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팔관정의 계율을 말하는데, 팔관정의 계율은 무엇입니까? 갑자기 퇴장하는 것이지, 점진적으로 퇴출되는 것이 아니다. 일곱 사람이 점차 끊든지, 아니면 팔관정 반지! 그리고 팔관정의 계율 내용은 무엇입니까? 물론 8 개 부분으로 나뉜다. 각각 단식, 팔관각 금욕: 첫째, 죽이지 않고, 둘째, 훔치지 않고, 셋째, 간음하지 않는다. 팔관정 금욕과 이곳 오계의 차이점에 유의하세요. 차이점은 오계정음, 팔관정계음이다. 이것이 차이점입니다. 넷째, 함부로 말하지 말고, 다섯째, 술을 마시지 말고, 여섯째, 참기름을 바르지 말고, 노래하고 춤을 추지 마라. 위에서 말한 팔계는 앞에서 먹을 것과 뒤에서 먹을 것을 가리킨다. 이것이 바로 팔관정계의 내용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말했다: 나는 채식주의자는 단식이다. 이것은 옳지 않다. 이론적으로는 단식은 정오 이후에 먹지 않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단식이라고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정오 이후에는 음식을 먹지 않기 때문이다. 정오 이후에는 밥을 먹지 않고 공복이라고 합니다! 너는 네가 채식주의자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네가 채식주의자라고 말할 수 있으니, 절대 내가 음식을 먹고 있다고 말하지 마라. 이전에는' 음식 먹기' 가 무슨 뜻인지 몰라서 몸을 망쳤다. 20 여 년 전, 내가 집에서 불법을 수행했을 때, 처음엔 법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다. 수행을 토론하는 과정에서 나는 명상을 할 때 중생의 고기를 더 이상 먹을 수 없다고 느꼈다. 이 점을 깨닫고 나는 고기 먹는 것을 포기했다. 당시 음식을 먹고 싶다고 들었다. 나는 이전에 채식을 먹었는데, 지금은 이렇게 풍부하지도 않았고, 채식의 진정한 의미도 알려주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아마도 내가 채소만 먹으면 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채식, 채식, 채식, 채식, 채식) 그때는 채소를 파는 사람이 매우 적었다. 다른 사람도 전문적으로 만들어 줄 수 없었다. 채소 시장에 가서 채소를 사서 시금치, 꽃채, 빈 채소를 모두 사서 새 냄비를 사서 기름에 물을 붓고, 모든 것을 깨끗이 씻어서 냄비에 삶았다. 그들은 매일 채소만 먹지만, 3 ~ 5 개월 동안 먹으면 몸이 망가진다. 우리는 채식을 하고 야채를 먹지 않는 것이 좋다. 채식주의자도 야채를 먹어요! 그래서 음식을 먹는 오해로 몸이 계속 허약하고 장에 문제가 있는데, 다른 사람들은 단지 나에게' 아니오!' 라고 말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채식을 먹는 것은 야채를 먹는 것이 아니다. 채식을 먹는 것과 야채를 먹는 것은 다르다. 고기를 먹지 않는 사람만이 채식주의자이다. 한 마디가 우리 같은 종용자들에게 영향을 주었기 때문에, 나는 사람들이 음식을 먹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고 채식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격려했다. 고기를 먹는 사람도 음식을 먹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채식주의자도 야채를 먹어요! 육식자는 고기만 먹고 요리는 먹지 않는다고 말할 수는 없다! 분배할 거야! 그래서' 금식' 은 정오 이후에 음식을 먹지 않으면 금식이라고 부를 수 있다. 위의 팔계로 볼 때, 제 생각에는 6, 7, 8, 3 계를 제외하고는 모두 오계와 같습니다. 오계는 음행하지 않고, 팔관정은 음행하지 않는다. 이것은 다르다. 팔관정은 첫 번째는 죽이지 않고, 두 번째는 훔치지 않고, 세 번째는 음탕하지 않고, 네 번째는 허튼소리를 하지 않고, 다섯 번째는 술을 마시지 않는다. 이 점은 오계에서는 이미 말했으니, 팔관정 금욕에 대해서는 더 말할 필요가 없다. 이제 팔관정의 세 번째 계명을 설명해야 하는데, 바로 음행을 끊지 않는 것이다. 너는 팔관각에서 금지된 어느 날 밤에 음행을 끊어야 한다. 음행은 너의 도가 깨달을 수 있는 장애물이기 때문에, 너의 깨달음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음행에서는 앞으로 아이를 낳는 것과 같은 일이 당신의 수행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음행은 장애물이다. 