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청소년 오락 포럼 - 두어 2 분기 매출액은 654 억 38+0 억 873 만 원. 무엇이 그 재물보를 빛나게 하는가?

두어 2 분기 매출액은 654 억 38+0 억 873 만 원. 무엇이 그 재물보를 빛나게 하는가?

재무보고에 따르면 20 19 2 분기에는 두어수익이 1873 만원으로 전년 대비 133.2% 증가했고 순이익은 2320 만원이었고 지난해 같은 기간 적자였다.

두어는 2 분기 월평균 654 만 38+6280 만 명으로 전년 대비 32.6% 증가했다. 월평균 이동활동도는 5060 만 명으로 전년 대비 42.5% 증가했다. 물고기는 3 분기 매출 654.38+0.95-2 억원을 예측했다. 북경시간 7 월 17 일 미국 나스닥 (7895.9938, 129.38, 1.67%) 거래소에서 두어가 상장되었고 주식 코드는

그렇다면 무엇이 그 재보를 이렇게 빛나게 하는가?

첫째: 두어의 수익성이 현저히 향상되었고 순이익은 2 리터였다.

매출액은 654.38+0.827 억원으로 전년 대비 654.38+0.33.2%, 매출 총이익 306.5438+0 억원 증가했다. 전년 동기 대비 823.8% 증가: 순이익 5260 만원, 전년 동기 대비 2 억 745 억원 증가했다.

생방송 수입은 654.38+0.7083 억원으로 전년 대비 654.38+0.56% 증가했다. 광고 및 기타 수입은 654.38+644 억원으로 전년 대비 265.438+0.2% 증가했다.

두 번째는 사용자 규모가 안정적이고, 성장, 규모, 경제적 이익이 두드러진다는 것이다.

월평균 사용자 65438+6280 만 명으로 전년 대비 32.6% 증가했다. PC 월평균 사용자1..120,000 으로 전년 대비 28.5% 증가했습니다. 모바일 사용자는 월 평균 사용자 5060 만 명으로 전년 대비 42.5% 증가했다. 활발한 이용자들은 총 25 억 시간 동안 전년 대비 56.3% 증가했다.

셋째, 유료 사용자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운영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이번 분기 유료사용자 수는 670 만 명으로 전년 대비 123.3%, 유료율 4. 1%, 전년 대비 1.7% 포인트 증가했다. 유료 사용자당 평균 수입은 256 위안으로 전년 대비 14.3% 상승했다.

넷째, 양질의 콘텐츠 전략을 견지하고, 경쟁 콘텐츠 투입에 집중하다.

생방송 및 중계는 1 14 회 이상의 경쟁 경기를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 S8 글로벌 결승전 챔피언과 IG 팀을 후원합니다. Espr 팀, KPL 프로 리그 봄 영광 챔피언. 20 19 투어 카니발이 33 개 대회를 도입해 누적 온라인 관람객 수가 3 10 만 명을 넘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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