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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션 어드벤처 독립형 게임 요청

헤일로(Halo) '헤일로: 워 이볼브드(Halo: War Evolved)'는 1인칭 슈팅 게임이라는 느낌이 든다. 이야기는 서기 2552년, 헤일로(Halo)라고 불리는 신비한 고리 모양의 벨트에서 진행됩니다. 이야기는 인간과 코버넌트, 그리고 종교로 연결된 몇몇 첨단 기술 외계 종족 사이의 전쟁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게임 스토리 시작 이틀 전, 코버넌트는 인류의 마지막 식민지 행성인 리치(Reach)를 공격하기 위해 주력 함대를 파견했습니다. 인간 우주 함대는 거의 전멸하고 필라 오브 오텀(필라 오브 오텀이라고도 함)만 남았습니다. 필라 오브 오톰은 무작위 초공간 점프를 통해 코버넌트 병력을 지구로부터 유인하려고 시도했습니다. 배에는 마지막 스파르타 전사가 탑승했습니다(나중에 소설 "Halo: First Strike"에서 아직 여러 명의 스파르타 전사가 살아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 배는 "Spartan II" 프로그램에 따라 훈련받은 사람들의 그룹입니다. - 스파르탄 117 존, 스토리의 주인공이기도 한 - 마스터 치프. 우주선은 코버넌트가 "헤일로"라고 부르는 신비한 고리 근처의 초공간을 떠났습니다. 뒤따르는 코버넌트 함대 헤일로(Halo)는 필라 오브 오텀(Pillar of Autumn)에 심각한 손상을 입혔고, 제이콥 키예스(Jacob Keyes) 선장은 깊은 잠에 빠진 마스터 치프(Master Chief)와 다른 해병들을 깨우고 함선을 버리기로 결정하고 인공지능 코타나(Cortana)를 넘겨주었다. 배를 마스터 치프에게 보내 헤일로에 착륙하도록 군대를 이끌어달라고 요청하고, 그는 강제로 배를 링에 착륙시켰습니다. 이야기는 여기서부터 전개됩니다. 게임은 10개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스터 치프는 자신에게 탑재된 인공지능 시스템인 코타나와 함께 코버넌트와 신비한 생물인 플러드(국내 번역: 시체 뇌 벌레)를 물리치고 마침내 그에 대한 진실을 밝혀내야 합니다. 헤일로. 시체 브레인 웜: 시체 브레인 웜은 선조가 은하계 외부에서 가져온 생물입니다. 시체 브레인 웜은 원래 봉인되어 있었지만 우연히 열려 헤일로 전체에 퍼졌습니다. 그들은 거의 모든 지각이 있는 생물을 잡아먹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적응력이 뛰어나고 치명적이며 재현 가능한 기생충입니다. "Halo: CE" 플랫폼: PC "Halo: CE"는 PC용 "Halo: Combat Evolved"의 플레이어가 만든 향상된 버전입니다. 일부 Halo 2 무기, 차량 및 전투 지도를 추가했습니다. "Halo: CE"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편집 툴킷을 통해 자신만의 모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은 플레이어 맞춤형 버전입니다. BUNGIE는 "Halo 2"의 출시로 "Halo 1"의 인기가 크게 떨어졌다고 생각하여 중요한 도구인 "Halo" 편집 패키지를 플레이어와 공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Halo: CE"는 디스크가 필요하지 않으며 인터넷에서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정품 플레이어는 이미 "Halo 1"의 일련 번호를 가지고 있으므로 CE의 일련 번호를 구입하는 데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외국 CE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맵을 만들 수 있지만 중국 플레이어에게는 어렵습니다. 국내 플레이어인 Master Chief 117은 이 훌륭한 맵 에디터를 발견했고, 1년 전에 그 에디터를 알아냈고, 자신의 작품을 HALOCE의 공식 웹사이트에 게시했습니다. 이 맵은 세계에서 네 번째로 인기 있는 싱글 플레이어 적응 맵이라는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2010. 이 영예는 국내 선수들에게 CE 세계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국내 CE 업계의 영혼석인 마스터치프 117은 틈날 때마다 HALOCE의 맵 에디터와 관련 툴을 꾸준히 연구하고 있으며, 2010년 8월 말 HALOCE로 제작한 MV를 출시할 예정이다. Master Chief 117의 영향을 받아 xiaoshuige2009, Halo 04 Special Zone, 1941563 등 HALO 매니아들도 HALOCE의 맵 에디터 연구에 참여했습니다. 작품 수가 많고 영향력도 좋지 않지만 여전히 확실합니다. 앞으로도 훌륭한 작품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헤일로 2' 헤일로

