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냉혹하고 무정한 왕과 연약한 진 () 과 같은 많은 나쁜 배역을 맡았다. 이 두 가지 휘황찬란한 캐릭터 외에도 앙젤은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지만 대부분 무명이었다.
진짜 망치가 아닌 검은 재료가 그녀를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지게 했다. 미모는 그녀를 더 잘 기억하게 한다.
처음으로 앙젤에 대한 인상이 깊었는데, 그녀는 공개적으로 부모가 사랑이 부족하다고 비난하며 어머니의 성격이 이상하다고 직언했다.
그때 나는 이 여자가 정말 기쁘지 않다고 생각했다. 연예계 사람들은 자신의 출신 가정에 대해 대부분 금기시된다. 설령 정말 그런 어린 시절의 상처가 있다 해도 공공장소에서 그렇게 직설적으로 말하지는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그러나 그녀는 이렇게 말했다.
그리고 한 번도 아니고, 그녀는 출신 가정이 자신에게 끼친 피해에 대해 몇 번이고 이야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특히 그녀가 내 딸을 녹음했을 때, 더욱 기탄없이 말했다. 그녀는 특히 자신에 관한 영화를 찍고 싶어한다. 그녀는 다른 사람이 그녀의 과거를 알아야 지금의 모습을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녀가 지금 왜 이러는지 이해한다.
왜 그녀의 성격은 이렇게 냉혹하고 무정한가? 왜 그녀는 항상 웃는 것을 싫어하니? 그녀는 왜 이렇게 사람들의 환심을 사지 않는가?
왕갈매기가 세 살 때, 부모는 이혼했다.
그녀의 부모는 이혼하기 전에 자주 싸운다. 앙젤의 기억에는 항상 이런 장면이 있다.
앙젤이 자랐을 때, 그녀는 끊임없이 그녀의 세 살 때로 돌아가고 싶었다. 그녀는 돌아가서 그' 버림받은 아이' 를 안고 싶었다.
세 살 때, 한 아이가 이런' 감당할 수 없는' 감정 유기를 견디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
우리 마을에는 미친 아이가 있는데, 그냥 엄마를 그리워하는 거야. 그의 부모는 이혼했고, 그의 할머니와 아버지는 그의 어머니가 그를 방문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아이는 어머니, 악영향, 그리고 결국 직접적인 정신에 문제가 생겼다.
아이가 다섯 살이 되었다. 아이들마다 감당할 수 있는 능력은 다르다. 어떤 아이들은 이런' 감정적인' 유기를 감당할 수도 없다.
앙젤은 혼자서 감당할 수 있었습니다.
앙젤의 부모가 이혼한 후 앙젤을 돌볼 정력이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그래서 앙젤은 이웃의 고모, 고모부, 할머니 댁에 위탁되었다. 그녀는 세 살 때부터 이런 의존적인 생활을 시작했다. 나중에 그녀는 한 노인 부부를 따라가기 시작했다.
그녀는 매일 나무 울타리의 베란다에 서서 어머니가 그녀를 데리러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그러나 그녀는 한 번 실망했고, 한 번 다른 사람에게 빼앗겼다.
앙젤의 어린 시절에 대한 추억을 보고, 나는 갑자기 앙젤이 왜 자신의 출신 가정을 반복해서 말해야 하는지 깨달았다.
왜냐하면 그녀는 너무 심하게 다쳤기 때문이다. 그녀는 너무 억울해서 너무 고통스럽다. 상림형수처럼 몇 번이고 하소연하는 것은 이런 출구를 찾아 압도적인 불만을 터뜨리는 것이다.
그것은 그녀의 친척이다. 그녀가 그녀의 친척이 좋지 않다고 말할 때, 그녀는 더욱 고통스러울 것이다. 그러나, 그녀는 참지 못하고 말했다.
그녀의 행동은 사람들의 환심을 사지 않는다.
그러나 우리는 그녀가 아니다. 우리는 그녀가 세 살 때부터 어떤 고통스러운 심정을 겪었는지 모른다.
천사가 카메라에 나타날 때마다 춥다. 그녀는 거의 웃지 않고, 소녀의 수줍음도 없고, 성숙할 뿐, 억지로 버티고, 위장만 할 뿐이다.
그녀는 잘 사랑받지 못했고, 어떻게 잘 사랑해야 할지 몰랐다. 결국 그녀는 항상 눈에 띄게 뻣뻣하고, 눈에 띄게 차갑고, 눈에 띄게 사람들의 환심을 사지 않는다.
중학교에 들어간 후 앙젤은 마침내 다른 사람의 비호 밑단에서 이런 생활을 벗었다.
