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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운동회는 어떤 이념이 있나요?

가장 고전적인 품질 확장 게임

어떤 고전적인 자질 확장 게임이 여러분에게 어떤 경험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까? 여기에는 가장 고전적인 자질 확장 게임이 있다. 해본 적이 있거나 해본 적이 없을 수도 있지만, 그것들이 실제로 당신의 몸이나 마음에 다른 것을 더해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번 봅시다!

첫째, 가사는

게임 규칙:

1, 인력은 8 개 그룹으로 나뉘며, 그룹당 팀장 1 명, 그룹당 10 명 정도 됩니다.

2. 사회자가 한 단어를 말하는데, 첫 번째 조의 대표자는 그 단어가 포함된 가사를 한 곡 부른다. 그런 다음 첫 번째 그룹이 부른 가사의 마지막 단어를 새 단어로, 두 번째 그룹 대표는 이 단어가 포함된 가사를 불렀다. 그룹별로 차례로 순환하다.

3. 만약 한 팀이 제때에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팀장은 사람을 보내 추첨을 하고 어떤 처벌을 받을지 결정한 후 다음 팀이 차례로 이전 조의 임무를 이어받게 된다.

둘째, 반지가 고장났다

게임 규칙:

1, 선수들은 손을 잡고 원을 그리며 왼손과 오른손이 쥐고 있는 선수를 각각 기억합니다.

2. 손을 놓으면 모든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서 있을 수 있지만, 여전히 앞, 왼쪽, 오른쪽 플레이어를 잡을 수 있다.

3. 새로 형성된 링을 최대한 빨리 풀어줍니다.

셋째, 미로를 지적한다

목표: 팀 구성원은 서로 협력하고 서로를 신뢰합니다.

소품: 안대 여러 개와 의자 4 ~ 5 개, 큰 환경에서 진행된다.

게임 규칙:

1, 팀장은 미리 방에 의자를 뿌려 장애물을 만들었다.

2, 두 그룹, 그들 중 한 명은 눈가리개를 쓰고, 동료의 지시를 듣는다.

3. 지시를 담당하는 대원들은 음성으로만 할 수 있고, 손으로 눈을 가린 파트너를 끌 수 없다.

4. 승자는 장애물에 부딪히지 않고 방 반대편으로 가장 빨리 걸어가는 사람입니다.

넷째, 감히 말했다: "나는 틀렸다. 클릭합니다

목표: 학생들이 잘못을 과감하게 인정하는 것이 팀워크에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한다.

게임 규칙:

1. 학생들은 비교적 텅 빈 장소에서 한 바퀴 둘러쌌다.

2. 훈련자가 잠시 외쳤을 때 오른손을 들어 올립니다. 2 를 외칠 때 왼손을 들어라. 세 번 외치며 왼발을 들어 올리다. 4 라고 부를 때 오른발을 들어 올리세요. 5 라고 부를 때 움직이지 마라.

3. 누군가가 실수를 할 때, 잘못을 저지른 사람은 모두 앞에 나서서 먼저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오른손을 들어 큰 소리로 "미안해, 내가 틀렸어 ~!" 라고 말해야 한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4, 게임이 다시 시작됩니다. 이렇게 순환하면 충분합니다.

공유: 팀 협력 과정에서 오류는 불가피하며, 제때에 시정하지 못하면 전체 팀 목표 달성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우리 각자가 실수를 할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우리가 잘못을 저질렀다는 것을 인정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토마스 A. 에디슨, 실패명언) 소수의 경우,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틀렸다고 생각하지만, 심리적 장애를 극복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인정할 용기가 없다. 극소수의 경우, 누군가가 나서서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인정할 것이다. 이 게임은 참가자들에게 간단한 잘못을 인정하는 행동에서 용감하게 잘못을 인정하는 것의 중요성을 느끼게 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홀수와 짝수"

목적: 교실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여 학생들이 변화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다.

게임 규칙:

1, 팀 배당 화이트 팀;

2. 모두가 원을 그리며 안쪽을 향해 앉았다.

그런 다음 중앙 호스트 암호를 사용하여 한 번에 하나씩 보고하십시오. 그러나 일반 신고와는 달리 홀수나 짝수만 보고하는 비정기 형식으로 진행된다.

4. 사회자가 홀수라고 하면 1, 3,5,7, 사회자가 짝수라고 하면 8, 10,/kloc-를 의미합니다. ...

5. 잘못을 저지르면 아웃을 선고받고, 반드시 동그라미를 떠나야 한다.

6, 마지막까지 노는 사람이 점점 적어지고, 게임을 끝낼 수 있습니다.

7. 진행자는 남은 사람이 많은 조의 승리를 계산했다.

공유:

1,' 홀수' 와' 짝수' 가 교환될 때 반응이 있나요?

2. 만약 당신이 반응할 수 없다면, 답이 틀리면, 모두가 웃을 때 당신은 어떻게 느끼나요?

여섯째, "손잡고"

목적: 개인의 주의력과 반응력, 활발한 분위기를 훈련하는 것이다.

게임 규칙:

1. 람보 기지에서는 두 그룹으로 나뉘어 각 그룹마다 인원수가 제한되지 않고 인원수가 선정된 후 두 줄로 늘어섰다. 두 그룹은 얼굴을 맞대고 앉아 손을 잡고 있었다.

2. 인솔자가 식물이나 동물의 이름을 부를 때 (대원이 손을 놓음), 동물을 부를 때 모두 손을 들어 동물을 부를 때 내려놓는다. 식물이나 동물이 두 번 불려지면 계속 올라가거나 내려갑니다. 셀러리 (위), 토끼 (아래), 여우 (아래), 국화 (위) ...

