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 (일본어:' 에서' 성우') 는 선창과' 와' 와' 의 약자로 성우' 의 일본어 이름이다. "너" 는 일본어입니다. 아마추어의 경우: 드라마에서 캐릭터의 목소리는 일본 배우에 의해 우수한 목소리라고 불리며, 다른 것은 성우라고 불린다. 그들과 그들의 존재가 없다면, 애니메이션 세계는 빛과 그림자의 산재, 움직임과 장면의 변화일 뿐이다. 이 모든 것은 소리의 해석을 주입한 후에야 진정으로 살 수 있다. .....
그렇다고 성우가 대륙 입의 더빙이라는 뜻은 아니다. 둘 사이에는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더빙은 중국에서 예술이고, 성우 자체도 확실히 오락의 산물이다. 성우가 중국에서 통역의 편의를 위해 더빙으로 번역되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일본에서는 진정한 성우가 성복, 즉 성우라고 불린다. "성우" 의 진정한 번역은 소리의 수행자이다. 전자는 비교적 전문적이며, 일반적으로 다큐멘터리와 특집 영화 녹화에 종사하는데, 후자는 애니메이션, 게임, 연극, 드라이를 위해 특별히 설립된 직업이다.
성우를 중국의 성우와 동일시하지 않도록 명심하세요. (성우)
더빙 배우의 기원은 일본을 예로 들어 주로 네 가지 범주로 나뉜다.
* 첫 번째 부류는 제가 초중고등학생이었을 때 아역스타가 되기 시작했고, 한 대기업에 속한 극단에서 공연을 하면서 연기를 키워왔습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더빙을 하기 시작했고, 대부분 일선 배우와 성우가 되었다.
예를 들어, 과거의 이케다 수일 (대표작' 건달 검심' 은 고진 사랑의' 하늘과 땅' 등보다 낫다. ),
중미리세이 (대표작 용주 z, 저승사자 등). ) 및
사카모토 천하 (대표작' 유수',' 놀라운 게임',' 녹림리아',' 순간적으로 달처럼'),' 신산지보' (대표작' 미소녀 전사',' 집게학원 탐정팀',' 이글마을'
최근 랑천대보 (대표작' 살성기',' 신조각협사' 양과씨,' 아내는 여고생' 등. ),
사카모토 마아야 (대표작). Hack//SIGN" Aura, "Wing" Zhishi" 벚꽃대학교 남자 홍보부 "후지오카 봄날 등. ),
밥즈카 아궁 (대표작' 김전일 소년 노트',' 빠른 물 활상',' 광검성 전전' 유빙 등. ), 와타나베 미나이 (대표작' 꽃 우경 하녀대',' 케로' 등. ),
천엽사자 (대표작 딸기 솜사탕, 일명 라즈베리, 이토천가, 무희, 나샤나무 등). ),
남리유향 (대표작' Dance -HiME'' 학교 럼블' 가엾은 등. ) 와 명수카조직 (대표작으로는' 헉//간판' 과' 바람의 이야기' 등이 있다. ) 이 범주에 속합니다.
또 최근 예로는 입야의 자유 (대표작' 날개 속의 새끼 늑대',' 천사와 도둑' 의 단우대조 등이 있다. ) 와 센다이 에리 (대표작' 한계학사' 등. ).
현향재토 (대표작' 소녀 만세',' 과일바구니',' 체포영장' 등). ), 등등. ,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을 성우의 본보기로 삼으십시오.
* 두 번째 범주는 성우의 예이다. 고등학교, 중등학교 또는 대학을 졸업한 뒤 애니메이션 관계자들에 의해 극단에서 연극 배우로 발각됐다.
예를 들어, 유키토 미노 (Yosiyuki Tomino) 가 발굴한 로미파크 (대표작' 강철의 연금술사' 암스트롱의 어머니 에드워드,' 나무의 법칙' 식목농조 등이 있다. ),
백새철 (대표작' 강철의 연금술사',' 기동전사 건담 시드' 등). ),
추나이 무라타. ) 와 다카하시 리자 (대표작으로는' 꽃이 하녀팀을 경유한다',' 견야차' 등이 있다. );
그리고 무대 배우에서 성우 배우로 바뀐 (딸기 솜사탕, 이토 신혜, 학교 우르릉, 주 등 대표 작품). ).