출시일 : 2004년 11월 9일 게임 플랫폼 : XBOX, PC 누적 판매량 : 843만장(XBOX 버전) '헤일로 2'는 '헤일로: 컴뱃'의 후속작이다. "진화"에. 게임에는 14개의 레벨이 있습니다. 그 당시 두 가지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표준 버전은 게임 디스크와 설명서만 포함된 일반 XBOX 게임 포장으로 판매되었습니다. DVD 비디오 디스크, 추가 소책자, 표준 버전과 약간 다른 게임 매뉴얼(코버넌트 군대에 대한 설명 추가)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 게임은 판매 첫날 Microsoft에 12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안겨주었고 미국 미디어 제품 판매 역사상 가장 빨리 판매된 제품이 되었습니다. 발매 이후 전 세계적으로 800만 장 이상 판매됐다. Microsoft Game Studios와 Bungie***가 공동 개발한 "Halo 2"의 컴퓨터 버전은 2007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버전은 Windows Vista에서만 실행될 수 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의 주인공에는 마스터 치프 외에도 코버넌트를 위해 죽음의 임무를 수행하는 코버넌트 엘리트인 아비터(The Arbiter)가 등장합니다. Halo 04가 파괴된 후 해산되었습니다. 이 움직임으로 스타얼라이언스의 악당 역할이 바뀌었다. 이 게임은 듀얼 스토리 전개를 가진 게임입니다. 마스터 치프가 헤일로 04를 파괴하고 마스터 치프가 지구로 돌아온 지 한 달 후에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헤일로와 동일

한동안 인류를 말살한 코버넌트의 궁극적인 정의선의 선장인 텔바다미(이후 카미카제 순교자로 알려짐)는 직위에서 해임되고 코버넌트의 욕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의 사형 선고는 동맹의 지도자인 선지자가 모든 것을 이해하고 일시적으로 취소되어 중재자로 임명되었습니다. 실제로 그는 영웅적인 죽음을 맞이할 때까지 자살 임무를 계속 수행해야 했습니다. 당시 헤일로 04 옆 가스 행성의 가스 광산에 주둔하던 코버넌트 부대가 갑자기 반란을 일으키고 이교도 종교를 창시하며 코버넌트 종교파에 맞서 싸웠다. 카미카제 순교자들의 첫 번째 임무는 그 지도자를 죽이는 것이었다. 이교도들. 실제로 '이단자'들은 헤일로 04의 '가이드'로부터 헤일로를 제작한 이유를 알게 되었고, 헤일로가 실제로 모든 생명체를 파괴할 수 있는 무기라는 사실도 알게 됐다. 그러나 그가 가미카제 순교자들에게 설명하려고 했을 때, 그의 조바심 때문에 그는 목숨을 잃었습니다. 마스터 치프가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코버넌트가 지구를 침공했지만, 이번에는 지구가 인류의 고향이라는 사실도 모르고 그저 무언가를 찾고 있었을 뿐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그들은 재빠르게 격퇴당했고 마침내 하이퍼스페이스가 남게 되었고, 인간들은 바짝 뒤쫓아 새로운 후광인 델타를 발견하고 다시 새로운 전투가 시작되었습니다. "Halo 2"는 몇 가지 새로운 차량과 무기를 추가하고, 레벨에 The Truth of Prophet, Brute, Drone 세 명의 적을 추가하고, 게임의 인공 지능 시스템을 향상시키며, 게임이 메커니즘 측면에서 더욱 현실감 있고 능력을 추가합니다. 차량을 강탈하기 위해. 이전 게임과 달리 Halo 2에서는 XBOX Live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전투를 벌이고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원래의 "Halo" 게임 엔진은 개선된 물리 엔진과 후광 효과를 위한 일반 매핑 및 HDR 기술을 사용하여 이 게임을 위해 다시 작성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모든 온라인 전투 경기를 추적하고 평가합니다. Halo 2는 전작처럼 LAN 전투를 지원하는 것 외에도 분할 화면 멀티플레이어 게임 모드를 추가하고 XBOX LIVE 온라인 전투를 지원합니다. ※2010년 4월 15일부터 XBOX판 "Halo 2"의 온라인 배틀 서버 서비스가 중단되며, 모든 XBOX 플레이어는 "Halo 2"의 온라인 배틀을 즐길 수 없게 됩니다. '헤일로 3' 헤일로

