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왜 하늘에 올라가지 않느냐? 클릭합니다
제목은 바로 금문이다. < P > 7 분짜리 연간 마이크로영화는 벌집의 새로운 동작을 미리 노출시켰다. 관광산업 인터넷,' 삼신위치',' 발신',' 지배인' ... 게다가 이런 신비로운 신개념을 결합해 그동안' 관광은 후반전이 없다' 는 말벌집 공동 창업자, CEO 첸, 도대체 어떻게 이 여행업 유니콘을 진짜' 하늘' 으로 만들 수 있을까?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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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월 29 일, 말벌집은 올해의 마이크로영화' 너 왜 하늘에 오르지 않니? 을 클릭합니다. < P > 이야기는 천신만고 끝에 손자' 기발한 생각' 의 지지를 받아 지구상에서' 화성 상륙' 을 성공시켜 5 년 동안 가슴속에 묻혀있는 우주꿈을 이룬 한 노인의 이야기를 다룬다. < P > 원래는 따뜻하고 격려적인 마이크로영화였다. 전염병에 걸린 국민들을 격려하고 미지의 세계에 대한 탐구를 포기하지 않겠다는 뜻이다. 흥미롭게도, 많은 네티즌들은 마이크로영화 이야기를 전염병 아래 관광업계에 적용한다면, < P > 일반인이 만질 수 없는 우주꿈은' 관광업계가 돌파하기 어려운 전염병 현실' 과 비슷하다는 절묘한 은유를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여행명언) 주변 사람들은 주인공 왕할아버지에게 "너 왜 하늘에 올라가지 않느냐? 클릭합니다 농담의 말은 대다수의 전통 여단 기업의 전염병 중압으로 빠져나갈 길을 찾기 어려운 자기 토로이다. 왕할아버지는 손자의 도움으로 교묘하게 생각을 바꾸며 탐구를 견지해 지구에서' 화성 착륙' 을 하며' 말벌집 전환 사고' 를 비유하며 전염병 주기를 통과하는 새로운 방법론을 찾았다. < P > 말벌집이 네티즌이 추측한 바와 같이 이 마이크로영화를 통해 은유적으로 이런 관점을 표현하고자 하는 것은 분명하지 않다. 하지만 확실히, 이 여행업 유니콘은 올해 확실히 새로운 생각을 가지고 있다. < P > 얼마 전, 마그네슘등 밑에서 오랫동안 사라진 벌집 창시자 진천이 보기 드문 모습을 보이며 < P > "여행은 후반전이 없다" 는 열띤 견해를 공개했다. < P >' 인터넷 후반전' 논점은 216 년 미단 창업자 왕흥에서 유래한 것으로, 중국 인터넷 업계가 이미 전반전을 마치고' 하이테크, 인터넷+및 인터내셔널리제이션' 을 새로운 원동력으로 삼은 후반전으로 접어들었다고 주장했다. < P > 지난 5 년 동안 말벌집은' 인터넷 후반전' 을 깊이 경작하며' 3C 전략',' 플랫폼 경제의 유연한 공급망' 등 여러 가지 타법을 발표하며 중국 인터넷 경제 탐구의 최전선을 걷고 있다. 그러나 코로나 전염병의 기습은 모든 것을 바꾸었다. < P > 특히 회복이 아득히 먼 출국 여행, 연이어 융해된 국내 지방간 여행, 관광산업 사슬이 완전히 산산조각 난 후 완만히 개조되는 등 일련의 업계 현황이 침묵 속에서 폭발하지 않고 침묵 속에서 사망하면 말벌집은 반드시 행동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침묵명언) < P > 는' 관광은 후반전이 없다' 는 고조와 함께' 관광은 후반전이 없다' 는 새로운 패러다임인 관광산업 인터넷을 밖으로 내던졌다. < P > 전염병은' 새로운 소비, 새로운 브랜드, 새로운 포지셔닝' 특징을 촉발시킨 관광산업 인터넷을 통해 업계에 새로운 주기를 만들어 이 기회를 포착할 수 있도록 말벌집이 전염병의 영향을 완전히 뚫고 변화를 포용하고 생존할 수 있게 한다. < P > 업계에서 궁금해하는 것은 관광산업 인터넷이 도대체 무엇이고, 말벌집은 어떻게 이 기회를 빌어' 하늘' 에 성공할 