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청소년 오락 포럼 - 왜 한국 붉은 난장판이 된 송치엔 귀국 후 예전의 번화함이 없었습니까?

왜 한국 붉은 난장판이 된 송치엔 귀국 후 예전의 번화함이 없었습니까?

귀국 후 팀은 모두 외국 여자 스타로 팬들의 보이콧을 받았기 때문이다. 솔로 비행 후 내지가요계의 부진으로 앨범이 잘 팔리지 않았다. 늙은 여가수가 더 잘 부르고, 신세대 가수도 많아, 그녀의 우세는 이미 없어졌다. 가수로서 그녀는 사회자의 장점이 없다. 그녀는 일반반 출신이 아니라, 말투와 대사의 공과가 보통이다. 그녀도 파트너로 현장을 통제하고 있어 전문 사회자에 비해 우세하지 않다. 배우로서, 그는 잘 훈련된 사람이 아니다. 받는 운동은 매우 적고, 연기는 보통이며, 자원은 빈약하다. 그래서 대감독 대프로듀서가 감히 그녀를 무명으로 쓰지 않았다. 요컨대 귀국한 후, 그녀의 포지셔닝은 좀 어색해서 각 분야의 발전을 따라가지 못할 것 같다.

마침 한류 보이콧을 만났다. 사실, 송치엔 해외, FX 그룹, 노래 하 고 춤의 몇 가지 아름 다운 얼굴이 매우 높은, 아주 좋은, 해외에서 잘 개발 했다. 하지만 송치엔 귀국을 고집하며 국내에서 더 잘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하필 그 당시 국내에서 한류를 보이콧하는 폭풍이 몰아쳤다. 많은 팬들은 연대에 외국인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대장이라 해도 능력이 매우 강하지만 그녀의 연대를 보이콧한다.

사회자 기술이 보편적으로 팀에서 이탈한 후, 그녀는 첫 순간에 좋은 브로커를 만나 길을 안내하지 않아 인기가 떨어졌다. 이와 함께 국내 수많은 우수 여가수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각종 노래 오디션 프로그램이 우후죽순처럼 나왔는데, 그녀의 우세는 이미 사라졌다. 이때 그녀도 형세를 똑똑히 보고 배우와 사회자 분야에 동시에 진출했다. 하지만 연예계에서 잘 어울리려면, 기회가 있을 때, 역시 붉어야 하고, 프로페셔널한 능력은 너무 강해야 한다. 비전문가 출신의 송치엔 들은 촉박한 변화를 했다. 그녀는 몇 가지 예능 프로그램을 주재했지만, 그녀는 무대에서의 표현이 보통이었다. 말하는 속도가 남자 파트너보다 느리고, 어떤 화제에서도 완벽히 옥을 빨아들일 수 없고, 경기장을 통제할 능력이 거의 없다. 사회자의 세계에서 그녀의 상호 작용의 대부분은 그녀의 이전 춤 기술과 쇼의 유연성에서 비롯되며, 일부는 꽃병과 비슷하다. 주재에서 그녀는 독립할 수 없고, 배우자에 더 많이 의지하고, 능력이 보통이기 때문에, 곧 주재계에서 벗어났다.

그녀는 몇 편의 영화계의 연극에 주연을 맡았지만 약간 마비된 느낌이 들었다. 그녀가 큰 감정을 가져야 할 때, 그녀는 공연을 위해 공연을 하는 것이 약간 과장되었다고 느꼈다. 얼굴값은 높지만 연기는 보통으로 극 중 두 여자의 연기에 따라 추월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그녀는 여주인의 테이블을 좀 잡지 못한다. 이렇게 천천히, 대감독, 대프로듀서가 그녀를 찾아오지 않고, 노래, 춤, 주관, 연기가 모두 묶여있고, 당연히 예전처럼 그렇게 번창한 것은 아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