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연기를 보여주세요. 사실 신선한 고기 배우가 아무리 날뛰더라도 배우는 결국 작품으로 말을 해야 한다. 서클에는 레가음, 진둥 등 중년이 되어서야 불이 난 오래된 배우들이 있다. 금은 항상 빛난다. 늙은 배우는 너무 실망할 필요가 없다. 그들이 세심하게 모든 역할을 잘 빚는 것이 장기적인 계책이다. 신선한 고기 배우는 매우 붉을 수밖에 없다. 만약 그들이 자신을 승진시킬 수 없다면, 곧 도태될 것이다. 노극골은 연예계에서 여러 해 동안 어슬렁거리며 많은 경험과 인맥을 쌓았다.
자신의 연기를 보여주고 더 좋은 캐릭터를 만들어라. 오래된 연극의 뼈는 신선한 고기 배우보다 훨씬 우세하다. 낡은 연극골에게 조연조차도 잘 연기할 수 있다는 것은 확실히 오래된 연극골의 강점이다.
둘째, 예능 프로그램에 참가한다. 신선한 고기 배우는 영화극에 초청될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도 자주 등장한다. 사실, 오래된 드라마 사고에는 여전히 전통이 있습니다. 나는 예능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오래된 드라마 뼈가 돌파구를 만들고 싶다면 예능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인지도와 노출을 높이고 빠르게 인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레가음과 사류 같은 실력파 배우들도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등장해 더 많은 시청자들이 그들을 알게 됐다.
그러므로 국면을 돌리려면 너무 고집을 부리지 마라. 예능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것은 너에게 절대적으로 폐단보다 유리하다. 노출률이 생기면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고, 노골놀이를 할 수 있는 기회도 많아지고 있다. 예능 프로그램이 끊임없이 등장하면서 노골은 시대 조류에 적응하기 위해 약간의 변화가 필요하다. 출세하려면 변화를 하는 것이 필연적이다. 그렇지 않으면 시대에 의해 탈락할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