수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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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산업 인터넷은 신선해 보이지만 본질은 복잡하지 않다. < P > 말벌집 비즈니스 모델의 본질은 플랫폼 경제이고, 왼쪽은 사용자, 오른쪽은 상가, 말벌집 중심, 꾸준한 생산 콘텐츠를 통해 풍부한 관광 소비 장면 (흔히' 잔디 심기' 라고 함) 을 만들고, 사용자의 관광 소비 결정에 깊이 영향을 미치고, 관광 상품 판매 (일반적으로' 풀 뽑기' 라고 함) 를 추진하며, 결국 < P > 전염병의 출현은 플랫폼 클래스 여행 플랫폼의 비즈니스 모델 운영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인구 이동이 심각하게 제한되면서 심각한 문제가 발생했다. 대량 관광 소비 장면이 사라졌다. < P > 출국여행을 예로 들자면, 전염병 발생 후 국경을 넘나드는 여행은 엄격하게 통제된다. 이 경우 플랫폼이 해외여행에 관한 종초 콘텐츠를 얼마나 많이 생산하든, 공급자가 개발한 해외여행상품은 사용자와 화학반응을 일으킬 수 없다. 후자는 아예 출국할 수 없고, 더 왕성한 수요는 착륙할 수 없다. < P > 객관적으로 볼 때, 말벌집의 비즈니스 모델 자체는 문제없지만, 전염병 하에서 사용자, 플랫폼, 상가 간의 내적 논리가 크게 바뀌었다.
사용자 수준. 전염병이 인구 이동을 제한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의 여행 수요는 여전히 존재하며, 심지어 더욱 왕성하다. 이것이 바로 전염병 이후 주변여행, 시골여행, 단거리 자가운전, 도시심체험여행 등 현지 소비장면에 초점을 맞춘 관광활동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근본 원인이다. 이에 따라 사용자 차원의 전염병 이후 가장 큰 변화는 신규 소비 장면과 신규 소비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것이다. 이것은 관광산업 인터넷이 선보이는 첫 번째 새로운 특징인 새로운 소비이다.
신규 소비의 키워드는' 장면' 이다. 지난해 이후 화재 소풍, 캠핑, 대본 살인, 서핑, 프리스비, 플라이 낚시 등 새로운 놀이는 본질적으로 소비자들이 깊이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소비 장면이다. 뛰어난 체험감을 얻을 수 있다.
상가 수준. 사용자 수요가 급변하면서 상가 공급이 이에 따라 바뀌었다. 이러한 소비 장면은 기본적으로 소대중들이 하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제품과 상가는 공급면에서 비중이 크지 않아 전염병생들이 소대중을 대중으로 촉발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소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소비명언) 이 과정에서 상가 측에서 격렬한 지진이 발생하고, 한 무리의 상가들이 도태되고, 새로운 상가들이 눈에 띄며, 제품 품질, 브랜드 의식, 서비스 효율성에 있어서 새로운 소비의 수요에 더욱 부합하는데, 이것은 관광산업 인터넷이 선보이는 두 번째로 큰 새로운 특징인 새로운 브랜드이다.
새 브랜드의 키워드는' 프로페셔널' 이다. 상가는 더 이상 크고 완전할 필요가 없고, 작고 아름다움도 기회가 있을 수 있다. 키워드는 전문성과 브랜드 의식이고, 핵심은 노는 것이고, 사용자 수요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다.
플랫폼 수준. 좌우 수요가 모두 바뀌었고, 플랫폼은 반드시 양변의 변화에 따라 서비스를 해야 한다. 새로운 소비 장면과 신제품을 발굴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상가의 관점에서 양질의 제품의 개발과 디자인을 추진해야 한다. 이것이 관광산업 인터넷의 세 번째 새로운 특징인 새로운 포지셔닝이다.