3. 두 조의 팀장이 번갈아 가며 욕을 하면 실수자는 탈락한다. 몇 번 후, 가장 많은 수의 팀이 이겼다.

공유:

1, 당신은 충분히 민감하다고 생각합니까?

2. 만약 당신의 행동이 틀렸다면, 모든 사람이 웃을 때 당신은 어떤 느낌이 들까요?

일곱째, "환전"

목표: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게임 규칙:

1. 참가자로부터 인민폐 1 위안을 빌리다.

2. 한 손으로 이 어음을 눈에 띄는 위치로 들어 올린 다음 다른 참가자로부터 인민폐 1 위안을 빌렸다.

3. 제 2 참가자로부터 빌린 인민폐를 제 1 참가자에게 돌려준다.

4. 제 1 참가자로부터 빌린 1 달러를 제 2 참가자에게 돌려준다.

5. 뻔히 알면서도 묻는다: "그들 중 누가 이전보다 더 부유한가?" 대답은 당연히 아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반대로, 만약 사람들이 두 가지 관점을 교환한다면, 관점을 표현하는 모든 사람, 심지어 모든 참가자들도 이전보다 더 경험이 많아질 것이라고 지적했다.

공유: 유용하거나 심오한 관점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을 막는 것은 무엇입니까? 무엇이 우리가 회의, 세미나, 강연에서 다른 사람들과 우리의 관점을 공유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까?

요약:

1,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견해와 생각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기를 꺼린다. 왜냐하면 무엇을 잃을까 봐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2. 이런 나눔이 소득이 있을 뿐 잃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과 공유하기를 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3, 그러니까 너의 슬픔을 꺼내면 너의 슬픔이 반으로 줄어든다. 너의 즐거움을 꺼내면, 그것은 두 배가 될 것이다.

여덟, "16 시"

목표: 학생들이 사고의 경계를 깨뜨리는 법을 배우게하십시오.

게임 규칙: 16 점을 6 개의 직선으로 연결해 주세요.

◎ ◎ 대답: ◎ ◎ ◎ 대답

◎ ◎ ◎ ◎ ◎ ◎ ◎ 스웨이드

◎ ◎ ◎ ◎ ◎ ◎ ◎ 스웨이드

◎ ◎ ◎ ◎ ◎ ◎ ◎ 스웨이드

아홉, "1 달러 미만"

목표: 사고 방식이 정확하지 않으면 정답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학생들에게 일깨워 준다.

게임 규칙: 세 명이 묵으러 가는데 종업원이 30 원이라고 합니다. 1 인당 10 위안을 주고 30 위안을 만든다. 나중에 사장은 오늘 25 위안의 특가로 종업원에게 환불된 5 위안을 돌려주라고 했다. 종업원은 2 원을 숨기려고 나머지 3 원을 돌려주었다. 세 사람은 각각 1 위안10-1= 9 를 되찾았다. 9 원, 9x3+ 종업원 2 원 =29 원밖에 살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나머지 1 원은 어떻게 하죠?

A: 숙박비에서.

X. 디지털 게임

목표: 학생들이 생각을 여는 법을 배우게하십시오.

게임 규칙: 5+5+5=550 과 같은 공식을 추가해 주세요.

대답: 5 +5+5=550.

Xi. "차는 어디로 갑니까?"

목표: 학생들의 유연한 사고 능력을 개발합니다.

게임 규칙: 도중에 버스 한 대가 있는데, A 역과 BC 역이 두 개 있는데, 지금 버스가 A 역인가요, BC 역인가요? 이것은 미국 정보 전문가 Mitchill 이 제시한 관찰 테스트이다. 많은 성인들은 손을 댈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똑똑한 젊은 독자들은 쉽게 문제를 해결한다. 한번 해 보세요. 당신은 정답을 찾을 수 있습니까? 이유를 설명합니다. 그림 a 남자-차-남자 B.

답: 도중에 버스가 B 에서 A 역까지예요. 차 문이 계속 차 오른쪽에 있으니까요.

열두. 그래픽 분할'

목표: 학생들의 관찰과 사고 능력을 배양합니다.

게임 규칙: 다음 그림을 세 개의 직선으로 9 개의 삼각형으로 나누세요.

열세, "이쑤시개 추측"

게임 규칙:

1. 7 명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이쑤시개 여덟 개를 준비해 주세요. 첫째, 사람은 은행가가 될 것입니다. 딜러는 손에 마음대로 이쑤시개 몇 개를 가져갈 것이다. 물론 그는 다른 사람에게 보여 줄 수 없다.

그런 다음 딜러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숫자를 추측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 숫자는 1-8 사이의 모든 숫자입니다. 만약 플레이어가 맞추지 못한다면, 다음 플레이어가 농가의 손에 있는 이쑤시개를 추측할 차례이다. 맞히면 맞힌 플레이어는 술을 마셔야 한다. 만약 모든 플레이어가 맞추지 못한다면, 농가는 마신다.

3. 만약 누군가가 진다면, 그는 벌을 받아 촌부 역할을 할 것이다.

느낌:

이 소아과의 작은 게임들을 보지 마라. 하지만 이 고전적인 자질 확장 게임은 우리 누구에게나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많은 도리가 모두 직접 경험하는 것이 열 번보다 낫다. 자질 확장 게임에서 즐겁고, 자질 확장 게임에서 배우고, 자질 확장 게임에서 체험하고, 자질 확장 게임에서 깨달는다! 이 작은 게임들은 람보 기지에서 가장 좋은 경험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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