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202 1 모판문 1 회사 직원들의 응집력과 구심력을 강화하기 위해 직원들의 업무 열정과 투지를 동원하고, 조직의 활력을 높이고, 조직 문화를 개선하고, 자연으로 들어가 기분을 풀고, 조직의 전반적인 소통 조화의 정신과 능력을 향상시키고, 신입사원의 가입을 환영한다. 인사부는 이번 주 토요일에 광저우 산스크리트랜드에 가서 하루의 야외 확장 행사에 참가하기로 했다. 구체적인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08: 00 집합, 회사에서 출발하여 광저우에서 웃으며 전방의 하늘을 보다.
09:00? 09: 30 확장 기지에 집중: 감독은 확장 활동 과목을 소개하고 안전 주의사항을 설명합니다.
09:30? 09: 45 팀: 팀 확장, 캡틴 선출, 팀 이름 지정, 새 팀의 팀 노래와 구호를 확정한다.
09:45? 10: 00 쇄빙훈련 (팀 워밍업)
선수들의 남녀 비율과 연령에 따라 2 ~ 3 회 팀 평가전을 조직해 선수들 간의 이해를 높이고 장벽을 해소하며 점차 선수들의 팀 의식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확장 활동을 위해 준비하다.
10:00? 1 1: 45 (밸리 레저 지역) 콘테스트:
돌파구? -담장 오르기: 참가자는 공중에 떠 있는 철사 위에 서서 몸의 균형을 잘 유지해야 한다. 무거운 장애물의 포위 후에, 그들은 맨손으로 5 미터 높이의 경사벽을 올라야 한다. 좋은 심리적 자질, 대원들의 밀접한 협력, 불요불굴의 의지가 성공의 관건이다. 체력이 좋고, 지구력이 강하며, 의지력이 강한 것이 임무를 완수하는 관건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무다리? 포위: 흔들리는 나무다리를 건너면 대원들은 반드시 포위를 통과해야 하는데, 이곳은 구조가 복잡하고 장애물이 많다. 앞에는 가로막고, 뒤에는 추격병이 있고, 시간이 촉박하고, 어려움이 많다. 어떻게 하면 뚫을 수 있습니까?
너는 행동이 일치하고, 유연하고 대담하게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오버 헤드 와이어? 통나무: 참가자는 시작점에서 고공 철사를 통과한 다음 굴러가는 통나무다리를 통해 제자리로 돌아옵니다. 너는 반드시 좋은 심리적 자질, 상호 지원, 팀워크가 있어야 우수한 성적을 얻을 수 있다! 심리적 장애를 극복하고, 어려움에 직면하고, 감히 자신에게 도전하라! ) 을 참조하십시오
수직 다리? -공중 흔들림: 참가자는 입망 양쪽에 서서 양손으로 밧줄을 잡고 40 미터 길이의 종점을 지나 흔들리는 연장교에서 돌아온다. 좋은 신체적, 심리적 자질, 팀원들의 긴밀한 협조와 불요불굴의 의지가 성공의 관건이다.
1 1:45? 12: 00 행사 리뷰: 오전 각 경기 팀의 구체적인 성과에 따라 각 팀장의 조직 리더십과 팀원의 조직 규율, 정신적 면모, 팀워크, 팀의 단점에 대해 논평합니다!
