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 후 15 초 전에 게임 모드로 들어가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정상 모드' 가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블루 플레이어는 게임 모드를 선택하기 위해 이러한 명령을 입력하고, 블루 플레이어가 없으면 호스트에서 선택합니다.
게임 모드 명령은 연속 입력 "-dmaridsc" 또는 "-DM–ar–id–sc" 와 같이 공백으로 구분하여 한 문장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명령을 입력하는 순서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조합이 아니라면 다시 입력할 수 있는 기회가 한 번 더 있습니다.
-wtf 모드와 -test 모드는 별도로 입력해야 하며 다른 명령과 같은 문장일 수 없습니다.
많이 들어가려면 먼저 일시 중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개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모든 모드 선택: -ap/-allpick 플레이어는 모든 술집에서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리그 모드: -lm/-leaguemode 10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팀은 영웅을 번갈아 선택합니다.
캡틴 모드: -cm 은 10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모든 동작은 쌍방의 첫 플레이어 (대장) 가 선택한다.
무작위 모집 모델: -rd/-randomdraft 22 무작위 영웅은 모든 술집에서 선발한다.
캡틴 모집 모델: -cd 는 RD 모델과 비슷하며 무작위로 24 명의 영웅을 모집합니다.
완전 무작위 모드: -ar/-allrandom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모든 술집에서 영웅을 무작위로 얻는다.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팀 랜덤 모드: -tr/- 팀 랜덤 플레이어는 자신의 술집에서 무작위로 영웅을 얻는다. 역모드와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드 임의: -mr/-moderandom 모든 임의 모드, 선택한 모든 모드, 팀 임의 모드 및 일반 모드 중에서 임의로 모드를 선택합니다. 역모드와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무작위 라인업 선거 모드: -VR/- 투표는 무작위로 세 개의 무작위 경기 패턴을 선택하며, 각 플레이어는 투표할 수 있다. 이 모델을 사용하려면 양 당사자가 같은 수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미러 모드, 죽음의 경쟁 모드, 완전 애자일 영웅 모드, 완전 지능 영웅 모드, 전력 영웅 모드, 동일 영웅 모드,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거점 점령 모델: -cp 지도에 6 개 이상의 거점이 있을 것이다. 점령될 때 다른 후광 효과 (부상 증가, 갑옷, 돈, 회복 속도, 이동 속도 등) 를 얻을 수 있다. ). 거점은 게임 시작 후 10 분 후에 생성되며 플레이어는 한동안 거점에 서서 (사람이 많을수록 시간이 적을수록) 통제권을 얻는다. 동시에, 점령된 거점은 상대가 다시 점령하거나 점령 과정을 중단할 수 있다.
이상은 모두 1 급 모드라서 같이 칠 수 없고, 호환할 수 없고, 유일할 수밖에 없다.
다음은 보조 모드입니다
모드 확인: -du/-duplicatemode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하면 영웅은 술집에서 나가지 않고 다른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다.
셔플 모드: -sp/-shuffleplayers 팀은 색상, 팀 소속, 팀 번호를 포함하여 무작위로 셔플 합니다.
같은 영웅 모드: -sh/-samehero 모든 플레이어의 영웅은 플레이어가 선택한 첫 번째 영웅이 될 것이다. 미러 모드, 반전 모드, 죽음의 경기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든 애자일 영웅 모델: -aa/-allagility 는 애자일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지모드, 전력모드, 사망경기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모든 스마트 히어로 모드: -ai/-allintelligence 는 스마트 히어로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애자일 모드, 전력 모드,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는다.
전력 영웅 모델: -as/- 전력은 힘 영웅만 선택할 수 있다. 전지모드, 완전 애자일 모드,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SD 모드: 각각 에너지권에 무작위로 나타나는 세 명의 영웅은 민첩함, 힘, 지능영웅이다. 플레이어는 -PICK 1 또는 -PICK 2, -PICK 3 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적절한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확장 게임 모드입니다.
물품이 떨어지는 패턴: -id/-itemdrop 당신의 영웅이 죽으면, 당신의 물품란에 있는 어떤 물건의 위치에 있는 물건들이 땅에 떨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보상으로, 너는 죽음 때문에 손해를 보지 않을 것이다.
간단한 모드: -em/-easymode 타워는 약해지고 경험치가 더 빨라지며 매번 고정할 때마다 돈이 많다.
부적문 모드 금지: -np/-nopowerups 는 수로에서 부적을 생성하지 않는다.
