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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용 언론 추천 읽기

"셔플" 은 대담하고 보기 드문 직장 소설이다. 작품은 생동감 있는 이야기와 유창한 문필로 파란만장한 제 3 차 텔레콤 재편에 닿아 통신사업자의 어려운 변화와 그에 따른 사회생활을 드러낸다. 여러 가지 현상이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하여 한 시대의 집단 기억을 침전시켰다.

쩡추 검 (영국 케임브리지대 박사, 베이징우편대학 교수, 박사교사, 정보경제 및 경쟁력 연구센터 주임)

지난 10 년 동안 통신 개혁이 급증하면서 수백만 명의 직원들의 근면한 노동이 중국의 통신업을 세계 정상에 올려놓았다. 이 중요한 전환점에서' 헛간 씻기' 가 탄생해 시대의 홍수 속의 각종 중생을 묘사했다. 작가는 사명감으로 통신원의 비정형적인 생활을 기록하고 반영했다. 고위층의 단결과 중간층의 칼빛 검영, IT' 화이트' 의 직장은근심과 기층 직원들의 진심을 드러냈다. 품은 플레이어입니다. 누가 게임을 담당합니까? 두루마리를 펴면 나름대로 답이 있다.

진진교 (박사, 통신업계의 저명한 전문가, 공업정보화부 통신연구원 부사장 엔지니어)

거의 모든 사람들이 휴대전화와 인터넷과 인연을 맺어 통신업계가 주목받고 있다. 통신원도 사회인이다. 사회인은 그들의 모든 감정과 사랑, 성공과 실패, 기쁨과 고통을 가지고 있다. 이 책은 제 3 차 통신재편을 무대로 시대의 비바람과 직원들의 운명을 보여준다.

송준덕 (베이징우편대학 교수, 박사학생 멘토, 국무원 학자위원회 학과 평가팀 멤버)

비가 오려고 하니, 바람이 점점 거세진다. 얼마나 많은 통신 사업자들이 한 번의 통신 개편에 대해 걱정하고 있고, 또 얼마나 많은 통신 사업자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가? 셔플' 은 독특한 시각과 섬세한 필치로 제 3 차 통신개편 중 백만 통신인의 득실을 보여 이번 통신재구성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갖게 했다.

유 (모 기관 간부,' 여성상인 주임',' 세무국장' 저자)

3 대 사업자는 1 만 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우편 통신업체 제재의 좋은 문장 수가 너무 적다! 집주인이 깃발이 되어 더 많은 저자를 이끌고 이 방면에서 더 전문적인 작품을 쓸 수 있기를 기대한다. 가능하다면, 3 대 사업자가 이렇게 영향력 있는 작품을 촬영할 것을 건의합니다!

-홍군이 왔다 ("통신원의 집" 독자)

사회적 평가:

20 1 1 4 월 15 금요일 길림일보

지용과 그의 문학 창작을 기억하시나요

본보 기자 공

편집자:

문예창작을 번영시키는 것은 인민의 정신문화 수요를 만족시키고 민생을 개선하는 근본적인 임무이며, 문화사업과 문화산업 발전의 중요한 기초이며, 문화체제 개혁의 효과를 측정하는 중요한 잣대이다. 최근 전성 문예 창작 작업 회의가 장춘에서 열렸다. 문예창작을 지지하는 조치와 계획에 대해 5 개의 서류를 내놓고 의견을 구하는데, 여기에는 문예창작을 장려하는 생산 메커니즘, 문예인재 양성 메커니즘, 중점 프로젝트 평가 지원 메커니즘 등이 포함된다. 이것은 문화계와 예술계의 대표들을 흥분시킬 뿐만 아니라 우리 성이 문예창작의 번영과 발전의 새로운 국면을 맞이할 것임을 상징한다. 이번 회의의 개최는 선도와 추진의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최근 몇 년간 전성 문예 창작의 풍성한 성과를 총결하고 회고하였다. 최근 몇 년 동안, 국가 문화 대발전 대번영 정책의 호소로 우리 성은 문화사업과 문화산업 발전에 대한 지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각 관련 분야, 특히 문예창작 방면에서 풍성한 성과를 거두었다. 오늘부터 본보는' 번영 문예창작, 문화의 새로운 장 쓰기' 칼럼을 개설해 우리 성의 문예창작 성과에 대해 일련의 보도를 진행하여 독자를 대접할 것이다.

