니다.

You Tianming은 그의 스승 Jiao Sanye와 마찬가지로 Youjia Class가 점차 흩어졌을 때 형들과 함께 일하러 나가지 않고 Wushuang Town에 머물며 자신의 수나를 고집했으며 원작을 결코 잊지 않았습니다. 의도. You Tianming이 Youjia 수업을 맡게 되면서 수나 장인의 기술은 점차 쇠퇴하기 시작했고, 오랫동안 공부해 온 수나 제작자는 점차 인기를 잃어가고 있었을 것입니다.

영화 '백새가 봉황을 주목하다'를 보면 일본 작가 니미 난키치의 '작년 나무'에 나오는 이야기가 생각난다. 이야기의 주인공 기노스케는 매년 사촌과 함께 노래를 부르러 나가는 호금 연주자입니다. 그러나 점차 사람들은 더 이상 그들의 노래를 듣고 싶어하지 않게 되었고, 결국에는 키노스케만이 여전히 호친을 연주하게 되었습니다. 이야기 속의 호친 연주자는 수나 장인처럼 시대의 변화 속에서 잊혀졌습니다.

유천명과 자오산예는 수르나를 자신의 삶으로 여기고, 구석구석 잊혀진 수르나를 주워 이 오랫동안 잊혀진 명작을 들어야 한다. 봉황새 11을 본 소감

예전에 영화 백마리를 본 적이 있는데, 선생님이 무형문화유산에 대해 말씀하실 때 바로 생각났어요.

이 영화는 장례식에서 수나 연주가 사용되었던 산시성 우솽 마을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도덕성이 보통인 사람은 혼자 놀 수 있고, 도덕성이 보통인 사람은 4인극만 할 수 있고, 도덕성이 보통인 사람은 4인극만 할 수 있습니다. 8을 연주하면 높은 도덕적 기준을 가진 사람만이 수오나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그제서야 그는 "봉황에게 경의를 표하는 백 마리의 새"의 노래를 불었습니다. 젊은 You Tianming은 Wushuang Town에서 "백새에게 불사조"를 연기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인 Jiao Master의 제자가 되었습니다. 백마리의 새가 불사조에게로. 새가 불사조를 바라보고 있다. 그러나 서양 문화의 영향으로 사람들은 주요 행사에서 새로운 서양 밴드를 선택했으며 많은 형제도 도시로 가서 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직 You Tianming만이 공연 예술로 생계를 유지하는 수나 장인에게서 자신의 미래를 보았지만 그는 그는 포기하지 않고 주인 앞에서 "백 마리의 새가 봉황에게 경의를 표하는 소리"를 울렸다.

영화를 다 보고 나니 감독님의 캐릭터 연기와 캐릭터의 감정 단서 배치에 충격을 받았다. 영화 속 모든 캐릭터는 살과 피가 섞여 있고 개성이 강합니다. 예를 들어, 수나의 쇠퇴를 막기 위해 자오 사부는 자신이 아플 때에도 수나를 연기하여 그의 견습생들이 자신의 부담을 대신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수나를 넘겨라.

오늘날의 세계는 문화적으로 다양하며 우리나라도 예외는 아닙니다. 외국 문화가 국내에 뿌리를 내리고 중국의 현지 문화가 보존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시대의 발전과 변화에 따라 사람들은 외국문화에 점점 더 관심을 두면서도 우리나라의 전통문화는 소홀히 하고 있다. 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 등 다양한 외국 명절이 아무리 대중화되고 있는 추세다. 거리나 골목에는 사람이 붐비고, 외국 SF영화나 애니메이션은 모두가 찾는데, 국내 영화는 '나쁜 영화'라고 하는데...

그런 점에서 우리는 보호해야 한다. 문화유산의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상속해 드립니다. 영화에서 자오 대사는 결핵을 앓고 있으면서도 여전히 수나 역을 맡아 한 입에 피를 뱉는다. 이는 예술과 문화에 대한 그의 끈기를 보여준다. 자오 대사가 말했듯이: "이 진천 땅은 수나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우리 자신의 문화가 우리 손으로 파괴되어서는 안 됩니다! "수나를 뼈속까지 불어넣는 자만이 이 생명을 살리고 계승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싸울 수 있다!" ! 백조불새 12를 본 소감

영화를 보러 영화관에 간 건 정말 오랜만이었고, 문학영화를 영화관에서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보고나서 표를 샀는데 항상 보러 가기 싫다는 생각이 들었고, 슬픈 부분을 볼까봐 두려웠는데, 보러 가니 정말 기쁘네요

처음에는 모두가 존경하는 사람에서 모두가 존경하는 사람으로 변했습니다. 자오 사부는 안목이 뛰어나지만 열심히 일하는 유천명을 선택했습니다. , 그는 Lan Yu가 성격이 거칠고 Suona를 존경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의 끈기에도 불구하고 마침내 주인의 선택이 옳았다는 것이 사실로 입증되었습니다.