슈퍼 병사 모델: -sc/-supercreeps 때로는 각 당사자가 슈퍼병사를 만들어 작은 병사들을 따라다닌다. 가장 약한 것은 공성 꼭두각시, 가장 강한 것은 무서운 괴어, 가장 강한 것은 먼 옛날의 하이드라다.
중로 모드: -om/-onlymid 상하로는 출병도 탑도 무적도 아니다. -ntnb 와 같습니다.
금병길의 패턴: -nt/-notop (왼쪽) 길은 출병도 아니고 탑무적도 아니다.
중도 금병 모드: -nm/-nomid 중로는 출병도 탑도 무적도 아니다.
금지 모드: -nb/-nobot 의 off (오른쪽) 길은 출병도 아니고 탑무적도 아니다.
스왑 금지 모드–ns/-noswap 은 swap -swap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모드를 다시 선택하지 마십시오. NR/-norepec 은 reselect -repick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육아모드 -poolingmode/-pm 은 물품 교환 (즉 육아) 을 허용합니다.
심판 모드 -observerinfo/-oi 는 해설/심판 선택을 위해 제공됩니다. 이 모드에서는 마우스가 플레이어 위에 있을 때 더 많은 정보가 표시됩니다.
미니 모드 -miniheroes/-mi 영웅 모드 크기는 1/2 입니다.
빠른 부활 모드 -fastrespawn/-fr 영웅 사망 대기 시간 1/2.
근전 모드 -meleonly/-mo 만 근전 영웅을 선택할 수 있다.
원격 모드 -rangeonly/-ro 만 원격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작위 옵션 모드 -rs(-randomside) 근위대단 또는 자연재해군단 중 한 명이 먼저 영웅을 선택하며 근위와 자연재해의 라인업을 바꾸지 않는다.
눈 지형 모드–ts/-지형 눈 은 현재 지형을 눈 지형으로 변환합니다. 또한 6.60 의 새로운 지표면 모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형 도시 1 도시 지형 1
-지형 도시 2 도시 지형 2
정글지형
-지형 고지 지형
-지형 레드 던전 레드 던전 스타일
-지형 블루 던전 블루 던전 스타일
지형을 다시 원래 설정으로 변경하려면 "-terrain" 또는 "-terrain default" 를 다시 입력합니다.
엔터테인먼트 모드 및 테스트 모드
다른 모드 명령과 별도로 입력해야 합니다. 그래도 15 초 전입니다.
엔터테인먼트 모드: -wtf 가 기술을 사용할 때 냉각 시간을 재설정하고 에너지 값을 전체 값으로 재설정합니다. 그래서 모든 영웅과 물품의 기술은 0 냉각 0 에너지 소비입니다. 일부 트리거 기술은 냉각 시간이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정상 냉각 시간이 지나기 전까지는 실제로 그런 효과를 내지 못합니다. (한 가지 예는 환광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테스트 모드:-테스트는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서만 사용됩니다. 사용 후 각 플레이어는 독립 실행형 모드 (아래 참조) 에서 명령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많은 테스트를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6. 개인 게임 명령
각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러한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 라인업 표시:-말/-대결은 상대가 통제하는 영웅과 등급을 표시하고 오프라인 플레이어의 오프라인 시간을 보여줍니다.
이동 속도 표시: -ms/-movespeed 는 영웅의 현재 이동 속도를 보여줍니다.
각 사람의 이동 속도 표시: -msa
물 색상 선택-물 임의 r (빨간색) g (녹색) b (파란색)
도움말 알림-힌트 시스템은 영웅을 처음 사용하는 게이머가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5 가지 맞춤형 도움말 정보 (게임마다 다름) 를 제공합니다. 시스템은 초보자에게만 도움을 주며 영웅을 사용하는 방법은 권장하지 않는다. 이 시스템은 여전히 개선되고 있다.
죽인 적의 수 표시: -cs/-creepstats 는 당신이 죽인 적의 수와 반보수를 보여줍니다.
살인 점수 버전 표시: -cson 은 기본 패널에 살인 횟수를 표시합니다.
살인 점수 버전 숨기기: -csoff 는 기본 패널에서 살인 횟수를 숨깁니다.
악의적인 도움 기술 금지: -disablehelp 는 팀 동료 진성기사의 충성도 시험을 당신에게 전달할 수 없게 하고, 팀 동료 Furion Prophet 의 싹은 당신에게 사용할 수 없고, 팀 동료 Harbinger 의 파괴는 당신을 감금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악의적인 도움말을 금지하는 기능 잠금 해제: -enablehelp Cancel -disablehelp
지형을 벗어나다. 명령: -unstack, 60 초 안에 영웅을 기지로 돌려보내라.