12:00? 14: 00 점심시간 (양사 장군 사원 방문)
14:00? 16: 00 단체전:
새장을 가로질러 날다: 이 종목은 트렁크와 흔들리는 대나무 우리로 구성되어 출전 선수들의 체력과 의지를 매우 시험한다. 출전 선수는 반드시 착실하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확고하게 해야 순조롭게 통과할 수 있다. 대원들이 단결하여 서로 돕고, 서로 지지하고, 협력하는 정신을 시험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구랑위? 핑안 교량: 엔지니어링 기복 연속, 다강 인성. 기복도 있고 웃음소리도 있어 웃음 소리에 참여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균형은 속도보다 더 중요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강을 건너는 다리: 이 프로젝트는 어렵습니다. 사람의 정상적인 리듬이 엉망이 되어 대원들이 과감한 행동능력과 진취정신을 가지고 이 프로젝트의 확장 훈련을 완성해야 한다. 어려운 프로젝트에 직면하여, 검사팀 구성원은 과감한 행동능력과 상호 협력의 정신을 가지고 이 프로젝트를 완성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플랫폼에서 그네를 타다: 참가자는 기슭의 시작점에서 수면의 두 1 평방 미터로 공중으로 긴 줄을 타고 올라가야 한다. 한 플랫폼이 만원이 되면 다른 플랫폼으로 옮겨지고 플레이어는 점수가 공제되거나 탈락한다.
상호 이해, 상호 포용, 상호 지원, 긴밀한 협력, 팀원 간, 남녀 간, 간부 직원 간의 장벽을 깨야 원만하게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6: 10? 16: 40 무료 체험? 서늘한 지역을 돌파합니까?
이 프로젝트는 우리 기지가 어렵고 도전적인 프로젝트 중 하나이다. * * * 는 10 세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선수들이 자아에 도전하고 자아를 초월하는 과정에서 성공의 기쁨을 경험하게 하다.
자비 프로젝트: 수상 전함: (수상 경기), 자극, 느린!
16:40? 17: 00 행사 요약, 귀환!
202 1 단체건설 행사 기획방안 판문 2 일, 행사 목표
각 부처 직원들 간의 이해를 증진하고, 회사의 응집력과 팀워크를 강화하고, 인문적 배려를 반영하고, 회사 기업 문화 건설을 더욱 추진하고, 각 직원들이 진정으로 회사 대가족의 따뜻함을 느끼고, 모두의 오락성을 높이며, 동시에 모두의 조직능력, 공연능력 등 각 방면의 능력을 배양하여 모두의 창의력을 자극할 수 있도록 한다. 인적자원부는 특별히 만찬을 마련했다. 시간은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년
둘째, 특정 프로세스
1,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2. _ _ _ _ _ _ _ 에서 행사 초안을 총재 사무실에 보내 승인을 받고, 식사장소와 식기를 결정하고, 게임 소품과 상품을 구매한다.
3, 회사 회식 과정.
셋째, 게임 내용
1,? 사랑? 단어 경기
게임 수: 두 그룹은 추첨으로 참여했으며 각 그룹 10 명입니다.
게임 규칙: 참가자를 A, B 조로 나누어 듀엣을 한다. 사람마다 한 마디 부를 것이다. 노래에는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까? 사랑? 글자, 마지막 쪽이 이길 때까지 버티세요.
게임 경품: 승리자 10 명이 프로폴리스 비누 9 조각을 각각 받았고, 우리 팀이 기여한 멤버 한 명이 98 원 1 비누를 받았다.
2. 국기 게양 게임
선수 수: 이전 이닝에 참가한 사람은 이번 게임에 참가하지 않을 것이다. 나머지는 추첨으로 결정하겠습니다. 그룹당 다섯 명입니다.
게임 소품: 모든 사람의 사지에 네 개의 작은 깃발 (리본) 이 묶여 있다.
게임 규칙:
구령: 홍기, 황기, 녹색기, 홍기, 파랑기. 그런 다음 어떤 조합으로도 상승할 수 있습니다. 구령을 몇 개 외치면 모두의 손발이 어지러워질 것이다. 잘못을 저질렀으면 도태될 것이다. 암호 범위는 10 부터 15 까지입니다. 모든 비밀번호가 끝난 후 플레이어가 가장 많은 팀이 이겼다.
게임 경품: 우승자 5 화산 진흙 비누.
