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몇 마디를 생각해 학급회의 주제로 칠판에 적는다.
답변: [장난 장면이 공개되었습니다...]
둘째: 두 사람이 읽을 수 있도록 오프닝 멘트를 디자인하세요. 각 사람의 오프닝 멘트는 100개 정도가 되도록 설계합니다. 단어. 디자인은 꽤 클래식해야 해요! 교사와 학생들이 그것을 듣고 칭찬으로 가득 차게하십시오.
답변:
A: 장난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공연은 첫 공연을 기념하여 참가자 전원에게 작은 A 선물을 드립니다.
B: 세제 한 봉지 공연 끝나고 XX슈퍼마켓에 가서 구해오세요. 비밀번호는 세제 한 봉지 주세요. (비밀번호는) 방언으로 말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니면 가장 가까운 매장에 가서 수령하고 달려가세요. 빠를수록 좋습니다!
A: 이번 공연은 국민을 위한 봉사라는 취지를 바탕으로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예능 아이템을 세심하게 준비했습니다.
B: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사람은 오늘 밖에 나갈 수 없습니다.
A: 장난은 결국 참여가 중요하므로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길 바랍니다.
B: 누구도 탈출할 수 없습니다...
A: 장난 필드가 이제 오픈되었습니다! !
B: 재미가 시작됩니다...
세 번째: 가장 중요한 단계:
여러 섹션(최소 3개), 각 섹션 도구, 콘텐츠를 디자인합니다. (건강해야 함), 단계가 명확하게 명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바이두가 알고 있는 답변 중 일부는 너무 단순해서 이해력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_^) 각 섹션은 1~2명의 학생이 진행합니다. 물론 각 섹션은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제 반에는 73명의 학생이 있고 담임 선생님도 한 분 계십니다. 담임 선생님을 제외한 모든 학생 또는 일부 학생이 실내에서 수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수업의 강의실은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치료를 마친 후에는 원래 상태로 "복원"할 수도 있습니다. 치료를 받은 사람이 잠시 동안 "회복"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지 마십시오. 기간. 요구 사항은 괴롭힘을당하는 사람이 자신을 바보로 만들어 학급 전체와 교사가 웃게 만드는 것입니다.
2. 각 섹션의 괴롭힘이 너무 과하지 않아야 하며, 소품이 너무 비싸서는 안 됩니다. 물론, 사람에게 상처를 입히는 데 사용되는 소품이 집에서 흔히 사용되는 것이라면 반드시 찾아낼 것이다. 비록 집에서 흔히 사용하지 않는 소품들도 여전히 찾아볼 수 있기 때문에 디자인할 때 마음을 열고 제가 선택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섹션을 더 디자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셋째, 마지막으로 선생님을 위한 섹션을 디자인합니다(디자인하지 못해도 괜찮습니다). 물론, 이 섹션의 타겟은 선생님들이기 때문에 비율에 주의해야 합니다! 교사는 자신의 이미지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한가지 주의할 점은 선생님들이 대개 매우 사나우신다는 것입니다)
답변:
1막:
주제: 물론입니다
소품 : 없음
캐릭터 : 두 그룹의 학생 초대 (각 그룹에 5-10명, 스스로 마스터)
내용 :
시청하신 분들 한국 버라이어티 쇼 X-MAN 학생들은 이 링크를 알아야 합니다. 각 조에서 한 명씩 참여하며, 두 명의 학생이 마주보며 교대로 질문을 하고, 상대방은 "당연하다"고 답해야 한다. 한 당사자가 더 이상 응답할 수 없을 때까지. 승자는 1포인트를 얻게 되며, 학생은 한 번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어느 팀이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하든 패한 팀은 노래를 불러야 하며, 승리한 팀은 그 중 한 곡을 지정합니다(예: 호랑이 두 마리...).
시간: 약 10~15분
Act 2:
주제: 아무래도 그럴 것 같아요.
소품 : 콜라, 스프라이트, 오렌지 주스, 맥주, 홍차, 룰루, 식초, 간장(마실 수 있는 액체에 한함) 및 일회용 종이컵.
캐릭터: 두 그룹의 학생을 초대합니다(각 그룹에 5~10명, 스스로 제어)
내용:
먼저 그룹의 학생들에게 물어보세요. B는 그것을 피하기 위해, 그리고 A조의 학생들은 각자 종이컵을 가지고 위의 원료를 사용하여 어떤 컵을 가공하고 준비합니다(최대 5종 사용 가능). 그런 다음 B 그룹의 학생들에게 술을 마시게 하되, 먼저 얼마나 많은 원료가 사용되는지 설명하고, 그런 다음 B 그룹의 학생들에게 이 컵이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 추측하게 하세요. 그룹 B의 학생들은 몇 개의 컵을 정확하게 추측했는지에 따라 점수를 받습니다. 그런 다음 두 그룹은 어느 그룹이 더 많은 점수를 얻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패배한 팀이 노래를 부르고, 승리한 팀이 노래를 지정합니다.
시간: 약 8~15분
액트 3:
주제: 진실 아니면 도전, 누구도 탈출할 수 없습니다.
소품: 없음
인물: 교사와 활동에 참여하지 않은 나머지 학생들은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내용:
선생님은 롤모델로서 학생들의 질문 3~5개에 답해야 합니다. 대답할 수 없는 경우 학습 방법 등 학생들의 요구 사항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 짖기, 노래 부르기 등
그런 다음 두 그룹의 학생들은 서로에게 질문을 했습니다. 그들은 진실을 말해야 했고, 그렇지 않으면 서로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간: 약 10~15분
넷: 결론을 디자인합니다. 물론 두 사람이 각각 100단어로 읽습니다. 디자인은 매우 클래식해야 학생과 교사가 이번 학급회의에서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답: A: 장난씬이 이제 끝나가는데,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으면 좋겠습니다
B: 아픈 기억...
A: 우리의 목적은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임을 잊지 마십시오.
B: 아직 서비스를 받지 못한 사람은 누구인가요?
A: 우리는 한 분 한 분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B: 지금까지 참여하지 않은 학생들을 무대에 초대해 합창(호랑이 두 마리나 기타 재미있는 동요)을 부르며 마지막 공연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