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칙:
(1) 반 전체를 8 명으로 나누어 각 멤버들이 손을 잡고 원을 이루게 하고, 학우들이 누구의 손을 잡고 있는지 기억하라고 요구했다.
(2) 선생님은 배경음악' 사랑하는 가족' 을 틀어 학생들이 손을 놓은 후 자유롭게 걸을 수 있도록 했다. 선생님은 시간에 따라 음악을 제어하는데, 음악이 멈추면 학생은 곧 멈춘다.
(3) 그런 다음 각 학생은 자신의 오른손에 잡은 사람을 찾아 따로 잡는다. 이 때 복잡하게 얽힌' 매듭' 이 형성된다.
(4) 학생들은 드릴, 링, 회전과 같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 매듭을 풀 수 있지만, 원래의 상태로 돌아가야 내려놓을 수 있다.
(5) 평가 방법: 요청에 따라 먼저 풀린 그룹이 이긴다.
진실을 가지고 큰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가장 쉬운 문제입니다. 몇 가지 질문을 한 후에, 모두에게 이 문제에 대한 견해를 이야기하게 하다. 어떤 사람은 믿지 않으면 의문을 제기한다. 물론, 공통점을 구하면 모두의 화합과 묵계를 키울 수 있고 서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고 믿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각자의 견해와 견해의 장단점을 이해하고, 한 집단의 분위기와 단결을 더 잘 살펴보는 법을 배울 수 있다.
훈련 게임은 장애물을 제거합니다.
3 분 동안 만나는 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첫인상을 남기는 가장 중요한 순간이다. 회의나 교육이 시작될 때 모든 사람을 더욱 적극적으로 만드는 방법은 교육 성공의 관건이다. 다음 몇 가지 게임은 모두의 낯설음을 없애는 데 사용될 수 있다.
게임 절차 및 규칙 교육
1. 첫 번째 단계:
(1) 모두에게 이름 라벨을 붙이다.
(2) 각 멤버들에게 훈련실에 들어가기 전에 명부에서 자신의 이름을 확인하게 한 다음, 다른 사람의 이름을 알려 주세요.
(3) 모두 다 도착한 후, 3 분 이내에 명찰에 있는 사람을 찾아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소개해 달라고 요청했다.
2 단계:
(1) 사회자는 자신을 소개하고 참석자에게 "여기 와서 반갑습니다!" 라고 말했다.
(2) 교실을 빠르게 한 바퀴 돌면서 "오늘 안 계시면 무엇을 할 수 없습니까?" 라고 물었다
(3) 문답 유지가 가볍고 활발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도록 주의해라.
확장
어떻게 해야만 좋은 인간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까?
소통이 첫걸음이다.
유행에 따르면, 좋은 의사소통 기교는 좋은 인연을 나타낸다. 다른 사람과 효과적으로 소통해야 주변 사람들의 성격과 도덕을 이해하고 상대방의 내면 세계를 이해할 수 있다. 일상생활에서 자주 벽에 부딪치지 않아야 다른 사람과 잘 지낼 수 있다.
아버지와 아들이 갈등을 일으켜 여러 해 동안 말을 하지 않는 문장 한 편을 본 적이 있다. 아내의 권유로 아들은 아버지와 소통하며 "사랑해" 라고 말했고, 여러 해 동안의 장벽은 순식간에 해소되었다. 다음날, 그의 아버지는 심장 마비로 사망했습니다. 죽기 전에 입가에 웃음이 가득하자 아들은 아버지를 아쉬움으로 죽게 하지 않은 것을 다행으로 여겼다. 소통은 여러 해 동안의 간극을 순식간에 사라지게 하고, 아버지를 웃으며 떠나게 하고, 아들을 후회하게 한다. 전파의 힘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