중국은 현재 세계 최대 통신국가인11억대의 전화, 4 억 인터넷 사용자, 현대생활의 모든 구석을 포괄하고 있다. 통신원 중 한 명인 우리 성 작가는 지용을 특유의 민감성으로 통신개혁의 여정에 주목하고, 수억 명의 사용자의 심정을 감지하고, 종사자들의 희로애락을 하소연하며, 자신의 창작 시각을 파란만장한 중국 텔레콤 개혁의 길에 투입하였다. 연이어' 세계' 와' 셔플' 이라는 소설을 창작하여 시대를 충실히 기록하며 통신업계의 원래 생태를 재현했다. 그' 통신업계 격류 3 부작' 의 제 3 부' 명문' 의 집필도 막바지에 들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나이지용, 인터넷 이름 간신, 1965 에서 태어났습니다. 길림성 작가 협회 회원은 현재 중국 텔레콤에서 근무하고 있다. 일찍이 2004 년 5 월 작가 출판사는 지용을 읽는 소설' 호혼' 을 출판했다. 작가 출판사가 보급한 이 작품은' 중국 작가 문고' 에도 수입된다. 당시 문단에서 알려지지 않았던' 대초원' 작가는 지용을 읽고 55 만 자의 장편소설로 백산 흑수 깊은 곳의 동북호 정신을 묘사했다. 글자 사이의 호랑이 울음소리가 천지에 울려 퍼지면서 사람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전체 이야기는 50 년 전, 동북의 일파삼할인, 희비가 엇갈리고 동북은 기복이 있었다고 할 수 있다. 한 업계 인사가 이 책을 다 읽고 나서, "정말 큰 호랑이! "지용을 읽는 것은 직업작가가 아니다. 직업은 글쓰기와 무관하다. 하지만 동북인으로서 백수의 왕의 긴 울음소리가 머릿속에 자주 울려 퍼진다. 울부짖는 소리가 정글 깊은 곳에서 들려와 그의 뇌리로 곧장 들어와 해와 달을 덮고 세상을 감동시켰다. 회피할 수 없는 사명감으로, 늘 그가 붓을 놓지 못하게 한다. " 호혼' 은 씩씩한 국혼을 해석하고 검은 땅에 파란만장한 생명의 노래를 작곡하며 독자들이' 화북의 가시새, 검은 땅의 백록원' 으로 칭송받고 있다. 20 1 1 10 년 6 월, 현대출판사는' 호혼' 개정판을 성대하게 출판해' 관외' 제 2 판으로 이름을 바꿨다. 현대출판사는 이미' 위원' 을 추천하여 제 8 회 마오 방패 문학상을 신청했다.

독지용의 글에서 독점 욕설을 짊어지고 있는 통신업계는 시대와 전 세계의 홍수를 비추는 거울이다. 통신업계의 종사자로서 연지용의 두 소설은 모두 중국 통신의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만약' 천하' 가 중국 통신사적을 반영한 최초의 소설이라면,' 셔플' 은 통신업의 재편성을 묘사한 최초의 소설이다. 천하' 는' 전국 칠웅' 시대를 묘사하고,' 셔플' 은 통신업계의' 육진삼출' 을 직접 반영한다. 일부 서평은' 세계' 와' 셔플' 이 중국 통신원의 현실 생활의 일각을 드러내고 국내 통신문학의 선례를 개척했다고 한다.

지용 창작의 원래 의도가 무엇인지 묻자 그는 "완전히 사랑 때문" 이라고 대답했다. 동북말에서는 보기 드물지만 포기할 수 없고, 멈출 수도 없고, 쓸 수도 없다. 천하' 와' 셔플' 의 창작은 직업본능의 충동에서 비롯된 것으로, 모든 재능, 기능, 문학적 소양이 모두 2 위로 물러났다. 나를 지배하는 것은 통신업계에 대한 가장 강한 사랑이다. "

지난 20 년 동안 중국 통신업계에 큰 변화가 일어났고, 지용을 읽는 것은 깊은 감명을 받았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이렇게 독특한 제재에 직면하여, 나는 감히 붓을 대지 못한다. 마치 한 번도 발굴되지 않은 부광을 탐험하는 것처럼, 자신도 모르게 경외심을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바람이 불어오는 통신개혁 발전을 바라보니, 나는 나의 필법이 그 전모를 드러내기 어려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다행히 그는 혼자가 아니었고, 수많은 네티즌이 그에게 힘을 주었다. 셔플' 은 온라인 생중계 연재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많은 소재가 열렬한 독자들이 제공한다. 네티즌들은 잇달아 그에게 연락해서 "이 물건을 책 속의 우리 곳에 써야 한다" 고 말했다. 그래서 작품의 전형적인 사건과 인물은 전국 각지의 통신사업자들의 괴로움과 다양한 인생 경험을 모아 놓은 것이다.