출시일 : 2007년 9월 25일 게임 플랫폼 : XBOX360 누적 판매량 : 1,107만 장 '헤일로 3'는 2006년 E3에서 출시된 3부작의 마지막 게임으로 이번 전시회에서 발표됐다. 가장 먼저 공개된 예고편에는 마스터 치프가 사막을 건너 뉴 몸바사 섬에서 우주 엘리베이터와 유사한 거대한 장치를 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추장이 앞으로 걸어가자 코타나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신과 악마에게 도전합니다. 나는 당신의 방패이고 당신의 칼입니다. 나는 당신과 당신의 과거와 미래를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세상 끝까지 가는 길입니다. 나는 당신의 방패이고 당신의 검입니다. 이것이 당신의 미래를 알고 있습니다.)" Cortana는 저그의 주인공으로 추론됩니다. 마치 Halo 2의 마지막 부분과 같습니다. 마스터 치프는 코버넌트 함선들에 둘러싸인 선조의 작업(즉, 우주 엘리베이터)이 내려다보이는 절벽 끝에 이르자 멈춰 섰습니다. 이 클립은 게임의 1/3 정도에서 발생합니다. 본 게임의 첫 번째 레벨은 9개의 레벨로 나누어져 있으며, 저그의 수가 이전보다 많아지고, 새로운 형태의 저그 저그와 저그가 3개 추가됩니다. 과거 언약 동맹의 정예들이 헤일로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 후 인간과 동맹을 맺었고 그들의 지도자 자리가 저힐라네로 대체되었다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이 헤일로 3에서 저힐라네의 생성을 구체적으로 언급하고 복원하기도 하는 이유입니다. 원작 소설. 이야기는 마스터 치프가 지구로 돌아와 카미카제 순교자를 만나고, 두 사람이 그때부터 나란히 싸우는 헤일로 2를 따릅니다. 헤일로

스토리의 결말은 모든 헤일로를 조종하는 아크가 파괴되고 7개의 헤일로가 비활성화된다는 것입니다. 인류는 조국을 재건하기 시작했고, 해방된 저그 부족들은 모두 그들의 지도자(시체뇌수)의 상실로 인해 살아남을 수 없었고, 코버넌트 동맹은 또 다른 영웅들과 함께 엘리트 부족의 지도자가 되었습니다. 엘리트 선장 "반입" 바투미와 함께 집으로 돌아가세요. 게임의 마지막 애니메이션에서는 아크 전투 이후 마스터 치프와 가미카제 전사가 마지막 순간에 전차를 전함에 몰고 지구로 돌아오는 모습이 나온다. 그러나 단층 공간에 진입하던 중 실수로 전함이 절단되는 일이 발생한다. 가미카제 순교자가 있던 전함의 전반부는 지구로 귀환했고, 마스터 치프가 힘을 잃은 전함의 후반부는 중력이 없는 세계에 홀로 떠 있는 미지의 행성에 도착했다. 마스터 치프가 냉동 수면 상태에 들어간 것은 분명 게임 회사가 차기작 '헤일로 4'에 대한 예고를 내놓은 것입니다. "Halo 4"의 전투는 이 미지의 머나먼 행성에서 벌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Halo Wars" (Halo 시리즈의 유일한 RTS입니다) Halo

출시일: 2009년 2월 26일 게임 플랫폼: XBOX360 누적 판매량: 189만 장 "Halo Wars" 》는 실시간 전략 게임. 이 게임의 이야기는 "Halo 1"의 이야기보다 20년 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UNSC 스피릿 오브 파이어(Spirit of Fire)의 선원들을 이끌고 슬픔의 예언자와 가미카제 순교자들이 선조 폐허를 발굴하는 것을 막고, 저그의 확산과 코버넌트 예언자의 음모를 저지하게 됩니다. 이 게임의 CG 애니메이션은 '헤일로' 시리즈가 지금까지 갖고 있던 실시간 계산 애니메이션을 버리고, 대신 CG를 사용해 해병대, 엘리트, 선지자의 모델을 아름답게 만들어낸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섬세하다. 그러다가 CG 애니메이션 편집 버전이 PC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에는 "Halo" 시리즈에 등장하지 않은 차량이 많이 있습니다. 각 차량은 매우 독특하며 각 유닛에는 고유한 특수 능력이 있습니다. "Halo Wars" 출시 몇 년 전, "Ground Control II: Escape Plan"에서는 이미 유닛이 두 가지 상태와 특수 능력을 갖는 설정을 채택했습니다. 이 디자인은 피할 수 없는 사건이라고 할 수 밖에 없고, 제작자가 그런 "특수 능력"을 위해 세심하게 디자인한 게임을 뒤집을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특정 설정이 추가되면 게임 플레이가 크게 바뀌기 때문입니다. ) 캠페인 외에도 플레이어는 지역 전투 모드에서 두 종족(UNSC 및 Covenant)의 각 팀에서 3명의 사령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사령관은 서로 다른 특수 유닛과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센추리 오브 엠파이어' 시리즈를 개발한 앙상블 스튜디오에서 제작했습니다. 게다가 이 게임은 Ensemble의 Microsoft용 마지막 게임이기도 합니다. '헤일로 3: 헬레이저' 헤일로

