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들이 인기있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1, 엽기 패러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유량이 왕인 시대에는 유량만 있으면 어떤 장난도 할 수 있다. 대중은 생각하지 않고 오락에 의해 점령되어야 하며, 뇌없는 패스트푸드 공연이 점점 유행하고 있다. 짧은 동영상 플랫폼의 출현은 새로운 시대의 유민 문화 토양을 주었다. 군중의 관람석은 연예계에서 인터넷 유명인권으로 바뀌고 있고, 연기자는 스타에서 아마추어로 바뀌고 있다. 낡은 유량을 속이고 새로운 유량을 창조하다. 어느 정도의 영향력을 달성한 사람은 모두 눈에 띈다. 이런 형태의 패러디는 여지껏 플랫폼에서 나타난 적이 없다. 그들은 자신의 얼굴을 모방했을 뿐만 아니라 이름도 바꿨는데, 이는 관객들에게 매우 참신한 공연이었다. 점점 더 많은 트래픽 지원으로, 그들이 모방하는 규모는 점점 커지고 심지어 조합까지 만들어 냈다.
2. 배후의 자본 지원
이것은 준비된 팀이지, 결코 몇 사람이 허공에서 조합한 것이 아니다. 그들의 출현은 이유도 목적도 없는 것도 아니다. 흐름의 본질은 자본이다. 관심만 있으면 반드시 나타나거나, 자주 열검색 뒤에 있거나, 빠른 수확을 위해. 유량이 있는 곳에는 자본이 있고, 많은 자본가들은 이익만 본다. 그들은 이 점을 마음에 들어 큰 기회라고 생각하여 홍보를 포장하는 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결국 자본에 의해 이용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런 행동을 그다지 지지하지 않는다. 위조, 패러디 위주의 집단이 연예계에 진출하는 것은 팬과 연예인에 대한 극도의 불경이다.
1. 그들이 모방한 예술가들은 노력을 높여 오늘의 성과를 거두었다. 그들은 포장에 의지하고 유량을 문지르는 것은 연예인의 노동 성과에 대한 불경이다.
2. 예술가 본인을 모르는 사람에게 선입견을 위주로 하면 주님의 이미지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요약: 열로 출좌하는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 그렇다면 이 유량시대에는 도대체 몇 가지 익살극이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