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궈뤄뤄는 질투심 많은 여자가 아니다. 인진처럼 강력한 정치적 수법을 지닌 그가 어떻게 여자를 두려워할 수 있겠는가. 그녀의 친절함을 질투한다면 다른 사람과 결혼하지 않겠습니까? 내 생각엔 남자가 여자를 사랑하는데, 외부인들은 이 여자 궈라뤄를 봉건 사회의 특이한 성격으로 비난하고 그녀의 질투심이라는 평판을 날조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역사가 어떤 것인지 모릅니다. 결국 소위 역사는 승자의 기록이고, 인진은 적자라는 칭호를 얻은 아홉 아들 중 최종 승자가 되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는 그녀의 죽음입니다. 항상 여덟 가지 축복이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가 옹정에 의해 친족에게 보내져 그의 몸이 죽임을 당하고 그의 뼈가 흩어졌다는 소문을 믿었습니다. 소문.
'청사기'에 따르면 팔복금이 사형을 선고받고 재가 분쇄되었다는 기록이 두 개 있는데, 옹정 4년 2월 은호의 아내가 자살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녀의 몸은 불타고 재는 버려졌습니다. 그러나 『일기』와 『세종현황기』에는 그러한 기록이 발견되지 않았다. 그러나 《기록》에는 다음과 같은 구절이 있어 주목할 만하다. "나는 원래 윤후를 처벌하지 않을 생각이었는데, 이 기념비가 알려졌습니다. 윤후의 아내를 신중히 고려하여 이번에 또 다른 칙령을 내리겠습니다." , 팔복 진 왕조 아직 죽음을 얻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왜 그렇게 임의로 바후진이 죽었다고 말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위의 '청사기'의 발언은 '용현로'의 이 단락에서 나온 것이어야 합니다. 오늘도 윤후의 아내는 난폭하고 불친절하며 남편을 선동하여 어머니의 가족을 처벌하므로 겁 없이 화를 내며 떠나는 것이 극심해졌습니다. 극도로 가증스럽고 번영하는 시대에 용납될 수 없는 일이다... 그는 평범한 남자에게 아내의 자살을 허락하라고 명령했지만, 그녀의 뼈는 흩어지고 흩어진 뼈는 재라고 불린다. 만약 허위라면 종인부에서는 이렇게 죄명을 논할 것입니다. "'용현록'에 기록되어 있는데, 『청나라기』에서는 이를 문맥에서 벗어나 종인부로 간주했습니다. 분명히 문제가 있는 옹정의 칙령입니다.
사실 옹정은 "더 신중히 생각하여 또 다른 칙령을 내렸다." 옹정 5년에 윤수와 윤수가 죽자 옹정은 실제로 그들의 가족을 처리하라는 칙령을 내렸다. 아래층):
옹정 치세 5년 12월 3일
강나라 왕자 충안 등이 아퀴나와 세스 헤이의 반역 아내를 바로잡아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
칙령: 아퀴나와 세스헤이는 사악한 의도를 가지고 나라를 어지럽히고 큰 반역을 행하고 불성실하고 불효하며 주님을 배반하고 하늘을 거역하는 중대한 죄를 범했습니다. 세스 헤이의 아내 아퀴나를 바로잡는 것은 당연하다. 역사의 연대기에는 반역하고 강탈한 자들만 있지만, 그들이 반역하기 전에 공개적으로 감히 황제에게 저항했습니다. 그들은 반역적이고 비윤리적이었고, 아퀴나와 세스 헤이만큼 예의바른 사람은 없었습니다. 옛날부터 들어왔다. 그러나 아퀴나와 세스 헤이의 대반역이 드러났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반역적인 행위는 아직까지 드러나지 않았다. 그의 아내는 형벌에서 면제됐다. Seth Hei의 아내는 부모님 집으로 쫓겨났고 금지령은 엄격하게 시행되었습니다. 세스 헤이의 부양가족인 아퀴나(Aqina)는 내무부 장관에게 인계되어 거주와 보살핌을 받았습니다.
