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등 뒤에서 드리블을 3 초 미만으로 유지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으로 간주되고 볼 권리가 교환됩니다. 2. 골 득점. 3. 3 점선 밖의 공은 3 점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4. 3 점선 안의 골은 2 점으로 계산됩니다.
행인왕은 20 16 에 창설된 호포 스포츠가 주최하는' 행인왕' 농구 대회를 가리킨다. 행인왕 농구 경기, 매달 12 도시경기, 1 우승자격전 개최. 농구를 핵심으로, 단골로 모델로 범오락놀이의 규칙체계에 가입하다.
판단: 조별전, 5 분 만에 이긴다 (5 분 쉬지 않는 시간 제한). 양측이 비기면 골든 글로브에 들어가 첫 골로 이긴다. 마지막 공격은 5 분 후에 시작되므로 이번 공격을 완성할 수 있다.
마스터스는 처음부터 9 점을 이겼다. 결승전은 1 1 점으로 이겼다. 골든 글로브의 판단: 만약 양측이 득점하면 조별 5 분 후 첫 골을 넣은 선수가 이긴다.
반칙과 페널티 킥:
반칙을 제외하고 반칙 횟수가 반칙 수보다 적고, 공을 바꾸고, 페널티 킥을 집행하지 않는다. 조별전과 8 강전 네 번째 반칙으로 페널티 킥을 시작했다. 결승전의 다섯 번째 반칙이 페널티 킥을 실시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