수나 공예가의 공연의 시작부터 천명만이 스승을 배웅하기 위해 <백새가 불사조>를 연주하는 마지막까지 전통 공예의 외로움을 반영했습니다. .. 그들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내려왔고, 결국 스승님을 맞이하는 의식 대신에 수오나 제작자에게 담배와 빨간 봉투만 주었을 정도로, 결국 수오나 팀은 사라졌습니다.

자오 선사는 술을 많이 마신 후 즉흥적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런 행동에 자오 선사가 얼마나 무기력했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는 천명에게 말했습니다. "손에 있는 음표만 쳐다보지 말고 손에 있는 수르나도 보세요. "'규칙이 없어졌다, 규칙이 없어졌다'는 싸움이 끝난 뒤 손상된 수나를 주워들자 슬프고 화가 났다.

자오 스승님은 죽어가면서 자신의 소를 팔았습니다. 자신을 치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천명을 위한 새로운 장비 세트를 구입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사실 그는 요즘 사람들이 더 이상 수오나의 노래를 듣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했고, 새로운 장비를 구입하는 것은 더 이상 쓸모가 없었지만 그는 여전히 Tianming을 위해 뭔가를 하고 Suona를 위해 뭔가를 하고 싶었습니다.

Tianming의 형들은 모두 일하러 나갔습니다. 더 이상 Suona를 사랑하지 않아서가 아니라 가족을 부양해야했기 때문입니다. Jiao 사부는 형의 짐을 모두 버렸습니다. 자오 사부는 아무런 변명도 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자오 사부는 직접 수나를 치러 갔습니다. 그는 피를 토하며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는 Tianming에게 주곡을 연주해 달라고 요청했고 수르나가 이미 멈춰 있었기 때문에 그는 스스로 일어나야 했습니다.

높은 존경을 받았던 자오 선사는 사후에 4대 연극도 하지 않았습니다. 오직 그의 가장 자랑스러운 제자인 전명만이 그를 배웅하기 위해 수오나를 연기했습니다. 비록 Tianming이 마지막 수오나 플레이어일지라도 Tian Ming이 계속해서 수오나 플레이어를 유지할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마음의 평화를 갖고 떠났습니다. '봉황새 백조'를 본 소감 13

싼야 파인애플 영화관에서 우리 둘은 딸과 함께 오천명 감독의 유작 '불새 백조'를 관람했다. 그는 영화뿐만 아니라 자신의 예술적 업적과 인품을 크게 칭찬했고, 우리도 영화를 큰 존경심을 갖고 관람했다. 스승은 스승이라 불릴 만하다. 소재 선택부터 촬영, 주연 배우 타오제루의 멋진 연기까지 모두 스승의 독창성과 뛰어난 수준을 보여주고 있다. 그의 마음에 일해라!

영화의 주제는 중국 전통문화가 점차 무관심하고 방치되고 있는 잔혹한 현실을 표현하는 것인데, 수나수나, 왕교산, 유천명 등의 제자들을 활용하여 수나연주를 계승하고 발전시킨다. 그들은 언젠가 스승이 되는 과정을 예술로 보여주며, 평생의 스승과 제자 관계에서 조상들이 남긴 것을 잃지 않기 위해 젊음과 땀을 바쳐 자신의 신념과 추구를 지켜냈습니다. . Jiao San이 자신의 생명과 피를 사용하여 "백조" "Chaofeng"을 이겼을 때 나는 옛 예술가들의 정신과 국가 문화 유산의 후계자가 없다는 사실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결혼식 현장에서 서양 악기와 수르나의 대결은 사실상 중국 전통 문화에 대한 서양 문화의 침입이자 도전이다.

영화 초반 아버지가 아들을 제자로 삼는 장면은 웃기기도 하고 슬프기도 한데, 천명과 그의 아들은 경건하고 비겁하며, 자오 씨는 너무나 오만하다. ! 우리는 그 당시 Jiao Sanye가 얼마나 번영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눈에 띄고 일자리를 얻고자 하는 시골 사람들의 열의를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인기가 없습니다; 스승님을 향한 스승님의 단순한 사랑, 특히 수르나가 연주할 때 스승님의 감탄하고 다정한 눈빛을 보면서 저는 감동받고 감동받았습니다.

자오 씨는 마음속의 수나를 영원히 물려주기 위해 의사를 만나는 대신 소를 팔았고, 유천명 역시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포기했다. 가난해서 아내를 만나도 포기하지 않고 굳건히 버티는 것이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우리 문화와 문명의 뿌리가 아닐까요? 우리 중화민족의 5천년 문명과 찬란한 삶이 계속될 수 있는 것은 바로 그들의 끈기와 인내, 평생의 헌신, 심지어 생명 때문입니다! 우리 중국인 각자는 조국의 고대문명과 빛나는 문화를 계승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각자의 역할을 다해야 할 책임과 의무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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