버그로 변형되어 잃어버린 통제를 회복하라는 명령: -recreate 는 나이크스 시신, 공포의 날, 드래곤 라이더, 라이칸에 대한 통제를 잃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200 초.
영웅 사망 정보를 표시하는 명령: -showmsg 는 기본적으로 열리며 영웅이 죽었을 때의 정보를 표시합니다.
영웅 사망 명령 정보 숨기기: -hidemsg 영웅이 죽었을 때, 글이 나타나지 않았다.
느낌표 표시: -showdeny 보코드가 반전될 때 플레이어의 느낌표가 보정된 대상에 나타납니다.
역느낌표 숨기기: -hidedeny 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고 -showdeny 는 꺼져 있습니다.
날씨 명령:-날씨 비/눈/달빛/바람/임의/다양한 날씨 조건을 끄는 명령.
느낌표와 살인명령: -di 는 -showdeny 와 -cson 을 입력하는 것과 같습니다.
죽음의 타이머 패널 표시: -don/-deathon 은 기본적으로 켜져 있고, 영웅은 죽을 때 죽음의 타이머 패널을 표시합니다.
죽음의 타이머 패널 숨기기: -doff/-deathoff 는 죽음의 타이머 패널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난수 생성 명령: -roll # 여기서 # 은 0 부터 2000 까지 가장 작은 정수이며 0 부터 # 까지의 무작위 정수를 생성합니다.
날씨 수정:-날씨 눈/비/달빛/무작위각각 눈/비/달빛/무작위입니다. -weather off 로 날씨를 끌 수 있습니다.
영웅 이름을 숨기는 명령:-hhn/-hideheronames 플레이어가 채팅할 때 플레이어 영웅의 유형명을 숨깁니다.
영웅을 죽일 때 더빙 금지:-무음은 쌍살 같은 소리를 내지 않는다.
무작위로 영웅을 선택:-랜덤은 무작위로 영웅을 선택, 거기에 250 금 보상이 될 것입니다, 즉, 돈을 지출 하지 않습니다.
무작위로 속성의 영웅을 선택-randomint/str/agi (속성을 선택 하는 영웅) 와-random 모드는 약간 다른, 250 위안 금전 보상을 주고,-randomint/str/agi
영웅을 다시 선택하십시오:-다시 포장하는 데는 어느 정도의 돈이 들며, 당신이 선택한 영웅을 포기하고 다시 선택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150 이지만 400 in -ar 과 -tr 이 필요합니다. 만약 무작위 영웅 모델이라면, 새로운 영웅도 무작위적이다. 이 명령은 재선택 없음 모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게임 모드 정보 표시: -gameinfo 현재 사용 중인 게임 모드를 표시합니다.
영웅 교환 명령: -swap/-swaphero 는 영웅 목록을 표시하며, 지시에 따라 교환하려는 영웅의 일련 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swap 1/2/3/4/5 환전할 영웅 일련 번호 플레이어에게 환전 요청을 제출하다. 만약 그도 너에게 요청을 제출한다면 교환은 성공할 것이다. 교환 명령은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지만 시작 90 초 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명령은 교환 금지 모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swap all 은 소유자에게 스왑 요청을 보냅니다.
부정 방지 명령:-아, -antihack 부정행위에 대항하기 위해 이 명령을 사용한다.
정보 표시 지우기 명령: -clear 화면 왼쪽에 표시된 정보를 지웁니다.
Apm 명령 보기: -apm 은 플레이어의 현재 손속도, 즉 분당 평균 작업 수를 봅니다.
모든 사람의 전화 끊기 시간 확인: -afk 는 모든 사람의 afk (키보드에서 멀리 떨어진 시간) 가 자신의 회사에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은 기간을 확인합니다.
전화 끊기 거부: -kickafk # 한 플레이어의 afk 가 정격에 도달하면 그의 동맹은 이 명령을 입력하여 그를 게임에서 쫓아낼 수 있다.
메신저 바로 가기 아이콘:-메신저가 한가한 메신저 아이콘, 즉 한가한 농민의 형태를 해제/켜다.
도살자의 누적력을 살펴보자: -fs/-fleshstr 는 도살자 게이머에게만 사용되며 수동적인 기술을 통해 얼마나 많은 힘 속성을 얻었는지 보여줍니다.