그녀는 예술학교를 선택해서 춤을 배우고, 이 학교를 선택하면 생활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방과 후 공연을 나가서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이다.
열다섯 살이 되면, 그녀는 충분한 학비와 생활비를 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돈을 절약하고, 나머지 보조금을 어머니에게 줄 수 있다.
나는' 신조협객' 을 썼다. 양은 외로웠고, 남에게 의지한 적이 있었고, 젊었을 때 자업자득을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양은 젊었을 때의 시련으로 성격이 과격했다. 그는 다른 사람이 그를 업신여기는 것을 싫어한다. 만약 다른 사람이 그를 업신여긴다면, 그는 더욱 남을 업신여길 것이다.
앙젤의 몸은 이런 극단이 없다.
그녀는 충분한 침묵과 냉막 수업을 가지고 있다. 사회자가 그녀의 현재 성적이 누구에게 가장 감사한지 물었을 때, 그녀는 자신이 가장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 긴 명성길에서 그녀 자신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양과에는 용녀와 그를 사랑하는 곽백부도 있고, 천사는 그녀 자신밖에 없다.
그녀의 아버지는 사라졌고, 그녀의 어머니도 그녀를 볼 수 없었다. 주변 사람들은 그녀의 과거를 모르고 그녀의 차가움을 이해하기 어렵다.
생존의 길에서, 그녀는 줄곧 혼자서 발버둥치고 있다.
그리고 그녀가 이 고독한 길을 밟았을 때, 그녀는 아직 어린아이였고, 멀리 자라지 않았다.
어린 나무가 형성되지 않았을 때 압력이 너무 크다. 어느 날 우뚝 솟은 나무로 자라도 흉터는 영원히 지워지지 않는다.
한 사람에게 어린 시절과 사춘기의 경험이 너무 고통스럽고 외롭다면, 그녀는 평생 그런 어린 시절의 상처를 짊어질 것이다.
앙젤처럼 외로운 어린 시절은 독립, 냉막, 하드,' 사랑 없음' 에 익숙해졌기 때문에 자라서 강해져도 이 껍데기들을 제거하고 부드러움을 나타내기가 어려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앙젤은 춤을 배우다가 우연히 모델 대회에 참가해 우승을 했다. 나중에 그녀는 CCTV 모델 대회에 참가하여 등수를 얻었다.
한 감독이 그녀의 공연을 보고 그녀에게 연기를 청하기 시작했다.
앙젤이 짧은 시간 내에 두 번 국경을 넘었다고 할 수 있다. 한 번은 춤에서 모델로, 한 번은 모델에서 연기로.
20 16 년, 바오베이얼 감독' 쾌락대탐정', 앙젤은 시장가의 10 분의 1 미만의 가격으로 출연했다. 그 이유는 단지 바오베이얼 때문에 그녀가 가난했을 때 그녀를 도왔기 때문이다.
당시 바오베이얼 들은 매우 곤혹스러웠다. 그는 앙젤에게 물었다. "내가 너에게 이렇게 큰 도움을 주었니?" 。
다른 사람의 부주의한 긍정과 선의는 앙젤에게 이렇게 오랜 시간을 기억할 수 있게 해 주었고, 그는 출연료를 낮춰 빚을 갚기를 원하기까지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 기간 동안 앙젤은 선의와 도움을 거의 받지 못했다고 상상할 수 있다.
그러나 비록 그녀가 지금 어느 정도의 지명도를 가지고 있다 해도, 그녀는 여전히 어머니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가 아니다. 그녀가 할 수 있는 것은 받아들이는 것뿐이다.
202 1 년 왕갈매기 38 세.
그녀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언니' 에 참가했고, 30 세의' 쉬운' 에 참가했다.
춤은 그녀가 가장 잘하는 분야이고, 그녀는 자신의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약간의 경도를 잃고 다른 사람을 포용하기 시작했고, 열심히 다른 사람과 접촉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여전히 웃음을 좋아하지 않는다. 심지어 그녀와의 교제도 여전히 어렵다.
그녀는 애륜 귀여움도 없고, 양옥영의 고정이 없고, 비안의 피스타치오 기질도 없다.
그녀는 여전히 강경해서, 여전히 그렇게 기뻐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녀의 어린 시절 부터, 모든 방법을 통해, 나는 갑자기 느꼈다:
들풀처럼 자라면, 그녀는 이렇게 단호하게 살 수 있는데, 그 자체가 바로 긍정적인 에너지이다.
마지막 문장:
만약 우리가 평생 사랑받지 못하는 환경에서 자라면, 열심히 일해서 자신을 잘 살게 하는 것이 좋은 약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