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게임의 의미가 무엇을 위해 설계되었는지 모른다. 게임 범위는 독립 실행형 게임에서 온라인 게임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합니다. 온라인 게임으로 업그레이드 한 후, 점차적으로 핸드 투어에서 엔드 투어, 온라인 게임 등, 심지어 손바닥, VR 로 이동했습니다. 그리고 게임의 종류도 다양하다. 화평정영, 왕자영요, 원신, 나루토 등 사람들이 일상적으로 접하는 인기 게임 외에도 일부 어른들이 생각하는 체스, 바둑, 마작도 기본적으로 게임의 범주에 포함돼 있다.
게임을 하는 목적은 일을 하거나 공부가 긴장할 때 여가시간을 갖는 것이 아니라 게임의 의미다. 게임은 시간 낭비를 위한 것이 아니라 무언가를 하고 공부하기 위해서인가? 물론 게임에는 팀워크, 학습, 사람의 반응력, 의식능력 등 배울 만한 곳도 있다. 물론, 게임에는 확실히 결점이 있다. 이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나도 많이 사용하면 눈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
그러나 나는 또한 학생들이 수업 중에 게임을하지 않으면 그걸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묻고 싶다. 책을 읽습니까, 아니면 예술을 공부합니까, 아니면 체스를 합니까? 물론, 나는 기꺼이 책을 읽으려는 사람들에게 동의한다. 물론 네가 어떤 책을 읽느냐에 달려 있다. 만화책과 소설을 읽는다면, 사실 게임을 하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다. 장기 두는 시간이 길면 머리를 다치게 된다. 왜냐하면 나는 이전에 국내에서 반프로 기사였기 때문에 성적이 높지 않았지만, 많이 내려온 것도 알고 정말 좌절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악기를 배우는 것은 전적으로 개인의 흥미에 달려 있다. 그렇지 않으면 반대가 된다.
게임을 하는 것이 가장 싸고 안전한 오락 방식이다. 온라인 게임은 기본적으로 매우 건강하고, 주요 미성년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으며, 게임도 놀 수 있는 사람들의 연령 범위를 표시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게임이 안에 돈을 충전한다고 말할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자신의 지갑을 돌보고 있다. 게임은 돈을 받지 않아도 6 년여의 왕을 놀던 일부 노게이머들은 제로크립톤 플레이어, 심지어 조운까지 했지만, 그는 여전히 잘 놀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돈을 쓰지 않고 시간을 보내다. 돈을 쓰지 않고 무슨 오락을 할 수 있습니까?
게임에 관해서는 미성년자가 그 속에 빠져서 공부하는 것을 잊었다. 이 말은 내가 가장 듣고 싶지 않은 말이다. 미성년자 보호법은 작년에 출범해서 나는 일주일에 세 시간만 놀 수 있다. 만약 이런 상황을 미성년자 보호라고 부를 수 없다면, 나는 이 3 시간 동안 공부하는데 얼마나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지 모르겠다. 심지어 내가 고등학교에 다닐 때에도 나는 게임을 했다. 그리고 일주일에 3 시간 이상 적당합니다. 화과에 합격하는 것은 최고의 학교는 아니지만 대학에는 여전히 무게가 있다. 그 당시 미성년자 보호법은 아직 온라인이 아니었는데, 지금은 더 이상 온라인은 말할 것도 없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래서 게임을 방패로 삼던 시대는 이미 지나갔고, 심지어 게임이 없으면 어떤 상황이 될지 모른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만약 게임이 시간 낭비라면, 나는 묻고 싶다. 만약 게임을 하지 않는다면, 무슨 대단한 일과 성취가 있을 수 있을까? 왜 다른 아이들은 당신 아이보다 더 오래 놀고 성적이 당신보다 좋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