금전상은 연금술사의 기술을 보여준다.
월신의 화살 -aa 의 적중률을 표시합니다
관찰자가 있는 게임에서 -oi 의 기본 상태는 "켜기" 이며 -oi 명령을 다시 입력하면 꺼집니다.
영웅 이름 -rh 를 무작위로 표시합니다.
음악 명령:-음악 XXX, XXX 는 끄기, 임의, 밤 마법사 1, 밤 마법사 2, 밤 마법사 3, 인간 1, 인간 2, 인간 3, 오크/
견적 명령:-견적
경험 패턴 보기:-상금은 영웅을 죽이고 얻은 경험과 돈의 합계를 봅니다.
보기 제어 명령: -center 는 보기를 항상 영웅에게 맞추게 합니다. -centeroff 를 입력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일반 게임에서는 이 명령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전이 모드:-당신과 다른 플레이어를 위해 전환 (기본적으로 꺼짐)
7. 싱글 게임 명령
독립 실행형 게임이나 테스트 모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전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급 업그레이드: -lvlupX 명령 뒤에 업그레이드할 등급 수를 나타내는 숫자 x 를 추가합니다. X 를 입력하지 않으면 기본값은 1 입니다.
영웅 상태 새로 고침:-당신의 영웅 기술과 물건의 냉각 시간을 새로 고치고 생명과 마법을 회복하세요. -새로 고침 # # 은 # 번으로 영웅을 새로 고칠 수 있다
출병 명령:-생식가가 출병하면 정상적인 출병을 방해하지 않는다.
생성 문자 명령:-일반 문자 생성에 영향을 주지 않고 전원을 켜서 문자를 새로 고칩니다. 이미 하나 또는 하나가 5 초 미만이면 새 것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중립 괴물 새로 고침 명령:-중립자는 중립 괴물을 새로 고칩니다. 캠프 근처에 새로 고침을 중지할 수 있는 단위가 있으면 새로 고쳐지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자살 명령:-당신의 영웅을 즉시 죽게 하라-# # 을 죽이면 # # 의 영웅을 죽일 수 있다
눈 제거: -killwards 지도에 있는 모든 눈을 제거합니다.
돈 증가 명령:-금 # 증가 # 돈
청병 명령:-살생/-살파/-정찰병을 죽이고 모든 병사/경비/자연재해를 죽이다.
즉시 부활:-다시 태어나다
시간 설정: -timexx 게임에서 시간을 설정합니다.
다중 선택 모드: -nohero 는 여러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무 재생:-손상된 나무의 나무 재생.
육산 새로 고침:-나산 육산 새로 고침
영웅 만들기:-더미가 중류에서 적의 영웅 만들기 (10 반인마 족장)
안개, 전쟁의 안개를 벗기다
참고 자료:
/view/1808712.htm
나는 당시 6 살이었고, 나만의 오락그룹을 설립했다. 많은 네티즌이 함께 오락을 한다. 저는 도타를 매우 사랑합니다. 나는 내가 QQ 에서 이 말을 한 것을 기억한다. 나는 다음 버전의 도타 지도를 반년 동안 기다렸는데, 아무것도 설명하고 싶지 않다. 나는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다. 나는 단지 사람들이 내가 도타를 깊이 사랑한다는 것을 증명하길 바랄 뿐이다. 저는 올해 스무 살이고 이미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각종 게임과 각종 게임을 접한 적이 있다.
나는 예전에 나와 함께 도타를 쳤던 친구를 기억한다. 일하러 갑시다. Lol 이나 다른 게임을 합니다. 나는 LOL 을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그것을 폄하하는 것이 아니다. 아니, LOL 이 확실히 좋은 게임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그것은 DOTA 가 가지고 있지 않은 많은 요소들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그 그림을 볼 수 없다. (토마스 A. 에디슨,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는 향수가 좀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나는 여전히 고전적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사진을 좋아한다.
그리고 DOTA2 를 경험하기 위해서. 나는 심지어 수백 원을 써서 계좌를 하나 사서 안에서 몇 달 동안 놀았다. 처음에는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화면이 더 좋았는데 놀수록 재미없어요. 나는 안에서 놀 친구가 없다.
형제도, 도타도 없습니다. 이 말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나는 마침내 워크래프트의 서사시 게임인 도타로 돌아갔다. 일주일 내 주말은 여전히 하루나 반나절을 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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