출시일 : 2009년 9월 22일 게임 플랫폼 : Xbox360 누적 판매량 : 543만개 2008년 하반기, 완전히 새로운 '헤일로'가 플레이어의 눈앞에 나타났다. 원래 E3 게임 컨퍼런스에서 발표 예정이었던 '헤일로 3: ODST'(이전 이름은 HALO3: RECON, 이후 HALO3: ODST로 변경)가 드디어 발표되었습니다. 헬트루퍼가 주인공이고 배경이 되는 게임입니다. Halo 2의 새로운 안개 속에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시가 파괴되었을 때입니다. 어둠에 싸인 스타얼라이언스의 도시 뉴몸바사를 비행한 지 6시간 만에 주인공 '루키'가 중앙제어 컴퓨터의 도움을 받아 매번 단서를 찾아내는 이야기다. , 그는 잃어버린 ODST 팀원의 6시간 전투 영상과 관련된 단서를 진행합니다. 이 "Halo 3" 확장팩에는 많은 야간 전투 장면이 포함되어 있으며 새로운 VISR 시스템도 게임 플레이를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이 게임에는 에너지 보호막 시스템이 없지만 ODST는 생각보다 취약하지 않습니다. "Call of Duty 4" 및 "Halo 1"의 체력 표시줄과 유사한 체력 값 디자인: 공격을 받으면 관점이 천천히 빨간색으로 바뀌고 부상이 특정 수준에 도달하면 HUD 위의 체력 표시줄이 빨간색으로 변하기 시작합니다. .부상은 자동으로 회복할 수 있지만 체력 바는 의료 키트를 통해서만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차량이 많이 줄었습니다. 그러나 Cat Glaze, Jew Pig, Scorpion, Revenant, Ghost, Ghost Face Hot Wheels 및 Enchantress와 같은 "Halo" 시리즈에는 여전히 클래식 차량이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ODST가 M7S 마이크로램을 양손으로 제어하기가 조금 어렵기 때문에 양손 무기 사용이 취소되었습니다. 그러나 "Halo 2"에서는 미란다 선장이 마이크로램으로 저힐라네와 예언자를 양손으로 쏘았습니다. '헤일로 2'에 반영됐다. '헤일로 3: ODST'는 디자인할 때 고려하지 않았다. ODST가 여자인 미란다만큼 강하지 않을 수도 있는 걸까. VISR 시스템은 해군이 ODST를 위해 장착한 특수 도구로, 밤에 ODST가 헬멧을 통해 보는 이미지를 도시의 중앙 제어 컴퓨터에 연결하여 노란색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밝은 가장자리 울타리의 기본 윤곽은 빨간색과 녹색 윤곽선으로 동시에 적군과 아군의 윤곽을 표시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ODST는 완전히 어두운 환경에서도 여전히 방해받지 않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도시 컴퓨터에 연결하면 도시 지도를 다운로드하고, 목표 지점을 설정하고, 거리를 표시하고, 기타 기능을 표시할 수 있으므로 다시는 길을 잃을 일이 없습니다. 이 게임의 줄거리는 주로 슬픈 내용을 담고 있으며 선형 플롯 트리거 모드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신인 지옥 낙하산병인 ROOKIE가 뉴 몸바사에서 팀원을 찾는 이야기와 팀원들의 추억을 담고 있습니다. 온라인 전투의 경우 멀티플레이어 CO-OP를 지원하고 친구와 함께 불가능해 보이는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ODST의 모델 디테일과 텍스처 해상도가 이전 게임에 비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이 게임에는 전투 부분이 얼마나 풍부한지 보여주는 또 다른 전투 디스크도 있습니다. "Halo 3: Hellraiser"는 Halo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훌륭한 게임입니다. "Halo 3: Mirth" 출시일: 2009년 9월 22일 "Halo 3: Mythic"(HALO 3: Mythic)과 "Halo 3: Hell Troopers"는 번들로 판매됩니다. "Halo 3"의 멀티 플레이어 네트워크입니다. 버전에는 매칭 및 온라인 기능만 있고 싱글 플레이어 미션은 없습니다. 여기에는 Heroes, Legends, Myths의 세 가지 맵 팩의 모든 맵과 두 개의 새로운 맵을 포함하여 "Halo 3"의 모든 전투 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5.2 미출시 시리즈

