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감독, 시나리오 작가, 제작자는 어떻게 돈을 버나요? 궁극적으로 청중에 달려 있습니까? 흥행 협상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감독, 드라마 저장고, 제작자, 배우가 계층을 받게됩니다.
디스크를 팔아서 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
TV 판권, 리메이크 판권 등을 파는 것도 있습니다.
질문 2: TV 시리즈 제작자 돈을 벌 수 있나요? 어디서 얻었나요? TV 시리즈 제작자: TV 시리즈의 제작과 공연에 자금을 조달하고 감독하는 사람입니다.
프로듀서는 일반적으로 드라마 회사의 사장이나 매니지먼트 대리인을 지칭한다. 영화의 준비와 제작을 조정하고 연출하는 일을 담당하며 대본의 줄거리를 변경하고 감독과 주연 배우를 결정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작자는 TV 드라마의 예술적 창작을 이해하고 시청자 심리와 시장 정보를 이해하며 자금 조달에 능숙하고 비즈니스 관리에 익숙합니다. TV 드라마 제작에서는 프로듀서를 슈퍼바이저(Supervisor)라고 부르기도 한다.
일반인의 관점에서 '프로듀서'는 투자자 또는 후원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질문 3: 영화는 어떻게 돈을 벌까요? 영화의 탄생은 주로 제작, 자금조달, 배급의 세 가지 측면으로 구성됩니다. 제작자는 이 세 가지 측면의 비즈니스 형태를 고려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네 가지 가능성이 있지만 이 분류가 절대적인 것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많은 영화가 서로 다른 카테고리의 특성을 결합하므로 각 영화에 대한 계약은 "혁신"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유형: 단계에 투자하세요. 자금은 여러 단계를 거쳐 배분되는데, 대본 완성, 출연자 선정 등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자동으로 다음 단계의 자금이 배분된다고 계약서에 명시돼 있다. 두 번째 유형은 포장 판매 및 물품 거래입니다. 제작자나 에이전트는 대본 결정, 주연배우 및 제작진 결정, 촬영 계획 등 영화의 요소들을 먼저 조립한 뒤, 투자를 받을 영화사를 찾는다. 상대방이 동의하면 계약서에 서명한 뒤 계약서를 가져가서 은행 대출 등 다른 자금을 찾아보세요. 영화가 끝나면 영화사가 픽업하러 옵니다(네거티브를 가져가세요). 세 번째 유형: 꽃 사전 판매 또는 사전 판매. 영화 촬영이 완료되기 전에 영화의 배급권과 상영권을 별도로 판매합니다. 그러나 영화 판매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현금이 아닌 약속어음이므로 제작자가 은행에 가서 받아야 합니다. 특정 할인을 현금으로 전환합니다. 영화 판매의 성공률은 첫째로 제작진의 라인업에 따라, 둘째로 시장에 따라 결정됩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영화는 제작비의 60% 정도를 예매로 얻을 수 있다. 네 번째 유형은 민간 자금 조달입니다. 일반적으로 제작자가 민간 채널을 통해 자금을 조달하고 유한 파트너십 설립이 필요한 저비용 영화에만 적용됩니다.
자금 규모와 자금 조달의 어려움은 제작자의 영화 통제력에 반비례합니다. 예산이 높을수록 자금은 할리우드 주요 스튜디오에서 처리되며 이는 제작자가 대본 완성, 출연자 선택, 최종 편집 권한과 같은 예술적 권한을 포기해야 함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영화사가 프로젝트를 개발해 배급한다면 제작자는 직원일 뿐이다. 소위 '독립 제작자'의 진정한 독립 정도는 사람마다, 프로젝트마다 다릅니다. 프로듀서가 기획 작업을 많이 할수록, 더 많은 돈을 모을수록 그는 더욱 독립성을 갖게 됩니다. 제작자의 작품 '능력'과 기능이 높아질수록 영화사의 중요성은 상대적으로 줄어든다. 영화사가 하는 다양한 역할 중 핵심은 제작이나 자금조달이 아닌 배급이다.
배포는 간단해 보입니다. 서양의 대부분의 영화관은 소수의 극장 체인에 의해 관리되고 있으며 배급사는 소수의 고정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제품을 소개하고 신문과 TV에 광고를 하는 것이 아닌가? 사실 배급 업무는 몇 가지 일에 지나지 않지만, 그 범주에 속하지 않고 8대 영화사에도 속하지 않으면 이런 일을 전혀 할 수 없습니다. 유통업체와 전시업체는 늘 갈등을 겪어왔지만 이들 사이의 싸움은 마치 노부부가 다투는 것과 같아서 누구도 끼어들 기회를 잡을 수 없습니다.
