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로 돌아가기: 1999' 에서 플레이어는 캐릭터의 상처와 속성을 높이기 위해 게임 캐릭터에 정신 이미지를 장착해야 한다. 사고 이미지는 상점의 사전 복제 및 교환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으므로 모든 사고 이미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6 성심상과 5 성심상이 있습니다.
6 개의 별: 선경, 등산화, 블루스 이브닝 드레스, 록 대서양, 컨트리 록, 환각은하, 야평, 아름다운 신세계, 큰 오락 1 위, 박수, 천둥, 집 점프, 잘자, 좋은 아이, 균형을 유지하세요. 오성심성: 내일도 마찬가지, 고과의 고통, 자유로움, 수심은 잊지 않고, 오후에 쉬고, 혼자 거닐고, 배불리 먹고, 패배하고, 전도가 크고, 미혹되고, 백일몽은 무색하고, 황음여생, 자유다.
"미래로 돌아 가기: 1999" 평가
미래로 돌아갈 때: 1999, 많은 사람들의 첫 반응은 놀라운 더빙, 미술, 음악의 분위기다. 하지만 이런 것들을 지나치게 강조하면 이 게임의 탄탄한 핵심을 간과하기 쉽다. 세계관 구조에서 캐릭터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제작진이 20 세기 각 시대와 지역 문화 세부 사항에 대한 고증과 미래 세계관으로 돌아가는 로맨틱한 상상을 잘 반영하고 있다.
삼측파 외에 게임의 다른 부분은 여전히 미중 부족이다. 통관 후 자동전투의 속도와 수익배수가 향상되었지만 수동전투의 경험은 여전히 길다. 카드 전략의 깊이가 제한되어 있어 한 번의 조작으로 새로운 느낌을 갖기가 어렵다. 게임은 최적화됐지만 개발된 차원은 여전히 복잡하며, 게임에는 속성 억제, 정신, 현실 기술 분류가 있어 처음 입문한 게이머를 어색하게 보이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