지용을 읽는 데 있어서 창작은 정신연옥과 다름없다. 왜냐하면 그는 작품이 작가의 유일한 신분이고 작가는 작품으로 말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는 한탄했다. "글을 쓸 때 나는 마치 물고기 같다. 불 위에서 굽는다." 통신원의 일원으로서 그는 자신이 세월의 변천을 충실히 기록하고 통신업계의 원래 생태를 재현할 의무가 있다고 굳게 믿는다. 가장 미친 글쓰기 상태에서 장춘의 외로운 오두막에서 그는 늘 밤을 새워 잠을 이루지 못했고, 귓가에는 키보드 점프의 소리만 들렸고, 감정의 이야기는 손끝에서 흘러내렸고, 그는 글을 쓰면서 그 속에 잠겨 여러 차례 눈물을 글썽였다. 그는 처음 우편통신 업무에 참가했을 때, 겨우 20 살이었고, 청춘과 땀에 눈이 멀었다. 당시 그는 자신이 나무라고 느꼈고, 통신원에서 자란 작은 나무 한 그루가 은퇴할 때까지 40 년을 기다릴 준비를 했다. 최근 10 년 동안 그는 통신업계가 통일천하에서 전국 칠웅으로의 진화를 목격하고 전국 칠웅에서 오늘 삼국으로의 진화를 목격했다. 그는 통신업계의 여러 부류의' 청명 상하도' 를 그려 이 업종 발전의 역사적 추세와 필연성을 묘사하고 싶어 직장 게임에 대한 직설적인 묘사와 인생의 운명에 대한 고문도 있다.

천하' 와' 셔플' 의 초고가 기자의 집에 연재된 뒤 그해 포럼의 최고 조회수와 응답량을 기록했다. 많은 기자들이 이 소설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았다. 독자들이 댓글을 달았다: 나는 이 세상과 작가의 글쓰기 스타일, 즉 쉽게 현실을 다시 쓰는 것을 좋아하게 되었다. 이것은 매우 특별한 소설로, 우편업계의 변천을 기록하고, 차이나 모바일, 통신, 연합, 인터넷통 등 통신업체의 시장 게임을 냉정하게 모방하여 급변 시대의 인간성의 곤경을 실감나게 반영하고 있다. 저자는 우편분리, 이동분리, 통신남북분리, 그에 따른 시장교전을 묘사함으로써 통신원의 침몰과 운명을 밝혀냈다. 친숙해야만 그것을 멋지게 할 수 있고, 감정만이 그것을 아름답게 할 수 있다. 작가는 풍부한 인생 경험과 깊은 필치로 텔레콤 경쟁의 전국시대의 혼란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직장, 사랑, 쇼핑몰의 갈등과 갈등을 드러낸다. 인생은 목각처럼, 죽음은 돋을새김처럼 죽는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그 광경은 실감나고, 그 물건은 생동감 있고, 그 정은 인간적이다. 텔레콤 내막을 모르는 사람에게는 좋은 교재이다. 시대의 총총함, 매혹적인 기운, 시적인 고려, 미묘한 무력감을 구현했다. 가지와 잎은 자유롭지 않고, 가식적이지 않고, 얕지도 않고, 글자 속 곳곳에서 지혜와 기민함을 볼 수 있으며, 이 소설의 경지에 그림자와 한숨을 남겼다. 또 한 네티즌은' 셔플' 은 직장의 모든 것을 다시 기획한다는 의미다. 이것은 제로이고 기회이자 도전이다. 셔플은 끝이 아니라 시작이다. 셔플은 완전히 물러나지 않는 한 새로운 게임의 시작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이것은 중국 기자의 전기이다. 셔플은 업계의 초연과 상처, 관직의 입장, 직장의 도, 쇼핑몰의 기교, 정서장의 막막함 등 요소들이 격렬하게 충돌하여 중국 통신업의' 부세화' 와 공기업의' 청명상하도' 를 형성했다. 또한 매우 전문적인 업계 소설로 기술파, 내부 분쟁, 잔혹한 상전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차이나 텔레콤, 차이나 모바일, 차이나 유니콤의 어려운 통합과 암전을 통해 업계의 잠재규칙과 신비를 밝혀내다. 그래서 일부 언론은' 셔플' 은 억만 명의 휴대전화 사용자가 알아야 할 내막으로 IT 와 통신전문가의 해바라기 보전이라고 말한다. 셔플' 에서 아무도 방관자가 아니기 때문이다.

지용을 읽으면 늘 감탄한다. "생활에 감사하라. 나를 푸대접한 적이 없다. 좌절과 슬럼프는 모두 인생의 재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역사의 흐르는 물소리가 멀다고 썼다. 나는 백운창개가 창문 앞을 지나간다고 썼다. 수년간의 환각 끝에 나는 백발은수염의 모습을 적었다. 나는 책임감 있는 작품이 성공하고 남을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몇 년 전, 나는 결코 훌륭한 학생이 아니었지만, 나는 줄곧 선생님의 가르침을 기억한다. 만약 네가 옳다고 생각한다면, 견지해 나가라.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나는 묵직한 원고를 미래로 남겨두고, 내 딸처럼 순진한 아이들에게 남기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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