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팀 게임이 있나요?
만리 장성 1
1. 참가자들은 동그라미를 둘러싸고 오른쪽으로 돌며 앞사람의 어깨에 손을 얹고, 구령에 주의하라고 요구했다 (예: 멈추면 멈추고, 부르면 뛰고, 앉아야 하고, 앉아야 하고, 앉아야 하고, 가야 한다). 구령을 들은 후에는 반드시 그대로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벌을 받아야 한다.
2. 게임 시작, 모두 비밀번호를 듣고 앞으로, 1-2- 1, 1-2- 1,/kloc 처음엔 보통 넘어지거나 앉지 않고 앉지 않으면 처벌을 받는다.
3. 여러분 역시 앞에 있는 그 사람의 어깨에 손을 얹게 해주세요. 단지 거리가 짧아졌을 뿐입니다. 다시 한 번 시도해 보세요. 모두 가만히 앉아서10-9-8 까지 거꾸로 세기 시작했습니다. 。 。 -1), 일어나.
4. 참가자는 앞사람의 어깨에 손을 얹고 다시 시도해야 한다. 모두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5. 행사가 끝난 후, 당신은 누군가를 찾아 당신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2. 금사강을 강도하다
모의배경: 윈난성 금사강변에 사는 한 소수민족은 매년 봄강이 언뜻 따뜻해질 때 대대적인 전통 횡단대회를 개최한다. 흥미롭게도, 그들의 타임슬립 도구는 그렇지 않나요? 배 한 척? 하지만? 다리? 강을 건너는 속도를 제외하고 다리의 아름다움과 선수들의 협력 숙련도는 모두 승부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그들의 간단한 민간 게임에는 풍부한 팀 관리 사상이 담겨 있습니까?
활성 목표:
팀 성과에 대한 일관된 목표와 행동 규범의 중요성을 경험하십시오.
리더십과 혁신 정신의 배양;
연습? 분석, 목표, 전략, 계획, 분업? 작업 절차
팀 커뮤니케이션 및 팀 협력 인식 강화
자연으로 돌아가 심신을 즐겁게 하다.
콘텐츠 요약:
그룹: 모든 참가자는 10 명으로 그룹화되어 용, 호랑이, 사자, 표범의 이름을 따서? 。 。
임무: 각종 원자재와 도구 (종이상자, 봉인 테이프, 흑접착제 등) 에 따라. ) 주최 측이 미리 제공하고, 각 그룹마다 똑같은 다리 두 개를 디자인하여 제작합니다. 강을 건너요? 도구, 지정된 너비에 걸쳐 있습니까? 금사강? 。 그중에 사용된 원자재와 도구는 적고 제작 시간은 더 짧다. 강을 건너요? 더 빠른 속도, 브리지 실력, 심미 향상, 계획성 향상, 선수 분업 협력 향상 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강을 건너려면 같은 조의 10 이 모두 A 다리 위에 서 있는 다음 B 다리를 A 다리 앞으로 옮기고 10 은 모두 B 다리로 옮겨야 한다. 그래서 계속 전진하세요. 그 과정에서 다리가 무너지지 말고, 다리에서 내리지 마라?
3. 곰을 던지다
행사 내용: 텅 빈 장소에서 모든 사람이 동그라미를 치고, 마지막 한 사람이 손을 흔들어 다음 목표 패스트에게 물었다. 준비됐나? 서브를 받는 사람이 반응이 준비되면 공을 던지고, 던지고, 양손으로 가슴을 안고, 모든 사람이 다시 한 번 전달하고, 시간을 잰다. 규칙이 익숙하면 빨리 전달해 보세요.
시기; 다시 시작하다. 이때 20 마리의 솜털 곰이 경기장에 던져졌다. 얼마나 많은 곰이 마지막에 줄지어 있는지 보세요.
활동 목적: 프로세스에 익숙해지면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외부 환경 변화 및 멀티 스레드 작업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
활성 소품: 공; 헝겊 장난감 20 개
4, 맹목적인 드리블
임무: 대장은 대원들에게 빨간 통 속의 공을 모두 파란 통으로 운반하라고 지시했다. 플레이어의 손이 전체 과정에서 공을 만질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통을 옮길 수 없고, 경기장 안의 물건을 사용할 수 있다.
규칙: (예: 15 명)
15 명 중 1 팀장을 선택하여 지정된 위치에 서십시오.
부장 두 명을 골라서 캡틴 10 미터 떨어진 곳에 서 있다.
나머지 12 명, 그룹당 3 명 부장 5 미터 떨어진 곳에 서서 대장을 향해 일렬로 서다. 다리를 묶어서 눈을 가리세요.