부처가 제정한 팔관각 계율은 색욕을 끊는 것 외에 불경에서 말했다. 하루 밤, 마음은 실제 사람처럼, 마음은 여래처럼, 색욕은 생각하지 않고, 방일은 생각하지 않는다. 음행을 끊는 것 외에, 팔관정에서 금계할 때 남녀 간의 일을 생각하지 말고, 산스크리트어 수행에 전념하고, 산스크리트어도 청정이라고 하며, 심신이 깨끗하고, 사욕이 없고, 마음이 욕심이 없고, 마음이 탐탁하지 않고, 청정하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즉, 어느 날 밤 팔관정 부적은 부처를 배우고 산스크리트어를 본받는 것인데, 예를 들면 불심신이 깨끗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는 음행을 앓지 않고, 음탕한 말을 하지 않고, 상스러운 말을 하지 않고, 어느 날 밤의 중심에서 음행을 저지르고 싶지 않기 때문에, 중점은 육념에 사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그를 안정시키기 위해 어떤 것도 필요하지 않다면, 초보자는 주의를 산만하게 하지 말고 정념으로 안정시키는 것도 쉽지 않다는 말을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부처는 지난 하루 동안 음식을 먹지 않는 풍습을 편법으로 개조하여 그들을 부처로 인도했지만, 정오 이후에는 음식을 먹지 않는 것으로 제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는 재택 거주사의 바쁜 생활을 감안해 신체건강도 중요하며 심신 건강만이 완벽하다는 것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그래서 부처는 그에게 육념을 쓰라고 말했고, 반드시 육념에서 하루 밤, 부지런한 사람은 말할 것도 없고, 육념에서 오래 사는 것이 가장 좋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육사' 란 무엇인가? 육념' 은 염불, 염법, 독승, 염불, 염불, 염불, 염불, 염불, 염불, 염천이다. 악념이 떠오르거나, 과거의 음행을 회상하거나, 미래의 음행을 회상한다면, 청정계 (즉, 음계를 깨는 것) 이다. 또한 제 6 조는 향화, 참기름, 노래, 춤, 출석을 요구하지 않는다. 사실, 이 문제에 대해 인도는 당시 TV 를 볼 수 없었기 때문에,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소승 자구법에만 속한다. 소승과 대승의 주장을 간단히 보충해 주세요. 사실 부처님의 시대는 파벌의 구분이 없고, 불교 후기에 나타난 것이다. 우리는 인도 불교의 역사를 참고하면 알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을 통과하기 전에 옳은 방법이어야 한다. 우리는 그가 소승이라고 말할 수 없다. 사미처럼 부처를 한동안 배워서 좋은 지식에 접근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방법을 모르는데 초가집에 숨어서 어떻게 고치나요? 너는 네가 언제 틀렸는지 모른다! 대중의 흡연이 없으면 태만하기 쉬우므로, 어떤 사람들은 한 곳에 가서 정양하겠다고 한다. 사실 정수는 먼저 불법을 알아야 하고, 그들은 먼저 정확한 지식에 접근하여 그의 지도를 받아들여야 한다. 잘못된 점이 있으면, 그는 너에게 시정을 해주고, 천천히 너의 지혜가 열리기를 기다리며, 네가 너의 물리 증명서에 따라 이론에 따라 연습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너는 한가한 곳을 찾아 연습해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출가하여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고, 좋아, 배우지 않을 것이다. 아쉽게도 시간은 돌이킬 수 없다. 그래서 가르치는 것처럼, 당신이 어렸을 때, 당신을 학생으로 삼아 키우고 가르쳐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네가 책을 다 읽고 선생님이 된 후에, 너는 네가 아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가르쳐야 하지만, 너는 독립할 수 있어야 하고, 미리 자신을 충실히 할 수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앞으로 어떻게 학생을 가르칠 것인가? 막 출가한 사람도 마찬가지다. 그가 혼자 산속에 산다고 말할 수는 없다. 아니, 그는 자신을 충실히 하고 있다. 그가 자신을 충실히 하고 다른 사람을 가르치러 갈 때까지 기다려라. 