* 세 번째 범주는 고등학교, 중등학교 또는 대학을 졸업한 후 전문 성우학교에 진학하는 것이다. 학창시절 성우가 일하기를 기대하는 사람들은 종종 이 길을 택했다. 이는 일반인이 성우가 되는 가장 간단한 선택이기도 하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꿈은 이 길로 이뤄질 수 있지만, 이 길로 성공했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예를 들어, 대목 애니메이션 학원은 매년 성우 과정에 등록하는 학생이 수백 명이지만 졸업 후 일선에서 일할 수 있는 성우 학생은 손꼽힌다. 그 중 다나카리혜 (대표작품으로는' 천사의 마음',' 쓸쓸함',' 높은 씨앗',' 기네스 클라인',' 장미소녀',' 수은등' 등이 있다. ),
미즈키 나나 (대표작 나이예, 마법소녀, 펫, 나루토, 오야희가 오래 기다렸다. ) 는 몇 안 되는 성공의 예이다.
* 네 번째 범주는 다른 업종이나 전혀 관련이 없는 일자리에서 성우로 옮겨가는 것이다.
일랑게나 (대표작' 난마 1/2' 팔보재' 용주' 학선인 등. ),
전 경찰청 기동팀 멤버 약본기부 (대표작' 아치만화의 왕',' 용주 z' 사루 등). ),
건축학을 졸업하고 은행원이 된 김전붕자 (대표작' 아치 만화의 왕',' 소녀 만세',' 12 개국' 등). ),
원아이돌이 성우로 변신한 암남윤자 (대표작' 신세기 복음전사' 등). ),
지바 천혜 (대표작' 아! 나의 여신 등. ),
그리고' 아즈만화의 왕' 에서 오사카 더빙을 하는 송오카 유비 등이 있다.
[이 단락 편집] 성우의 전성기와 경험
일본 성우에는 세 가지 전성기가 있다.
* 1 단계, 일본 사설 TV 시작 단계, 프로그램 부족, 외국 TV 프로그램 대량 도입, 일본 더빙. 성우는 이 시기에 매우 유행했지만, 그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다. 이 시기의 중심 인물은 야택나지이다.
* 두 번째 시기는 성우의 절정기로 1970 년대 애니메이션 트렌드와 함께 등장했습니다. 당시 많은 만화가 등장했다 (주로 소년 만화에서 피, 우정, 승리에 관한 내용). 주류는 소년 만화이기 때문에 한동안 미소년 곳곳에, 미소년에 더빙한 성우가 자연스럽게 집중 인기의 대상이 됐다. 성우가 어떻게 생겼든 간에, 그의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충분히 잘생기고, 충분히 예쁘고, 인기가 많을 것이다.
이 시대에 신곡명 (),' 도시사냥꾼', 성투사 성시 등. ), 트루고옥 (Amro, 최고, 성투사, 성투사 등. ), 구천 등지부 (북두칠성의 주먹, 명탐정 코난 등. ) 등도 현장 녹화 활동을 시작했다. 이때부터 성우의 다양성을 제기하기 시작했다. 이런 식으로 1980 년대 초까지.
1980 년대 후반 사사무망 (포밥 유조, 테니스 왕자, 나루토 등). ) 와 초미이 (벚꽃도, 켈로 상사, 명탐정 코난 등. ) TV 애니메이션' 철갑전' 에서 맡은 사람이 남자그룹' NG5' 를 구성했다.
* 세 번째는 1990s 후반부에서 시작됩니다. 우상화 성우, 성우와 관련된 주변 대량을 내놓다. 라디오 프로그램, OVA, 행사, 인터넷 등 매체를 통해 우월한 이름을 브랜드로 내세워 광고 효과와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 하지만 한 가지 변화는 성우 자체의 생김새를 요구하는 것이다.
오늘날 성우는 이미 완전히 우상화되었다. 자안무인, 임원혜미, 보지총일랑, 석전장 같은 이름은 애니메이션 팬들 사이에서 잘 알려져 있다고 할 수 있다.
[이 단락 편집] 사운드 우수 소개
일본의 성우 훈련 메커니즘은 매우 완벽하여 전문적인 성우 훈련 학교가 무수히 많다. 일반 배우 교육조차도 더빙 과정을 배워야 한다.
