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설명:
재즈는 왜 재즈라고 합니까? < P > 분석: < P > 재즈의 기원, 의미: < P > 재즈 성형시간은 19 세기 말, 2 세기 초였다. 공인된 발상지는 미국 남부 루이지애나 주의 아열대 도시인 뉴올리언스이다. < P > 많은 대중음악 중 재즈가 가장 먼저 등장했고 세계에서 영향력이 큰 악종이었다. 재즈는 실제로 미국의 민간 음악이다. 유럽 교회 음악, 미국 흑인 바이올린, 반탁전통음악이 아프리카 노래와 미국 흑인 노동호를 융합해 최초의' 민간 블루스' 를 형성했고,' 라그탐' 과' 민간 블루스' 는 초기 재즈를 형성했다. < P > 17-18 세기 서구 식민주의자들로부터 아프리카 흑인들을 아메리카로 대량으로 팔아서 백인의 노예가 된 후 그들은 강제 노동과 고문을 당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밭에, 노동을 하는 동안, 흑노들은 고향과 친족을 그리워하며, 종종 애가를 불러 그들의 고통스러운 마음을 표현하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런 음악도 일부 종교 노래에 스며든다. 파란색은 미국 국민들 사이에서 우울한 색으로 여겨지기 때문에 이런 슬픈 노래는 총칭하여 Blues 라고 불린다. 중국은 그것을' 브루스' 라고 음역했다. 우리는 종종' 블루 랩소디',' 블루 탱고',' 블루 러브' 등과 같은 블루스의 곡명을 미국 음악작품에서 발견한다. < P > 재즈의 또 다른 기원은' 라그탐' 이라는 피아노 음악에서 나온 것이다. "라그팀" 은 Ragtime 이라는 단어의 음역이다. 단어는' 들쭉날쭉한 박자' 를 뜻한다. 따라서' 산악악' 이라고도 불린다. 아프리카 민속 음악에서도 발전했습니다. 19 세기 말, 스콧 조플린 (Scott Joplin,1869-1917) 이라는 흑인 피아니스트가 새로운 스타일의 피아노 음악을 만들었습니다. 보통 4/4 박자 음악, 1, 3 박자는 강박자, 2, 4 박자는 약박자, 그는 고음성부 1 박자 반, 즉 3 박자 8 분음, 왼손은 4 분음 경중음으로 구성된 리듬을 규칙적으로 연주한다. 1, 3 박자는 저음 강박자, 2, 2, 3 박자 이렇게 왼손과 오른손이 엇갈리는 박자를 형성하여 음악에 유머, 기쁨, 발랄한 정취를 띠게 하여 조플린은' 라그테임의 왕' 으로 칭송받았다. < P > 어떤 사람들은 자즈라는 단어가 아프리카 토어 자이자에서 진화했다고 말한다. 이 단어는 원래 "드럼 타악기 가속화" 를 의미한다. 또 다른 주장은, 뉴올리언스 초기에 Jasper 라는 음악가가 있었는데, 모두가 그를 Jas 라고 불렀고, 나중에 다시 전해지자 Jazz 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자즈라는 단어가 Jazz 라는 단어에서 진화했다고 말한다. < P > 초기의 흑인 재즈 뮤지션들은 악보를 많이 몰랐고, 연주할 때는 단지 영감만으로 익숙한 곡조를 자유롭게 바꾸었다. 그래서 강한 즉흥성을 가지고 있다. 숫자가 많지 않기 때문에, 35 명의 음악가들이 자주 함께 일하는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로 자연스럽게 암묵적인 이해를 형성하게 된다.
1923 년 겨울, 뉴욕의' 왕궁밴드' 반장인 폴 화이트먼은 작곡가 게슈윈을 찾아 색다른 음악회를 개최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 중 하나는 청중을 놀라게 할 수 있는 압권프로그램, 재즈와 교향곡을 한데 모으는 것이다. 게슈윈은 1924 년 1 월부터 음악 혁신가이다. 내부는 주로' 브루스 음계' 와 3 도, 순수 5 도, 작은 6 도로 구성된 7 * * * * * 를 사용하기 때문에' 브루스 광상곡' (Rhapsody in Blue) 이라는 곡을 우리나라에서' 블루 광상곡' 으로 번역한다. 이번 공연은 대성공을 거두었다. 그 이후로 재즈는 심각한 음악가와 지식층의 재현을 받았으며, 많은 작곡가들도 미국의 일부 뮤지컬, 싱드미트의' 댄스 모음곡', 스트라빈스키의' 블랙 협주곡' 등 재즈 음악의 소재와 리듬을 활용한다. < P > 재즈 음악의 특징:
(1) 큰 음계에서는 3 차 (Mi) 와 7 차 (Si) 음이 자주 낮아진다. 때때로 5 급 (Sol) 음도 반음씩 내려간다. 이러한 하강음은 종종 활음과 전동음으로 보완되어 노래의 우울함과 슬픈 색채를 더욱 강화시킨다. 이러한 특징들로 인해 이런 방식으로 형성된 음계는' 브루스 음계' 라고 불린다.