그러면 그는 실수를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면 그는 실수를 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길을 건널 때 눈을 감고 자신도 모른다고 말할 수 없어 장님이 장님을 데리고 절벽에서 떨어지게 했다. 안 돼! 그러므로, 당신은 그가 먼저 자신을 충실해야 다른 사람을 가르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를 작은 승으로 얕보아서는 안 됩니다. 게다가 대승과 소승도 부처가 멸망한 후 적어도 100 여 년 동안 불교에 종파가 있을 때 대승과 소승으로 나뉜다. 그 이유는 부처가 멸망한 후 부처의 수행을 따라야 한다는 견해와 사회 환경에 적응해야 한다는 견해다. 그들이 현대 불교라고 하니, 그들이 대승인 줄 알았다! 다른 사람을 보살펴라, 마치 배가 다른 사람을 태우고 있는 것 같다! 그런 다음 대승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은 산에 사는 사람을 모함하고 대승에 면역을 했다고 한다! 그때서야 대승과 소승이 달라지기 시작했다. 부처시대에 소위 대승이 없는 것은 모두 이타적이었다. 부처가 사리타주의가 없다면, 그는 깨달은 후 49 년을 강의할 필요가 없다. 부처의 모든 제자는 불법을 전파할 때 모두 이타적이다. 그렇지 않으면 불교는 어떻게 지금까지 2 천여 년 동안 계속될 수 있습니까?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후기 불교가 발발했을 때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불교가 무엇인지 전혀 모르고, 또 다른 사람이 소승이라고 자주 말하며, 항상 다른 사람을 얕잡아 "아! 너의 소승은 그것에 면역을 한다! 소승대승은 서원 크기의 차이일 뿐이다. 오직 너만이 너의 슬픈 소망을 안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을 가르치면, 너는 대승이다. 다른 사람을 가르치려면 먼저 연습 방법과 순서를 알아야 한다. 다른 사람을 가르칠 줄 모르면 잘못을 가지고 오는 것은 대승이 아니다. 소승은 지옥으로 끌려갈 것이다. 외도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그렇습니까? 그래서 대승과 소승의 차이는 그야말로 그의 비원이다. 만약 네가 슬퍼한다면, 너는 대승이다. 서원이 없는데, 어떻게 자신이 대승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비록 네가 많이 공부했지만, 너는 다른 사람을 가르치지도 않고 다른 사람에게 돌려주지도 않는다. 너는 소승이다! 차이점은 바로 여기에 있지만, 중생을 애도하려면 먼저 해체증명서를 얻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다른 사람을 어떻게 이끌어야 할지 모른다. 위험해요! 그렇지 않다면, 나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잘못된 길로 들어가 사견에 들어갈지 모르겠다. 그거 아세요? 말하자면, 나는 정말 이해하지 못한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었는지 모르겠다. 아깝고 변덕스럽다! 불과 수십 년 만에 낭비했다니 아쉽지만 이른바 향화는 인도의 화장 장식품으로 향꽃으로 엮어 모자를 만든 것이다. 화꼬를 만들어 목에 걸어라! 인도에 가서 어떤 명절을 보든지, 늘 꽃을 꿰어 부처님을 부양해야 한다. 그들은 머리에 향기로운 꽃을 꿰거나 금은으로 만든 장식품을 장식으로 달았다. 어떤 사람은 가슴에 매달리거나 귀와 손에 걸려 온몸이 짤랑거린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말하는 향화는 좋다. 오늘날 우리의 부유한 사회경제 분야에서는 꽃이 더 이상 꼬여 순순히 착용하지 않고, 대부분 금, 귀걸이, 금사슬을 착용하기 때문에 귀걸이, 다이아몬드 반지는 모두 장식품이며, 향화와 같은 성질이다. 당시 인도는 환경이 좋지 않아 경제가 좋지 않아, 그는 그렇게 많은 금은보화로 향화를 만들 수 없었다. 참기름을 바르는 것은 인도의 원래 습관에서 유래한 것이다. 인도는 열대 기후이고, 날씨가 건조하고, 피부가 건조하면 자주 기름으로 몸을 촉촉하게 하기 때문에 부자들은 남녀를 불문하고 기름을 바르는 습관이 있기 때문이다. 물론, 경제가 나쁘고 돈이 없다면, 생활 속의 세 끼는 모두 좋지 않다. 어떻게 살 수 있어요? 그래서 돈이 많은 사람은 목욕할 때마다 기름을 닦는다. 확실히 이렇다. 지금은 때가 되었다. 다음에 참기름을 다시 바르자. 여러분의 심신이 즐겁고 만사가 뜻대로 되기를 기원합니다. 날씨가 추워졌으니, 모두들 조만간 옷을 많이 입어야지, 몸이 불편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너무 아깝다! 