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막: 무대가 전반적으로 높기 때문에 막은 좌우로 나뉘며, 중간 부분은 어느 정도 비스듬히 양쪽으로 기울어져 있어 렌즈 조리개와 비슷한 효과를 냅니다.' 바그너 커튼' 이라고 합니다. 초기의 바그너 명절 극장은 회갈색 막을 사용했다. 현악 전이: 무대의 반사 디자인으로 밴드의 목소리는 관객에게 직접 전달되는 것이 아니라 가수에게 먼저 전달된다. 바그너는 이 점을 알아차렸고, 그래서 그는 현 밴드의 자리를 조정했다. 일반적으로 왼쪽에 앉아 있던 수석 바이올린은 모두 오른쪽으로 바뀌었고, 현 밴드 위치의 좌우 교환은 종종 지휘를 곤혹스럽게 한다. 바그너의 디자인 이념에서 극장의 무대는 관객과 실제 지역을 분리할 수 있는 연속적인 환각 메커니즘을 제공해야 하며, 전체 시청 경험은 방해받거나 중단되지 않는다. 바그너 축제 극장의 이러한 특징들은 그의 오페라가 이곳에서 공연하는 것을 매우 좋게 만들었기 때문에 바그너는 그의 연극 중 일부를 다른 극장에서 공연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바그너 축제 극장의' 디자인' 은' 이념' 의 시행으로 사회학자와 문학 이론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아도노는 바그너가' 제품 외관이 생산 과정을 가리는 환각 통제 메커니즘' 을 실현하려고 시도하고 있으며' 문화' 의 산업화 경향과 후기 자본주의 사상이 환각에 대한 퇴화를 예고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런' 제조 공정에 대한 은폐와 신화화' 는 19 세기의 미학 이론에서도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데리다의 해체주의 언어학에서 광의작문은 일맥상통하다: (글쓰기) 당돌하지 않다. 바로 그것이 마음대로 표현한 것이 아니라 의식적으로 읽은 것이기 때문이다. 이곳의 넓은 의미의 글쓰기는 글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술 풍격을 포괄하며 실제로는 일종의 표현이다. 매체 이론에서 바그너 명절 극장이라는 독특한 디자인 원칙은' 신비한 심연' 을 통해 무대 위의 환각에서 극장 밖의 현실을 완전히 버리는 것이 프랑스인 루이인가? 사진술의 전신인 다게일 (Daguerre) 은 투시화 (입체투시화) 와 후기의 무대 설정 기술에 쓰인다. 20 세기 영화의 출현은 미디어 기술에 의지하여 바그너의 생각을 현실로 만들었다. 음악과 그림이 하나로 어우러져 무관한 모든 간섭이 차단되고, 관객의 주의력이 야광 화면에 완전히 집중되고, 영화관은 진정한 꿈의 환각 메커니즘으로 변했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