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비안에서 고속철도에 혼자 앉아 있는 사진 한 장이 드러났다. 그는 신발을 벗고 양말을 신은 발을 앞 좌석 등받이에 기댔다. 뜻밖에 논란을 일으켰다. 나중에 그는 고속철도가 슬리퍼와 담요를 제공했기 때문에 좌석이 평평하게 누울 수 있고 신발을 신고 누워 있는 것이 이상하다고 썼다. 장음의 반응으로 볼 때, 네티즌들은 연예인이 고속철도 비즈니스칸을 타고 있는 것으로 추측하고, 좌석은 평평하게 누울 수 있고 180 도, 두 다리를 쭉 펴고 앞뒤로 뒤집을 수 있으며 일회용 슬리퍼와 간식을 곁들일 수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외부의 토론이 소소한 문제이며 비평가들은 무지하다고 생각한다.
이제 우리는이 생물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어디에나 있을 뿐만 아니라 점점 더 자주 나타난다. 인터넷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최악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 극단적인 상황이 사이버 폭력인가? 이것은 인터넷에서 다른 사람을 거리낌 없이 해치려는 충동이다.
실험에서? 분무기? 그 중 두 가지 득점은 일반인보다 높다: 사이코패스와 인지공감. 사이코패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까? 다른 사람의 감정에 신경 쓰지 마라. -응? 고도의 인지공감은 이들을 다른 사람의 감정을 상하게 하는 데 매우 능숙하게 한다. 그리고 낮은 수준의 감정 공감은 살포자가 피해자의 감정을 이해할 필요가 없도록 하기 때문에 죄책감이 전혀 없다. 그래서, 당신은 말할 수 있습니까? 스프레이? 이 행동은 eq 의 극단적 인 불균형에서 비롯됩니다. 즉, 이것은 실제로 일종의 것입니까? 바보? 행동.
정신발설, 감정쓰레기, 만족할 줄 모르는 자기만족, 의문을 제기하는 목소리, 분발부터 큰 무리가 나타났을 때 멈추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전파학 교수 지즈? 파파차리스가 개인 인터넷 행동을 연구한 지 20 년이 지났는데, 한 가지 결론은 사람들이 인터넷을 이용하여 현실에서 얻을 수 없는 것을 얻는다는 것이다. 이 시계 명칭의 변화로부터 단서를 볼 수 있다. 풀뿌리 카니발, 사이버 폭도, 사회계층 정체성 강조. 지하드는 미묘한 칭호에서 반항적인 기질의 약화를 어렴풋이 맡을 수 있으며, 뚜렷한 대립은 이미 사라졌다. 고분을 언급하자마자 흥청거려 반항 자체의 의미까지 해체되었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