그래서 나는 가끔 너에게 행운과 행복을 기원한다. 앞으로 다시 만날 것이다. "큰 소원" 어록: "우리는 불법만 알고 수행은 시도하지 않는다. 비록 널리 들었지만, 장애물이 되어, 우리는 인연을 놓치고, 인생은 변덕스러웠다. 일단 잃어버리면 모처럼되고, 경찰정책이 세밀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3. 적당한 향기와 장엄함. 우리는 오늘 또 만났다! 지난번에 우리는 인도의 무더운 날씨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래서 당시 인도인들은 목욕 후 기름을 발라야 피부가 마르지 않지만 가난한 사람은 쓸 수 없고 부자는 쓸 수 있었다. 돈이 없는 사람은 살 수 없기 때문에 부처님은 경제에 대해 매우 분명하게 말씀하셨다. 앞으로 법률 법규를 말할 때 분명히 말하다. 경제 없이는 실천하기 어렵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예전 인도보다 기름을 입은 사람이 더 많다. 비록 우리는 그다지 덥지는 않지만, 현대에 기름을 그리는 습관은 바로 화장이다. 지금 화장을 하는 사람이 이전보다 많아졌다. 이는 생활수준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사회진화 과정에서 앞으로 고양이의 느끼함이 점점 많아질 것이기 때문이다. 이는 불가피하다. 사람의 욕망이 많아지고 고민이 많아지면 사업이 많아지고 사회분쟁도 많아지기 때문이다. 이것은 사실이다. 그래서 곳곳에 화장품, 향수, 비누, 참기름 등이 많이 있습니다. , 인도가 이전에 가난한 나라였던 것과는 달리 향수는 제한되어 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어렸을 때, 빨래를 할 때, 우리 엄마가 개울가에 가서 빨래를 하고, 나무를 자르고, 덩굴을 잘라야 하는 것을 보았다. 당시에는 지금 세제로 세탁하는 것과는 달리 최고의 세제를 사용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것은 사회 진화의 결과이다. 과거가 불쌍하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과거도 불쌍하지 않다. 어찌 불쌍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사람들은 과거에 그들의 인과응보와 그들의 축복을 받았다. 당시 그들의 인연은 물질이 부족했지만, 정신이 충만했다. 요즘 사람들은 물질을 즐기지만 신경질을 잘 합니다. 매일 치열한 경쟁을 해야 하니 어지러울 수밖에 없다. 하지만 과거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단지 열심히 일하기만 하면 된다. 이제 사람들은 IQ 보다 더 똑똑합니다. 나는 미래의 사람들이 머리가 크고 몸이 작을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그래서 지금의 향수, 비누, 참기름, 이런 화장품은 아무리 고급스럽더라도 어디에나 있습니다. 하지만 팔관정이 금지된 날에는 화장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부처는 당시 인도 환경에서 하루 8 관각계를 했을 뿐, 그곳에서 화장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반지의 동기는 우리 몸이 정말로 필요할 때, 즉 병이 났을 때 기름을 발라 병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우리가 아프지 않다면, 향기로운 화장에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 된다. 이런 불필요한 향수 메이크업은 때로 지나치게 치장을 해서 사람을 매우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고, 보고, 마음속에 욕망이 생기기 때문이다. 비록 우리가 무의식적이지만, 우리의 행동이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렇게 하는 것은 좋지 않다. 그래서 부처는 팔관정계의 그날에 화장을 하지 말라고 했다. 화장은 외설스러운 사람을 유혹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꿈을 잘 꾸지 못하고, 다른 사람의 불안을 불러일으키고, 마음속에 엉뚱한 생각을 하기 쉽기 때문이다. 지금 사회에서 화장을 하는 것은 가능하다. 사회 사람들이 화장을 할 수 없다는 것은 아니지만, 팔관정 퇴장 당일에는 화장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집안의 제자는 가끔 일이나 오락을 위해 화장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내가 불교도라고 말하지 마라. 