[이 단락 편집] 아이돌 성우 정보
오늘날 성우의 일은 이미' 캐릭터에 더빙' 이 아니다. 언론이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한, 휴대전화 벨소리, CD 판매, 앨범 판매, 라디오 등과 같은 모든 소리가 보존됩니다. 그러나 모든 성우가 이런 것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2D 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완벽하지만 실제 사람은 할 수 없다. 일부 애니메이션과 게임에서 성우는 투기를 촉진하기 위해 그 또는 그녀의 목소리 역할을 하도록 요구받았다. 하지만 이 문제가 왔다. 잘생긴 미녀는 괜찮지만, 원래 캐릭터와 대조가 심하면 영향력이 크게 떨어진다. 그래서 이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것을 아이돌 성우라고 합니다.
아이돌 숭배 성우의 조류는 임원혜에서 기원한 뒤 국민정부 논자와 추격이라는 이름으로 전성기에 접어들었다고 한다. 지금의 성우는 목소리가 감미로울 뿐만 아니라, 성선이 다변적이고 표현력이 강할 뿐만 아니라, 생김새가 멋있거나 예뻐야 하며, 가창력이 좋아야 한다. 많은 책을 쓸 수 있는 이야기가 많아 일선 성우가 되는 요구 사항에 맞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럼에도 아이돌 그룹의 성우는 결국 진정한 우상과 비교할 수 없고, 인기는 2 선의' 과자 아이돌',' 지하 아이돌' 과 비교될 수 없다. 성우를 숭배하는 시청자들이 일본에서는 대개 오타쿠에 속하며 주류 문화와의 상호 작용이 부족해 성우에 대한 우상화를 전파할 수 없기 때문이다.
성우리는 나이 차이가 크지만 아이돌 성우는 확실히 더 젊다. 보통 여성성우는 20 대 이전에 인기를 얻을 수 있고, 남성성우는 훨씬 느려져 30 대, 심지어 40 대 이후에야 인기를 얻을 수 있지만, 남성성우의 유통기한은 더 길다. 일본의 사회 풍습 때문에, 여성 성우는 결혼 후 종종 은퇴한다. 그러나 사실 성우의 수입은 결코 높지 않다. 평균 30 분마다 1 회 애니메이션 수입은 약 18000 엔입니다. 성우라고 해도 가격은 그리 높지 않을 것이다. 일본의 회사원들은 평균 1 월에 30 만엔 정도를 벌 수 있다. 그래서 성우의 현재 주요 수입은 실제로 라디오 공연 기회와 CD 앨범에 달려 있으며, 결혼 후 남자에게 의지하여 가족을 부양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 같다.
물론 예외도 있다. 신세기 복음전사 (1995) 는 링보 역을 맡은 임원혜와 내일의 향을 연기하는 궁촌 세그먼트 리양 역을 맡는 두 가지 인상적인 성우가 있다. 임원혜의 임신자식에 대한 언론의 홍보에 비해 최근 성우와의 인터뷰에서 단려양궁촌이 아이를 등에 업고 대본을 보는 사진이 나왔다. 그녀의 남편은 농민공일 뿐이기 때문이다. 현재' 명탐정 코난' 의 먼 산과 잎이 그녀의 가장 흔한 캐릭터다. 그러나, 거울률이 매우 낮은 복부평이 나타났을 때만, 그녀는 비로소 모습을 드러낼 기회가 있었다.
[이 단락 편집] 성우의 사회적 포지셔닝
50 년대 (방송극 시대) 성우는 대중들 사이에서' 슈퍼스타' 였다. 방송이 주요 오락 채널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1960 년대 TV 의 보급과 프로그램 다양화로 다른 유형의 예술가, 특히 TV 배우들이 따라잡아 대중의 마음에 드는 성우를 대신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반면 성우는 캐릭터에 대한 의존성, 더빙 공연이 다수를 차지하며' 얼굴을 내밀지 못한다' 는 이유로 점차 노출의 기회를 잃고 연예인 중 가장' 무명' 한 집단이 됐다.
이 상황은 1980 년대까지 계속되었고, 제 2 차 성우 열풍의 영향으로 비로소 달라졌다. 1980 년대부터 인기 애니메이션 작품에는 스타들의 성우가 쏟아져 나왔다. 이들은 TV 프로그램을 진행해 드라마에서 역할을 맡았고 음반을 잇따라 발매해 만능 연예인으로 다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TV, TV, TV, TV, TV, TV, TV)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 관객과 청중은 자신의 성우 신분에 대한 명확한 인식이 없어 성우 업계 전체에 대한 관심이 적다.
