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황은 서사적인 웅장한 구조와 독창적이고 파괴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으며, 하늘이 무너진 후 사악한 동물과 사악한 짐승이 난리를 피우고, 다양한 신과 귀신이 들어오고, 다양한 세력이 경쟁하고 경쟁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점검과 균형. 이제 편집자가 이 게임의 카피 시스템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일반 던전
일반 던전은 80레벨로 이루어져 있으며, 16개의 챕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장의 레벨에는 고유한 시스템과 플롯이 있습니다. 일부 레벨의 이름은 플레이어에게 친숙해 보일 수 있습니다. 오른쪽! 그들은 모두 다양한 신화와 불멸 소설에 등장했습니다. 물론, 지형과 레벨의 위치에 따라 전투에 필요한 수치도 달라지게 됩니다. 각 레벨을 완료하면 마법 무기, 신비한 에너지, 카드 영혼, 심지어 전체 카드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엘리트 던전
또한 엘리트 던전에는 16개의 챕터로 구성된 80개의 레벨이 있습니다. 엘리트 던전은 일반 던전보다 레벨이 더 까다롭기 때문에, 엘리트 던전에 도전하기 전에 일정 수준까지 체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다만, 난이도가 조금 더 어려워지고, 레벨을 클리어하면 얻는 보상도 더욱 풍성해집니다. 엘리트 던전에서는 드랍되는 마법무기와 신비한 에너지의 퀄리티가 더욱 높아집니다. 게다가 일부 마법 무기는 엘리트 사본에서만 드롭됩니다. 일반 던전에 비해 엘리트 던전에서는 카드 소울과 카드 전체가 드랍될 확률이 더 높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엘리트 사본만이 추가 장점을 떨어뜨린다는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메리트는 영웅을 소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일반 복사본에서 게임을 시작합니다.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엘리트 카피를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비록 좌절이 있을 수 있지만 개선의 여지는 더 커질 것입니다. 일반 던전과 엘리트 던전을 엮는 방식은 원하는 길을 최대한 빨리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불멸의 운명 시스템 소개
선사시대 OL에는 종합적인 카드 시스템, 독창적인 전투 시스템, 풍부한 마법 무기 시스템, 멋진 카피 시스템 외에도 또한 레저 및 오락에 사용되는 시스템, 즉 Xianyuan 시스템입니다. Xianyuan 시스템에서는 숭배하고 부를 유치하며 자신의 전투 운세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독특한 공급 시스템은 불멸의 길을 가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천국에의 제물
여기서 연속 제물로 3일마다 고급 마법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럭키
여기에서는 은화와 교환하여 일정량의 영옥을 소모할 수 있으며, 하루에 횟수가 3회로 제한됩니다.
예언
여기서 영적인 옥을 사용하여 헥사그램을 계산할 수 있으며, 헥사그램에 따라 능력이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 Baoguang부터 보물 드롭을 100%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떨어지는 돈을 100% 증가시키는 Tiancai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영혼 드롭을 100% 증가시키는 Sacred Heart가 있습니다. 행운을 빈다. 드랍되는 돈도 20%, 영혼 드랍도 20%, 보물 드랍도 20% 증가한다. 승리하면 드랍되는 돈이 10%, 드롭되는 영혼이 10%, 드랍되는 보물도 10% 증가합니다. 샤오지, 드랍되는 돈이 5% 증가하고, 영혼이 드랍되는 것도 5% 증가하며, 드랍되는 보물도 5% 증가합니다. 일반적으로 떨어지는 돈은 2%씩 증가합니다. 그리고 헥사그램이 나쁘면 드랍되는 돈이 5%씩 감소합니다. 가장 나쁜 것은 대재난으로, 돈, 영혼, 마법무기를 잃을 확률이 5% 감소한다.
해와 달
여기서 매일 정오(12시~14시)와 유시(18시~20시)에 명상을 하면 체력을 회복할 수 있다. ).
보물찾기
여기에서는 보물을 찾을 수 있는 무한한 기회가 주어지며, 영혼의 약, 자수정, 마법 무기, 영적 보물 등 찾을 수 있는 보물도 매우 풍부합니다. , 등 옥, 은화 및 공덕. 1회 보물찾기 기회의 상한은 40회입니다. 단, 한 번 소모하면 5분 후에 또 다른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리고 플레이어가 평판을 얻거나 레벨이 향상되면 즉시 40포인트가 채워집니다.
인삼열매
인삼열매를 얻으려면 먼저 레벨을 20레벨로 올려야 하며, 획득한 인삼열매는 많은 경험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비밀 보물
비밀 보물을 얻으려면 먼저 레벨을 24레벨로 업그레이드한 후 탑으로 가서 많은 장점과 마법 무기를 획득해야 합니다.