나도 화장을 할 줄 모른다. 만약 우리 남편이 회장, 사장, 혹은 사회적으로 인지도가 있고 위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그는 반드시 나가서 교제를 해야 하지만, 아내로서, 너는 얼굴이 초라하고 화장을 전혀 하지 않아, 사람을 외롭게 보이게 한다. 그렇지 않습니다. 불교도가 외출합니다. 불교도는 매우 엄숙하다! 보고 나니 너의 심신이 정말 엄숙하다고 생각하게 한다. 마음이 장중하고 품위가 없거나, 단지 몸집이 장중하고 마음이 장엄하지 않으면 안 된다. 이렇게 하면 온전하지도 나쁘지도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가장 좋은 것은 마음이 장엄하고 몸이 장엄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불교도에게는 적당한 화장이 허용되지만, 팔관정이 너를 금지하는 날에는 화장에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것이 좋다. 아침에 쇼핑을 안 하면 화장하는 데 한 시간이 걸린다. 생각해 봐, 한 시간 후에 너는 다시는 돌아올 수 없어! 너무 아깝다! 그래서 팔관정이 우리에게 참기름을 바르는 것을 금지할 때, 우리는 이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육념에 집중해야 한다고 들었다. 법적으로는 향신료 사용에 대한 설명도 있었다. 당시 인도에서는 필요하다면 불사 옆에 향신료를 바르면 된다. 즉, 이 곳의 습도가 높으면 참기름 냄새를 맡으면 엄숙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지금처럼 좋은 단향을 태우면 공기 중에 맑은 향기가 가득하다. 비록 우리의 코뿌리가 아직 좋고 나쁨의 경지를 배우지 못했지만, 사실 네가 코의 좋고 나쁨을 배우면 너의 후각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좋은 냄새와 나쁜 냄새의 차이는 끈적하지 않고 오래가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 당시 계율에는 불사, 스님의 집, 혹은 라오스에 사는 사람들이 사는 곳에서는 향을 피우고 좋은 향을 피워 냄새를 없앨 수 있었다. 만약 눈병이나 의료수요가 있다면, 의사는 처방을 할 때 향신료를 사용해야 한다. 이는 허용되고, 향신료와 참기름으로 우리 몸을 바르면 된다. 이는 의사가 아플 때 필요한 것이다. 그래서 이럴 때는 사용할 수 있지만, 전혀 사용할 수 없다고 해도 딱딱하지 않다. 계율은 법과 마찬가지로, 반드시 다른 상황에 따라 무게를 달아야 한다. 예를 들어, 우리는 남교할까 봐 술을 마실 수 없지만, 네가 병이 나서, 의사는 네가 술을 써야 한다고 말했다. 이건 불법이 아니야! 그러므로 이 문제는 계율 정신을 중시하고, 계율이 너를 구속하지 못하게 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이것을 하지 않고, 그것을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모두가 괴물과 로봇이 되었다. 문을 나서자마자 "불교가 어떻게 괴짜가 되었지? "사실은 그렇지 않다. 불교는 원래 세상에 적용되어야 하는데, 계율을 포함해서 계율의 본의에 부합한다. 그렇지 않으면 또 어떤 계율이 필요한가? 이렇게 그들은 모두 로봇이 되었기 때문에 그 정신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태어난 기쁨이 가장 좋습니다. 먼저' 가무' 라고 말하는 것은 일종의 오락이다. 세계 법칙에서 생활은 오락에 없어서는 안 된다. 불교는 오락을 금지하지 않는다. 적절한 가무는 정당하기 때문에 인간의 삶의 질을 조절하고 단결을 증진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오락이 그것의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오락 자체의 범위는 매우 넓다. 그중에서도 노래와 춤에도 선악의 구분이 있다. 만약 당신이 적절한 생각과 방법으로 춤과 노래를 홍보한다면, 이것은 매우 좋은 것입니다! 우리 국민의 자질, 단결 등에 대해 모두 향상될 것이다. 지금의 사회 환경은 이전과 달라져서 모두의 생활이 매우 바쁘다. 그러므로 적절한 오락을 장려하고, 적절한 오락으로 심신을 키우는 것은 필수적이다. 그러나 오락의 질과 품질은 분명 사람의 심신에 이로울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사람들의 심신에 해로운 것들을 금지해야 한다. 매일 신문을 보기 때문에, 유흥업소에서 발생하는 각종 사회문제는 사람의 심신에 해롭기 때문에 이렇게 좋지 않다. 