(2) 선율에는 리듬과 3 연음을 많이 나누어 경중음이 뒤바뀌었다.
(3) 리듬은 대부분 2 박자, 보통 4/4 박자, 일부는 2/4 박자입니다.
(4) 가사, 곡조 구조상 브루스도는 대칭적이고 음운이 있는 두 줄의 단어를 사용한다. 첫 번째 문장을 반복 합니다. 각 곡조 12 절, 매 문장 4 절, 이렇게 형성: ‖: a: ‖+b 세 마디 고체 곡식 구조
(5) *** * 자주 사용하는 주 * * * (I), 속 * * * (; (ⅳ) 따라서 조화는 조화롭고 소박하게 들린다. < P > 기타 특징요인: < P > 재즈의 노래는 무의미한' 안감' 을 이용해 즉흥적인 규칙 아래 독특한 재즈 창법을 형성했다. < P > 재즈의 분할 리듬은 복잡하고 다양하다. 특히 소절 간 연속 분할은 기존 리듬의 전체 소절을 자주 옮겨 떠도는 이동감을 불러일으킨다. < P > 원래의 4/4 박자 리듬이 바뀌면서 3/16 박자로 바뀌었다. < P > 재즈의 멜로디는 종종 브루스 음계 (12b3 3 4 5 6 B7) 를 사용하여 그 특징을 형성하고, 때로는 브루스 음계를 바탕으로 # 4 와 기타 변화음을 더해 더욱 다채로워지기도 한다. < P > 재즈의 화성은 팝송과 화성보다 훨씬 복잡하며 7 * * * 을 기반으로 하며 확장음 (예: 9 음, 11 음, 13 음) 과 대체 * * 즉흥은 재즈 연주자 (또는 가수) 가 반드시 연습해야 하는 연주 (또는 노래) 기교 중 하나이다. < P > 재즈의 일부 변화 분기: < P > 초기 재즈 < P > 초기 재즈 (19-1917) 곡에는 32 절, 4 악문의 AABA 팝송식 곡조가 있다. 4 악절, 두 곡의 라그탐 곡조가 있습니다. 그리고 12 요약의 기악 브루스 곡조가 있다. 라그템 음악의 화음 리듬은 다른 두 곡보다 더 빠른 경향이 있다. 브루스 음악의 화음 리듬은 가장 느리지만, 그 독주 멜로디선의 변음이 많고, 음이 다르고, 음고 변화도 적지 않다. 초기 노래곡에도' 브루스' 라는 이름이 많이 나오는데, 실제로는 팝송이나 다른 어떤 동원형이다. < P > 초기 재즈 밴드 설정은 평균 8 명의 악사였다. 뉴올리언스 스타일 재즈 밴드의 고정 형식에 두 개의 악기가 추가되었습니다. 때로는 짧은 번호와 리듬 악기를 추가하고, 때로는 바이올린을 추가하여 연주한다. 연주 과정에서 밴드의 모든 멤버들은 독주자뿐만 아니라 즉흥연주를 해야 한다. 서로 자발적으로 서로 양보하고 협력하는 것은 * * * 구조에 의해서만 제한된다. 이 새로운 목소리는 2 세기 초반 어떤 청중도 식별할 수 있는' 재즈' 다. < P > 자유경 < P > 자유재즈는 196 년대에 생겨났고, 이런 새로운 음악이 등장하자마자 많은 재즈 음악가와 재즈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 P > 자유재즈는 과거 재즈와는 달리 화음과 멜로디에 제한이 많지 않아 연주자가 연주 과정에서 자유롭고 대담하며 마음대로 발휘할 수 있다. 자유 재즈는 새로운 리듬 개념을 가지고 있으며, 박자, 대칭이 모두 뒤죽박죽이며, 음악 자체의 강도와 장력을 강조하고, 대량의 불협화음을 더해 아프리카, 인도, 일본, * * * 등 다양한 음악을 융합해 인도의 시탈금, 타블라 더블 드럼, 확성기를 채택하고 있다 < P > 스윙 음악 < P > 192 년대 말 미국에 대공황이 일어나면서 재즈도 비밀호텔, 바, 매음굴 등에서 유행하면서 춤에 더 적합한 재즈 밴드인 스윙 밴드가 등장했다. 가장 먼저 등장한 스윙 밴드는 플레처 헨더슨 (Fletcher Henderson) 의 큰 밴드였지만, 흔들림이 진정으로 음악계를 확립하게 한 것은 1935 년 베니 구드만 (Benny Goodman) 의 성공으로 1946 년 밴드 시대가 끝날 때까지 흔들렸다 스윙 음악은 초기 재즈와는 달리 연주 과정에서 합주를 그다지 중시하지 않고 독주를 더욱 강조한다. 개인의 즉흥은 주로 멜로디를 바탕으로 이전 연주보다 모험적이다. < P > 이 기간 동안 많은 재즈 예술가들이 유럽 고전 음악 예술가들과 자주 교류하고 토론하고 서로 참고해 흔들면서 베토벤과 브람스의 메아리도 들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스윙 음악은 초기 재즈의 전통을 계승하면서 개인 공연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했고, 많은 대형 밴드의 뮤지션들이 나중에 재즈 스타가 되었다.