최근 몇 년 동안 애니메이션과 성우 산업이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성우가 일본과 세계에 미치는 영향은 끊임없이 확대되어 이미 애니메이션 산업의 구성 요소가 되었다. 경제회사가 성우를 운영하는 방식은 TV 배우, 가수와 비슷하며 가능한 한 많은 노출 기회를 만들어 준다. 하지만 성우는 캐릭터와 작품에서 점점 더 벗어나고 있지만, 개인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공간이 더 많아졌지만, 성우 팬들을 포함한 대중의 이해에서 성우는 다른 장르의 연예인들과는 다소 다르다. 영화배우, TV 연예인, 가수보다 성우가 주는 느낌이 더 단순하고 자신에게 더 가깝다. 다른 연예인들처럼 뭇별이 운집하는 것은 아니지만, 연기한 캐릭터를 통해 관객들에게 친근감을 줄 수 있다. 그래서 대중의 우상에 대한 광범하고 천박한 이해에 비해 성우의 지지자들은 매우 두터웠다. 상대적으로 편협했지만.
[이 단락 편집] 일본 이외의 성우
더빙 배우가 일본에서 우상화되는 현상은 다른 나라나 지역에서는 드물다. 가까운 남한, 대만성, 홍콩, 중국 대륙 등지에서. 성우는 종종 무명의 비하인드 스태프일 뿐, 성우의 이름도 극이나 영화의 끝에 있는 스태프 명단에는 거의 인쇄되지 않는다. 목소리 표현도 드라마의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이지만 각종 언론 관련 시상식에서는 우수한 성우를 장려하는 전문 상이 없다. 일부 애니메이션, 영화 주인공의 더빙은 전문 성우가 아닌 유명 연예인이 완성한다.
--
[이 단락 편집] 성우의 의미와 소개
일본어로' 우수' 라는 단어는' 배우' 와' 연기자' 를 의미한다. 이 뜻은 역시 중국어에서 유래한 것이다. 중국 고대에는 이원의 배우를 여배우라고 불렀다. 성우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목소리로 연기하는 사람, 즉 우리가 매일 말하는 성우 배우이다. 성우 일본어 발음, 영어 발음 CV(character Voice), 그리고 카스트도 있습니다.
전통적 의미에서의 성우는 외국어 영화, 애니메이션, 비디오 게임의 성우가 기본적으로 배후에 숨어 있다는 데 있다. 그러나 일본의 성우계는 현재' 아이돌성우시대' 라는 열풍에 처해 있다. 많은 젊은 성우가 대량의 더빙 이외의 활동을 통해 연예생활을 확장함으로써 성우가 연예계의 새로운 아이돌 형태가 되는 것이 특징이다.
일본에서는 성우가 자신의 사무실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인 더빙 작업도 대부분 사무소에서 상담한다. 유명한 것은 청아 제작 (임원혜미, 녹천광 등) 입니다. ), 8 1 농산물 (관준언) 과 유니생활협동조합이 도쿄 (관지일) 에 결합되어 있다. 물론 요코야마 지조 같은 프리덤 더빙도 있다. 성우의 사무소는 고정불변이 아니라 이직하는 경우도 있다.
성우 연수생은 사무실에 입성하여 성우 업무에 종사하기 전에 성우 훈련센터에서 공부해야 한다. 학교의 훈련 과정은 매우 복잡하여 가지각색이라고 할 수 있다. 대본을 배우는 것 외에도 폐활량, 변성, 큰 소리와 웃음, 죽검 연습, 소리를 훈련시키는 순간 폭발력까지 있다. 학습 기간이 만료된 후 성우 훈련 기관이 대부분 사무소와 연계되어 졸업생들이 사무실에 들어가 진정한 성우가 될 수 있다.
이상은 성우에 관한 기초 지식이다. 다음으로 성우의 중요성을 살펴 보겠습니다.
성공적인 애니메이션은 초점이 다를 수 있지만, 세 가지 필수 요소는 줄거리, 화면, 음향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음악과 더빙을 포함한 음향이 점점 더 주목을 받고 있다. 음악상의 성공 외에도' 건달검의 추억' 과' 스타데님' 등 성우를 판매점으로 하는 애니메이션도 있다. 좋은 더빙은 전체 애니메이션의 화룡점정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인물의 형성, 이야기선의 전개, 주제 사상의 표현은 대부분 더빙에 의해 이루어진다. 더빙의 질을 결정하는 것은 성우이다.