간단히 말해서, 자신을 위해 돈을 벌지는 않지만, 다른 사람의 자녀와 손자를 해치고, 다른 사람의 심신을 해친다. 이것은 매우 나쁘고 비도덕적이다. 이것은 부처가 말한 인과응보와 상당히 큰 관계가 있다. 인과순환, 인과순환은 부인할 수 없다. 없다고 생각하지 마라. 왜 안돼? 어느 날 당신은 당신이 볼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세상에는 많은 신문이 있습니다. 어떻게 그들을 볼 수 없습니까? 그래서 없다고 말할 수도, 부정할 수도 없다. 그러므로 사람의 심신에 해로운 것은 반드시 가지 말고, 조작하지도 말고, 사회적 격동을 피하도록 해야 한다. 사회가 안정될 수 있다면 우리의 생활도 안정될 것이다. 사회가 불안정하다면, 우리는 안정되지 않을 것이다. 사회가 * * * 체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정부도, 대통령도, 왕도 아니다. 둘 다 아니고, 위아래 모두가 확립한 것이다. 사회보장과 행복은 정부의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 아니다. 정부는 정부의 도덕 방침 정책이 있어 누구나 자신의 본업을 잘 해야 한다. 따라서 사회 평화를 지키는 것은 모든 사람의 책임이다. 이것이 경찰이나 정부의 책임이라고 말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우리 모두는 책임이 있다. 그래서 우리 모두가 심신에 해로운 곳에 가지 않으면 그는 도산한다. 돈을 벌 돈이 없으니, 그는 이직할 것이다, 그렇지? 따라서 정부는 그를 구속하고 억압하기 위해 법률과 규정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이것은 모두 틀렸다. 정말 중요한 것은 국민의 자질을 제고하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무엇을 할 수 없는지, 심신에 해로운지 이해하는 것이다. 그 후 우리는 가서는 안 되는 곳에 가고 싶지도 않고, 해서는 안 되는 일을 하고 싶지도 않아, 그의 장사는 돈을 벌지 못하게 되고, 그는 당연히 정당한 직업으로 전향할 것이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른바 정치적 압력으로 힘껏 억누르지 마라, 여기서 억압하고, 거기서 뛰고, 거기서 억압하고, 여기서 뛰고, 땅에서 자란 풀처럼 달리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치명언) 너는 그것을 석두 눌러서 그것이 자라는 것을 막으려 하였으나, 그것은 측면에서 나왔다. 결론적으로, 그것이 생존할 공간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그것은 쟁취할 것이다. 만약 대중의 생존력의 관점에서 보면, 당신은 매우 잘 알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선이란 무엇입니까? 악이란 무엇인가? 무슨 뜻이죠? 무슨 뜻이에요? 법이 명확해지면 모두가 악을 행하지 않을 것이며, 사회도 자연히 태평하고 행복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법명언) 정령은 중요하지만 국민의 자질을 높이는 것도 중요하고 올바른 관념이 더 중요하다. 그렇다면 불교는 왜 사람들에게' 가무가 예기의 연기를 조장하지 말 것' 을 요구하는가? 왜냐하면 우리는 모든 일을 할 때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나 자신의 심신을 다치게 할 수 있을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다른 사람의 심신을 해치면 멈추고, 자신의 심신을 해치는 일을 하지 말고, 자신의 심신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하고, 다른 사람의 심신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해야 한다. 분명히 이렇다. 그렇지 않으면 이 사회의 단결을 어떻게 지킬 것인가? 어떻게 하면 사회를 화목하게 할 수 있을까? 상상 후에 경험의식에 빠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경험은 기억을 낳는다. 즉, 내가 좋은 일이나 나쁜 일을 해야 한다면, 나는 생각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사고는 일종의 기억이고, 일종의 경험이다. 그렇다면 이 경험은 좋다. 이 경험은 나쁘다. 