Cool 경
195 년 Miles Davis 9 인조가 발표한 앨범' 더 birth of the cool' 은 Cool 경의 출산 < P > 을 상징한다.
Cool 경이 선택한 음조는 가볍고 단아하며, 음질은 부드럽고 시원하다. 독주에서 너에게 부드럽고 자제하는 느낌을 준다. 그 중주 부분은 미묘하고 밀교적이어서, 때때로 유럽의 고전 실내악을 연상시킨다. Cool 재즈도 Bop 의 음조, 멜로디, 하모니의 장점을 비벼 넣었지만, Bop 의 즉흥연주보다 더 부드럽고 음색이 더 조화롭다. Bop 에 비해 Cool 재즈는 종종 일종의 이완감을 부각시키지만, Bop 만큼 강한 내적 장력은 없다.
Cool 재즈 드럼도 더욱 조용해 다른 음색을 방해하지 않는다. 결론적으로 Cool 재즈 스타일은 절제되고' 지점까지' 라는 것이 팬들이' Cool' 이라고 부르는 이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Fusion
197 년대에 Fusion 음악은 점점 발전하기 시작했는데, 그것의 초기 정의는 실제로 재즈 즉흥과 록 리듬이 어우러진 음악이었다. 그러나 팝 음악, 리듬 브루스, 각종 음악 형식이 세계 음악계에서 번영하면서, Fusion 음악은 또 이런 음악 풍격을 차용하고 있다. 우리가 현재 잘 알고 있는 Fusion 음악은 이미 재즈라는 이름의 혼합형 음악이 되었다.
Regtime
Regtime (라그팀) 재즈는 유럽 클래식 음악과 유럽 군악의 특징을 융합해 탄생했다. 그는 클래식 음악의 엄격한 박자 법칙을 어지럽히고 연주자가 리듬을 장악하는 속도가 느리다. 악곡의 진행은 보통 연주가 지연되고 음절이 강조되는데, 이 스타일은 당시 피아노 연주에서 매우 흔했다. Regtime 재즈는 2 세기 출출 15 년 동안 매우 성행했다. 비록 이런 스타일은 재즈의 형식에 큰 영향을 주지만 Blues 의 느낌과 즉흥적인 느낌이 부족하기 때문에 진정한 재즈라고 부를 수 없다. < P > Bebop < P >' Bebop' 이라는 단어는 재즈 뮤지션이 기악 멜로디를 연습하거나 흥얼거릴 때 내는 무의미한 음절 (또는 무의미한 고함소리) 에서 유래했다. 비포프의 악문은 말미에 특색 있는' 길고 짧은' 음형으로 갑자기 끝나는데, 이 리듬은 또 자주' 리포프' 나' 비포프' 로 흥얼거린다. 이 단어가 인쇄물에 처음 등장한 것은 길레스피 6 인밴드로 1945 년 뉴욕에서 녹음된 음반곡 이름인' 짠 땅콩 베보' 였다.
Bebop 은 스윙 시대 바리톤 색소폰 연주자 Lester Young 과 Don Byas 피아니스트 Art Tatum 과 Nat Cole, 트럼펫 연주자 Roy Eldgridge, 바시 백작의 리듬 악기 그룹, 그리고 Charlie Parker, Thelonious Mo 로 발전했다.
Bebop 음악은 보통 3 명에서 6 명으로 구성된 작은 재즈 밴드가 연주한다. 그들은 악보를 쓰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그들이 흔들림에 대항하여 악보를 개편하는 데 사용하는 지침이다. 연주의 프로그램은 멜로디를 한 번 (12 절의 브루스라면 두 번 연주), 그 다음에는 리듬조 (보통 피아노, 바이올린, 드럼) 의 반주에 따라 즉흥독주 몇 토막을 연주한 다음, 첫 번째 겹의 멜로디를 반복하여 전곡을 끝내는 것이다. 리듬조는 처음부터 끝까지 전곡의 화음형 (변화형 포함) 을 반복하여 악곡의 구조를 유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