새로운 포지셔닝의 키워드는' * * * 정' 이다. 플랫폼은 중매 거래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공급과 수요 양쪽에서 더 많은 계발, 지도, 자극적인 역할을 하여 상업 폐쇄 루프의 운행을 더욱 효율적이고 효율적으로 해야 한다.
새로운 소비, 새로운 브랜드 및 새로운 포지셔닝 * * * 은 관광 산업 인터넷을 구성합니다. 말벌집이 다음에 해야 할 일은 어떻게 생각을 바꾸고 사용자, 상가, 플랫폼 사이의 상업적 폐쇄 루프를 다시 시작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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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산업 인터넷 활성화, 말벌집이 의존하는 것은 무엇인가?
대답은 결코 변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내용. < P > 결국 이것은 말벌집이 여행 공략 공동체의 본질로 꼽힌다. 다만 전염병 이후' 내용' 의 내포는 이미 바뀌었다. < P > "콘텐츠는 장면이자 제품이며 관광산업 인터넷의 폐쇄 루프를 구축하는 열쇠입니다." 첸 후루 는 해석 이다. 올해 하반기 이후 새로운 콘텐츠 창작자 개념이 말벌집에 자주 언급되었다는 점에 주목한 사람은 거의 없다. < P > 주관자. < P > 말벌집은 아직 주관인에게 명확한 개념 정의를 공개하지 않았으며, 그들의 인물 초상화, 인원 규모, 구체적인 직책도 밝히지 않았다. 강군군은 여러 가지 조짐 분석을 통해 소위 주관인이라는 것은 규칙을 따르기를 거부하고, 더 잘 놀고, 더욱 남다른 사람들을 일컫는 말이다. 그들은 각 업종에서 왔으며, 특정 분야에서 고도의 전문 지식 비축을 갖춘 전문가 (개인 또는 기관) 로, 사용자를 이끌고 한번도 경험해 본 적이 없는 습기찬 놀이를 시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 P > 말벌집의 관광콜이 콘텐츠 창작자 체계의 특수부대라면, 주관자는 특수부대 중 특수부대다. < P > 주인공과 어울리는 것은 말벌집 내부에서' 조인실험프로젝트' 라고 부르는 비밀무기다. < P > 동성행사. < P > 주관자들은' 동성활동' 을 전달체로 삼아 새로운 분야, 새로운 방향, 새로운 추세를 탐구하는 중책을 맡고 있다. 예를 들어, 숲에 가서 진짜 야생 사치 캠핑을 느끼고, 동물원에서 친자 확인 여행을 하고, 미술관에서 예술 창작과 깊은 접촉을 체험하고, 7 처럼 비밀리에 사저로 잠입하고,' 은익 킬러' 처럼 사이버펑크의 미래 세계를 돌아다니며 미스터리 영화탐사처럼 공장 폐허에서 실마리를 찾는다 ... < P > 지배인의 출현, 사용자에 대한 모두 전복적인 변화를 가져왔다: < P > 주관자가 시작한 트렌드 플레이는 본질적으로 새로운 소비 장면을 탐구하는 것이다. 일단 이 새로운 소비 장면이 C 측에서 널리 인정받으면, 사용자 여행 소비 결정에 깊은 영향을 미치고 소비' 몰입 체험' 을 하는 이유를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비명언) 새로운 소비 장면의 출현은 동시에 신제품 개발을 자극하고, 기회에 대한 예민한 후각을 가진 상인들은 해당 제품을 처음으로 개발해 플랫폼 공식 선정된 제품 창고에 들어가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소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주인공은 트렌드 플레이로 인한 모든 그래픽, 장단 비디오, 상호 작용, 리뷰, 문답 등을 연구하여 콘텐츠 혁신의 외적 표현으로 플랫폼 콘텐츠 생태를 더욱 번영시키고 사용자와 상가가 모두 더욱 끈적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한다. < P > 이것이 바로 진천이 "내용이 장면이자 제품" 이라고 말한 진정한 의미다. < P > 통속적으로 말벌집은 주관자를 통해 사용자와 상가에게 샘플을 주고, 사용자가 도대체 어떻게 놀아야 하는지, 상가가 어떤 제품을 개발해야 하는지 순환을 형성하기를 원한다. < P > 주관인의 출현은 전염병 상황에서 말벌집의 가장 큰 난제 중 하나인 < P > 발빈도 해결한다. < P > 여행은 전형적인 저주파 소비이지만, 여가오락을 핵심으로 하는 각종 놀이는 고주파 소비다. 1 년에 한 번 여행을 갈 수도 있지만 주말마다 재미있는 아이템을 찾아야 한다. 