이것은 또한 우리의 선악의 업력을 형성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그것이 우리의 경험에 빠질 때, 이런 경험의식은 우리의 긍정적인 사고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우리 모두는 적절한 사고를 가져야 한다. 즉, 형식사유는 정확한 사유가 있어야만 불법의 진일보한 증거를 가질 수 있는데, 하물며 불법의 인연이 공허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온 것은 매우 미묘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부처가 막 출가하여 도사가 되었을 때, 자기도 스스로에게 물었다. "이렇게 깊은 이치를, 당신은 누구에게 말해야 합니까?" " "그래서 그는 한동안 그가 알고 있는 것에 대해 이렇게 잘 알고 있었다. 이렇게 좋은데 이렇게 심오한 일을 누구에게 말해야 하나요? 누가 이해할 수 있습니까? 왜냐하면 공성법의 깊은 근원은 거칠고 거칠지도, 흩어진 마음도 생각할 수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니요, 깊은 기원은 미묘합니다. 요가사가 되려면 어떻게 인간의 오락을 즐길 시간이 있을까?
오락은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신체오락이고, 하나는 정신오락이다. 만약 한 사람이 정말로 부처의 불법을 엿볼 수 있다면, 그것은 이른바 만법희이다. 봐라, 이런 심신 오락은 이해하기 쉽지 않다. 그렇지 않으면 이 말은 어떻게 말하느냐? 불법을 감상할 수 있고 그 장점을 이해할 수 있다면, 그것이 고통과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존 F. 케네디, 법명언) 편안하고 깨끗한 몸과 마음은 입으로 표현할 수 없기 때문에, 세상의 오락은 종종 우리의 몸과 마음에 영향을 미치고 해를 끼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만약 당신이 적당한 방식으로 오락을 한다면, 우리의 심신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런 적절한 조절이 가능합니다. 만약 그가 정말로 수행을 원한다면, 그는 세상에서 이런 오락을 즐기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의 추구는 불법을 즐기고 이런 심신 즐거움으로 가득 찬 것이다. 그래서 초학한 사람은 세상 밖에서 수행을 하고 싶고, 절대 세속적인 마음을 따라 살지 말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만약 당신이 충분한 집중력이 없다면, 당신은 명확하게 관찰할 수 없기 때문에, 세상을 따라 생활하기 쉬우며, 당신을 데려가게 할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만약 네가 이 점을 이해할 수 있다면, 타오의 업적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성도의 성인에게 성도는 되었지만 포기할 수는 없고 자신의 자유와 향락에 집착하는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해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그는 이미 모든 중생을 돌보지 않고 미혹된 횡단인파의 신념을 포기했다. 그래서 성취한 깨달음자는 불법을 전파해야 하고 불법에 바쁠 것이다. 결국 사람이 불법을 전하는 것이지, 불법은 자동으로 전파되는 것이 아니다. 불법이 좋기 때문에, 우리는 전진해야 한다. 만약 그가 성과를 증명하지 못한 사람이라면, 그는 직접 증명하지 않았고, 그 목적을 달성하지 못했고, 아직 배우지 못했다. 그는 더 이상 기회를 틈타 내가 도박, 술, 춤을 추러 왔다고 말할 수 없다. 결과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그 결과, 나는 자신을 측정할 수 없지만, 나는 내 자신을 편안하게 할 것이다! 병을 치료하고 사람을 구하려는 것은 아직 그 정도는 아니지만 병을 치료하고 사람을 구하려 하다가 끌려갔다. 이것은 믿을 수 없다. 때때로 이 기회를 빌어, 나는 사람을 치료해야 한다고 말한다. 사실 나는 법의 허점을 피하는 것이 더 쉽다고 말하고 싶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오늘 다른 사람과 술을 마실 것이다. 가족들은 반대할 것이다. 그러나 내가 술을 사겠다고 하면 나는 술에 취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어느 날 내가 거기에 누워 있는지, 심지어 개미가 물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경지에 이르기 전에 다른 사람을 판단해야 한다고 결코 똑똑하지 않습니다. 