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셔플: 셔플 면이 아래를 향하고 1 인당 36 장, 각각 18 부두, 자기 집 문 앞에 놓는다.
2. 야드 카드: 잘 씻은 후 1 인당 36 장의 카드. 두 장의 카드가 위아래로 접혀 하나의 부두를 이루는데, 각각 18 부두로, 한 면으로 되어 자기 집 앞에 놓여 있다. 4 인 카드 벽은 좌우로 연결되어 정사각형을 형성한다.
3. 카드 열기: 국가 표준 마작에서 농가는 주사위를 던지고, 두 주사위의 합은 카드 기수이다. 농가를 1 위, 시계 반대 방향으로 세고, 점의 위치는 카드를 여는 담장이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같은 수의 부두까지 세어보면, 농가는 두 개의 카드를 뺏기 시작하고, 다음 집은 시계 방향으로 카드를 뽑는다. 모두가 세 장의 카드를 뽑을 때까지 *** 12 를 뽑은 다음, 농가는 카드 (칸막이) 를 뛰어넘어 두 장의 카드를 뺏고, 다른 사람들은 차례로 한 장의 카드를 뽑는다. 딜러 * * * 는 14 의 카드를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은 각각 13 의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4. 카드 분할, 카드 검사, 채우기: 손에 든 카드를 분류하고, 깔끔하게 배열하고, 카드 상황을 살폈다. 손에 꽃 카드가 있다면, 농가가 먼저 작성하는데, 즉 카드 벽의 끝에서 카드를 한 장 뽑는다. 다른 세 회사는 차례대로 하나씩 꽃을 보충한다. 꽃이 수선한 것이라면, 그 라운드가 끝난 후에 보충해 주세요.
5. 카드놀이: 카드놀이는 카드놀이의 과정이다. 딜러가 연주 한 첫 번째 카드부터 프로세스는 카드 잡기, 카드 놀이, 카드 먹기, 카드 만지기, 바 열기 (명나라 바 및 어두운 바), 카드 보충, 카드 추출 또는 포기 등을 포함합니다.
마작의 영향:
마작은 독특한 게임 특성뿐만 아니라 풍부한 내포와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지능, 재미, 게임 기능, 매력, 동양 문화의 특징을 갖추고 있어 중국 전통문화의 보고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마작은 중국의 광대한 도시와 농촌에서 모두 매우 유행한다. 그것의 보급은 사회의 각 계층과 분야를 포괄하여 천가구에 들어와 중국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가장 영향력이 큰 지적 스포츠 활동이 되었다. 마작의 객관적 존재는 오늘날 중국의 피할 수 없는 현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