개인적으로 일본 애니메이션이 이렇게 인기 있는 한 가지 중요한 이유는 독특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다. 그러나, 만약 성우가 막후에서 이 생동감 있는 캐릭터에 말, 웃음, 울음, 분노 등 인간의 감정을 주입하지 않고 그들에게 진정한 생명력을 부여한다면, 이 생동감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화가나 컴퓨터가 양조한 활성 색상 블록일 뿐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성우는 한 편의 애니메이션에 매우 중요하다. 성우 더빙의 수준과 영화 더빙의 질은 애니메이션의 감상성과 오락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 단락 편집] 일본 성우의 발전과 현황
대부분의 성우 팬들은 일본 애니메이션을 통해 성우를 접하고, 성우의 발전은 애니메이션의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먼저 일본 애니메이션의 발전부터 시작하여 성우의 발전을 엿볼 수 있다.
많은 분석 문장 중 일본 애니메이션의 발전은 크게 4 단계 (6 단계) 로 나뉜다. 프로페셔널 애니메이션 성우의 출현은 대략 2 단계, 시간은 대략 1970 부터 1980 까지입니다. 이 시기의 작품, 이를테면 익숙한 우주전함 대화호와 기동전사와 같은 작품은 초기 작품보다 더 매력적이고 음악적 원소도 첨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이때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노패 성우가 많이 나타났다. 이에 앞서 1960 년대 일본은 외국어 영화로 성우열을 일으켰다.
3 단계, 1980 부터 1995 까지 애니메이션 음악과 조화의 질 높은 도약시기입니다. 1982 년, 휘휘는 전환점이었고, 애니메이션 음악은 점차 생산의 큰 초점이 되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선생의 일련의 작품들이 등장해 점차 애니메이션 음악 제작을 최고봉으로 끌어올렸다. 이 시기의 중후반, 대략 1987 부터 1993 까지, 애니메이션 성우가 속속 상승하여 점차 막후에서 스크린으로 걸어갔다. 많은 성우단도 난마 1/2 의 DoC, 나의 여신의 여신 가족 클럽 등과 같은 애니메이션 작품에 의존하고 있다. 이때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은 이미 애니메이션, 음악, 성우의 조류를 형성했다.
성우가 속속 브라운관에 다가옴에 따라 팬들로부터 점점 더 많은 환영을 받으며 관련 범위도 넓어지면서 성우가 연예계의 새로운 아이돌 형태가 되어' 아이돌성우시대' 의 도래를 공식 선포했다.
일본 성우에 조금만 관심을 갖고 있는 친구들은 이 시기에 여자 성우의 인기도가 남자 성우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이는 최근 몇 년간 미소녀 애니메이션의 인기와는 무관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애니메이션의 열기로 많은 젊은 여성 성우도 팬들의 환영을 받았다. 1992 년 미소녀 전사' 미소녀 전사' 부터 1993 년부터 시작된' OVA My 여신' 과' 벌새' 중 다섯 명의 우상, 즉 오노 미호, 천야 성우는 애니메이션, 외국어 영화, 비디오 게임에 더빙할 뿐만 아니라 노래, 사진집, 시디, 산문집, 라디오 프로그램 주관, 콘서트 개설, 팬클럽 모임에 참석한다. 성공 사례로는 오리콘 앨범 순위에서 1 위를 차지한 임원혜, 도쿄 무도관에 가서 부른 주이민, 1998 년 영화로 제작된 쿠니코 타나카 등이 있다. 성우 이미지의 우상화는 많은 젊은이들을 성우로 끌어들이고, 성우 훈련기관이나 관련 전공이 우후죽순처럼 꽃을 피웠다.
일본 성우의 미녀열풍은 이미 몇 년째 불고 있지만, 별로 관심이 없는 남성성우도 최근 인기를 축적하고 있다. 최근 관련 잡지의 성우순위에서 알 수 있다. 특히 그룹 활동이 있는 남성성우단체 (예: 해체된 E.M.U) (녹천광, Okiayu Ryoutarou, 신나연년) 녹천광과 신나이연년은 최근 신단' 영불사조' (성우계에서는 그룹이 인기를 높이는 효과적인 수단이라고 한다) 를 구성했다고 한다. 이는 여자 성우가 전국을 제패하는 열풍 이후 남자 성우가 크게 유행할 시대가 올 것이라는 것을 예고한 것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지켜봅시다.
[이 단락 편집] 성우 작품 소개
오디오 시스템은 캐릭터 더빙, 음악 (* 1), 오디오 (*2) 의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대부분 프로듀서와 감독이 작품 제작 전 회의 후 지정한 사운드 감독 (*3) 이 각 사운드 부서 (예: 작곡, 작사, 성우, 사운드 프로듀서) 에 배정해 음악 제작 (*4) 을 진행한다. 이번에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더빙한 성우 (이 글은 성우) 를 먼저 언급한다.
