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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석지 일경 평론.

작은 석당은 지명도가 높지 않지만, 볼 때는 약간의 힘이 든다. 먼저 대숲을 보고 물소리를 들었지만 작은 석당은 보지 못했다. 작은 석탕의 출현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것은 아니지만 "여전히 기타 뒤에서 얼굴 반을 우리 앞에 숨기고 있다" 고 할 수 있다. "대나무를 베어 길을 찾다" 가 되어서야 작은 석당을 볼 수 있었다. 정말 구불구불한 길이 그윽하다. 이것은 정말 비범한 광경이다. 이' 평범하지 않은' 것은 바로' 이상한' 얼굴이다. 이상하게도 수조는' 전석기' 로, 연못에 드러난 석두 모두 이상하다.' 섬, 바위', 고목 덩굴의 커버, 작은 돌풀 파노라마는 마치 인간 세계가 아닌 전설의 불국정토로 가득 차 있다.

그런 다음 펜은 정적에서 역학으로 이동하여 연못에 있는 작은 물고기를 쓴다. 이것은 이 문장 중 가장 멋진 한 획이다. 이 연못의 물고기도 매우 기괴하다. 첫째, 셀 수 없이 많은 물고기가 있다. 대략' 수백 마리' 이다. 두 번째는' 돌 위에 그림자' 로 자성으로' 움직이지 않는다' 는 것이다. 이것은 계속 조용히 쓰는 것으로, 작은 석당의 적막을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작은 석담수의 맑음도 그려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것은 글쓰기가되었습니다. 사실 살금살금 쓸 때 이미 복선이 묻혔기 때문에 물 속의 물고기는 움직일 수 없었다. 물고기는 정지된 것이다. 마치 영화의 정격이 단지 순간의 전시일 뿐이다. 이 정격이 되면 연못에 있는 물고기가 "사라지고, 갑자기 떠돌아다니며, 마치 관광객을 감상하는 것 같다" 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물고기, 얼마나 인간적인가, 작가의 감정을 건드렸다. 여기서' 음악' 이라는 단어는 주목할 만하다. 개혁의 좌절로 작가는 먼 곳으로 추방됐고, 정신적 부담이 무거워 극도의 고민과 우울증에 빠졌다. 왜 "행복" 할 수 있습니까? 어수선한 관직을 떠나서 이렇게 조용한 곳을 찾았고, 물고기들이 스스로 즐거워하는 것을 보고, 내 영혼이 정화되고 회복되었다. 물의 맑음과 물고기의 기쁨이 마침내 이 가슴 아픈 수필가에게 잠시 기쁨을 가져다 주었다. 평온과 기쁨은 이 문장 전반부의 주제이다.

현실은 엄중하다. 이런' 대숲 포위, 외롭고 쓸쓸하고 외진' 환경에서 작가는' 오래 사는 것이 너무 맑다' 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결국 기쁨은 일시적이지만 슬픔은 영원하다. 이런 원시적인 슬픈 상황에 직면하면 더욱 괴로울 수 있고, 심지어 작가의 처량한 연상을 불러일으켜' 기쁨' 에서' 슬픔' 에 이르는 감정이 급격히 떨어질 수도 있다. 이번 산사태의 성과도 즉각적이다. 여기 오래 머무를 수 없을 것 같으니 빨리 떠나세요. 나는 춥고 더워서 머리카락이 곤두섰다.

이 영화는 줄곧 걸작으로 칭송되어 왔다. 가작이 될 수 있는 이유는 두 가지가 있다. 첫째, 저자가 난석더미에서 알려지지 않은 작은 석당을 여행기의 표현 대상으로 감히 선택한다는 것은 저자가 비범한 예술적 용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둘째, 작가는 작은 석당의 경물을 묘사할 때 자신의 감정에 자유롭게 녹아들고, 경물은 감정에 따라 움직이며, 자연히 일종의 슬픈 예술 경지를 형성하는데, 이는 작가의 뛰어난 예술적 지혜와 기교의 표현이다. 물론, 끝까지 말하면 역시 같은 일이다. 작가, 이런 사람은 마침 이런 정토를 만나 단번에 합치고 하나가 되었다. 정말 하늘이 주신 복이고, 풍경의 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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