——'내각에 포고'
'용현로'에는 씨족 정부가 범죄를 논의할 때 국왕과 신하들이 사건 처리에 관한 황제의 의견을 보고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제8대 금나라. 이는 당시 조정에서 발표된 것이지만, 씨족 정부의 기소는 팔부금의 최종 운명이 아니었습니다. 실제로 옹정 4년 2월, 옹정은 왕자와 대신들이 제시한 처리 의견에 대해 최종 의견이 없었기 때문에 숙고할 필요가 있었기 때문에 "원래는 윤시를 정죄하려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이 보고를 이해합니다. 윤시 부인, 잘 생각하여 다시 칙령을 내리겠습니다." (세종헌기 41권) 옹정 5년 12월 3일 윤수와 윤수. 다른 사람들도 죽었고, 그가 직면한 잠재적인 위협은 완전히 제거되었으므로, 고인의 가족을 당황하게 할 필요는 없고 단지 변명만 하면 오래도록 명예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결국 잔지라는 이름은 수백년이 지나도 기억에 남게 되었네요!
팔복진에게 죽음을 선사하고 뼈를 부숴 재를 키우는 옹정의 행동이 정말 이상했기 때문에 8살, 9살 노인들조차 그를 그렇게 잔인하게 놓아줄 이유가 없습니다. 여덟번째 포츈 진. 정말 믿기지 않는 일이어서 오랫동안 이러한 비정상적인 행동을 설명하기 위해 다양한 설명이 있었습니다. 여기서 루머를 반박하는 목적은 작가의 집필 사상을 방해하려는 것은 아니지만, 독자들이 '팔복진이 사형을 선고받고 그 유골이 흩어졌다'를 역사적 사실로 받아들이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이에 대한 객관적인 편견이 있는 것은 아니다. 옹정.
다음은 간략한 전기이다
복진왕조 궈라라의 직계손이자 명상의 딸이자 허숴이의 배우자이자 안월왕의 손녀이다. 르. 월락(足巖)은 아바타이(絲大)의 넷째 아들로, 처음에는 성공(鄭孫)의 칭호를 받았으나, 순치 14년에 안왕(醫皇)으로 승격되었고 강희(康熙) 28년에 사망하였다. 안왕의 가문은 궁정의 고관으로 간주될 수 있다. 따라서 인호와 궈라뤄 가문의 결혼은 눈에 보이지 않게 그의 가치를 높이고 어머니 가문의 미천한 지위에 대한 영향력을 약화시켰다. Guo Luoluo는 어렸을 때부터 Yue Le의 무릎 아래에 있었고 그는 Yinhu Mansion의 가장입니다. 강희(康熙)는 47년 10월 4일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인수는 항상 아내의 통제를 받아... 그녀가 질투하고 악행을 하도록 허용했기 때문에 인수는 지금까지 아들을 낳지 못했다." 옹정시대 인수의 고백에 따르면 복진은 정부의 모든 업무를 총괄하고 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이견이 있을 수 있지만, 이 발언도 근거가 없는 것은 아니다. 《애신각라족보》에 따르면, 은호의 아들 홍왕은 "강희 47년 오자(五子) 1월 5일 은사(寂姫)에서 태어났고, 첩 장즈비(張治節)의 딸로 태어났다"고 되어 있다. 장씨족". 불행하게도 평생 무릎이 약해 홍왕만이 태어났다. 한 사람.
인후는 평생 동안 궈라뤄 가문의 첩 1명과만 결혼한 일이 당시에는 극히 드물었다고 할 수 있다.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것. 그래서 인후가 궈뤄뤄를 깊이 사랑하고 있다는 소문도 돌고 있다.