제련
여기에서는 낮은 레벨의 마법 무기를 높은 레벨의 마법 무기로 제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련의 기회를 가지려면 먼저 레벨 28까지 올려야 합니다.
전투 시스템 소개
Honghuang의 전투 시스템은 1V1 휠 전투 모드를 채택하고 있으며 아래 편집자가 이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소개합니다.
배열
각 전투에는 양측에 최대 5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투에 들어가기 전에 화면을 터치하고 배열 인터페이스를 드래그하여 전투 순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후반의 어려운 던전과 플레이어 간 PVP 전투에서는 포메이션이 큰 역할을 합니다. 플레이어는 각 적의 특성을 분석하고 억제 효과가 있는 대형을 구성해야 합니다. 이것이 "선사시대 OL" 전투의 전략적 본질 중 하나입니다.
전투
전투에 돌입한 후, 두 전쟁 당사자는 자신의 진형에 따라 턴제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전투 중, 다양한 캐릭터가 고유 스킬을 활성화하는 동시에, 캐릭터가 특수 효과가 활성화된 마법 무기를 장착하면 일정 확률로 활성화될 수도 있습니다.
전투에서 캐릭터를 매칭하고 5명의 캐릭터를 구체적인 전략적 목표를 가진 라인업으로 조합하는 방법은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의 본질입니다. 라인업이 잘 맞지 않으면 중소형 R, 심지어 R이 아닌 상대에게 패배할 확률이 높습니다.
동시에 편집자는 마법무기가 전투에 미치는 영향이 역할만큼 중요하다고 믿으며, 일부 극한의 전투에서도 역할을 뛰어넘어 전투의 승패를 직접적으로 좌우할 것이라고 본다. . 캐릭터와 마법 무기의 조합을 통해 다양한 전술적 요구 사항이 있는 전투에 적응하는 방법은 심오한 지식입니다.
예를 들어 3성 영웅 여의전현은 낮은 속성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40%의 확률로 적과 공격력을 교환할 수 있는 전략 스킬 '귀혼의 저주'를 보유하고 있다. 에디터 던전의 진행은 한때 극도로 강력한 물리 공격으로 BOSS 레벨에 갇혔던 적이 있었습니다. 5성 영웅들의 웨이브를 여러 번 바꿔도 레벨을 클리어할 수 없었습니다. 결국 Ruyi Zhenxian이 전투에 참가했고, 신중한 구성 끝에 BOSS는 그와 일대일 결투를 벌일 수 있었습니다. 그 후에도 여러 차례 RP와 싸워 스킬을 발동한 뒤 BOSS를 완벽하게 물리쳤습니다. 대단해요, 정말 기뻐요!
전투 결산
'선사시대 OL'의 전투 결과는 대승리, 아슬아슬한 승리, 아슬아슬한 승리의 4가지 유형으로 나누어진다. 그 중 대승리, 승리, 아슬아슬한 승리. 각각은 사본 통과 및 별 1개 리뷰에 대한 별 3개와 별 2개에 해당합니다. 전투 평가는 챕터 클리어 후 던전 보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큰 승리의 발동조건 : 전투에서 아무도 죽지 않는다
승리의 발동조건 : 전투에서 1~2명이 죽는다
아슬아슬한 승리의 조건: 전투에서 3~4명이 사망;
실패의 트리거 조건: 모두 사망;
풀스타를 획득하기 위해 능력을 극대화하려면 먼저 전투 등급을 제거해야 하며, 동시에 다른 4명의 영웅이 더 많은 지원을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스킬의 특수 효과는 영웅의 전체 속성을 강화하는 것, 적의 속성을 약화시키는 것, 피해에 저항하는 영웅을 지원하는 것, 로컬 스킬을 방해하는 영웅을 지원하는 것 등 이 4가지에 대한 마법 무기 선택입니다. 영웅도 마찬가지다.
물론, 던전의 진행도를 최대한 빠르게 개선하고, 더욱 발전된 던전과 미로에 도전하여 더욱 발전된 보상을 얻기 위해서는 위의 라인업 조합은 당연히 적합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선택하느냐는 플레이어의 전체적인 시각과 전략 능력을 테스트하는 시간입니다!
기본 소개
선사시대는 원시시대이다. 당시에는 조상들의 생활상을 기록한 기록이 없었고, 후세들은 이를 이해하기 위해 상상이나 전설, 신화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았다. 현대에는 선사시대, 고고학, 인류학, 지질학의 발달로 인해 선사시대의 상황에 대해 대략적인 이해만을 유추할 수 있을 뿐이다. 따라서 중국 신화의 대자연. 『불멸도 후희로』, 『혼원도의 환생』, 『부처는 도이다』는 현대 홍황류 소설의 선구적인 걸작이다.