1 미터 각 그룹 뒤에 노란색 통을 넣고 통에는 탁구공 30 개가 있습니다.
각 세트의 앞 1 m 에 두 세트의 도구를 배치합니다.
두 개의 파란색 물통을 부대장과 대장 사이에 두다.
모든 대원들이 다 준비되었다. 임무 카드를 대장에게 넘겨주다. 행사가 시작되다.
소품: 종이컵 4 개, 숟가락 8 개, 젓가락 8 쌍, 포크 4 개, 1 임무카드. 1 칭호카드 (부장의 방해물로 사용할 수 있음)
용마 전설
모의 배경: 화창한 계절에 현대 도시에서 온 전문 탐험가들이 낯설고 아름다운 땅으로 들어갔습니다. 사방의 산들이 우거져 있고 식물이 무성하지만 눈앞에 끝이 없는 호수가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들은 호수 속의 신비한 섬을 동경하며, 거기서 밥 짓는 담배를 피우고 텐트를 치고 호광산색 속에서 조용한 생활을 즐기고 싶어 한다. 하지만 그들은 날이 어두워지기 전에 제한된 원자재와 도구로 대나무 목을 묶어서 상도의 교통수단으로 삼아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교통수단, 교통수단, 교통수단, 교통수단, 교통수단, 교통수단, 교통수단)
활성 목표:
팀 성과에 대한 일관된 목표와 가치의 중요성을 경험하십시오.
직원의 혁신 정신을 배양하다.
연습? 분석, 목표, 전략, 계획, 분업? 작업 절차
직원의 팀 커뮤니케이션 및 협력 기술 개발
자연으로 돌아가 심신을 즐겁게 하다.
콘텐츠 요약:
동주공제: 각 팀은 주최 측이 미리 제공한 원시 대나무, 널빤지, 밧줄 등의 설계에 따라 대나무 목을 만들고, 직접 만든 대나무 목을 이용해 지정된 항로를 가로질러? 원자재와 도구가 적고, 생산과 보트 타기 속도가 빠르며, 실수가 적은 팀이 이긴다.
광야 밥 짓는 연기: 토제 바비큐 오븐을 떠서 저녁 공기 중에 고기가 향기를 풍기게 합니까?
캠핑: 2 인용 텐트, 3 인 텐트, 4 인 텐트, 한 무더기의 꽃이 푸른 잔디 위에 흩어져 있는 것 같아요?
모닥불은 선정적이다: 모닥불이 밤하늘을 비추면서 모든 사람의 마음을 비추고, 모든 열정이 풀려나고 불타고 있는가?
6. 버튼을 놓습니다
첫째, 익숙한 단계: 참가자들이 동그라미를 둘러쌌다 (인원수를 기준으로, 다친 사람이 보고, 장신구가 벗겨지는 등). ), 그리고 모두가 위아래로 손을 뻗는다 (모든 사람의 위아래 손은 똑같다). 서 있는 후에 그는 손을 뻗어 옆사람의 손을 잡았다. 행사 중 누구도 손을 놓아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벌을 받아야 한다.
모든 참가자들이 악수를 한 후, 그들은 한 가지 목표를 달성하기 시작했다. 결국 손에 손을 잡은 단일 원으로 돌아갔다. (인접한 두 사람이 손을 잡고 주위에 있었다.)
인원수가 짝수라면 두 바퀴가 된다.
목적: 어린 시절의 꼬인 밧줄 게임과 비슷하지만, 팀의 집단적 노력과 각 팀 구성원의 분업에 의지해야 하며, 당신의 생각이 넓을수록 당신 앞에 있는 길은 더 평평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7. 행복송
행사의 목적은 초보적인 신체 접촉을 통해 인간관계의 거리를 깨는 것이다.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친숙도를 높이고 짧은 시간 내에 수업에 통합할 수 있다.
이동식 장치
실내나 실외의 평평한 대지 모두 가능합니다
16 ~ 50 명 이내로 인원수는 적지 않을 것이다.
2 ~ 5 개의 부드러운 (또는 양모) 안전구 (공이 축구보다 약간 작기 때문에 한 손으로 잡는 것이 좋다)
활동 규칙
1. 처음에는 코치나 학생이 자발적으로' 마술사' 가 되어 공을 얻어 시법을 할 수 있었다.
2. 마술사가 주문을 할 때, 모든 파트너들이 그것을 피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한다. 마술사가 공으로 건드리기만 하면 석두 된다.
3. 마법에 의한 공격을 피하려면 다른 파트너를 찾아 손을 잡고 같은 곳에서 노래를 한 곡 불러야 보호막을 형성할 수 있지만, 노래가 반복되면 무효가 되고 석두 된다.