안녕하세요, 첫 세 문단이 주된 희망과 만족입니다
청나라 강희제의 여덟째 아들인 아이신각뤄 인수(Aixinjueluo Yinsu)는 20일에 태어났습니다. 강희(康熙) 2월 10일(1726년 3월 29일) 말[1] 옹정 4년(1726년 10월 5일) 45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최근에는 각종 역사소설과 사극에서 인수의 이름이 자주 등장하는데, 대부분이 악역이다. 몇 달 사이에 청나라의 역사자료를 많이 찾아 집중적으로 공부하고 조금 얻어가서 인수의 이름을 바로잡기 위한 글을 썼습니다.
강희시대 4형 인진과 8형 인진의 왕위 다툼은 인진이 최종 승자가 되었다고 해서 인진의 재능을 부정할 수는 없다. 우리가 무엇을 하든 적절한 시기, 적절한 장소, 적절한 사람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인후에게 부족한 것은 행운이었습니다.
당시 왕조에서는 장자가 어머니에게 귀중하고, 계모가 아들에게 귀중하다는 사실을 누구도 부정할 수 없었다. 그에게는 태자 은릉과 같은 왕비인 어머니가 없었는데, 은릉이 태어났을 때 왕후가 출산 중 사망했기 때문에 강희는 은릉을 각별히 사랑하여 온갖 반대에도 불구하고 은릉을 왕자로 삼았다. 결국 그는 쓸모가 없었지만 높은 벽만 사용하여 그를 가두었습니다. 이에 비해 Yinhu의 생모는 내궁 지도자인 Abu Nai의 딸일 뿐이었습니다. - A급 공무원이지만 신저구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나머지 하렘들에 비해 열등하다. Yang Zhen의 "강희 황제 가족"에 따르면 "청 황실 4 계보"에는 위 가문의 "신저쿠"가 전과로 황궁에 들어갔다고도합니다. 20 년 강희재위 때 황제의 여덟째 아들이 태어났다. 만주어로 '신저쿠틀러아하'를 줄여서 '지도하에 배급을 먹는 사람들', 즉 관할하에 있는 노예를 뜻한다. 내무부에서 청나라 팔기 관료들이 화를 낸 후 그들과 그 가족은 신나라에 편입됐고, 위씨 가문의 조상들도 비슷한 경험을 하여 신저쿠가 되었을 것이다. 입수 가능한 자료에 따르면 그녀는 강희(康熙)시대 노비였을 뿐만 아니라, 청나라(淸代) 노비이기도 했으며, 첩 중에서 어머니 가문의 지위가 가장 낮았기 때문에 위(魏)는 궁녀로만 활동할 수 있었다. 당연히 인수는 어머니로부터 황제의 인정을 얻지 못했고, 오히려 나중에 그의 아들은 좋은 후궁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어려서부터 똑똑하고 세상사에 정통했으며, 형의 오만함 없이 남을 대하는 태도가 좋았고, 강희에게 총애를 받았다. 17세) 37년 만에 칭호를 받은 제자들 중에서는 황제의 아홉째 아들인 진진(十禪), 열째 아들인 진진(皇皇), 그리고 황제의 열네 번째 아들인 진진(印皇)과 인연이 깊었다. 그 당시의 큰 왕자조차도 왕자가 될 가망이 없다는 것을 알고 강희에게 말했습니다. 장명덕은 한때 황후 인진이 고귀한 사람이 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 그리고 황제에게서 나올 필요가 없습니다. "은호는 같은 가문의 귀족들과 가까웠을 뿐만 아니라 장강 남쪽의 문인들 사이에서도 뛰어난 평판을 얻었습니다. 이 사람들은 나중에 조정에서 형성되었습니다. Yin Zhen 상황이 지배하는 4 차 Ye 당과 대결을 형성 한 Ba Ye 당.