소설 '홍황류'에서는 세계가 먼저 열리고 씨족이 분열됐다.
혼돈이 먼저 열리고 생명체가 없었다. 오십이니 사십 구에 쓰이느니라.” 이것이 바로 하늘의 도니, 그 중 하나라도 하늘에서 없어지면 희망의 빛이라 일컫느니라. 하늘의 도는 무상하고, 하늘의 도는 무자비하고, 만물을 포괄하고, 그것들로부터 자유롭다. 선함과 악함이 없고, 옳음과 그름이 없으며, 친절함과 원한함도 없고, 기쁨과 슬픔도 없습니다. 홍준은 타오입니다.
(12명의 조상 마녀: 디장, ***공, 주롱, 영수, 주망, 호우투, 현명, 강량, 서비시, 주지우인, 천무, 염입니다) 용한왕조의 첫 번째 재난, 용, 봉황, 유니콘 세 종족이 서로 싸웠습니다. 천제(天皇)와 준제(君皇帝), 동방제(淸皇帝) 태이(泰夷)가 고대 요괴 일족을 이끌고 천상 궁을 세웠다. 12명의 조상마녀는 투즈마녀의 여섯 환생을 맡아 땅의 법칙을 정하고, 여섯 환생에 담긴 판구의 정수와 피는 인간과 악마의 환생을 따라가며 환생하면 영혼에 달라붙는다. 타고난 초자연적인 힘을 가지고 위대한 마녀가 되어 마녀 일족을 형성합니다.
육도 윤회 근처에는 홍몽 개업 이후 지옥과 황천이 생성되었고, 저승에는 피바다가 있다. 저승의 피바다에서 그녀는 태반을 갖고 태어났고, 후에 스틱스 교단(혹은 스틱스의 조상)의 조상이 되었으며, 엄청난 초능력을 갖고 아수라 일족을 창설했다. Zizai Tianboxun, Lustful Sky, Brahma, Shiva 등의 주요 제자. 마녀족의 세력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아수라족은 바다에 피를 흘리며 명상에 전념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리치들은 싸우고, 사람들은 가르치고 번성한다
보공과 주롱은 부저우산에서 싸우다가 둘 다 부상을 입었고, 누와는 화려한 돌을 사용하여 하늘을 수선했다(한 모퉁이 달성). 광야의 Sun Wukong). 황제의 열 아들이 천명을 어겼고, 동황은 그를 가볍게 처벌했다. 대마법사 쿠아푸는 이에 불만을 품고 황제의 열 아들을 죽였다. 대마녀 후이는 분노하여 자신의 부족을 동원하여 마녀 부족의 다양한 비법을 사용하여 화살을 만들어 아홉 마리의 황금까마귀를 죽였습니다.
이로 인해 리치 전쟁이 일어났습니다. 마녀족에는 남은 10명의 조상마녀가 있고, 마족에는 천황제 준과 동황제 태이가 있다. 이 전투 후 준타이 천황이 전사하고 10명의 조상마녀도 부상을 입었다. 여러 고대 악마 부족이 죽었고 나머지 일부는 숨어 있었고 일부는 불멸의 길에 합류했습니다(예: Tongtian Cult의 마스터로 영예를 얻은 Lord Lingbao가 설립한 Jie Cult). 그러나 그것은 환생의 여섯 가지 길을 통제했습니다. 악마 부족은 약하지만 여전히 강력합니다.
그 후 Chanjiao (Yuanshi Tianzun이 창시했으며 그의 제자는 Yun Zhongzi, Twelve Golden Immortals 등)와 Jiejiao (가장 큰 제자 Duobao Taoist, Wudang Holy Mother 등)가 등장했습니다. 도교 도교 계인은 은둔자로 활동하여 서종을 세웁니다. 도교 계인이 지도자이고 도교 준티가 두 번째 지도자입니다. 구우리족의 치우가 부족의 힘을 이용하여 무당의 비기술로 도성에 천신사층을 쌓았으나 인문종교가 번성하여 선원은 광성자의 제자가 되었다. Chanjiao의 불멸) Guangchengzi는 Xuanyuan이 Chiyou를 죽이고 그의 부족을 파괴하도록 도왔고 Xuanyuan이 황제가되었습니다.
나중에 Xuanyuan의 손자 Zhuanxu는 무당의 지도자 Jiufeng을 부상시키고 그의 무당을 파괴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마녀족은 해체되고 대마녀들이 가끔씩 등장했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준 황제가 죽은 후, 삼청나라는 홍준 주변의 소년 소녀들을 옥황제(호천)와 태후(요지)로 선출했습니다.
신들의 싸움은 나중에 일어난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