미출시 '헤일로' 시리즈 '헤일로: 리치' 출시일: 2010년 9월 14일 게임 플랫폼: XBOX360 헤일로

이 게임은 2009년 E3 전자 엔터테인먼트 전시회에서 공개된 영상에서 해병대는 다음과 같은 대화를 나눴습니다. - 감마 우주 정거장, 이곳은 페르미온 형성 경고 사무실입니다. 우주선이 방금 인트라를 만들었습니다. - 은하계 점프.

- 불가능합니다. 얻은 데이터를 다시 확인하세요. - 궤도 방어 플랫폼 아래에서 알 수 없는 펄스 신호가 대량 발견되었습니다! -이건 정말 말도 안 되는 소리야. -이번에는 실수가 없을 것입니다. 여기 있습니다. -비상 대응 계획을 실행하면 모든 부대는 즉시 최고 경보 상태에 진입하고 언제든지 출동할 준비가 됩니다. - 여기는 시에라 320입니다. 이미 적과 교전 중입니다. 헤일로

-맙소사,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요? -가는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곧 지원이 제공될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우리 수송기가 방금 나갔어. - 맙소사, 맙소사... - 행성 표면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요? -아직도 계속해서 싸우고 있는 우리민족이 있습니다... -적의 수가 너무 많고, 우리는 완전히 포위되어 있습니다...하지만 최선을 다해 시간을 더 지체시키겠습니다. -당신이 살아서 계속 싸워야 합니다, 고귀한 분이여, 고귀한 분이여, 대답해 주십시오, 고귀한 분이여, 내 말 들리나요? -저는 세라 249번입니다. 스파르타군은 전술팀을 구성하여 지상에 완전히 배치되었습니다. 적군은 우리의 퇴각을 가로막고 있으며, 죽을 때까지 싸울 수밖에 없습니다. (Bungie에 따르면 비극적인 줄거리를 가지고 있는 이 게임은 Bungie의 마지막 "Halo" 시리즈 게임이 될 것입니다.) "Halo: Chronicles" 출시 날짜: 아직 미정이며, 게임은 일부 원본 그림만 공개했습니다. "헤일로: 에인션트" 출시일 : 미정 "헤일로: 에인션트(가제)"라는 헤일로 시리즈 작품이 2006년 9월 27일 열린 X06 컨퍼런스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Bungie Studio와 유명 감독 Peter Jackson의 게임 스튜디오 Wingnut Interactive가 공동 집필, 공동 디자인, 공동 제작할 예정입니다. Peter Jackson은 Bungie Studios와 협력하여 새로운 "Halo Universe" 시리즈를 제작할 예정입니다. '헤일로 98'

발매일: 개발이 취소되었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헤일로 98'의 스크린샷입니다. 이 게임과 <헤일로 99>의 차이점은 당시 스파르탄은 매우 흔한 특수부대로 설정되어 있어 누구나 생화학적 변형과 장기간의 훈련을 거치지 않고도 스파르탄에 합류할 수 있었고, 인간 병사들은 모두 스파르탄이었다는 점이다. 엘리트(코버넌트의 주요 전투 유닛)는 지금만큼 사악하지 않았으며 항복을 위해 손을 들었습니다. '헤일로 98'의 스파르탄 아머 디자인은 현재의 것과 많이 다르다. 당시 기술적인 한계 때문인지 상대적으로 투박하지만, '헤일로 98'의 엔진은 결코 FPS 신화에 뒤떨어지지 않는다. 그 해의 Half-Life'. 1'. "Halo 98"의 예고편을 보면 게임에 이미 입자 효과 기술과 특정 반사 효과가 있고 차량 시스템도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Half-Life 1"에서는 할 수 없는 것입니다. 이때 게임은 이미 링에 대한 사전 컨셉을 갖고 링의 제어실을 설계했습니다. E3 전시회에서는 스파르탄이 링 제어실에서 무언가를 훔쳐 정예 전사들에게 도전하는 모습이 등장합니다. 이는 현재 게임과 많이 다르지만 이미 스파르타 전사들의 용맹함과 용맹함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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