3. 풍선을 끼우다
게임 소품: 풍선 3 개 (예비 6 개)
선수 수: 전원 참여
게임 규칙: 참가자를 세 그룹으로 나누어 세 팀으로, 팀당 약 16 명으로 나눕니다. 모든 사람은 손을 등 뒤에 놓는다. 첫 사람부터 그는 머리와 몸으로 풍선을 받치고 다음 사람에게 하나씩 전달한다. 풍선이 전송 중에 압착되어 깨지거나 땅에 떨어지면 첫 번째 사람부터 재전송을 시작하여 먼저 통과한 그룹이 승리해야 한다. 풍선이 전송 과정에서 세 번째로 떨어지면 탈락한다.
게임상: 당첨자 수 16, 당첨자는 58 원짜리 스타킹 8 쌍, 48 원짜리 화산비누 8 개를 받았다.
202 1 단체건설 행사 기획방안 판문 3 일, 행사 목적
회사 문화를 발양하고 번영시키기 위해 동료 간의 소통과 연계를 강화하고, 회사의 팀 관념을 강화하고, 양호한 조화로운 분위기를 형성하였다.
활동 내용: 1? 원? 최종+무적 풍화륜+2 라운드 릴레이 친선 경기
활동 시간: 보류 중
위치: 회사 야외 활동 장소.
조직자:
둘째, 구체적인 관행:
종합사무실은 활동 옹호자로서 활동 효과를 예측하고, 활동 방안 초안을 작성하며, 총지배인 사무실에 승인을 보냅니다. 총지배인 사무실의 승인 후, 이번 행사에 참가한 인원 명단을 집계하다.
이벤트 준비:
(1) 게임 소품 및 상품 구입
(2) 활동 장소의 배치;
(3) 활동 분업을 책임진다.
(4) 참가자의 조직 및 약정.
셋째, 활동의 내용
활동 1: 1? 원? 시종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력 및 경쟁.
소품 요구 사항: 4 훌라후프
웹 사이트 요구 사항: 비어 있고 큰 웹 사이트.
4. 활동 시간: 30: 그룹.
5. 조치 규칙:
참가자를 조를 나누다. 각 그룹의 모든 구성원은 손을 잡고 원을 그리며 훌라후프를 사용하여 모든 사람의 몸을 통과해 원점으로 돌아갔다. 시간은 계산할 수 있다. 몇 번 놀 수 있다. 가장 빨리 완성하는 데 얼마나 걸리는지, 가장 먼저 완성하는 시간이 가장 적은 팀이 이긴다. 행사 과정에서 우리는 언어만을 도구로 사용할 수 있고, 서로 잡은 손을 놓을 수 없고, 손가락으로 훌라후프를 할 수 없다. 훌라후프는 땅에 닿을 수 있다.
6. 활동의 목적:
사람들은 교류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 * * 이해를 얻는다. 이 행사의 목적은 한 팀의 사람들 간의 소통을 조사하는 동시에, 소통의 통로를 원활하게 하고 미래의 협력을 촉진하는 것이다.
활동 2: 무적 풍화륜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력 및 경쟁.
2, 소품 요구 사항: 신문, 대형 투명 테이프.
웹 사이트 요구 사항: 크고 빈 웹 사이트.
4. 활동시간: 40 분 정도.
5. 조치 규칙:
12- 15 인 그룹, 신문과 테이프로 모든 대원을 수용할 수 있는 폐쇄된 큰 원을 만들어 원을 세우고, 모든 대원들이 원 위에 서서 큰 원을 굴렸다. 지정된 결승선에 따라 먼저 팀의 승리에 도달한다.
6. 행사 목적: 이번 대회는 주로 단결, 긴밀한 협력, 어려움을 극복하는 팀워크를 양성하는 것이다. 계획, 조직, 조정 능력을 배양하다. 진지하고 세심한 업무 태도를 배양하다. 플레이어 간의 상호 신뢰와 이해를 높이다.
행사 3: 두 사람 삼족 릴레이 친선 경기.
1. 프로젝트 유형: 팀 협력 및 경쟁.
소품 요구 사항: 로프와 배턴
웹 사이트 요구 사항: 크고 빈 웹 사이트.
4. 행사 시간: 60 분
5. 조치 규칙:
생략
넷. 활동 예산: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