빈도가 다르고 소비 수준이 다르고 시장 규모와 잠재력이 다르며 자본 시장의 가능성이 더욱 다르다. < P > 말벌집의 주파수 인출에 대한 결심은 지하철 광고 슬론에서' 여행하기 전에 말벌집' 부터' 나가기 전에 말벌집' 까지,' 여행' 에서' 놀이' 까지, 이것이 바로 천추의 기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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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현재까지 말벌집은 관광산업 인터넷을 둘러싸고 플랫폼 콘텐츠 시스템에 대해 두 차례의 혁명적인 반복을 시작했으며, 현재 피라미드형 4 층 콘텐츠 창작자 아키텍처 체계인 < P > 기초: 사용자를 형성하고 있다. 사용자가 벌집 플랫폼에 게시하는 모든 내용은 이 수준의 벽돌이 되며, 특징은 두 글자로 어마하다. 충분히 큰 기수의 UGC 콘텐츠를 통해 말벌집이 양질의 콘텐츠를 발굴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추게 된 것은 지난 1 년 동안 말벌집의 핵심 경쟁력이다.
중간: 핵심 창작자. 이 수준의 컨텐츠 창작자는 UGC, PGC, OGC 의 3 대 창작자 * * * 와 함께 구축되었으며, KOL, 전문 상가, 관광국 등이 대표적인 대표이며, 컨텐츠 전문성이 높고 제작 빈도가 높으며, 컨텐츠에 더욱 뚜렷한' 선정' 레이블이 붙어 있다는 장점이 있다. < P > 이 계층 콘텐츠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말벌집은 지난해 북극성 공략을 내놓아 일반 콘텐츠를 더 이상 추천하지 않고 용도에 맞게 심도 있는 구조화 체계화된 특선 콘텐츠를 추천하여 사용자 여행 소비 결정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고위층: 주관자. 이것은 말벌집이 올해 중점적으로 만든 새로운 지역사회 체계로, 연구개발트렌드 놀이를 주요 임무로 하고, 새로운 놀이, 새로운 추세, 새로운 핫스팟을 발굴하는 임무를 맡고 있으며, 말벌집의 새로운 성장점의 탐구자와 개방자, 1 년 전, 장소룡의 위챗 () 이 마화텐에 대한 텐센트 () 의 의미이다.
맨 위 단계: 벌머리. 이것은 벌집 콘텐츠 삼림 체계의 최고 영예이며, 어떤 창작자도 벌수에 올라 가장 큰 영광을 누렸다. 어떤 사람들은 어떤 앱이든 스크린이 가장 부유한 김주에 기여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결국 이 광고 자리는 가장 비싸고, 말벌집만 이 가장 비싼 자리를 콘텐츠 창작자에게 남겨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모든 것을 설명하는 태도. < P > 이 피라미드를 총괄할 수 있는 것은 바로 말벌집의 기본 논리인 공동체이다. < P > 미래의 말벌집은 더 이상 까르푸가 아니라 코스코, 정숙하고 우월하다. 첸 젠 (Chen Qian) 은 "말 벌집의 위치는 중국 최대 여행 공동체에 국한되지 않고 중국에서 가장 재미있는 여행 놀이 공동체로의 발전을 가속화하고있다" 고 솔직하게 말했다. < P > 이것은 아마도 벌집이 "너 왜 하늘에 올라가지 않니?" 라고 대답하는 것일 것이다. 효과적인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