4. 여행 중의 습격을 피하기 위해서 다른 사람과 결탁하지 마세요.
5. 과정에서 달릴 수 없고 경쾌한 걸음으로 걸어갈 수밖에 없어 학생들이 부딪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6. 행사가 끝난 지 몇 분 후, 마술사는 감동받은 학생을 마술사로 바꿔 한 공에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이벤트 공유
짧은 워밍업 활동은 평소에 나누지 않고 시간이 너무 길어서는 안 된다. 주로 학생들을 높이 올려 활동에 투입하는 것이다.
8, 생명의 순환
활동명 생활권
활동 목적 관찰 능력 배양
기재장: 12 ~ 16 명 그룹, 그룹당 훌라후프 1 개
규칙
1. 각 그룹마다 반원을 형성합니다. 훈련사는 파트너 앞에서 소품을 들고 발표를 시작했다.
우리가 지금 해야 할 일은 누구나 직면할 수 있는 매우 심각한 인생 화제인' 삶과 죽음' 이다.
나는 지금' 1 생명' 과' 2' 죽음' 을 사용한다. (강사가 1 과 2 의 표현을 시연하기 시작했다.)
☆ 트레이너는 먼저 훌라후프를 한 위치에 배치합니다 (예: 이상한 원으로 이동). 등등. ) 를 입력하고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보세요, 이것은 1 입니다.
☆ 트레이너는 훌라후프 배치 위치 (예: 짝수 회전) 를 바꿀 것인가? 。 등등. ), 그리고 설명: "이것은 2 입니다"
2. 데모가 끝난 후 강사는 훌라후프 배치 위치를 바꾸기 시작했다. (데모 방법에 따라 2 ~ 3 회 하고, 규칙이 여기에 없기 때문에 변경을 시작한다.) 그런 다음 파트너에게 "이것은 1 아니면 2 인가? \ "을
3. 몇몇 파트너가 대답하고, 몇몇 파트너가 정답을 대답할 때, 강사는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네! 이것은 1 (또는 이것은 2) "입니다. 만약 틀렸다면, 이것은 1 (또는 이것이 2) 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4. 학습자가 이해를 표명하면 계속 참여와 확인을 요청하거나 개별적으로 강사에게 손을 들어 확인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른 파트너의 학습 권리를 존중하기 위해 직접 답을 말하지 마세요.
대답은 각 강사가 질문하는 방식에 있습니다.
문제는 "이봐, 이게 1 아니면 2 야?" 대표 1
질문이 "이것은 1 또는 2 입니까? 클릭합니다 대표 2
요점을 공유하다
1. 사람들은 자신의 눈으로 사물을 판단하는 데 익숙하다. 당신이 보는 규칙이 끊임없이 깨질 때, 당신은 어떻게 느끼나요? 무엇이 너로 하여금 원래의 관찰 패턴을 바꾸어 답을 찾게 했니?
2. 이 과정에서 강사의 모든 시범 동작과 다른 파트너의 모든 동작을 보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 본 적이 있습니까? 문제가 해결되었습니까? 너는 네가 충분한 기동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니?
3. 당신이 옳거나 잘못된 행동과 대답에 집착할 때, 당신은 무엇을 관찰 (발견) 했습니까? 답을 찾았을 때, 무엇을 관찰 (발견) 했습니까? 둘 사이에 차이가 있습니까?
4. (이 과정에서 훈련사의 옳고 그름에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이 있다면, 이 질문을 하는 것이 적당하다. ) 우리가 한 가지 질문에 직면하고 대답할 수 없을 때, 당신은 먼저 방향을 바꾸고, 자신에게 (반대로) 물어보거나, 먼저 다른 사람에게 의문을 제기합니까? 생활과 직장에서 동일하거나 비슷한 상황이 있습니까?
5. 무리중에 낙담하지 않고 끊임없이 답을 제공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다. 이것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칩니까? 이게 뭐야? 아니면 집단이 점점 더 침묵할 때, 자신을 더 감히 표현하지 못하게 할 수 있을까요? 당신의 생활 주변에 비슷한 예가 있습니까?
6. 생사 문제에 직면하여 이 문제를 겸허하게 바라볼 수 있습니까? 마찬가지로, 당신의 삶에서 당신이 솔직하게 직면할 수 있는 문제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무엇을 만지지 않습니까? (이 부분은 대답 대신 쓸 수 있습니다. 원한다면, 나중에 공유하고 싶은 사람을 찾아 이 주제에 대해 서로 토론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