북미 시장에서는 참가업체 수수료를 두 가지 방법으로 제공합니다. 하나는 고정된 임대료를 청구한 후 더 적은 비율로 인상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임대료를 청구하지 않고 더 많은 비율을 인상하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출 비율이 증가합니다. 업계 규정에 따르면 퍼블리셔는 북미 시장에서 30%의 수수료를 받고, 해외 시장(북미 이외의 지역을 의미)에서는 40%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참고: 여기에 언급된 배포 수수료에는 광고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별도로 계산됩니다. 또한 현행 업계 규정에 따르면 상업용 블록버스터의 경우 홍보비는 제작비의 약 50% 수준으로 산정된다.
이 시점에서 일반적인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제작 비용이 5천만 달러이고 북미 시장에서 흥행 수익이 1억 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계산해 보겠습니다. 단숨에 5천만 달러를 벌어들였나요? 아니요. 우선 언론이 보도한 1억달러 박스오피스는 출품업체 수입을 공제하지 않았다. 앞서 소개한 공식, 즉 출판사가 7천만 달러를 가져간다는 공식을 사용해 보겠습니다. 그런 다음 출판사는 그 중 30%를 인출해야 하며 4,900만 달러가 남습니다. 그리고 5,000만 달러의 제작비를 광고비 2,500만 달러(즉, 5,000만 달러의 50%)에 더해 계산하면 지출 7,500만 달러에서 수입 4,900만 달러를 뺀 금액이 됩니다. 2600만 달러의 손실이 발생합니다.
어때요? 당신은 멍청한가요?
주변 소득은 캐시 카우
흥행에 의존하지 않고 돈을 버는 할리우드의 능력은 오랫동안 경제학자들의 연구 주제였습니다. 미국의 유명한 경제학자 에드워드 엡스타인(Edward Epstein)은 그의 연구에서 중간 지점에서는 이 예술의 성지 관리를 세분화합니다. 오늘날의 할리우드는 더 이상 "꿈의 공장"이 아닙니다. 본질적으로 꿈을 위한 서비스 조직이 되었습니다.
할리우드에는 새로운 생존 방식이 있다. 집집마다 TV가 있기 때문에 거대한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이 영화사들을 유혹하고 있다. 이제... >>
질문 4: 제작자는 일반 영화로 얼마를 벌 수 있나요? 제작자는 실제로 영화의 소유자입니다. 따라서 모든 수입에서 제작비, 배우 및 감독의 보수 등 모든 비용을 공제한 후에는 제작자에게 귀속됩니다.
질문 5: 어떻게요? 영화와 TV 시리즈는 얼마나 벌까요? 배우, 감독, 시나리오 작가, 제작자, 투자자는 얼마를 벌나요? 영화는 주로 흥행과 광고 후원에 의존하고, TV 시리즈는 주로 저작권과 광고 후원에 의존합니다. 다른 것들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질문 6: 투자하는 사람은 생산자인가요? 생산자는 돈을 제공하는 파트너, 투자자, 상사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영화의 최종 수익금은 그들의 이익입니다. 그들은 영화에 투자하여 돈을 벌고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사업일 뿐이며 물론 손실이 있습니다.
워너는 주로 제작을 담당하며 회사는 자금의 일부를 영화 제작에 투자하기도 합니다.
네, 다들 부자예요. 아무리 큰 사람이 앞에 있어도 그 사람을 위해 일하고 있을 뿐입니다.
영화는 한편으로는 위험을 방지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영화 판매 시장, 홍보 채널을 더 잘 개방하고 후속 개발에 유리하기 위해 여러 투자자가 공동으로 자금을 조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관련 서적 , 비디오 게임, 온라인 게임, 음악 사운드트랙, 장난감, DVD, 방송권 구매 TV 방송국 등) 일반적으로 주식회사가 설립되고 여러 주주가 자본 출자 비율에 따라 돈을 나눕니다.
감독자는 일반적으로 총괄 관리자에 해당하는 생산자이며 자금이 사용되는 곳과 사용 방법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감독합니다.
질문 7: 영화를 만들면서 가장 많은 돈을 버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생산자? 투자자, 감독, 배우 및 여배우는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질문 8: 영화 자금을 조달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감독입니까, 아니면 제작자입니까? 일반적으로 말해서, 제작자는 투자자입니다.
p>감독은 영화 전체의 총책임자
영화의 질을 관리하는 책임은 제작자에게 있습니다
진지하게 답변하시고 채택되길 바랍니다~
질문 9: 프로듀서가 되면 수익성이 있나요? 린루비, 판빙빙 등 프로듀서가 된 스타들은 왜 이렇게 돈을 많이 벌까? 재능 있는 아티스트들은 정말 가난하다.
질문 10: 감독은 어떻게 돈을 벌까? 세부적으로는 흥행을 이용하지만 비용이 너무 높아 일반 사람들은 이 사업을 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