당시 팔후당은 막강했지만 '성공은 소하, 실패는 소하'라는 사실을 거의 몰랐다. 형들을 새 왕세자로 삼아 "형들 중에 누가 속할지 모두가 동의하니 나도 따르겠다"고 말했다. 상황이 예상대로 진행되지 않을 것이라고 누가 생각했을까요? Tong Guowei, Ma Qi, Aling'a, Elundai, Kuixu, Wang Hongxu 등이 이끄는 법원의 중요 장관들이 Yinhu를 공동으로 보증했습니다. 그러나 강희가 가장 싫어한 것은 대신들 사이의 파벌이었다. (사실 강희는 당시 상황에 대해 여전히 어느 정도 판단력을 갖고 있었고 마기 등이 은호를 추천한 것이 이기적인 동기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것은 순전히 나와 청나라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인후의 각광은 자연스럽게 강희의 경계심과 혐오감을 불러일으켰고, 그는 앞으로 강희가 공허한 입장에 놓이지 않도록 즉각 조치를 취했습니다. Yinhu에 대한 근거 없는 혐의, 심지어 더 나쁜 것: Xin Zheku의 비천한 여성에게서 태어난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사악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관상학자 장명덕(張智德)의 말을 듣고는 대신들의 규례를 어겨 둘째 형을 살해할 사람을 찾아냈는데, 이는 나와 부자인 은주에게 친절이 없다는 사실이다. 그들은 비열한 태도로 행동하고 어디로 가든지 게으르다. 그는 또한 은후와 그의 부하들의 관직과 집사의 급여를 중단시켰고, 은후가 중병에 걸렸을 때 "치료에 힘쓰라"라는 네 단어만 승인했습니다. 이때, 조용히 시간을 기다리는 정책을 추구하던 은진은 황제로부터 감사를 받아 마침내 은진에게 왕위를 수여했습니다(비록 옹정의 계승은 역사적으로 의심스럽기는 하지만 역사는 역사입니다).
왕위를 위한 싸움은 실패로 끝났지만 인후의 재능은 충분히 인정받았다. 인진이 왕위에 오른 후에도 그들, 즉 인후와 인샹, 그리고 마기와 용코 사이의 다툼은 잊혀지지 않았다. 4명의 재상의 일을 책임지고 호의를 베풀었고, 좋은 일처럼 보였지만 실제로는 살인적인 의도를 숨겼습니다. 전쟁에서 패한 후에도 은호는 신하들 사이에서 여전히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었고, 백성들 사이에서는 팔현왕(八禪王)으로 불리기도 했기 때문에 옹정은 여전히 왕위를 위협하는 강력한 존재였습니다. .
옹정의 방법은 잔혹했다. 그가 언급한 기회는 왕위 다툼이 아니라, 두 대의 황제 사이에서 왕위를 지키기 위해서였다. 희생.
우리는 역사는 성공한 사람들의 역사라는 것을 보았지만 우리에게는 역사의 길에서 피의 여정도 보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낮은 출신이었고, 공격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강인함 때문에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았습니다.````
하늘을 바라보며 마음 속으로 조용히 약속하세요. 당신은 진정한 왕입니다!
여러 정당을 보면 바예는 매우 위선적이라고 합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위선적인 사람은 사회에서 오래 버티지 못하고 사회에서 인정받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 시대와 다른 형들은 배경이 없는데 왜 그 사람 편이 많은 거죠? 특히 그보다 나은 배경을 갖고 있지 않은 다른 형들인 9, 10, 14세는 왜 그럴까요? 위선적인 사람들이 되고자 합니까? 사람과 달과 사람의 관계는 예부터 같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도 당신에게 성실할 것입니다. 물론 그가 결국 황제가 되지 못한 이유는 그의 성격 때문이었다. 그는 너무 좋은 사람이지만 강희 말기에는 정부가 비교적 여유롭고 강인한 사람이었다. 우리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바예가 잘못된 시대에 태어났다는 것 뿐이다. 바카이는 실패하지 않았다. 적어도 내 마음속으로는 그렇게 생각한다
그는 자신의 노력으로 많은 것을 성취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8대 사부임에도 불구하고 그는 실패하지 않았다. 여덟 번째 주인이 여기 오기가 쉽지 않았다
강희에게는 아들이 많았지만 여덟 번째 주인은 눈에 띄는데 이는 그가 얼마나 많은 대가를 지불해야 했는지를 보여준다
황제의 지위를 얻지 못했다고 해서 그가 실패한 것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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