왕왕 사람들은 세속생활을 매우 중시해야 하고, 곳곳에 함정이 있어야 한다. 그들이 따라잡히면 다시 일어나기가 어렵다. 나쁜 습관을 고치는 것은 어렵지만, 좋은 습관을 기르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 진리를 이해해야 하며, 세속적인 존재들의 나쁜 습관에 오염되지 말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파도에 휩쓸려 세상으로 변해 길을 잃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불교가 신화된 후 이단 색채를 띤 불교가 생겨났다. 그들은 또한 불교의 생일 축하를 이용하여 사람들이 절 앞에서 노래하고 춤을 추도록 요구하는데, 때때로 이것은 매우 부적절하다. 그들은 남자도 여자도 입지 않는다. 이봐! 너는 이렇게 춤을 추면서 부처가 보고 보살이 보라고 했다. 부처님은 분명히 노래와 춤을 금지했는데, 너는 아직도 그를 위해 노래하고 춤을 춘다. 이것은 계율을 위반한 것이다. 부처님의 비위를 맞추라고 말하지 마라. 부처님이 정말로 영성이 있다면, 그는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일어나서 너의 머리를 때리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네가 이렇게 하지 말라는 말을 들었을 때, 너는 그가 기뻐할 것이라고 생각하니? 행복하지 않을 거야! 그러나 부처님의 탄생이라면, 모두 불교 성가를 틀고 부처님의 과거의 사적을 칭송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리 중국의 불사처럼, 때때로 불사의식을 거행한다. 부처의 생일에는 모두가 찬양의 노래를 한 곡 부르고, 백범으로 부처를 진심으로 찬양하며, 부처가 과거에 사람들과 함께 지내던 좋은 방법을 찬양한다. 모두들 듣고 나면 심신이 조용해지고, 때로는 눈물이 흘러내리기도 한다. 와! 나는 이런 칭찬이 무엇보다 좋다고 생각한다. 이런 종류의 짱 위반은 아니지만 더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룹 노래극을 밖에서 연기하는 것도 좋다. 가요극도 일종의 세속적인 오락예술이지만, 가요극은 단지 우리가 세속적인 마음가짐으로 자신의 심신을 조절할 수 있게 해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렇다고 우리가 절 앞에서 그것을 부를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이것은 불가능하다. 불가의 계율은 서른다섯이 아니라고 말하는데, 명예를 탐하여 이익을 추구하면 고생을 면하기 어렵다. 먼저 일곱 번째 계명을 말하고 큰 침대에 앉지 마라. 이 계명의 요점은 물질적 향락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단순한 물질적 생활 때문에 우리는 도교에서 용감하고 근면할 수 있다. 물질적 생활이 너무 쾌락하다면, 우리는 도학에 부지런하지 않을 것이다. 수행자가 반드시 고된 생활을 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부처는 우리에게 고행을 수행하거나 비천한 생활을 할 것을 요구하지 않았다. 그는 이렇게 말하지 않았다. 물질에 대한 요구가 너무 높으면 물질적 향락에 탐닉하기 쉽고 도교사업에 영향을 미치며 정신적인 수준 향상도 제한적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물질적, 물질적, 물질적, 물질적, 물질적, 물질적, 물질적, 물질적) 초보자를 수행하는 것이 정신적 전문성이 아니라면 우리의 감각을 놓을 수 없다. 당신이 물질의 아름다움을 추구할수록 물질에 대한 집착과 집착이 커질수록 우리의 소외에 영향을 미치고 집착과 지연이 생길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이야기를 하나 들려드리겠습니다. 진짜든 거짓이든, 한 사람이 많이 배웠다고 들었는데, 명상도 아주 좋다고 한다. 심사숙고한 후, 그도 잡을 수 없었고, 그를 찾을 수 없었다. 이것은 이야기의 은유이다. 그러나 어느 날 그의 죽음이 왔다. 소와 말이 그를 찾으려고 할 때 사람을 찾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는 현지의 신에게 앉기만 하면 앉은 후에 사람을 찾을 수 없다고 물었다. 그래서 나는 직업을 가질 수 없다. 집주인은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 옆에 그릇이 있다. 그는 이 그릇에 집착하고 있다.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