한 작품의 배역 (*5) 은 감독, 음향감독, 스폰서가 결정한다. 성우와 배역을 결정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원안의 기획으로 볼 때 원안과 원안이 모두 있는 감독이 자신이 만든 인물의 인상을 결정하고, 일본의 성우가 많기 때문에 성우군에서 이상적인 인선을 뽑는 것은 쉽지 않다. 독자들은 이미 일본 성우가 어느 정도 시장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성우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성우 공연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스폰서 선택일 때가 있다.
작품에 적합한 더빙을 어떻게 선택합니까? 일부 감독은 많은 작품의 제작과 애니메이션에 대한 애착으로 많은 성우를 접했다. 그래서 성우를 선택할 때, 성우로 자신의 작품을 연출하는 것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감독이 생각이 없다면, 그는 음향감독에게 의견을 구할 것이다. 그 이유는 음도가 일년 내내 성우와 함께 지내며 감독보다 어떤 성우가 어떤 캐릭터에 적합한지 더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경우는 제작사가 신작을 선보일 때 성우 사무에 인선을 나열해 감독, 음향감독과의 회의를 통해 결정한다는 것이다.
인선을 확정한 후, 극본을 배역의 성우에 배정하고, 녹화할 시간을 배정한다 (*6). 제작사, 제작관리자 (*7), 감독, 음향감독, 보조감독이 모두 녹음실 녹화에 참여했다 (*8). 베테랑 성우 수강생들은 경험이 풍부하거나 연기가 성숙하기 때문에 오디션 후 한 번 정식으로 녹화할 수 있을 것 같다. 물론 대사 한 마디 (특히 웃거나 우는 것) 는 여러 가지 어조로 표현할 수 있다. 감독은 성우가 녹음을 다른 방식으로 표현하도록 지도한 다음 가장 적합한 부분을 선택하여 사용하라고 지도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이것은 성우가 나쁘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성우의 기초가 매우 강하다는 것이다. 대사에는 감독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표현이 있을 수 있다. 물론 연기가 덜 성숙한 성우는 감독이 원하는 효과를 녹음하기 위해 여러 번 오디션을 해야 할 수도 있다. 단일 캐릭터를 녹음할 때 연기력이 떨어지는 성우는 다른 성우의 시간을 끌지 않는다. (감독만 손해를 볼 수 있고, 성우는 연기력이 떨어지는 성우가 적절한 대사를 말할 때까지 참을성 있게 기다려야 한다.) 하지만 군극을 녹음할 때 연기력이 떨어지는 더빙배우는 형편없었다. 함께 녹음한 성우가 한두 번 녹음해서 괜찮아요. 집에 넣었는데, 그래도 NG 가 나왔고, 결국 그들 혼자만 녹음해서 좀 어색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기록 시작 시간은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보통 아침 10 부터 시작하지만 때로는 오후 4 ~ 6 시에 시작합니다. 얼마나 걸릴지는 이날 녹음한 성우 대사의 길이, 녹음된 수, 연기의 성숙도에 따라 달라진다. 때로는 30 분 안에 해결할 수 있고, 때로는 밤늦게까지 몇 시간이 걸린다.
성우가 되는 법 ... 일본에서는 성우가 되려면 성우훈련원 (*9) 시험을 미리 통과해야 하고, 일정 훈련을 거친 뒤 성우사무소의 신입사원 모집에 참가해야 한다. 운이 좋으면 성우사무소가 정식으로 등록한 성우가 된다. 문외한이나 애니메이션 애호가는 하룻밤 사이에 성우가 될 수 없다. 사실 일본 젊은이들이' 내 소원은 성우가 되는 것' 을 채우는 것도 거의 20 년 가까이 된 일이다. 예전이나 지금의 유명한 베테랑 성우는 극단에서 나온 배우들로, 라인간 더빙을 하기 때문에 애니메이션 더빙에 종사하기 전에 연기를 연마한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현재 대부분의 성우는 처음부터 성우 업무에 종사하고 있으며, 스폰서들은 작품의 판매 실적을 높이기 위해 귀여운 외모의 성우를 선호하기 때문에, 연기의 생김새는 지금 성우가 되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가장 중요한 상황이 아닐 수 있다. 그럼에도 성우를 평생의 사업으로 만들고, 정말 존경할 만한 성우가 되려면 연기에 공을 들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