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청소년 오락 포럼 - "해피 트위스트"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왜 이 다크호스 예능 프로그램이 관객들을 웃게 만들었을까?

"해피 트위스트"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왜 이 다크호스 예능 프로그램이 관객들을 웃게 만들었을까?

예능 프로그램' 해피 트위스트' 가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환영을 받았다. 심텐과 마리가 다시 관중 앞에 나타났다. 그들의 익살스럽고 유머러스한 언어, 익살스럽고 과장된 동작이 많은 관중을 끌어들였다.

"해피 트위스트"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왜 이 다크호스 예능 프로그램이 관객들을 웃게 만들었을까?

프로그램 내용은 실생활에서 취재하여 청중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한다. 이 예능 프로그램은 얕은 층의 신경 자극을 무한히 찾을 뿐만 아니라, 깊은 삶의 시각도 탐구하고, 쾌락 뒤에 숨겨진 깊은 사고의 깊은 정신력을 전달한다. 이런 힘은 삶에 대한 웃음의 용기, 삶에 대한 웃음의 솔직함, 코미디 예능 프로그램이 갖추어야 할 진정한 핵심이다. 이것이' 특별' 행복의 기초이자 전제조건이다. 프로그램은 이러한 문제의 원인을 게임 코너와 서사 단서로 내부화했다.

지금 우리의 천부적인 재능은 이미 다 떨어졌고, 배우의 발전도 만족스럽지 못하다. 눈에 보이는 흥행 성적 뒤에는 진짜 실력 있는 작품이 없다. 대부분 내부 마찰 상태에 있다. 매번 폭발의 배후에는 그의 뒷모습이 빠질 수 없다. 어느 정도까지, 이것은 또한 심텐이 최근 몇 년 동안 연이어 다른 코미디 작품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소품부터 영화, 오늘의 예능까지 걸어온다. 예능 프로그램의 영향력을 이용해 다른 행복한 사람들을 위한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사실 심텐의 후광이 너무 커서 방송에서 다른 사람은 존재감이 없기 때문이다. 우수한 업무 지원과 합격한 직업이 없다면 답은 분명하다. 각종 예능들이 긍정적인 에너지 방향으로 조정되었기 때문에 좀 억지스럽지만 쾌락마화악단은 매우 자연스러운 성적을 거두었다.

언어가 익살스럽고, 유머가 있고, 동작이 익살스럽고 과장되어 관중을 끌어들인다. 오락 프로그램이 방영된 후, 빠르게 인기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이것은 새로운 오락 프로그램이지만, 인기는 오래된 프로그램보다 나쁘지 않다. 라인업으로 볼 때 유량스타는 없지만 쾌락 MCA 팀도 자신의 인기를 가지고 있다. 관객들의 만장일치의 호평을 보면 이 코메디단이 얼마나 빨갛는지 알 수 있다. 그들은 동료이자 친구이다. 그들은 충분한 묵계가 있어야 하지만 예능 프로그램은 시청자들에게 그들의 묵계가 얼마나 나쁜지 보여 주었다. 이 예능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는 팀 간의 불꽃과 암묵적인 이해뿐만 아니라 게스트들 사이의 웃음소리이기도 하다. 멤버들은 모두 코미디언으로, 프로그램을 웃기지 않고 웃기고, 웃기고, 자연스럽고 가식적이지 않게 한다. 손님들이 서로 구덩이를 파는 것은 부담스럽지 않지만 꽈배기 사이의 깊은 감정을 느끼게 한다.

이 예능 프로그램은 영화와 연극 형식으로 여러분을 만난 적이 있습니다. 단체파는 즐거운 꽈배기를 작은 스크린에 들여와 더 많은 사람들이 즐거운 꽈배기의 즐거움을 느끼게 했다. 프로그램은 희극적인 방식으로 생활문제에 직면하고 대응하는 동시에 미소를 지으며 삶에 직면하는 태도와 용기를 전달해 시청자들을 데리고 보통 숨겨져 있는' 작은 행복' 을 찾아간다. 그 프로그램은 서종의 핵심 표현에 대한 혁신적인 탐구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려고 시도했다. 실생활을 장면으로 생활 속 평범하고 진실한 일반인을 대상으로' 습총+리얼리티 쇼' 의 새로운 형식을 개척했다. 소위 "불꽃 놀이" 는 삶에 익숙한 것입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관객을 진정으로 웃게 할 수 없는 것은 관객을 첫눈에 반하게 하는 자극감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임무에서 점차 다른 사람을 정확하게 소통하고 이해하는 능력을 배웠다. 캐릭터 체험자로서 프로그램에 설정된 캐릭터를 대신해 또 다른' 다른' 삶을 체험한다.

프로그램은 질서 정연하고 합리적이며 내용이 훌륭해서 관객들과 일종의 감정을 갖게 되었다. 이들은 더 이상 무대권이나 영화권에 만족하지 않고 즐거운 트위스트 팀의 최고 코미디언들을 단번에 모았다. 매 호의 주제는 모두 실화를 바탕으로 각색된 희극인 것 같다. 프로그램은 주로 몰입 형 게임을 사용합니다.

주로 게스트들은 줄거리 요구를 통해 상응하는 역할을 맡아 풍습을 돌파할 것이다. 성공적으로 관문을 뚫어야 그에 상응하는 단서를 얻고 단서에 따라 마지막 수수께끼를 풀고 승리를 거둘 수 있다. 다년간의 묵계와 개방적인 기질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