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본이 죽이는 오락 방식이 신선하고 자극적이다.
요즘 젊은이들은 번지점프나 귀신의 집에 가는 것과 같은 자극적이고 신선한 것을 추구하는 것을 좋아하며, 이미 젊은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오락 형식이 되었다. 극본 살인은 마침 이 특징을 사로잡아 전체 게임을 서스펜스와 미지의 상태로 가득 채웠다.
젊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00 대 18 세 아이들과 30 대 중년인들도 대본 살인을 좋아한다. 사람들은 모두 호기심이 많은 사람들이기 때문에 신선하고 자극적인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2. 대본을 통해 좋은 친구를 죽일 수도 있습니다.
극본 살인은 한 사람이나 두 사람이 하는 것이 아니다. 그는 많은 사람이 필요하다. 때로는 많을수록 좋다. 모든 사람이 서로 다른 친구를 알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처음에는 부끄러움을 많이 타서 몰랐을지 모르지만 대본이 진행됨에 따라 사람들은 천천히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하고 감정을 증진시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대본 하나를 죽이면, 기본적으로 익숙해진다. 이때 다른 일을 다시 이야기하면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과 더 비슷할 것이다.
여자 친구가 대본 살인을 통해 알게 되었다는 네티즌이 있다. 그들은 한 차례의 만찬에서 서로 알지 못했다. 나중에 친구는 대본을 하겠다고 앉아서 함께 앉아 지금의 여자친구를 천천히 알게 되었다.
극본은 젊은이들의 표현 공간이 되었다.
지금 사람들은 생활 리듬이 빨라서 스트레스가 보편적으로 크다. 여가 시간에 극본은 젊은이들의 주요 오락 활동이 되었다. 이 게임에서 사람들은 평소 생활에서 표현할 수 없는 것을 표현하고 다른 캐릭터를 경험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독특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데, 이 이야기들에서 그들은 자유롭게 말하고 자유롭게 생각할 수 있다.
극본 살인게임에서 모든 사람은 삶의 주인공이고, 모든 사람은 생활의 C 위라고 할 수 있다.
풍부한 이야기와 뇌를 태우는 논리적 추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밀실 탈출, 귀신의 집 등 오락 시설이 더욱 흥미롭고 신선하다. 남들도 극본 살인을 좋아하고, 줄거리도 풍부하다. 게임 속 캐릭터는 줄거리에 따라 기복이 심하면서 논리적 사고와 추리를 유지해야 한다. 이때 사람의 정신주의력은 고도로 집중되고, 일의 진상을 찾으려고 노력하며, 결국 승리를 거둘 것이다.
전반적으로, 극본 살인은 최근 몇 년 동안 유행하는 사교의 새로운 방식이다. 게임 자체에서 모험을 끌어들이고 자극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생활에서 사람들의 교제권을 넓히고, 내성적인 사람들도 말을 잘하고, 논리적 사고와 표현능력을 단련시킬 수 있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