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발표된 CF 는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CS 를 하는 사람들이 CF 로 바뀌었기 때문에 CF 는 썩은 게임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고전이 될 수 없을 것 같아요. 클래식, CS 처럼 10 춘추를 가진 세기를 뛰어넘는 작품으로, 얼마나 많은 플레이어의 희로애락을 목격하고, 얼마나 많은 플레이어가 열광하는지, 열광하고 있다. 가장 근본적인 차이점은 동일-공정성입니다. 네가 CF 에 오래 머무르기만 하면, 많이 놀아, 너의 기술이 어떻든, 너는 모두 신이다. 일단 시간이 오래 걸리면 당신의 수준이 높아지고 총이 좋아지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이전에 CS 에서 배양한 기술까지 합치면 난공불락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하지만 CS 는 다르다. 일인당 800 원입니다. 어떻게 분배하고 싶은지는 전적으로 자신의 취향에 따라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출구를 제공한다. 몇 이닝, 마스터 돈, 신인 돈, 총 다릅니다. CF 와는 달리, 너는 돈이 없어서 다음에 출발하면 다른 사람의 총을 받을 수 없다. 그래서 CS 를 하는 게이머들은 대부분 무늬가 많다. 사람마다 나름대로의 차이가 있어 플레이어의 선택의 폭이 넓어진다. 그러나 CF 의 선택은 크게 다르다. 너는 네 개의 배낭 총만 쓰고, 아직 다른 사람의 좋은 총을 줍지 않았다. 어떤 총은 B 로 사야 하는데, 완전히 경쟁정신에 맞지 않는다. 그래서 CF 가 WCG 대회에 참가할 수 없는 이유이기도 하다. 왜냐하면 가장 근본적인 목적은 돈을 벌고 이익을 챙기는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CF 를 하면 사람의 목표가 달라진다. 나는 우리 반에서 토론할 때, 우리 모두 "오늘 밤 CS 를 때려도 죽지 않는다" 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만약 당신이 AWP 를 믿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M4 를 이길 수 없습니다. " 하지만 지금은 "당신은 CF 몇 학년입니까? 왜 이렇게 낮습니까? 저는 * 급, 쓰레기입니다. " 기술에서 허영으로 완전히 바뀌는 것은 팀워크를 키우기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은 종종 "CF 는 도구이고 CS 는 정신이다" 고 말한다. 나는 바로 이 점이 CS, 이 불후의 전설, 전기경쟁의 영혼을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10, 100, 1000, 심지어 10000 년 이후에도 CS 에 열중하는 게이머들은 그 큰 소리를 기억할 것이라고 믿는다.
비교:
1.cf 중국인이 놀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Cs 사람들이 모두 놀고 있다.
2.cf 는 국내 많은 어린이와 중년층이 추앙하는 게임이다.
Cs 는 제 99 회 전국 스포츠 행사입니다.
3.cs 는 정신입니다
Cf 는 아이콘입니다.
4.cs 에는 많은 국제 대회가 있습니다.
Cf~~~~
5. 만약 5.cs 가 잘 놀면, 전기경쟁이 너를 찾아 게임을 하게 하고 돈을 줄게.
Cf 는 T 뉴스 회사가 돈을 벌 수 있는 도구이다.
6.cs 중국 cs 전대 wNv 가 세계 챔피언을 차지했다.
Cf~~~~~~~ ~
7.cs 에는 좀비 플러그인 (다운로드 예정) 이 있습니다
Cf 에는 고스트 모드가 있습니다
8.cs 에는 직접 만들 수 있는 고전적인 지도가 많이 있습니다.
Cf 그래프는 매우 적다.
9.cs 새로운 cs:s 화질이 더 좋습니다.
Cf 화질도 좋아요.
10.cs 국내 거의 모든 피시방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Cf, 적어도 나는 그것을 보지 못했다.
1 1.cs 가 전 세계를 휩쓸고 있다.
Cf 는 중국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12.cs 몇 년 동안 많은 플레이어가 있었나요?
Cf 는 방금 갓 갓 구운 것이다.
13.cs 음악이 많아 세계 1 위 록밴드에 의해 노래를 불렀다.
Cf~~~~
14.CS 는 일종의 오락과 경기이다.
CF 는 상업 게임이다.
15.cs 지도 수, 열정, 전술, 방법, 재미, 패턴.
Cf 그래프에는 많은 허점이 있습니다.
Cf 는 순수 상업 게임이다. 네가 돈을 쓰려고만 한다면, 그것의 무한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그것은 기본적인 균형이 없다! 그리고 게임에서 총기에 대한 이해는 사실 큰 오차가 있어 각 총의 총기 특성에 대한 정확한 표현 (예: 뒷좌석력, 탄착점, 단발 상해 등) 이 부족하다. Cs 는 다르다. 게임 작가는 게임 초반부터 게임의 모든 세부 사항을 세심하게 설계했다. 가장 근본적인 점은 cs 가 실천과 연구에 의존해야지 노력 없이는 cs 를 완성할 수 없다는 것이다. Cf 는 네가 초심자일 때 너에게 돈을 좀 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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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가 시대에 뒤떨어졌다고 말하지 마세요. 얼마나 많은 게이머들이 미쳐본 적이 있나요?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선수들 간의 협조와 경기 승리 시 환호하는 기쁨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어쩌면 당신은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이고, 결코 경쟁을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나는 너를 지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