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말을 잘해서 욕을 먹지 않는 사람은 싸다. 뜻은 매우 간단하다. 다른 사람이 너를 욕할 때 그를 상대하지 마라, 그것은 그가 자신을 욕하는 것과 같다. 왜 욕하는 내용을 자신에게 떠맡는가?
예전에는 다른 사람에게 욕을 먹을 때 쉽게 화를 낸다. 나중에 가족들과 이야기를 나누다가 어른이 나에게 개가 너를 물었다고 말했다. 아직도 개를 물고 싶니? 나는 당시 이해하지 못했지만, 자라서 이 말이 점점 일리가 있다고 느꼈다.
게임 종료, 스크린 샷 보고서.
매전은 게임에서 연꽃을 토하는 사람을 매우 싫어한다. 문자채팅은 온라인 감지가 있고, 마지막 60 초도 음성 내용을 보고할 수 있습니다. 매전이 모든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신고 기능을 합리적으로 이용하여 향긋한 사람들이 숨을 곳이 없게 하다.
특히 언어학대의 경우, 일부 똑똑한 욕하는 사람들은 해음에 의지하여 시스템의 검출과 처벌을 피한다. 이런 보도는 성공하기 쉽지 않다.
그렇다면 욕설의 내용을 볼 때, 해음이라도 제때에 캡처해야 한다. 경기 후에는 경기 후 신고 기능을 통해 신고할 뿐만 아니라 고객서비스 시스템을 통해 2 차 신고도 해야 한다. 비디오 파일을 포함하여 스크린 샷 증거를 유지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고객서비스는 모욕플레이어의 차평을 정확하게 찾아낼 수 있고, 2 차 감정 봉쇄도 편리하다.
제도와 인력의 이중 감시 하에, 이런 향을 뱉는 사람들은 처벌을 받을 것이라고 믿는다.
기억하세요: 욕하지 마세요. 문명인이 되다. 잠시 기지가 있지 말고, 원래 이성의 우세한 국면을 열세에 처하게 하라.
이런 상황은 기본적으로 게임만 하면 만나는데, 욕하는 사람의 자질이 낮고 문화가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 경우 무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는 것은 오락을 위한 것이다. 게임에서 그에게 소리치지 마라, 이렇게 하면 갈등을 불러일으키고 게임의 감정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외출 후 신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이자 가장 간접적인 방법은 집에 욕하는 것이고, 그가 욕하는 것보다 더 독하다. 물론 이렇게 하면 본성이 낮아 보일 수 있지만,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항상 본성을 위해 비천하다면, 내 기분은 억울해질 것이고, 심지어 어떤 여자 게이머들은 흐느껴 울게 될 것이다. 시원하게 뿌리고, 자신을 비천하게 하는 것은 이성적인 선택이 아니다. 때로는 욕하고 자신의 마음을 고수하는 것이 선택이다. 도가는 인과가 있으면 그가 너를 욕하고, 네가 너를 욕한다고 말한다. 아주 간단한 관계죠, 그렇죠? 게임이 끝나고 인과가 멈추면 너는 더 이상 생각하지 않을 정도로 행복하다. 때리지 않으면 이 게임을 끝내고 계속 자신의 억울함을 검토해서 건강에 좋지 않다.
두 번째 방법은 장벽이지만 장벽은 숙련되어 있습니다. 너는 간접적으로 몰래 장애물을 설치해서는 안 된다. 만약 스프레이가 모르면, 그는 네가 감히 말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그는 계승하여 너를 욕할 것이다. 이런 방법은 그 자체로 방해받지 않을 수 있지만 분사하면 시원할 수 있다. 이것은 좋은 방법이 아니다. 우리는 먼저 욕을 하고 바로 말할 수 있다, 내가 너를 막았다. 만약 네가 나를 욕한다면, 모든 것이' 폭발 반등' 할 것이다, 하하하, 나는 들을 수 없다! 스프레이에게 욕설을 돌려줄 기회를 주지 않으면 피를 토하게 할 것이다. 더 많은 것은, 당신은 내가 장벽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사실 나는 장벽이 아니다. 그가 네가 장벽이라고 생각하게 하고, 조용히 그를 보고 웃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리고 그는 말을 하지 않고 욕을 했다. 그리고 그가 말했다. 나는 또 너를 막았다. 나는 들을 수 없다. 영원히 스프레이에게 너를 욕할 기회를 주지 않으면 피를 토할 수 있지만, 그 자체는 매우 상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