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스타가 소외되든 근본 원인은 그들이 다른 사람의 발전을 가로막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억압하여 자신을 두드러지게 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면, 연예계의 다른 사람들도 약해지지 않을 것입니다.
연예계의 경쟁은 격렬한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것은 바로 격렬한 것이다.
당신이 올바른 편에 서 있는 것이 중요합니까?
만약 내가 너를 끌어내릴 수 있다면, 다른 사람들은 출세할 기회가 있을 것이고, 너의 존재는 많은 사람들이 올라가는 길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누가 네가 억울해도 억울하지 않느냐? 거대한 이익의 유혹 아래, 특히 절실한 이익의 경우, 누가 정의를 신경쓰겠는가?
1. 표면적으로 윤 사건은 그와 여배우 변효 사이의 갈등으로 인한 것이다. 사실 어떤 사람이 눈에 거슬리는 것은 아니다.
그 당시 윤은 인기 있는 젊은이였고 변효는 무명 배우일 뿐이었다. 그녀가 어떻게 감히 면전에서 음쟁을 벌일 수 있겠는가, 또 공공연히 음흉을 모독할 수 있단 말인가? 그 이유 중 하나는 신중하게 고려할 수 없는 것이다.
그리고 사건이 발생한 후, 나는 라이브 영상을 보지 못했고, 한 무리의 연예인들이 일어나 공격하며 사과를 강요했다. 배후에 사람이 있는 것 같아요.
현장 동영상은 윤씨가 어쩔 수 없이 사과를 한 지 며칠 만에 발간됐다.
그 후, 아무도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단지 그들이 부끄러움을 느끼기 때문이 아니다.
둘째, 아다는 전체 들러리 사건의 피해자였지만, 마지막으로 사과한 것은 그녀가 배경이 없었기 때문에 훨씬 더 잘 처리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아다 사건은 모두 똑똑히 보았다. 신랑 들러리는 술을 빌려 미친 척하는데, 아다가 그녀를 물에 던져 그녀를 놓아주기 위해서였다. 당시 자링이 나서지 않았더라면 아다는 몰래 울 수밖에 없었을 것이다.
왜 네티즌들은 이 사건을 비판할까? 나는 이 들러리들도 지나치지 않고, 한 어린 여자를 괴롭히는 것도 지나치지 않다고 생각한다.
결국 악당들은 모두 숨었다. 괴롭힘을 당한 사람은 오히려 뛰어나가 사과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당시 아다가 직면한 스트레스가 얼마나 컸는지 의구심을 불러일으키며 이를 박멸하고 피를 삼키고 재수가 없다고 자인하고 사과할 수밖에 없었다.
연예계는 사실 명리권이다. 자원과 인맥이 있으면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다. 배경이 없는 연예인은 생존하기가 너무 어렵다. 일정 높이까지 분투해도 자본의 힘보다 못하다.
피해자의 소외는 이것이 대중의 의지임을 보여 줄 뿐이다. 관건은 모든 사람이 잘못이 있다는 것이다. 너 이 옳은 사람은 무리에 맞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